[원투펀치 408회 2부] '앙리 vs 수아레스, 호나우지뉴 vs 지단' 원투펀치의 선택은?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5. 17.
  • Daum 스포츠 #원투펀치 공식 채널
    #Daum #Daumsports #챔피언스리그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라리가 #K리그
    구독하기: bit.ly/2P7a9tN | DAUM 스포츠: bit.ly/2P74h3P
  • 스포츠

댓글 • 969

  • @user-zh2py6ll8t
    @user-zh2py6ll8t 3 년 전 +103

    장위원님 말 극공함 지단이 더 위대한 선수인건 반박 못하지만 축구의 순수한 재능 천재성은 지뉴가 앞서있다고 생각함 선수가 공을 사랑한게 아닌 공이 사랑한 선수

    • @user-ry9om2fs7m
      @user-ry9om2fs7m 3 년 전 +21

      옳음 그치만 그 천재성과 재능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것 또한 하나의 재능이라고 생각함 지단의 은퇴 직전 06 월드컵 보면 당시 맴버가 좋았다곤 하지만 그 맴버들 사이 중심은 당연 지단이었음

    • @user-np5zv1us5g
      @user-np5zv1us5g 3 년 전 +23

      로스블랑코스 내가 진짜 격하게 공감하는것중하나 꾸준함을 유지하는게 어쩌면 가장 대단한 재능이라 생각함. 아무리 큰 임팩트라도 계속해서 엄청난 재능을 유지하는게 더 어려움. 호날두랑 호나우두를 비교할때, 지뉴랑 메시를 비교할때 단기임팩트는 비비지 못한다하는데, 메시가 한시즌 최대골을 넣을때의 임팩트가 지뉴한테 못비빌까? ㅋㅋㅋ 메시나 호날두가 더 위로 평가받아야하는 이유는 남들 한시즌 빤짝이어도 역대급이라고 평가받을수있는걸 10년이 넘는 시간을 유지하고 있는거임.

    • @user-vz1hd4hg6s
      @user-vz1hd4hg6s 3 년 전 +4

      지뉴의 천재성은 대단했죠 하지만 지단의 카리스마와 리더십 영웅적인 해결사 기질 지속성등 지단은 역대순위에서 최소10위 안에드는 선수죠

    • @user-zk1lq6rd8o
      @user-zk1lq6rd8o 3 년 전

      솔직히 축구 재능으로는 유럽이 남미 절대못이죠 하지만 유럽 구준함 다르죠

    • @choii3667
      @choii3667 3 년 전 +2

      전성기 실력은 지뉴가 좋은데 지단은 잘하면서 그 전성기를 오래 가져가서 더 위로 평가받는듯요 ㅋㅋ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

  • @user-jb3wc7nu2b
    @user-jb3wc7nu2b 3 년 전 +76

    지구 중력에 적응해버린 외계인vs
    축구실력과 무언가를 등가교환한 지구인

  • @mangnanyong
    @mangnanyong 3 년 전 +22

    40:23 첼지현의 드멘 사랑ㅋㅋ오.직.드.멘

  • @user-ey6nx1xc9p
    @user-ey6nx1xc9p 3 년 전 +43

    4:58 순쥬 누나 목소리 연기하는거 왜이리 귀엽냐

  • @user-ge5yr2hg7
    @user-ge5yr2hg7 2 년 전 +10

    난 아직도 가투소가 딩요막으려고 몸을 던졌음에도 막지못한 경기를 잊지못함.그때 딩요는 기술뿐아니라 가투소몸쌈에도 밀리질않았음

    • @Kings-dp5pf
      @Kings-dp5pf 9 개월 전

      딩요가 생각보다 크고 피지컬도 좋고 빠르고 개인기 미쳤고 시야가 걍 외계인ㅋㅋㅋ

  • @user-tn3un8iu4l
    @user-tn3un8iu4l 3 년 전 +20

    리자라쥐 "나는 경기 중에 어디로 패스해야 될지 모를 때 지단에게 패스한다."

  • @warehouse-sj6f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게 봤어유ㅁ

  • @pjisoo17
    @pjisoo17 3 년 전 +11

    이러다 vs로 정순주 vs 신아영 나올 기세

    • @user-hd5zi8ht7f
      @user-hd5zi8ht7f 3 년 전

      @@spurs3199 얼굴 몸매 신아영

    • @user-pv8nk3en6k
      @user-pv8nk3en6k 3 년 전 +1

      이거 이미 했었음ㅋㅋ 한준희는 정순주고 장지현은 옆에 정순주있는데도 only신아영❤️이랬음ㅋㅋㅋㅋ
      원투펀치 비하인드 두아재의 부부력 보셈

    • @jindgeong771
      @jindgeong771 3 년 전 +1

      @성희롱범 눈까리가 삐었나,, ㅉㅉ,,,

    • @jindgeong771
      @jindgeong771 3 년 전 +2

      @성희롱범 아! 너 신아영이세요?

  • @user-cf1qy9py1b
    @user-cf1qy9py1b 3 년 전 +37

    이미놓은자의여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nc4ej5yk5w
    @user-nc4ej5yk5w 3 년 전 +58

    지뉴 비교가 힘든건 비교대상으로 둘 '표본'이 없음. 커리어, 기록 등 자료를 바탕으로 비교할 순 있겠으나, 지뉴가 보여준 워낙 독특한 퍼포먼스는 말로 다 할 수없는 깊은 인상의 수준으로 축구 팬들의 가슴 속에 남아있음

    • @user-kh2ep6um1f
      @user-kh2ep6um1f 4 개월 전 +1

      호나우지뉴가 더 희소성은 있음. 지단 같은 애는 언제든지 나올것같지만 지뉴는 진짜 안나올것같음. 호나우두,호날두,메시.아자르,호비유,넬마르 등 개인기.드리블 한가닥 하나는 애들도 지뉴의 그것은 진짜 차원이 달랏음

    • @sjh2301
      @sjh2301 4 개월 전

      @@user-kh2ep6um1f지단 같은 애가 어떻게 언제든지 나와 ㅋㅋㅋ 역대 최고의 플메인데

    • @user-bz3pb5qb6g
      @user-bz3pb5qb6g 개월 전

      ​@@user-kh2ep6um1f축알못 지단이든 호나우지뉴둘중 한명이라도 다시 나오기는 매우 희박함

  • @user-pd7fu6hk2v
    @user-pd7fu6hk2v 3 년 전 +7

    여기 소개된 앙리 수아레스 지뉴 끼고 바르샤로 팀갈해야겠다.

