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 예뻐진아님의 실시간 스트리밍

공유
소스 코드
  • 투네이션 링크: toon.at/donate/636736547497033550

댓글 • 80

  • 토리
    토리 개월 전 +128

    *🌹 **#예뻐진아** | 2월 19일 방송 정보 🌹*

    💎 [프로필]
    ⠀⠀키 : 169cm
    ⠀⠀몸무게 : 53kg
    ⠀⠀나이 : 29세 (원숭이 띠)
    ⠀⠀혈액형 : O형
    ⠀⠀발 : 250mm
    ⠀⠀허리 : 23.5인치
    ⠀⠀거주지 : 강남구 대치동
    ⠀⠀병역 : 육군 만기 전역 (당당한 1급!!)

    💎 [착장 정보]
    ⠀⠀티셔츠 : 논현동 길거리 옷가게
    ⠀⠀바지 : 예뻐지나 (추후 판매 예정)
    ⠀⠀원피스 : 계한희 브랜드 eyeye (아이아이)
    ⠀⠀귀걸이 : 베르사체
    ⠀⠀목걸이 : 반클리프 앤 아펠 (빈티지 알함브라)
    ⠀⠀시계 : 까르띠에 (발롱 블루 드 까르띠에)
    ⠀⠀팔찌 : 까르띠에 (러브 팔찌 핑크 골드 19호)
    ⠀⠀폰케이스 : @case_ing_ (인스타그램)

    💎 [뷰티 정보]
    ⠀⠀기초 : 모두 디올 제품
    ⠀⠀쿠션 : 라프레리 (NC 20호)
    ⠀⠀블러셔 : 3CE (풀 오브 참)
    ⠀⠀쉐도우 : 3CE (오버 테이크)
    ⠀⠀아이라이너 : 샤넬 (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
    ⠀⠀립 : 미샤 데어 루즈 벨벳 (스터닝 키스)
    ⠀⠀렌즈 : 오렌즈 (정확한 이름은 모른대요 ㅠ)
    ⠀⠀영양제 : 오쏘몰 이뮨
    ⠀⠀성형 : 신현태 성형외과 (광대, 턱, 인중 축소)

    💎 [오늘의 먹방]
    ⠀⠀서브웨이 샌드위치 (에그 마요)

    💎 [방송 일정]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 11시쯤에 시작!

    💎 [후원 방법]
    ⠀⠀투네이션 :
    ⠀⠀toon.at/donate/636736547497033550

    💎 쇼핑몰 정식 오픈은 3월 초 예정입니다!
    ⠀⠀요즘 사입과 촬영을 다니느라 아주 아주 바빠요
    ⠀⠀인스타그램도 개설했으니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예뻐지나 : @yeppeojina_official

    💎 꽃자 채널이 대대적으로 개편을 맞이하여
    ⠀⠀생방송, 하이라이트 채널을 분리하게 되었습니다
    ⠀⠀채널 혼동 없으시길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예뻐진아' 채널의 커뮤니티 탭을 확인해주세요!
    ⠀⠀➡ 생방송 채널 : 예뻐진아
    ⠀⠀➡ 하이라이트 채널 : 박진아

    💎 구독/좋아요/알림 설정 한 번씩 꾹꾹 부탁드려욥!

    *🌹 오늘도 꽃자 방송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ɪɴꜱᴛᴀɢʀᴀᴍ
    ⠀⠀꽃자 : @24x01
    ⠀⠀토리 : @97x33

    • 쥬쥬
      쥬쥬 개월 전

      @전설의시작 죨ㄹ라 쓸모있는데? ㅋㅋㅋㅋㅋㅋ
      방송 할때마다 구구절절 질문 올라오는구만 ㅋㅋㅋㅋ 매니저 하나 기똥차게 잘뽑았다고 다들 칭찬함^^ 너같은 개밥그릇 구데기랑은 물론 상관 없는일이지 ㅎ

    • 태태
      태태 개월 전

      @전설의시작 존못 찐따는 차단하고 좀 꺼져 구역질 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시궁창 쓰레기가 기어들어와서 설쳐 ㅋㅋㅋㅋㅋㅋ

    • 진하람
      진하람 개월 전

      @전설의시작 여기서 니가 제일 쓸데없는거 알지? 사회에서도 쓸모없는 인간이고 여기서도 대접못받는 쓰레기 폐기물 인생^^ 쯧쯧 ㅋㅋㅋㅋ 화이팅!!

