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AD BREAD : The best bakery recipe in Korea

공유
소스 코드
  • Today, I'm going to show you a salad bread recipe in line.
    There are many ways to make Sarada bread. It's simple and it's a recipe that I made when I was working in brunch. We really stood in line then and it was always sold out.
    There were 4 eggs in the video, but it didn't look good enough, so I added 2 more eggs and added a total of 6 eggs.
    Two potatoes together, a total of 600 g
    As shown in the video, about half a carrot, onion, cucumber, cabbage, moderately.
    Sliced ham
    Salt, pepper, sugar, mayonnaise.
    Morning bread

댓글 • 320

  • 앙초코
    앙초코 4 시간 전

    마시께따

  • 츄삐까츄
    츄삐까츄 11 시간 전 +3

    제가 만든 샌드위치에서
    ….채소들이 밭으로 다시 돌아가는줄알았어요 ㅎㅎㅎㅎ소금에 절이자 ! 명심명심

  • JH KIM
    JH KIM 20 시간 전

    어릴때 친정엄마가 만들어주신 사라다빵의 추억~
    꼭 만들어 먹어야겠네요~♡
    알바생 챙겨주시는 마음도 👍

  • 영스클럽
    영스클럽 일 전

    사라다빵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겠쥬 꼬옥 만들어볼께요

  • Ana Cristina
    Ana Cristina 3 일 전

    Tradução para mim . Sou Brasileira

  • young ha
    young ha 3 일 전

    정신없이요리에빠져들다가
    저도모르게
    좋아요구독을해버렸네요~

  • 김정자
    김정자 3 일 전 +1

    자세한 설명 감사 합니다

  • 김의경
    김의경 4 일 전

    슈퍼바이저 맞습니까....

  • 김정순
    김정순 5 일 전

    바로 실습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nn Smith
    Ann Smith 6 일 전

    감사합니다.
    따라서 만들어봐야겠어유

  • 강난희
    강난희 6 일 전

    칼 메이커 공개해주세요

    • 강난희
      강난희 6 일 전

      어디서 구매해야하는지ᆢ

  • Ardis하히하하
    Ardis하히하하 7 일 전

    이거보고 구독합니다

  • 마수와
    마수와 8 일 전 +1

    사라다빵 너무 맛있겠어요^^
    맛있는 사라다빵 레시피 잘 배우고 가요~
    더운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이웃 맺고 가요~ 자주 놀러올게요~🤝

  • 고혜영
    고혜영 8 일 전

    따라해봤는데 맛있어요.모닝빵15개정도 나왔어요.잘보고 갑니다

  • 스노우볼
    스노우볼 9 일 전

    오늘 만들어서 먹었는데 남편이 식감이 다르다며 맛도 좋다고 아주 맘에 들어하네요. 덕분에 뿌듯합니당!

  • bka스니키
    bka스니키 9 일 전 +2

    야채절이는거 좋네요~^^

  • 이나영
    이나영 9 일 전

    감자대신고구마넣어도되여?

  • 김정순
    김정순 9 일 전

    칼 짱이네요

  • 역지사지
    역지사지 10 일 전

    간단하게 셀로드 빵?? 식빵사다놓은거 있어서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부캔 BUCAN
    부캔 BUCAN 11 일 전

    만들어볼게요 맛있어보여유

  • 희숙 김
    희숙 김 11 일 전

    딸래미 점띰도시락으로 학줘야겠네요 좋은정보 감따해요^♡^

  • 김지현
    김지현 11 일 전

    서울사람도 요런사투리쓰는구나.
    내비두면되요 ㅋㅋ

  • 앙초코
    앙초코 14 일 전

    빵귀엽다

  • Liga리가
    Liga리가 14 일 전 +1

    간단명료하게 설명 잘하셨습니다 잘들었습니다

  • 박주영
    박주영 15 일 전

    감자 껍질을 먼저 벗기고 삶으면 안되나요 ?

  • 김연
    김연 15 일 전

    애들한테 해주고 칭찬받음요^^

  • wholesome idea 건전한 생각

    샌드위치 샐러드빵 은근 재료 준비할게 많아서 시중에 비싸게 파는 이유를 알것 같아요 ㅜ

    • 엽쉐프 yeob chef
      엽쉐프 yeob chef  8 일 전

      맞아요 거기에 인건비 월세등등 다포함된가격이라 ☺️

  • Paul Sloan
    Paul Sloan 16 일 전

    Hello, can you please tell me where to purchase the knife you used for the lovely tasty salad baps , regards Paul

  • vv
    vv 17 일 전

    으...채채고

  • su rin
    su rin 18 일 전

    설명 간단 명료해서 좋다.
    알기 쉽다

  • 이경자
    이경자 18 일 전

    정말 맛있겠네유~.저도 아침대신 신랑도시락샌드위치를 비슷하게 해주고 있답니다.햄대신 맛살로 오이대신 오이지로 글고 감자.삶은계란, 야채 ~ㅋ

  • w p
    w p 18 일 전

    옛날청량리 맘모스 백화점에서 고딩때 친구들과 음식 백화점에서 사라다빵 오백원에 사먹은 기억이 있다 엄청 맛있었는데 ‥
    지금도 가끔 해먹는데 husband는 주딩이가 사악해서 고기류외엔 안쳐드신다 꼴보기싫다