    • @HM-fl4yq
      @HM-fl4yq 3 년 전 +1

      임재서 저는 지단사서 레알로 팀갈하려구요

    • @user-pd7fu6hk2v
      @user-pd7fu6hk2v 3 년 전 +1

      @@HM-fl4yq 아따 부자인갑소 지단을 다사고

  • @user-up8cf9lg9p
    @user-up8cf9lg9p 3 년 전 +3

    한준희 위원님은 진짜 대한민국 넘버원 축구도사

  • @user-wt1om3di7w
    @user-wt1om3di7w 3 년 전 +5

    장지현위원님이 나이는 더 어린데 더 차분하네

  • @SiNaBeuRo
    @SiNaBeuRo 3 년 전 +37

    전성기의 임팩트를 이야기 할 때 호나우지뉴가 항상 거론되는 이유는
    '국가대표 레벨, 챔피언스 리그 레벨'의 무대에서 프리스타일 축구 또는 풋살에서나 볼 법한 묘기 수준의 개인기를 자유자재로 쓰는 선수이고
    그런 하이레벨 무대에서조차 축구 자체가 재밌어서 즐기는 모습이 보였던 선수이기 때문이죠.
    축구 역사 전체를 봐도 이런 선수는 없었고 정말 독특한, 유니크한 스타일의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장지현 해설위원의 말처럼, 흔히 말하는 제2의 호나우지뉴라고 비교되면서 비슷하다고 할 만한 선수가 과연 앞으로도 다시 나올 수 있을까 싶음.

    • @zz-yo3zl
      @zz-yo3zl 3 년 전 +1

      또다른 임팩도르 호나우두 ㅋㅋ 전성기시절 메날두랑 동급

    • @akkermansia792
      @akkermansia792 3 년 전

      이게 맞는듯 ㅇㅇ 꾸준했으면 메시죠.. 물론 그 특이한 성향이 플레이에 담긴거지만

    • @ysk4921
      @ysk4921 8 개월 전

      ​@@akkermansia792호나우지뉴가 꾸준했으면 메날두시대 안왔다는 소리가 나옴

    • @Johnny-wf2xi
      @Johnny-wf2xi 3 개월 전

      원조 호나우두의 96~98까지의 3년간 단기 임펙트는 지뉴를 넘어 디에고 급!

  • @user-zh2jl8wu6w
    @user-zh2jl8wu6w 8 개월 전 +1

    지단 : 성공을 위해 노력해서 일을 졸라 잘하는 직장인
    딩요: 클럽가기위해 출근하지만 일도 졸라 잘하는 직장인

  • @user-nz2eu2qk8v
    @user-nz2eu2qk8v 3 년 전 +3

    원투펀치 vs는 준희옹 승부욕과 첼지현 위원 갬성 보는 맛

  • @user-bo7fp1cm5l
    @user-bo7fp1cm5l 3 년 전 +3

    부스케츠 vs 카세미루 vs 캉테
    합시다ㅋㅋㅋㅋㅋ 난 이게 도대체 왜 비교되는진 모르겠는데 축구커뮤니티에 심심찮게 올라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user-ew1jb2sl3o
      @user-ew1jb2sl3o 3 년 전

      캉테???

    • @user-th5cx7pn8f
      @user-th5cx7pn8f 3 년 전

      전체적으로 보면 부스케츠
      현폼으로 보면 카세미루

    • @user-uy9si2yt3l
      @user-uy9si2yt3l 3 년 전 +4

      부스케츠>카세미루>>>>>>>>>넘사>>>>>캉테

    • @lkkkjkk5863
      @lkkkjkk5863 3 년 전

      최근으로 봤을때 아님? 그냥 선수비교면 카세미루따위랑 부스케츠는 > 하나로는 택도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user-vt6rl4pi8d
      @user-vt6rl4pi8d 2 년 전

      @@user-uy9si2yt3l 캉테 저평가가 너무 심한데 ㅋㅋ 캉테도 챔스, 월드컵 다 들어봤고 레스터 시절부터 리그 탑 선수 첼시에선 콘테,투헬 체제에서 유럽 최고의 수미였는데 카세미루는 이미 제낀지 오래임 부스케츠가 근소우위에 있지 부시>캉테>카세미루 이게 맞지 뭔 부등호가 저기까지 갔냐 ㅋㅋ

  • @user-cl7yq9sv6h
    @user-cl7yq9sv6h 2 년 전 +9

    두 발로 마법을 부리는 사람vs 두발과 축구실력을 맞바꾼 사람

  • @user-pe7cc3tn8u
    @user-pe7cc3tn8u 8 개월 전

    한준희님 급발진할때 안어벙인줄 알았어요

  • @gnothiseauton3075
    @gnothiseauton3075 년 전 +1

    한준희 해설위원님 설명 틀어놓고 밥 먹으면 개꿀임. 재밌는데 내용이 끊이질 않아서 시간 후딱감.

  • @user-fj4ue4mu1d
    @user-fj4ue4mu1d 3 년 전 +18

    순주누나는 오늘도 여신이네요

  • @hddk1589
    @hddk1589 3 년 전 +24

    이미 놓은자 ㅅㅂ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eraltofrivia9692
    @geraltofrivia9692 3 년 전 +2

    팀 스포츠에서 동료들이 이해할 수 있는 플레이를 하느냐가 정말 중요하죠
    판타지스타가 사라진 이유이기도 하고....

  • @user-du5hx3xv9s
    @user-du5hx3xv9s 3 년 전 +1

    마지막 멘트 공감합니다

  • @ddddddddddd514
    @ddddddddddd514 3 년 전 +3

    두개다 벨붕은 아니지만 결과가 예상되기는 하네

  • @davylee1369
    @davylee1369 3 년 전 +5

    수아레즈는 이런 vs할 때 항상 걸리는게 쉬운걸 놓치는거.. 원더골 원더미스..
    수아레즈는 아약스-리버풀 시절의 날렵함 그게 유지됐으면 정말 더 대단한 선수가 됐을껀데 부상이 안타깝도 함

    • @regretno4843
      @regretno4843 9 개월 전

      당대의 스트라이커자 벤제마 레비와 함께 역대 스트라이커 반열에 들어설 정도면 이미 대단한 선수임 부상없었어도 그이상은 힘들었을꺼라봄

    • @user-dt2uz3pi1j
      @user-dt2uz3pi1j 8 개월 전

      원래 1516까지 원샷원킬 수준 골결이었음 반월판 부상 이후로 눈에 띄게 신체능력 저하가 보였던 거 같음

  • @chickenswing4662
    @chickenswing4662 3 년 전 +1

    머리는 지단이라지만, 가슴은 호나우지뉴라고 외치네요

  • @user-wh5tu8eo5z
    @user-wh5tu8eo5z 3 년 전 +2

    13:38 이건 너무한거아니냐고 ㅠㅠ

  • @rounana1073
    @rounana1073 3 년 전 +16

    한옹이 앙리 옹호할 때 흥분하시는 걸 보니 아스날 팬으로서 흐뭇합니다. 정말 좋아하셨군요. ㅎㅎㅎ 지단은 챔스 결승 레버쿠젠 발리골의 기억이 가장 강렬하네요. 네 명 다 미친 선수들.

