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저려오는 원 팬 토스트 (리마스터)

공유
소스 코드
  •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만 하는 원 팬 토스트 숏버전 재업로드 (음질개선 버전)

댓글 • 1 044

  • 요리용디 Yori Yongd
    요리용디 Yori Yongd  6 개월 전 +994

    저격 당하기 직전에 먹어야 할 요리로 가장 적당한 것은?

  • 김은정
    김은정 9 시간 전

    여긴..뭐지??하고 좋아요와 구독을 누른다..

  • 달래BOY
    달래BOY 13 시간 전 +1

    용디씨 자이언티인줄...👍

  • 황영섭
    황영섭 3 일 전

    아~

  • 황영섭
    황영섭 4 일 전

    아!!!!!!!네눈!!!!

  • 삿슴
    삿슴 6 일 전

    노래 너무 취향인뎈ㅋㅋㅋㅋㅋㅋ 가사땜엨ㅋㅋㅋㅋㅋ

  • jade jade
    jade jade 7 일 전

    바삭바삭한 키스라니 식감 무엇 ㅋㅋㅋㅋ

  • 김콤비
    김콤비 9 일 전

    잔나비와 장용준을 합친듯한 음색...너무좋습니다

  • 이름
    이름 12 일 전

    와... 나 이 노래듣고 구독누름...

  • jaehwa kang
    jaehwa kang 12 일 전

    아니 이 사람 모에요 정말 여러모로 밸런스 좋은 컨텐츠네요 ㅋㅋ 편집까지 직접하시는거면 정말 와우.

  • P DiDi
    P DiDi 14 일 전

    ㅎㅎㅎ 진짜 신박하다!!!

  • 야마
    야마 15 일 전 +1

    노래 진짜 잘하시네

  • 예린
    예린 20 일 전

    노래 왤캐 잘불러요?

  • 카이잼
    카이잼 25 일 전 +1

    "왜 잘부르는건데"

  • 하또tv
    하또tv 28 일 전

    아 노래넘 조아ㅜㅜㅜㅜ

  • 그리는 K.R.G
    그리는 K.R.G 29 일 전 +1

    가수급이네...ㅎㄷㄷ

  • 박박이(몬쉥김)

    이것도 재밌는듯

  • 서현지
    서현지 개월 전

  • 서현지
    서현지 개월 전

    나도이노래계속생각남

  • Haley C
    Haley C 개월 전

    아니 이 사람 자기가 노래 쓰는 거에요? 아님 누가 작곡해주나….? 왜 고퀄이죠

  • 김상완
    김상완 개월 전

    왜 웅장한데 ㅋㅋㅋㅋ

  • Physical GAME
    Physical GAME 개월 전

    목소리 모얌 ㄷㄷ

  • 랑이 youTube
    랑이 youTube 개월 전

    0:58 슬프게 하는 이유:키스를 안해봐서

  • 김규리
    김규리 개월 전

    노래 퀄리티ㄷㄷ

  • 하이유
    하이유 개월 전

    노래개잘불러

  • 그냥사람
    그냥사람 개월 전

    1.25 하면 뭔가 렙 하는것같음

  • 뀨
     개월 전

    아니 노래 왜이렇게 좋은데요;;;

  • 아이릭
    아이릭 개월 전

    가수도 해라

  • 유깡통
    유깡통 개월 전

    요리용디님의 열정이..(눈물 쓰윽)

  • Master Kim 김사부
    Master Kim 김사부 개월 전 +1

    It’s so emotional song what lyrics said??

  • 배고파
    배고파 개월 전

    0:11 여기 이승윤님이랑 비슷

  • 박관희
    박관희 개월 전

    가...가방에서 도마,칼,김 등등 무셔운게 나왔어 ㄷㄷㄷㄷ ㄷㄷㄷㄷ

  • 멍멍
    멍멍 개월 전 +2

    용디형 ! 오사남 용디형이야?? ㅠㅠ

  • 익토바기
    익토바기 개월 전

    노래 너무 잘하시네

  • An Bread
    An Bread 개월 전

    노래 슬프고 넘 좋다~~

  • 태야
    태야 개월 전

    아 정말 쓸데없이 고퀄이에여ㅋㅋㅋㅋㅋ노랜 왜 또 잘하는데요ㅋㅋ

  • Jadee
    Jadee 개월 전

    형 영상을 보면서 혼자 나 이러고 요리하자나… 노래도 못부르는게

  • 오가영
    오가영 개월 전

    와…미쳤다진짜

  • 오트밀
    오트밀 개월 전

    용디는 들으라 당장 음원을 내어라!! 어명이다!

