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서 냉라면 먹고 갈래요

공유
소스 코드

댓글 • 0

  • 요리용디 Yori Yongd
    요리용디 Yori Yongd  9 일 전 +796

    다음 중 요리용디 집에서 제일 먹고 싶은 요리는? 1) 냉라면 2) 냉면 3) 냉콩국수 4) 냉커피 5) 냉장고에 있는 건 뭐든

  • 웽블리
    웽블리 4 시간 전

    아.. 목소리 뭐죠..? 말투랑 목소리 묘하게 설레이네요.난 분명 요리 영상을 봤는데.. 틈틈히 달달혀ㅠㅠ🧡

  • 해라이스
    해라이스 5 시간 전

    여기서 해물만빼면..완성! 내입맛 요리용디(님)레시피 냉라면!

  • 김민찬
    김민찬 14 시간 전

    고추고추 썰어요~꼬추꼬추 썰어요로 봤고 징어징어를 징엉징엉 로봤고 간장간장을 간장게장으로 봤고 식초식초를 삭발삭발로 본나는 도대체 돌머리도 아니라 무슨머리일까? 내가생각하기론 에메랄드머리나 다이아몬드 머리정돈 돼는것 같다.

  • 공백☑️
    공백☑️ 17 시간 전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성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아 속상해?

  • 김연탄
    김연탄 17 시간 전 +1

    그래서 집이어디져?

  • 예
     17 시간 전

    그 목소리로 이상한 생각을 하지 말라는데 하지 않을 수가 있어야지...

  • 청사&안섯
    청사&안섯 일 전

    ???:모하세요? 주소 빨리 내놓셈 그래야 가든지 말든지 하지

  • 말랑콩떡
    말랑콩떡 일 전

    최준의 뒤를 이을 플러팅..

  • 검은콩
    검은콩 일 전

    아니 이분 엄마앞에서는 그냥 당당히 봤는데 이젠 점점 앞에서 못 본단 말야..

  • 정경혜
    정경혜 일 전

    오빠.....여친 있어?

  • 멍뭉이
    멍뭉이 일 전

    용며든다....

  • 루피두피넌나의루피루피루피

    어떤 라면으로 해야 가장 맛있을까요??

  • 김민서
    김민서 일 전

    나 손 아파ㅠ

  • temyee
    temyee 일 전

    여친이 없을수 없는 보이su

  • ti ming
    ti ming 일 전

    이걸 장금이랑 찍었어야죠.,

  • 쭈글비글
    쭈글비글 2 일 전

    오빠 요리 유튜버면서… 랜선 연애 하게 만드네…

  • 믜뤼륑.넘나 지루한 넘.넘나

    왜 내 종족이 저기에 들어가는 것인지 해명하시오

  • 졍
     2 일 전

    언니 사랑해

  • 킹리적 갓심
    킹리적 갓심 2 일 전

    설레요 ...

  • 구민결
    구민결 2 일 전

    근데 이사람은 목소리가너무 스윗해

  • 수라 진
    수라 진 3 일 전

    0:15

  • GDU T_JR
    GDU T_JR 3 일 전

    저 목소리에 말투에 식초식초 간장간장ㅋㅋㅋㅋㅋ

  • ‎ ღ
    ‎ ღ 3 일 전

    오우 기분좋아지네 ㅎㅎ

  • 어느 한 초딩
    어느 한 초딩 3 일 전

    용디형이 더위먹으면 생기는 일

  • 양화진
    양화진 3 일 전

    최준 컨셉 인가?

  • 서윤
    서윤 3 일 전

    목소리가 좀 다른데..?