  • @user-lo9lr9wh9o
    @user-lo9lr9wh9o 3 년 전 +9

    닥 지단이지

  • @user-el5ox5bw7s
    @user-el5ox5bw7s 3 년 전 +1

    마법으로치면 지단은 버프형 지뉴는 딜형이라고 말하는건가...

  • @red_hair_ann
    @red_hair_ann 3 년 전 +1

    결론은
    탈모 vs 옥살이
    이렇게 마무리 되네 ㅋㅋㅋㅋㅋ

  • @user-et5sr3zk6k
    @user-et5sr3zk6k 3 년 전 +3

    반니vs앙리 수아레스vs레반돕이 시대적으로 더 맞을듯

    • @Dogteacher.
      @Dogteacher. 3 년 전 +9

      반니 앙리는 시대만 맞지 앙리가 압살함. 당장 득점왕부터 반니 1회 앙리 4회

    • @liasullivan2030
      @liasullivan2030 3 년 전

      수지 레반돕 진짜 어렵다

    • @user-ch9ow1vd7n
      @user-ch9ow1vd7n 3 년 전 +4

      @@liasullivan2030 이거 했었는데 둘다 수지 뽑음

    • @xxxxxxbxxx
      @xxxxxxbxxx 3 년 전 +6

      레반 수지는 닥 수지지

    • @user-uj1zr7fn8p
      @user-uj1zr7fn8p 3 년 전

      난 레반이 이번시즌 임팩트땜에 고평가 되었다고 생각함

  • @jayhui042
    @jayhui042 3 년 전 +11

    수아레즈 리버풀 시절 리버풀은 앙리때 아스날에 비하면 너무 떨어짐

    • @trevorkim6239
      @trevorkim6239 3 년 전 +2

      ㄹㅇ 그런데도 그 시절 리버풀을 우승시킬 뻔 하면서도 압도적 득점왕을 함
      미친 놈임

    • @user-nh5pt8ef2n
      @user-nh5pt8ef2n 3 년 전 +1

      30골 박았는데 노pk이임 ㅋㅋ

    • @user-dg8sr2lz7i
      @user-dg8sr2lz7i 3 년 전

      @@user-nh5pt8ef2n 앙리는 노pk 20-20

    • @user-nh5pt8ef2n
      @user-nh5pt8ef2n 3 년 전 +1

      @@user-dg8sr2lz7i 스텟은 수지가 더 오지긴함

    • @user-nc2pj9yy5k
      @user-nc2pj9yy5k 3 년 전

      앙리는 아스날 대장 epl킹으로 우승.
      수지 리버풀 우승 못함 + 바르셀로나 메시 친구.

  • @msj6981
    @msj6981 3 년 전 +1

    수아레스가 리그 우승 거의 다 갔는데 유명한 제라드의 훔바 때문에 골 먹히고 2위 했지

  • @regretno4843
    @regretno4843 9 개월 전

    국대 영향력까지 비교하면 솔직히 진짜 둘이 비등비등이지 취향차이임.

  • @user-ly1de3yn8i
    @user-ly1de3yn8i 3 년 전 +3

    28:50 뭐야 이탈리아가 06월드컵 우승인데 ㅋㅋㅋ??

    • @user-cf1qy9py1b
      @user-cf1qy9py1b 3 년 전

      걍 상대했다는거지 이겼다고말하진않았는데

    • @user-xe3ji7pv6r
      @user-xe3ji7pv6r 3 년 전

      차례대로 상대했다고 했지 이겼다곤 안함.

    • @qwjdhdb
      @qwjdhdb 3 년 전 +1

      @@user-xe3ji7pv6r 한준희님은 우승했다고 안했는데 자막이 프랑스를 우승으로 이끌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28:51

    • @user-gi7ko7gv7o
      @user-gi7ko7gv7o 3 년 전

      그르게 자막 미스넹

  • @zskilo
    @zskilo 3 년 전 +3

    바르샤vs레알

    • @user-dg8sr2lz7i
      @user-dg8sr2lz7i 3 년 전

      이건 레알이지 쩝 ... ㅇㅈ

    • @valhalla1527
      @valhalla1527 3 년 전

      바르사를 더 좋아하지만 기록적이나 모든걸 봐도
      역사적으로 레알이 더 위대한 클럽이긴함...

    • @yyy900727
      @yyy900727 3 년 전

      이건 레알이 압도하죠

  • @user-qo5zz1zn3k
    @user-qo5zz1zn3k 3 년 전 +1

    캬 90년대 후반 ~ 2006 월드컵이 끝나기까지 프랑스의 핵심역할을 한 두 선수가 지단과 앙리

    • @user-sz3yn4st7b
      @user-sz3yn4st7b 3 년 전 +2

      앙리는 핵심역할한적없음

    • @user-qo5zz1zn3k
      @user-qo5zz1zn3k 3 년 전

      @@user-sz3yn4st7b 잉? 없다뇨 ㅎㅎ프랑스의 핵심공격수였는데요

    • @user-cr3gd5cp4j
      @user-cr3gd5cp4j 2 년 전 +1

      @@user-qo5zz1zn3k 앙리는 국대에서 못했어요 그빵빵한 2선지원에비해서 ㅋㅋ 프랑스에서 욕엄청먹었고 무패우승시즌에 발롱못먹은이유가 국대에서 못해서.. 솁첸코가받음

    • @regretno4843
      @regretno4843 9 개월 전 +1

      맞지 국대역할은 진짜 미미했음 그나마 06독일월컵에서 중요골들 넣으면서 체면은 살렸는데 결승전에서 버로우타면서 팀은 준우승

  • @jsy6726
    @jsy6726 2 년 전

    전쟁을 멈춘사나이... 낭만이 있구만

  • @user-cz8mi2yl2m
    @user-cz8mi2yl2m 3 년 전 +15

    수지 앙리 진짜 너무 어렵다,,,

  • @user-lj5cn4du8m
    @user-lj5cn4du8m 3 년 전 +8

    호나우지뉴는 축구를 즐기는 거지..

    • @kopverpool5045
      @kopverpool5045 3 년 전 +2

      노력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길수없다.-이영표 (걍 해봄)

  • @user-xz5en7tc2m
    @user-xz5en7tc2m 3 년 전 +2

    당연히 수아레즈 가 더 윗급 공격수지 국대 월드컵에서 활약하면서 한국에 아픔을 준 장본인 인데....