  • alex g
    alex g 19 일 전

    9ki

  • 행복
    행복 20 일 전 +1

    WOW 🌹wonderful 👍

  • 넓은마음
    넓은마음 20 일 전

    쉐프시군요~^^
    넘넘 맛있어보이는 레시피
    해먹어볼게요 ㅎㅎ

  • 찬별
    찬별 21 일 전 +2

    맛나겠어요. 포장 팁 배웠어요.
    배운 분 구독 눌렀어요

  • 운선 탁
    운선 탁 21 일 전

    눈으로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 박종식
    박종식 21 일 전

    진짜맛있겠다
    꼭 따라해봐야지~^^

  • Sun Jung
    Sun Jung 22 일 전

    감사합니다 팬입니다^^

  • 루루루
    루루루 22 일 전

    와 오늘 메뉴 간택입니다 ~^^

  • 박민정
    박민정 23 일 전

    아이구우 알바생 목소리 귀여워요~~~ 챙겨주시는 사장님 고맙네요. 알바생 설거지할 때 장갑 끼고 해야지요.손 다 거칠어져요

  • 최규석
    최규석 24 일 전 +1

    목소리가 .... 더들리 랑 많이 닮았네요??

  • 최규석
    최규석 24 일 전 +1

    혹시... 더들리?

  • 박수진
    박수진 24 일 전

    사먹어야지

  • new spring
    new spring 24 일 전

    야채절일때 소금 엄청 넣어보이네요 나중에 따라해볼려고 저장해뒀어요 햄을 굽는게 포인트같아요

  • Kyle Kim
    Kyle Kim 25 일 전

    하.... 맛있겠다.ㅠㅠ 요리 잘하는 사람들 넘나 부러움 ㅠㅠ

  • 유이나비 YuinaV
    유이나비 YuinaV 25 일 전

    저 쪼매난거 하나에 4천원 5천원? 누가 사먹어... 3개에 4천원이면 몰라도 너무 창렬한거 아닌가.. 별개로 레시피는 맛있어보임 ㅇㅇ

  • 오렌지
    오렌지 26 일 전

    칼이 예술인데요~~ㅎ
    어디껀가요??

  • Y헕브레이꺼
    Y헕브레이꺼 26 일 전

    썸넬 보고 들어왔는데.. 칼이 탐남.ㅎㅎ

  • 빛나라
    빛나라 26 일 전

    맛있겠네요

  • 4DSpeaking
    4DSpeaking 26 일 전

    오이랑 당근 같이넣으면 영양소파괴대박인데요..ㅎ 어쩌나요..ㅠㅠ

  • 짐모리슨의통일작전

    오천원비싸다아

  • Hyewon Shin
    Hyewon Shin 26 일 전

    오늘 해보려구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이야기ON
    이야기ON 27 일 전 +1

    👍 잘보고 갑니다 엽쉐프님~🌼

  • 짱아
    짱아 27 일 전 +5

    무심한듯한 말투... 매력있으시네.. ㅋㅋㅋㅋㅋ

  • 김미량
    김미량 27 일 전 +1

    어제 대량으로 만들었는데 다들 넘 맛있다고
    야채절이는것에 소금의양이적었는지 숨이 덜 죽은거??빼고는 넘맛있어요 저는 18개를 했어요
    글구 랩 으로마지막을 3개째 하니 감이와서 이쁘게 됐답니다. 다들 빵집에서샀냐고 묻고 레시피도 묻고 맛있는빵 레시피 감사합니다.

  • lmk2004666
    lmk2004666 27 일 전 +4

    집에셔 배고플때 먹어라~
    무심한듯 따뜻한^^

  • 이광수작가
    이광수작가 29 일 전 +1

    느낌 아니까..
    더 무섭군요...ㅎㅎㅎ

  • JK K
    JK K 29 일 전

    군대리아 생각난다~

  • 신혜진
    신혜진 29 일 전

    감사합니다

  • cookie tv
    cookie tv 29 일 전

    감사합니다 ^*^

  • 김강희
    김강희 29 일 전

    제주도에서 감자한박스가도착햇는데 어찌먹을까 생각중에 ㅡ 만낫네요 ㅡ
    잘 모셔갑니다

  • 강창근
    강창근 29 일 전

    감사합니다.^^~

  • Grace Dish 그레이스

    쉐프님표 사라다빵 넘 맛있어 보여요
    예나 지금이나 여전히 맛있는거 같아요. ^^
    구독하고 저도 배우고 싶네요.
    저도 이웃해 주세요 쉐프님
    제 채널에 오셔서 조언도 해 주시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privacy타인의 일기장

    당장 해 먹을래요~^^

  • 이경옥
    이경옥 개월 전

    저번주영상보고 만들어봐야지했는데
    오늘아침 만들었어요
    예쁘게 셋팅해서 남편이랑 폼나게 맛사게먹었어요
    감사해요
    ^^~~

  • 정영미
    정영미 개월 전

    쉽게 능숙하게 재료을 조화있게~~
    맛나게 보이네요🍒🍒
    감사 합니다🙏

  • 봄나비
    봄나비 개월 전

    지금 만들었는데 완전 맛있어요^^ 레시피 감사합니다~~

  • 김정자
    김정자 개월 전

    칭찬 합니다
    맛 있겠당

  • 최애심 딸
    최애심 딸 개월 전

    신랑. 새벽 출근하는데
    만들어서 주면 딱!! 좋겠어요~
    영상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