  • 새별
    새별 3 일 전

    아 말투 킹받네

  • 보토미
    보토미 3 일 전

    남잔데 설레는 거 정상인가

  • 지은
    지은 3 일 전

    최준님이 생각나는 거 나뿐인가

  • 감동님
    감동님 3 일 전

    평소보단 침착하네

  • 자태민
    자태민 3 일 전

    이번은 뭔가 재미보단 최준스타일이구나

  • 새이Seyi
    새이Seyi 3 일 전

    오빠

  • 마감러유초
    마감러유초 4 일 전

    아니 자꾸 이러시면 시청자들의 마음을 잡을수 있다고 생각하시는데 그렇게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크나큰 오예 입니다. 감사합니다

  • 강가은
    강가은 4 일 전

    사랑해요 네 다음

  • 유정현
    유정현 4 일 전

    목소리 산이님 인즐

  • DDO1727
    DDO1727 4 일 전

    ..마지막에....내기..뭘들은거지

  • 로아루
    로아루 4 일 전

    죄송하지만 해산물 못먹어요ㅠㅠㅠㅠ

  • 키노피오
    키노피오 4 일 전

    00:00

  • 김준우
    김준우 4 일 전

    나 남자인데 괜찮아? 목소리가 왜그래 활기 차게 해줘 형!!!!!!

  • d유다
    d유다 4 일 전

    그냥 계속 찐따연기해주세요.

  • 이아유튜브!
    이아유튜브! 4 일 전

    그러면 거북이도 거북거북 기어가겠네요

  • 오리
    오리 4 일 전

    고추넣고 오징어향 가득한 라면이라....

  • 핑크구름
    핑크구름 4 일 전

    미안해여..해산물을 싫어해여..

  • 쪄며들다
    쪄며들다 4 일 전

    남잔데 설렌다...

  • 카오스샌즈
    카오스샌즈 5 일 전

    다이어트하는데 이런영상을..

  • 심희정
    심희정 5 일 전

    목소리 다른거 기분탓?

  • 블루피아노
    블루피아노 5 일 전

    뭐야 이 영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다 꼬시기만 하는거야? 병맛 목소리로 시작을 하지 않는 영상..🥺
    아니 근데 마지막 형 나 심장에 화상입을 것 같아 후욱❣

  • ESTJ
    ESTJ 5 일 전

    ..심쿵

  • 유쨈
    유쨈 5 일 전

    어뭔가이상하다생각햇는데진짜뭐임

  • 손창기
    손창기 5 일 전

    뜨끔한사람 조용히 손들기

  • 김땃쥐
    김땃쥐 5 일 전

    맨날은 아니더라도 이런 컨셉으로 30년만 더 할수있죠?

  • 김땃쥐
    김땃쥐 5 일 전

    혀어어엉.. 나주거ㅠㅠㅠ

  • 이름따윈생략하지

    이건 진짜 역대급으로 맛있겠다...

  • osu! phone
    osu! phone 5 일 전

    안좋은 일 있으셨나 먼가 톤이 다운되어있네용

  • 지하수
    지하수 5 일 전

    따라했는데 식초가 너무 쎄서 너무 셨다는ㅋ ㅋㅋㅋㅋㅋㅋㅋ

  • 내게정3
    내게정3 5 일 전

    666댓글내가달먼!

  • 쿠쿠VS누쿠 샹활.

    최준이 냉라면 끌이기

  • 강태현 콧대 내 성적보다 높다

    왜 이번영상에서는 최준이 보일까..

  • 권Kwon
    권Kwon 5 일 전 +1

    고추 + 보징어기 들어간 라면

  • 니등딘
    니등딘 5 일 전

    날도 더운데 너네집가면 코로나걸려요

  • 문다현
    문다현 5 일 전

    개킹받네

  • 유튜브킹
    유튜브킹 5 일 전

    목소리가..

  • Purple
    Purple 5 일 전

  • 나 비만이래
    나 비만이래 5 일 전

    집주소 그래서 어디에요?

  • 오징어
    오징어 5 일 전

    내 ㅡ 동료. ..! 징어 징어..썰렸다..

  • 전상혁
    전상혁 5 일 전

    집주소 알려드리면 찾아갈께요
    몇시에 만나면 되죠?

  • 유남생 이
    유남생 이 5 일 전

    이상한생각은 형이 한것 같은데?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