    • @icyvo3593
      @icyvo3593 3 년 전

      앙리는 브라질에 절망을 줬는데 ㅎ

    • @user-ox1qm3os2j
      @user-ox1qm3os2j 3 년 전

      월컵에서 앙리가 브라질에게 절망 주지 못했음 절망을 준건 지단임 헤딩 2골

    • @user-hi6zo6ry3p
      @user-hi6zo6ry3p 3 년 전

      아마 독일 월드컵 얘기인듯 하네요. 지단의 프리킥을 앙리가 받아 결승골을 넣었죠.

  • @user-pu9ms9yx2n
    @user-pu9ms9yx2n 3 년 전 +1

    말디니vs바레시, 네스타vs칸나바로 해주세요

  • @utopia9606
    @utopia9606 3 년 전 +18

    앙리 vs 수지
    딴건 모르겠고
    수아레즈 리버풀 SSS 시절때 단기간 한시즌 그 엄청난 퍼포먼스는 아직도 못있겠다
    메날두 능가할 선수는 없다고 생각해왔는데 그때 수아레즈 보고 유일하게 그런 선수가 존재 할수도 있겠구나 라고 생각하게 만든 선수가 수지임

    • @junyun9255
      @junyun9255 3 년 전 +2

      꽤나 구세대 선수들도 경기 찾아 봤었는데 경기본 선수들 중에서도 13 14 수아레즈는 손에 꼽을만한 필드 영향력이였음

    • @liasullivan2030
      @liasullivan2030 3 년 전 +1

      1314 수지는 ㅇㅈ

    • @hallygally5594
      @hallygally5594 3 년 전 +4

      그때 수아레즈는 걍 사기 그 자체였지 초반 징계 때문에 결장을 몇경기를 하고도 31골 넣고 경기력은 골 수에 걸맞게 그냥 넋을 놓고 볼 정도였음 나는 맨유팬이지만 그 때는 진짜 수아레즈 보고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음

    • @user-ne3tn9pe4i
      @user-ne3tn9pe4i 3 년 전 +2

      개인적으로 앙리보단 수지라생각하지만, 메시보단 절대아님

    • @user-md4924
      @user-md4924 3 년 전

      @@hallygally5594 살라vs 수지 중엔 누가 쵝오가요?

  • @user-bb8zf3ow6n
    @user-bb8zf3ow6n 3 년 전 +3

    수아레스 지단

  • @spikes.2539
    @spikes.2539 3 년 전 +1

    밑에 댓글도 있지만.. 진짜 마지막으로 라울vs베르캄프 한번 해주세요...^^ vs 셰도스트라이커!!!

    • @user-dg8sr2lz7i
      @user-dg8sr2lz7i 3 년 전 +1

      라울 베르캄프는 무조건 결과는 라울인데
      진짜 실력은 거의 비등하거나 베르캄프가 우위라고 까지 봄. 베르캄프는 일단 챔스원정경기를 동행을 잘 못해서 챔스가 너무 밀림

  • @user-cn2nn4dd9i
    @user-cn2nn4dd9i 2 년 전 +1

    단기임팩트는 누가뭐래도 호나우딩요인데
    지단이 커리어적으로 위대함
    꾸준함때문에 지단 우위

  • @user-yt1wj8ke4p
    @user-yt1wj8ke4p 3 년 전 +9

    메호대전이 웃긴게 메날두제외 다른레전드비교할때는 기록이랑커리어는 둘째로치고 항상축구력이랑 임팩트를 우선으로비교하는데 호날두는꼭 기록커리어로만 비벼볼라함ㅋㅋㅋㅋ
    축구력으로는 안되는거 알거든ㅋㅋㅋㅋㅋㅋㅋ

    • @Piz_zA
      @Piz_zA 3 년 전 +3

      그렇다고 커리어가 호날두가 월등한 것도 아님 호날두는 유로 우승이 있지만 MVP를 못탔고 월드컵은 뭐.. 말 안해도 아실거고 리그우승은 메시가 훨씬 많이했고 빅이어는 하나 차이 월드컵, 코파 MVP 보유했으니

    • @hotsw3
      @hotsw3 3 년 전

      @@Piz_zA 근대 챔스연속 8강4강딱이고
      코파 계속 떨어지는건데 먼커리어비교하냐 애초에 온더볼 오프더볼문제로 그냥 메시가 우세인데
      커리어로 보면 국가 메이저 우승해본놈이 더 크긴함 애초에서 호날두 메시는 전성기 플레이에서 많이갈림 커리어비교하면 그리 누가 우월이라고 볼수없음

    • @Insignegoat
      @Insignegoat 년 전

      발롱차이

  • @user-yc3yv9fp5r
    @user-yc3yv9fp5r 2 년 전 +1

    수아레스 바르셀로나에서는 mn의 도움의 컷다고는하지만 그전에 리버풀에서의 활약을 본다하면 앙리급이라고 생각합니다

  • @naughty0518
    @naughty0518 3 년 전 +1

    이번 vs는 선수를 잘 정한것 같습니다 정말 꽤 어렵네요

  • @legato8465
    @legato8465 3 년 전 +6

    수아레즈는 경기를 봐왔고, 앙리는 하이라이트만 본 입장이라서 솔직히 수아레즈의 손을 들어주고 싶다

  • @crushpark8430
    @crushpark8430 3 년 전 +24

    딴건 모르겠고 축구는 딩요처럼 하고 싶다.

    • @user-vo2lh3kv5e
      @user-vo2lh3kv5e 3 년 전 +13

      그러면 씹인싸됨 ㄹㅇ 날두는 메시든 다필요없고 지뉴가 인싸되기 최적화임

    • @user-vo2lh3kv5e
      @user-vo2lh3kv5e 3 년 전

      ᄌᄀᄎᄋ 날두는? 안뛰는것보단 다재끼는게 낫지않나요

    • @ancule9445
      @ancule9445 3 년 전

      @@user-vo2lh3kv5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ujkeo
      @sujkeo 3 년 전 +1

      @@125dogo5 오히려 딩요처럼 하면 욕먹는거 아닌아 ㅋㅋ

    • @goomega9800
      @goomega9800 3 년 전

      날 두 처럼 하면 팀 정치 하고 프리킥 다 강탈하고 못넣음
      폭군 아니면 폭행 당함

  • @user-xp1oe1ee3o
    @user-xp1oe1ee3o 9 개월 전 +2

    장지현님이 항상 자기가 원하지 않는 카드를 뽑는 느낌이 좀 있긴 있네요 ㅋㅋㅋㅋ 단순히 뽑기운이라 그걸가지고 따지기도 뭐하고 ㅋㅋㅋ

  • @limhh97
    @limhh97 3 년 전 +2

    누구였는지는 기억이 안 나는데, 가끔 레알 마드리드 훈련할 때 인원수 부족하면 지단이 뛰는데, 거기서 지단이 제일 잘 한다고 ㄷㄷ

    • @user-pe6gm1cp9h
      @user-pe6gm1cp9h 3 년 전 +3

      낭설이라 누구였는지 기억안나는거임.