    • asmr달래
      asmr달래 개월 전

      죽자고달려드네 ㅋㅋㅋㅋㅋㅋ

    • 어피치
      어피치 개월 전 +1

      @베베 네?저... 저요?

  • 꼬짜사룽햇
    꼬짜사룽햇 15 일 전

    아오 투네이션 개설자

  • 꼬짜사룽햇
    꼬짜사룽햇 24 일 전 +1

    꺄아아아 이두분 젤설레

  • No Named
    No Named 25 일 전

    캠이상한것 같은데 뭔가 중안부가 길게나옴

  • 배고파밥줘
    배고파밥줘 개월 전

    싯털 ㅠ 역시 사람은 살을빼야 존예 나도 다시뺀다 꽃자 복귀하고 외모 마쉬난다 ㅠ

  • 바비호야
    바비호야 개월 전 +1

    곤이 선글라스 쓰고 나오는 이유 아는사람~???

  • 아가태오만세
    아가태오만세 개월 전

    엥 둘이 다시 사겨요?

  • 조주희
    조주희 개월 전 +1

    왜 자꾸 구독자가 줄어드는거죠ㅠㅠ?

    • 토리
      토리 개월 전 +6

      [매니저]
      숫자에 일일히 신경쓰지 마세요 ㅎㅎ
      기존 구독자들중에 떨어져나갈사람 앞으로 많을거에요
      나가주는게 도와주는겁니다

  • 원채
    원채 개월 전

    오 안보는 사이에 진짜 이뻐지셧당

  • 연이
    연이 개월 전 +8

    진짜 채팅창에 불편한 사람들 많네...하..ㅡㅡ
    꽃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이뻐 가슴도 하나도 안이상해 그냥 다 이뻐 세젤예야❤️ 신경쓰지마요❤️

  • 이나노
    이나노 개월 전

    미치게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벌꾼 도라버려

  • 않이외안덴뒈
    않이외안덴뒈 개월 전 +1

    이 영상이 폰으로 봐야지만 5시간 풀로 볼수 있고 pc로 보면 제일 뒷부분 2시간만 보이는데...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음...
    그런데 앞으로는 3시간 넘어가는 라방은 1부, 2부로 나눠서 올려주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ㅠㅠ

  • _yun —
    _yun — 개월 전 +3

    언니 영상은 암만봐도 재미씀 ... 진짜 너무너무

  • 김사랑가득
    김사랑가득 개월 전

    가계한닼소리

  • 링츄리
    링츄리 개월 전

    난 중력의 영향을 받을 가슴도 없어서 원래 다 윗가슴인줄..ㅜ

  • 귤귤
    귤귤 개월 전

    내 낙이였는데...고마워 진아야 돌아와줘서🌷

  • MIN Baek
    MIN Baek 개월 전

    살 어찌.뺀건가요..부럽

  • 링츄리
    링츄리 개월 전

    얘는 무조건 내 친구야! 하실때 오케이 구글 켜짐... ㅎㅋㅋㅋㅋㅋ

  • 링츄리
    링츄리 개월 전

    나도 고3때 혼자 힘들었을때 자학하던때 생각하면 눈물남.. ㅠ 꽃자님에 비하면 별거 아니지만 그냥 아무것도 못하고 혼자 참던 내가 불쌍하고 안타까워서.. ㅠㅠ

  • 긴톡
    긴톡 개월 전 +3

    언니 항상 응원해요

  • Meilen David
    Meilen David 개월 전 +11

    이제야 복귀 봤네요. 언제나 화이팅

  • oo __
    oo __ 개월 전 +2

    트젠쇼핑몰이랜다 ㅋ 아니 말을 기분나쁘게 골라서하는거야?ㅋ 아닌거라면 일상이 그냥 개꼬인거야ㅋ

  • 윤공쥬
    윤공쥬 개월 전 +1

    이뻐진짜❤

  • 현상우
    현상우 개월 전 +1

    언니 제가 언니 성격같은 사람들을 아는데 그맘 알아요 거짓말을 햇던 아니던 여기서 하는말만큼은 진심이라는걸 그래서 믿어요 화이팅하세요 !!