    • @user-ne3tn9pe4i
      @user-ne3tn9pe4i 3 년 전

      머리카락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트

    • @user-vt6rl4pi8d
      @user-vt6rl4pi8d 2 년 전 +2

      @@user-pe6gm1cp9h 모드리치가 말함 ㅋㅋㅋ

  • @fr.5790
    @fr.5790 3 년 전 +6

    당연하 앙리 승이라 생각하고 영상을 봤는데 충격....이었다가 역시나 ㅋㅋㅋㅋ

    • @user-lg4os6xw2u
      @user-lg4os6xw2u 3 년 전

      앙리수지논제가 당연히 앙리승까지는 아님 앙리가 한수위정도지

  • @user-iz7zs5oc7w
    @user-iz7zs5oc7w 3 년 전 +2

    앙리vs호돈신 델피에로vs토티 부스케츠vs마케렐레 부탁해요 꼭

    • @user-kd5pp5ol9q
      @user-kd5pp5ol9q 3 년 전

      커리어만 보면 앙리가 호나우두 이기기는 하는데 워낙 호돈이 래전드라서 발롱도 타고 20살에는 바르셀로나에서 49경기 47골 넣으면서 그 시절호돈은 쌉레게노였고 앙리도 무패우승기절 17골15도움 넣긴했는데 능력만보면 호나우두
      델피에로vs 토티는 토티가 레알갔으면 몰라도 델피에로
      마켈vs부스케츠는 마케렐레지 팀을 바꿔버리는 선수인데 포메는 같아도 역할이 다르긴함 근데 마케렐레가 워낙 잘하고 팀이 이기는데 역할이 컷음

    • @kopverpool5045
      @kopverpool5045 3 년 전

      호나우두 델피에로 부스케츠

    • @user-ne3tn9pe4i
      @user-ne3tn9pe4i 3 년 전

      이탈리아 국대 10번을 토티가 뺏은거부터 애초에 토티>델피에로 종결임;
      애초에 둘을 비교선상에 놓는게 유베팬이거나, 그시절 축구 아예 몰라서 하는말임

    • @user-iz7zs5oc7w
      @user-iz7zs5oc7w 3 년 전

      토티가 재능은 쫌더 타고났다고 보는데 커리어는 델피에로 쪽

    • @user-iz7zs5oc7w
      @user-iz7zs5oc7w 3 년 전

      마켈레레 부스케츠 진짜포기다

  • @ThanksThanks-ym7eu
    @ThanksThanks-ym7eu 3 년 전 +1

    공격수는 골, 어시 즉 공격포인트로 판단할수 있다
    앙리는 같은경기수에 수아레스보다 공포 100 이상 낮다

  • @10djrWkfl
    @10djrWkfl 3 년 전 +5

    근데 한준희 의원님 말씀 들어보면 앙리는 프리미어리그 중위권팀에 있었던것처럼 말씀하시네 ㅋㅋㅋㅋ

  • @user-mm9yo1lf2u
    @user-mm9yo1lf2u 3 년 전 +2

    제가 원투펀치를 보기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그러는데요~정순주님이 엔딩멘트 하실때~"정순주가 10주연속 올킬 하는 그날까지" 라고 하시는것 같은데~그게 어떤 의미인지요~?

    • @user-tb9ly1fq3y
      @user-tb9ly1fq3y 3 년 전 +1

      원래 원투펀치에서 3경기 승부예측하는데 그거 한번에 다 맞춘 걸 올킬이라고 해요. 10주 연속 올킬하고싶다는 의미로 보면 됩니다.

    • @user-mm9yo1lf2u
      @user-mm9yo1lf2u 3 년 전 +1

      @@user-tb9ly1fq3y 아~그렇군요~답변 감사합니다~^^

  • @YeonSooChoiHuy
    @YeonSooChoiHuy 2 년 전

    수아레스가 AT와서 리그우승 이끈거 보면 지금 두 해설위원님의 평가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 @IllilliIlllliiillI
    @IllilliIlllliiillI 3 년 전 +5

    앙리 수아레즈가 원투펀치 역대 vs중에 제일 좋다 ㅇㅇ;; 장의원님이 약간 밀리는픽 가졌는데 침착하다? 이건 말 다했지

    • @Kimre1
      @Kimre1 3 년 전 +2

      김건우 수아레스가 앙리는 씹어먹지 왤케 앙리 신격화하냐 진짜 ㅋㅋ 득점력이나 도움 돌파력 스탯 개인수상 팀수상 전부 수아레스 밑인게 앙린데

    • @user-zg3jo9zj8s
      @user-zg3jo9zj8s 3 년 전 +2

      @@Kimre1 근데 앙리도 대단한선수인거는 맞음

    • @google867
      @google867 3 년 전

      @@Kimre1 어디서 이상한 정보를ㅋㅋㅋㅋ 그래서 앙리가 이피엘 유일 2020함? 수지가 뭔 앙리를 씹어먹어ㅋㅋㅋ 반대면 몰라도

    • @Kimre1
      @Kimre1 3 년 전 +1

      google사용자 앙리빠들 유일한 자랑거리 무패우승 2020
      우려먹은지 장장 10년은된거같은데 안지겹냐

    • @user-zg3jo9zj8s
      @user-zg3jo9zj8s 3 년 전

      @@Kimre1 무패우승에 2020 한사람이 있나요?

  • @dongle1718
    @dongle1718 3 년 전 +29

    수아레스 20대때 기복없이 미친 창의력, 수비압박, 오프더볼, 탈압박, 득점, 피지컬 뭐 이런선수가 있나 싶었음. 2010년월드컵엔 우루과이 혼자 캐리해서 4강에 올려놓고, 2013, 2014년 발롱도르를 받은 호날두보다 미친 경기력으로 리버풀 승점 따내고, 바르셀로나 가자마자 메시 고전하고있을때 귀신같이 활약해서 트레블 ㄹㅇ 괴물임

    • @user-jl8gp6sl5j
      @user-jl8gp6sl5j 3 년 전 +16

      2010월드컵 우루과이 하드캐리는 포를란이지 무슨 수아레즈냐....이때 월드컵 골든볼도 포를란이 받았는데

    • @dongle1718
      @dongle1718 3 년 전

      @@user-jl8gp6sl5j신의손으로 4강으로 보내버렸지만 포를란도 대단했으

    • @user-ne3tn9pe4i
      @user-ne3tn9pe4i 3 년 전 +8

      CG Park 저도 수지 정말좋아하는데, 10월드컵때 에이스는 포를란임

    • @ASH-mu5hx
      @ASH-mu5hx 3 년 전 +2

      2010년을 혼자 캐리했다니..