  • 륀갱
    륀갱 개월 전 +1

    언니 다시 돌아와줘서 고마워요!!♡보고싶었어유

  • 무띠
    무띠 개월 전 +2

    어머 얘 ! 얘 ! 말투 너무 좋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in
    Min 개월 전 +3

    방송복귀 축하해요!! 저 다시 구독시작했어용 진아언닝~~

  • 바밤바
    바밤바 개월 전 +1

    궁금한데 성별 변경 신청 안하신걸로 아는데 예비군 민방위는 어떻게 하나요??

    • 바밤바
      바밤바 개월 전

      토리 고마워요

    • 토리
      토리 개월 전 +1

      @바밤바 [매니저]
      꽃자님은 댓글 잘안써서 그냥 제가 답변드릴게요
      누가봐도 외형적으로 여성화가 되어있고 수술까지 마친 경우는 병무청 방문하면 민방위 싹 다 면제시켜줍니다 (물론 서류, 검사 필수)
      그리고 본인이 가고싶어도 안받아줍니다

    • 바밤바
      바밤바 개월 전

      레리레리 아하. 근데 계속 날라오지 않나요? 국방부에서 처리하지 않는 이상? 처리된건가. 꽃자 님이 답변 주시면 좋겠다 ㅎㄹ

    • 레리레리
      레리레리 개월 전 +2

      예비군참여하러갔는데 거기서 예비군오지말라했대요
      누가봐도 외형이 여자모습이라그런가

  • 나나나메로
    나나나메로 개월 전 +3

    이브랜드옷 너무잘어울려요

  • 비비안하리수앨범산년

    언니 아이즈원 김민주닮았어 ㅠㅠ사랑해 내꽃자

  • 쑤댕이
    쑤댕이 개월 전 +7

    곤이씨랑 다시 만나는건가요?!?!?!축하해요!!

  • SEOJIN LEE
    SEOJIN LEE 개월 전 +2

    언니♥️

  • 동탄싸로옹
    동탄싸로옹 개월 전 +2

    다시보니깐 보기좋아요~~~~

  • 이나노
    이나노 개월 전 +2

    내 피시가 이상한가 폰으로보면 앞에 보이는데 피시로보면 뒤에만 보이넹,, 원피스 입은 부분 보고싶은데 반팔만나와

  • 사는게 무엇인가그것이 문제로다

    에그 마요 짱맛!

  • 도브 Dove
    도브 Dove 개월 전 +1

    어머 언니 서브웨이 비싼거 낭낭하게 드세용ㅠㅠ 제 댓글에 하트 쭈쎄용

    • 도브 Dove
      도브 Dove 개월 전 +3

      @이름 엥? 진아님 이쁜데 왜요~ 질투 하시나요ㅠㅠ 진아님 제 댓글 봐주세용😘😘😚

  • 더워너무
    더워너무 개월 전

    싫어요 누르지마
    개뇬들아

  • 짱구는옷말려
    짱구는옷말려 개월 전 +6

    난 왜 5시간 다 재생이 안될까요? 가운데 2시간만 재생됨 ㅜㅜ

    • 꽃꽃
      꽃꽃 개월 전

      전. 폰으로보면 다나오는데 티비로 볼려니까 두시간만 나와융 ㅠㅠ

    • mmm
      mmm 개월 전 +1

      저두요 ㅠ

    • a bc
      a bc 개월 전 +1

      너무 길어서 그런듯..

    • 않이외안덴뒈
      않이외안덴뒈 개월 전 +1

      저도 그러네요....

  • 무말랭이
    무말랭이 개월 전 +3

    언니 예뻐용ㅎㅇㅎ

  • 김kime007
    김kime007 개월 전 +5

    꽃자돌아왔어

  • 냥냥
    냥냥 개월 전 +3

    존나 예뿌당 언니 ㅜㅜㅠ

  • 뚜뚜
    뚜뚜 개월 전 +22

    5시간짜리영상 인동가는뇨자네

  • 만두맛고양이
    만두맛고양이 개월 전 +5

    인기급상승 축하드려요♥

  • 스라
    스라 개월 전 +8

    진짜 자기관리 하나는 잘하는거 같아

  • 뾰로로
    뾰로로 개월 전 +7

    이날 방송 5시간이나 했구나
    처음부터 다 봤는데 재밌어서 오래한줄 몰랐네 ㅋㅋ

  • Hahaha Hey
    Hahaha Hey 개월 전 +12

    언니 얼굴형 되게 작아지셨는데 수술 뭐 하셨나요 ㅠㅠ? 얼굴땜에 스트레스 받는데 방송 안하시는 동안 어디서 뭐 하셨는지 궁금해요!
    양악, 광대, 턱수술, 피질절골 아님 헤어라인교정 이런거 하신건가요 ㅠㅠ 아님 시술인가요? 얼굴 넘 작아지셨어요 ㅠㅠ

    • 투퉅
      투퉅 개월 전

      원채 말투봐요 ㅋㅋ전형적인 돌려까는 여우임

    • 원채
      원채 개월 전

      @투퉅 헉 왜요??

    • 투퉅
      투퉅 개월 전 +12

      Hahaha Hey 여우새끼

    • 뾰로로
      뾰로로 개월 전 +3

      15키로 빠진게 제일 크지 않을까요
      이번에 안면윤곽이랑 인중축소하셨는데 붓기가 남아있는 상태라

  • 승리를위한함성
    승리를위한함성 개월 전 +2

    예뻐진아보다 사람들은 다 계한희(?)만 물어보네... 계한히 쇼핑몰인지 몰라도 대박날듯싶네

  • 순이
    순이 개월 전 +53

    2:28:58

  • 청기사
    청기사 개월 전 +15

    나의꽃자가다시돌아왔닷!!!!!

  • 두식짱 - Dusikzzang
    두식짱 - Dusikzzang 개월 전 +20

    적당한 충고악플은 괜찮은데 무분별한 악플은 당연히 삭제하겠지 바보들아 ㅋㅋ 그래놓고 삭제한다고 징징대네

  • H J
    H J 개월 전 +3

    실화인진 모르겠지만 노팅힐 아니예요??

  • w in
    w in 개월 전 +2

    저 여잔데 진아님 넘 좋은데요? 재밌고 ㅋ

  • 루이비통
    루이비통 개월 전 +1

    머양 꽃자닮았다 아니 꽃자였네.?.?

  • 정은혜
    정은혜 개월 전 +5

    꽃자씨 어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응원합니다

  • 꽃자의타투
    꽃자의타투 개월 전 +8

    미모 무슨일이야?🙊🙊

  • 바카니
    바카니 개월 전 +5

    와 보고 꽃자 아닌줄 다른사람인줄알았어

  • [꽃이령] 떡국
    [꽃이령] 떡국 개월 전 +4

    와우... 개이쁘세요

  • Doo Poo
    Doo Poo 개월 전 +18

    2:33:00

  • Doo Poo
    Doo Poo 개월 전 +64

    47:00

  • 엘레나 피아노 Elena Piano

    미모실화임??^^♡

  • 이시은
    이시은 개월 전 +9

    여자만난썰 언제푼지 아시는분 ㅠㅠ

    • 기소
      기소 개월 전 +2

      2/15 영상에 2:34:37부터여

    • 이시은
      이시은 개월 전

      parts of SANGHA 몇분댄지 알수있을까요🙏🏻🙏🏻

    • 관현악과임상하
      관현악과임상하 개월 전 +1

      이시은 저번 영상에

  • Jinpyo #hong
    Jinpyo #hong 개월 전 +5

    ㅋㄲㅋㅋㅋ여전히 웃경♥

  • hi me, hi you
    hi me, hi you 개월 전 +4

    조회수 봐 ...