    • @user-lg4os6xw2u
      @user-lg4os6xw2u 3 년 전 +2

      2010 캐리한건 포를란임ㅋㅋ

  • @GazDaa1
    @GazDaa1 3 년 전 +1

    앙리 수아레즈 둘다 대단함. 그냥 취향차이

  • @jaeheonkim
    @jaeheonkim 2 년 전 +2

    5:16 아스날이 5-1로 인테르 잡긴했는데 앙리가 5골 넣은게 아니라 2골 2어시 기록.
    이게 아스날 공홈 득점장면
    krplus.net/bidio/k95-dKVmoGeanII

  • @destiny1004s
    @destiny1004s 3 년 전 +73

    10:27 한준희옹 말에 공감 ㅋㅋㅋ 실제로 수지 59골시즌에 메시가 수지득점왕시키려고 수지한테 패스 몰아준다는 기사 댓글도 많았음

    • @user-yt1wj8ke4p
      @user-yt1wj8ke4p 3 년 전 +14

      ㅇㅈ그때 패스 오지게넣어줌 ㅋㅋㅋㅋㅋㅋ

    • @user-bb8zf3ow6n
      @user-bb8zf3ow6n 3 년 전 +39

      수지도 도움왕인데 네이마르 메시한테 떠먹여주는패스 많이함 그냥 서로 잘떠먹여주고 잘받아먹으니까 골이 그렇게많았지

    • @user-nh5pt8ef2n
      @user-nh5pt8ef2n 3 년 전 +4

      떠먹기만 했으면 도움왕 했으려나?

    • @user-bb8zf3ow6n
      @user-bb8zf3ow6n 3 년 전 +17

      애초에 몰아주는거 먹기만했는데 시즌 59골22도움이 나올까?심지어 메시시즌초반 장기부상당했을때 네이마르랑 유럽씹어먹은게 수진데

    • @user-yt1wj8ke4p
      @user-yt1wj8ke4p 3 년 전 +21

      서로떠먹여준것도 ㅇㅈ ㅋㅋㅋ 셋이조화가그냥 미친놈수준이엿음

  • @user-qz1ws7zf2x
    @user-qz1ws7zf2x 3 년 전 +10

    이 다툼의 승자
    둘다 품었던 바르셀로나

  • @johnnyhandsome7113
    @johnnyhandsome7113 2 년 전 +1

    단기임펙트는
    1.마라도나
    2.호나우두
    3.호나우지뉴
    지단은 10밖인듯!

    • @dhk7190
      @dhk7190 2 년 전

      연세가 어떻게 되세요?

  • @michaelkiske4878

    쌉앙리죠...99~03까지는 대부분 못막았지요.
    만약 아스날에 즐라탄이나 호날두 루니중 한명만 더 영입했다면 어땠을까싶어요.

  • @sm.n2612
    @sm.n2612 3 년 전 +10

    지단 vs 플라티니가 진짜 어려운 주제 같습니다 ㅎㅎ 역대 순위에서도 둘이 엎치락뒤치락하구요 ㅋㅋㅋ

    • @user-dg8sr2lz7i
      @user-dg8sr2lz7i 3 년 전 +1

      그건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저는 그래도 플라티니인듯합니다. 지단과 플라티니 모두 경기를 메이킹하는 능력은 탑인데 플라티니가 발롱갯수가 더 많고 플라티니는 메이킹도 하지만 4연속 득점왕도 했던선수라... 미친선수임

    • @Duengsin
      @Duengsin 3 년 전 +5

      @@user-dg8sr2lz7i 발롱도르는 빼야하지 않나요? 당시엔 월드 발롱도르가 아니고 유럽 발롱도르였는데?

    • @user-fr6ul8oe9t
      @user-fr6ul8oe9t 3 년 전 +9

      뭐 그래도 지단은 항상7~9위에 랭크하고 플라티니는 보통 12위~17위 사이에 랭크하죠

    • @hotsw3
      @hotsw3 3 년 전

      @@user-fr6ul8oe9t 이게 맞는애기임..

    • @user-dg8sr2lz7i
      @user-dg8sr2lz7i 3 년 전

      @@user-fr6ul8oe9t 메시,펠레,마라도나,크루이프,삐삐두를 제외하고 지단보다 더 높은 선수는 베켄바우어,마테우스,반바스텐 정도인듯 지단은 역대 9위되는듯

  • @namutong4089
    @namutong4089 3 년 전 +4

    앙리와 수아레스의 전성기를 모두 본 입장에선 앙리 손을 들어주게 되는듯

  • @themods175
    @themods175 7 개월 전

    축구의 천재성과 재능만 본다면 메시 호나우지뉴 두 명

  • @user-zh7ne2bk9r
    @user-zh7ne2bk9r 3 년 전

    한의원님이 찐 구너다 ㅋㅋㅋㅋㅋ 저렇게 흥분하시는거 첨보네 ㅋㅋㅋㅋ

  • @Yulmoo23
    @Yulmoo23 3 년 전 +10

    우리나라에서 축구언변으로
    한준희 이길사람 없을듯..

    • @ahnjh0704
      @ahnjh0704 3 년 전 +7

      말솜씨는 몰라도 축구저변에 대한 지식의 넓음은 한준희 만한 사람이있을까나

    • @user-sv3ln5ed2g
      @user-sv3ln5ed2g 3 년 전 +2

      70년대 80년대 90년대 2000년대 2010년대를 모두 거치신분..
      대!단!하!다

    • @liasullivan2030
      @liasullivan2030 3 년 전 +6

      말솜씨는 장지현이 더 좋은듯

    • @user-tx8ng4oz2g
      @user-tx8ng4oz2g 3 년 전 +4

      솔직히 해설은 첼지현형님이 재밌지 ㅋㅋㅋㅋ 그래도 준희옹 좋아함

    • @user-hf7ip5po9b
      @user-hf7ip5po9b 3 년 전 +2

      칭찬해주니까 너무 오만해지신듯... 적어오는게 잘못이라는둥 은근히 종이에 안적고 말하는게 내세우시고 남의 말 다 뺏어서하고...