  • 망양ᄋ따뚯해
    망양ᄋ따뚯해 개월 전 +28

    정보 와 완전 완벽ㅋㅋㅋㅋ 이것을 보고 질문할 사람이 과연 있을까 싶을정도로 자세히 적어주시네유 ㅜㅜㅜㅜㅜㅜ

    • 이나노
      이나노 개월 전

      아놔 이런 ㅋㅋㅋㅋㅋ 저렇게 상세한데 질문을 한다구????????

    • 토리
      토리 개월 전 +1

      @레몬에이드 [매니저]
      네^^ 꽃자님 아끼는 마음으로 하신말씀인거 알아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개월 전 +1

      @토리 싫어요가많으니까 속상해서안보이는게나을것같아 여쭤본거예요~답변감사합니당~~^^

    • 토리
      토리 개월 전

      @레몬에이드 [매니저]
      영상에 관한 권한은 저에게 1도 없습니다
      그리고 물어보니까 실시간 생방송 원본은 숨기기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개월 전 +1

      @토리 매니저님 좋아요비공개로하시는게어떨지..싫어요보기싫어서요..진아도안보는게낫지않을까요?그냥제생각이그래요~~^^

  • 빠끄
    빠끄 개월 전 +18

    슈발.. 꽃자 방송 보다가 과몰입해서 오늘 마시지도 않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이나 쑤시고 잠안와서 지금까지 못자는중 왜이러구앉아있어..따이쒸ㅠㅠ

  • Jik ji
    Jik ji 개월 전 +12

    진아 언니 얼굴 왤케 작아졌어..:

  • ᄒᄒᄒᄒ
    ᄒᄒᄒᄒ 개월 전 +6

    와 풀영상이 인동 ㄷ ㄷ하이라이트도 여기에올리믄안대나용 ㅜㅜ

  • 김나니
    김나니 개월 전 +5

    안녕하세요~~

  • 다슬기I
    다슬기I 개월 전 +11

    언니 살 왜케 많이 빠젔어요??,

  • 니드썸띵
    니드썸띵 개월 전

    옆에 남자는 누구예요?

    • 토리
      토리 개월 전 +2

      [매니저]
      남자친구 곤이에요

  • 르멜카
    르멜카 개월 전 +2

    성정체성 솔직히 모르겠어용♡남자도좋고여자도좋은데♡

  • 성진
    성진 개월 전 +12

    맛쉬난다

  • 민지
    민지 개월 전 +4

    소리가 작은거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 시아
    시아 개월 전 +8

    두분이풀어서ㅡ넘좋아여~~~👏🏻👏🏻👏🏻

  • Rian Kim
    Rian Kim 개월 전 +21

    곤이님 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므 긔요미 ㅋ

    • 2 : 2 2
      2 : 2 2 개월 전

      둘이 다시 사귐?

    • xo xo
      xo xo 개월 전 +7

      @ᄋᄋ 라고 인생 어두컴컴한 밑바닥 인생이 지껄였습니다

    • 한지호
      한지호 개월 전 +12

      @ᄋᄋ 너같은 밑바닥 그지 죤못들보다 훨 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ᄋᄋ
      ᄋᄋ 개월 전 +7

      ㅋ 트젠좋아하는놈이ㅜ뭐가귀여움 ㅋ

  • Yurim Han
    Yurim Han 개월 전 +2

    언니 제 욕심인데요 목소리 수술하면 진짜 세상에서 제일 예쁠것 같아요..

    • 이나노
      이나노 개월 전

      욕심이 지나쳐유

    • oo __
      oo __ 개월 전 +1

      개취겠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지금목소리도 넘 매력있는것 같아요ㅋ

  • 오브제
    오브제 개월 전 +15

    내가 꽃자님이랑 성격이 비슷해서 내가 계속 꽃자님 방송을 보고잇는거군하... 저도 불같은 성격이에요 ㅜㅜ흐엉

  • chi lee
    chi lee 개월 전 +62

    와 진찌 진행 차분해져서 더 좋다

  • LUCY
    LUCY 개월 전 +5

    너무반가워요~ 🙋‍♀️🙋‍♀️ 여전히 아름다우시네용🌸💕

  • 일주신사
    일주신사 개월 전 +6

    더 가까이 촬영 하시면 안되나요?
    너무 얼굴이 멀리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