  • @user-ob4cf6fo1q
    @user-ob4cf6fo1q 3 년 전 +3

    사비 알론소 vs 비에이라
    다비드비야 vs 사무엘 에투
    하메스 로드리게스 vs 쿠티뉴
    로베르토 바지오 vs 호마리우
    밸런스패치 굿? 이중에 하나 토론 해주셨음 좋겠다 ㅠ

  • @masksiro
    @masksiro 11 개월 전

    내가 뚫어야할 수비수를 정글 속 수풀에 비교한다면
    지단은 수풀 사이사이를 최대한 부딪히지 않고 최적의 경로를 찾아 스무스하게 헤쳐나가는 느낌이고
    딩요는 그 수풀을 단검 하나 들고 카툰 캐릭터처럼 화려하게 베어가면서 헤쳐나가는 느낌

  • @user-it8st9mj2u
    @user-it8st9mj2u 3 년 전

    외계인이랑 붙어야되는 best11에는 호나우지뉴가 못들어가죠 상대팀에있을텐데..

  • @sorryforholy9093
    @sorryforholy9093 3 년 전 +5

    앙리 지단임

  • @user-ls1eg9bj2w
    @user-ls1eg9bj2w 3 년 전 +7

    당연히 지단!!!! 중원에서는 비교불가능함

  • @user-pm7qv1dj5w
    @user-pm7qv1dj5w 2 년 전 +2

    한준희 수아레즈 평가는 잘못된게 머냐면 앙리도 메시랑같이 뛴선수임 근데 결국 메시그늘에가려진거자나 수아레즈는 공생성공함ㅋㅋㅋㅋ 리버풀pk없이 31골이면 앙리가와도 될까 의문임

    • @user-kh2ep6um1f
      @user-kh2ep6um1f 4 개월 전 +1

      첼지현 반론 ㅈㄴ못함. 수아레즈 변호를 저따구로 하는데 어케 이김. 니말대로햏어도 이겼을듯.

  • @user-dv4gm9je4z

    게임직업으로 비유하자면, 지단은 만렙찍은 정통 검투사 , 지뉴는 테크니컬한 어쌔신 정도 느낌으로 봐도 될까요?

  • @user-ee7vg8xq3q
    @user-ee7vg8xq3q 3 년 전 +10

    앙리 수아레스 주제는 앙리가뛰어나다 하더라도 첼지현 형님의 주장이 압살해버렸네 조곤조곤 메시와 뛰었다고 기록이좋다?? 앙리의 어시스트중엔 안들어갈 골은 없었다는건가...

    • @user-hm4qo1if7o
      @user-hm4qo1if7o 3 년 전

      @@cciello1027 즐라탄이 메시와 공존할 수 없던 이유는 하는 역할이 같아서 즐라탄이 굽히기 싫어서그런거여서...즐라탄을 예시로 드는건 좋지 않아보여요

    • @user-xz5en7tc2m
      @user-xz5en7tc2m 3 년 전

      어쨌든 메시의 존재감 때문에 즐라탄이 떠난건 사실인데요 뭐... 메시의 존재감으로 인해 다른 선수들이 제 실력 못내거나 안맞아서 임대 가거나 팀 떠나는거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아레즈는 메시와 잘어울리며 역사상 가장 강한 msn 라인을 만들었으니 그것이 대단한거죠 실력이 부족 하거나 아님 제 실력이 안나와 부진하다면 메시와 어디 같이 뛸수가 있겠나요??

    • @Siegmund148
      @Siegmund148 23 일 전

      앙리 바르샤 시절엔 어땟음? 수지보다 당연히 임팩트 없었겠지만 어느정도였는지 궁금하네

  • @user-ok9km1qw3b
    @user-ok9km1qw3b 3 년 전 +5

    그 어느 선수와 비교해도 전성기 지뉴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줄수있는 선수는 없다

  • @user-yh4vh8oo5y
    @user-yh4vh8oo5y 3 년 전

    캉테 VS 베라티 해주시면 안되나여???? 겁나 재밌을거 같은데

  • @user-zg3jo9zj8s
    @user-zg3jo9zj8s 3 년 전

    수비가담없지만 골하나는 책임지는 수지vs pl의 역사를 쓴 앙리

  • @jayslee9337
    @jayslee9337 3 년 전 +5

    앙리.지단

  • @2ttitude
    @2ttitude 3 년 전 +9

    지뉴에 한표

  • @Yong2-
    @Yong2- 3 년 전

    호나우두 진정한 후계자 싸움
    아드리아누 vs 파비아누 해주세요 ㅎ

  • @ot4812
    @ot4812 3 년 전

    지단는 무당파의 태극권 , 지뉴는 화산파의 매화검법

  • @user-oc5ry6dx2y
    @user-oc5ry6dx2y 3 년 전 +1

    1998 최고는 호나우두 2002 최고선수는 호나우지뉴 . 2002 안느에 미쳐있을때 호나우지뉴 플레이보고 와~ 이런선수가 다있다니. 진짜 잘한다 . 느꼈다.

    • @user-dg8sr2lz7i
      @user-dg8sr2lz7i 3 년 전

      2005지뉴 보고오셈 ㅋ... 진짜 2002 지뉴는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보임 ㅋㅋ

    • @user-lg4os6xw2u
      @user-lg4os6xw2u 3 년 전 +1

      02는 호나우두임 98은 호돈vs지단이고 06 지단

    • @Sonjinn
      @Sonjinn 년 전

      2002최고도 호나우두다

  • @user-pu6vz2tj6t
    @user-pu6vz2tj6t 3 년 전 +1

    수지 앙리비교는 뭔가 지단 사비같은 흐름임
    사비가 지단한테 비비나 결국 지단승인것처럼
    수지가 앞서는건 득점력인데 이것도 옵사룰 개정등으로 의미없는 비교이고
    발롱포디움 월드컵 우승 준우승 유로우승 이당시 나름 0.5인분 이상해서 이걸 빼놓을수가 없는 노릇이니
    바르샤에서도 늙탱이소리 들었지만 09년까지는 적당히 밥값하다 트레블 에 나름 기여하고
    바르샤랑 국대시절은 주인공은 아니지만 적당히 밥값하면서 실속은 챙김
    솔직히 해외에는 앙리가 위라는게 주된 여론인데
    댓글보면 앙리가 위라는게 이해가 안간다는거 보면 확실히 현역버프가 오지긴 하는듯. 대한민국은 박지성 맨유 간후 축구본게 대다수니

  • @junyun9255
    @junyun9255 3 년 전 +5

    수아레즈
    지단 지뉴는 단기는 당연히 지뉴고 전체적으로 보면 그래도 지단

  • @user-zj9de6oq7t
    @user-zj9de6oq7t 3 년 전 +13

    와 킹리가 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좋아졌다.

    • @8ballondor
      @8ballondor 3 년 전 +4

      그래도 52대48정도래. 사실상 비슷한 급. 나도 그렇게 생각함

  • @coocs6347
    @coocs6347 3 년 전

    누가 더 낫다고는 못하겠지만 지단은 sss+급이고 호나우지뉴는 평가란게 불가능

  • @byun1241
    @byun1241 3 년 전 +2

    피디님! 말디니vs푸욜 가시죠!

    • @user-dg8sr2lz7i
      @user-dg8sr2lz7i 3 년 전 +2

      이건 말디니지 ㅋㅋ 푸욜은 실력보단 인성이 탑이고 ㅋㅋ 말디니는 라모스,베켄바우어 레벨인데 ㅋ

    • @user-cz8mi2yl2m
      @user-cz8mi2yl2m 3 년 전 +2

      닥치고 말디니지 푸욜은 ㅋㅋㅋ

    • @kopverpool5045
      @kopverpool5045 3 년 전 +1

      푸욜은 ㅋㅋㅋ라모스부터 이기고 말디니한테 개겨야지 ㅋㅋㅋ비교불가 수준임 ㅋㅋ

    • @yyy900727
      @yyy900727 3 년 전

      이건 닥 말디니....

    • @user-uy9si2yt3l
      @user-uy9si2yt3l 3 년 전

      뭔 ㅋㅋㅋㅋ 당연히 말디니지

  • @user-pd3pu9db2k
    @user-pd3pu9db2k 3 년 전 +4

    VS로 선수를비교하는게 메인이지만 이과정에서 얻어가는 축구지식과 멋진순간의 회상과 준희옹과첼지현의 케미를 계속보고싶네요
    계속 해주세요ㅋㅋㅋㅋ

  • @Piz_zA
    @Piz_zA 3 년 전 +16

    앙리, 지단이지 !

    • @user-uf9tb4mt4q
      @user-uf9tb4mt4q 3 년 전 +3

      머머리들

    • @user-xs1so9nq9f
      @user-xs1so9nq9f 3 년 전 +1

      @@user-uf9tb4mt4q ㅋㅋㅋㅋㅋㅋㅅㅂ 진짜네 ㅋㅋㅋㅋㅋ

    • @Piz_zA
      @Piz_zA 3 년 전 +1

      @@user-uf9tb4mt4q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bh7ox7do7t
    @user-bh7ox7do7t 3 년 전

    11:52 근데 반대로 앙리가 베르캄프 도움을 많이 받기도 했죠 ㅋㅋㅋ

    • @derimouriantito3157
      @derimouriantito3157 3 년 전

      바르셀로나만 하겠어? 집단무빙 연계플레이로 만들어주는 조합의...패스의 횟수.연계템포.호흡완성도. 다 바르셀만큼 압도적인 팀은 역사상 없음.
      왜?이전에는 티키타카같은 플레이스타일로 축구를 해본적이 없어서임. 과거의 수많은 천재선수들이 말이지.
      연계에 특화된 선수빨에.. 연계시스템 그 시너지빨에 의해서 만들어진게..지금의 메시.수지지..
      이들이 다른 팀가봐라.. 그 정도할수있나?
      메시.수아레즈 기록들은 엄밀히 얘기하면..
      그 연계에특화된 팀바르셀에서나 가능한거라.
      다들..개인의 능력이 과대포장되있음.
      팀으로서 강함을 인정하는게 오히려 맞지.
      선수마다 시대에따른 축구스타일.팀의조건.팀내역할도 다 다른데. 골이 개인능력을 판단하는 기준이라고하는 애들은 축알못임.
      이런요소를 제외하면.. 해설자들말대로 앙리가 개인능력.경기영향력에서 더 위력적인 모습을 보여준 선수임.

    • @user-uy9si2yt3l
      @user-uy9si2yt3l 3 년 전

      @@derimouriantito3157 뭐라냐 메시 다른 팀인 국대서도 잘했는데? 국대 mvp 3회고 수지는 아약스 리버풀시절도 다 잘했어 ㅋㅋ 뛴 클럽 죄다 뛴 경기수보다 공격포인트가 더 많구만

  • @user-nw9ym1lq3d
    @user-nw9ym1lq3d 3 년 전

    침펄토론하듯 막장요소 넣어서 한장토론하면 재밌을 듯

  • @user-ip2zj6bm5v
    @user-ip2zj6bm5v 3 년 전 +1

    셰브첸코vs반니 그시절 4대스트라커 중 3위는? 마이클오언vs카카 전성기 시절 누가더 임팩트가 강했는가 말디니vs사네티 세리에a 주세페 구장 최고의 주장 가리기 대결 순위좀 매겨주세요 ! 여러분 들은 어케 생각하시는지요?!

    • @user-dg8sr2lz7i
      @user-dg8sr2lz7i 3 년 전

      셰브첸코 이유:발롱수상
      전성기는 카카 이유: 밀란을 다시한번 챔스우승시킴
      그건 말디니 이유: 수비로는 동률이고 공격가담이 말디니 우위

    • @user-mf7dm1gd3d
      @user-mf7dm1gd3d 3 년 전

      당시 4대스트라이커 순위를 메기기 머함 그래서 4대였습니다 호두가 너무 어린나이에 신계를 찍어버렸다가 부상으로 폼도 떨어지고 스타일 좀바뀌어서 4대! 호두 반니 앙리 쉐바 당시 보여줬던 퍼포먼스 팀 승리 포함하면 솔직히 순위 메길수 없다봅니다 앙리나 반니같은 경우 직접적으로 경쟁했는데 팬들은 앙리를 좀더 평가하지만 실제 당시 경기 본 사람으로써 본인은 반니가 정말 무시무시 했음 어떤상황에도 골을 만듬 원톱의 전형! 앙리는 큰경기에 좀 약했습니다

    • @user-mf7dm1gd3d
      @user-mf7dm1gd3d 3 년 전

      그리고 오웬 카카 논쟁은 카카임 사실 딩요 카카 논쟁이 더 적합할듯요 둘은 여러모로 비슷함 포지션 짧은 전성기 정점의 팀 커리어
      냉정히 말해 오웬의 임팩트는 98 월드컵 임
      Epl 득점왕두번 한거 그때는 epl 은 지금의 epl 이 아니었음 국내팬들도 잘모르고 ..
      하지만 오웬의 골결정력은 당대 최고였음 부상으로 늘 신음해서 그렇지
      마드리드에서 호두 라울 반니 모리엔테스 사이에서 교체되서 투입될 때마다 골넣음 ㅎ ㅎ

    • @user-lg4os6xw2u
      @user-lg4os6xw2u 3 년 전

      셰바반니는 셰바가 한수위고 오언카카 전성기는 비교불가수준인데ㅋㅋㅋ 전성기카카는 메날두씹어먹던 놈임 0607시즌의 카카의 퍼포먼스는 역대탑10반열에 언급될만한 수준임 무리뉴안첼로티등 명감독들이 마라도나가 재림했다고 한 선수가 전성기카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