  • 오트밀
    오트밀 개월 전

    용디는 들으라 당장 음원을 내어달라! 어명이다

  • 쏭입니다룽
    쏭입니다룽 개월 전

    아니,,,왜 그실려ㄱ으로,,,

  • sam
    sam 개월 전 +1

    대박 퀄ㅋㅋㅋ

  • lulu lu
    lulu lu 개월 전

    심금을 울리는 노래에 바로 구독 버튼 박았습니다

  • LAYLA לילה
    LAYLA לילה 개월 전

    원⏩➡️팬⤴️⬆️토🔃스▶️➡️트🔄⏺️

  • Dad Cooking King 아빠요리왕

    원팬요리가 최고

  • 됴만보인단말야

    노래도 잘부르시는데 음식도 잘하시네...

  • JHS
    JHS 개월 전

    1000빠

  • JHS
    JHS 개월 전

    999빠

  • JHS
    JHS 개월 전

    998빠

  • JHS
    JHS 개월 전

    997빠

  • 헤헷
    헤헷 2 개월 전 +1

    누가 알았을까
    천재용디가 시트콤을 하다가,
    에라이 모르겠다 한게 이렇게까지 될줄

  • 풍선초록
    풍선초록 2 개월 전

    키스중독자의 원팬토스트.

  • 유가미
    유가미 2 개월 전 +1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ㅈㄴ 익숙 하길래 누구지 했는데 오사남 용디형 ㅋㅋㅋ ㄹㅇ ㅈㄴ 반갑네

  • 뽀얀찹쌀떡
    뽀얀찹쌀떡 2 개월 전

    내가 토스트요리를 노래로 듣는날이 올줄이야 ㅎㅎㅎ 요리용디님덕분입니다 ㅋ

  • MiK Ryeha
    MiK Ryeha 2 개월 전 +1

    진짜 죄송한데 이거 진심으로 노래 좀 만들어주시면 안될까요 노래가 너무 좋아서 밤에 잠을 못자겠어요.

  • U K
    U K 2 개월 전

    노래 좋은데…? 싸클 링크좀 ㅎㅎ

  • 17 04
    17 04 2 개월 전

    진짜 범준이 형이 불러준거 아니냐 이정도면..

  • 김똥쨩
    김똥쨩 2 개월 전

    ㅋㅋ 노래 왤케 오글거리지 소름끼챠ㅜ

  • 갈세미
    갈세미 2 개월 전

    하지만 요리용디씨는 키스를 못하잖아!!!

  • Jayoung S
    Jayoung S 2 개월 전 +1

    완전 빠졌어요^^
    요즘엔 영상 안올리시나요..?

  • 트럽플메이커(Beat Love Waffle)

    멜로디 장난아니다... ㅎ

  • cops P
    cops P 2 개월 전

    노래가 너모좋아요

  • 유씨160도
    유씨160도 2 개월 전

    왜 이거 보자마자 과나가 생각나지? 나만 그런가?

  • 히바리
    히바리 2 개월 전

    한국어 몰랐으면 음만 듣고
    너무 아련하고 감동 받았다고 할 뻔 했네ㅋㅋㅋ
    왜이리 아련하게 부르시나욬ㅋㅋㅋㅋㅋㅋㅋ

  • 드로잉 선주 Seonchoo
    드로잉 선주 Seonchoo 2 개월 전 +1

    엽기적인 그녀를 보고 나오다 어느 상점 앞에서 흘러나오던 신승훈의 " I belive~" 을 듣는 순간 솟구쳐 오르던 그 아련함을 이 노래에서 느끼게 되네요.

  • 천사(1004)
    천사(1004) 2 개월 전 +1

    노래 뭐야 잘만들었네ㅋㅋㅋ

  • 멜현
    멜현 2 개월 전

    키스 좀 해보셨ㄴ

  • 김유코
    김유코 2 개월 전

    앨범 발매 해도 이상하지 않는 요리 유튜버

  • MORRIS
    MORRIS 2 개월 전

    ㅋㅋㅋㅋ 구독 안할수가 없네

  • 으냔
    으냔 2 개월 전

    먹엇는데 존맛탱에 비주얼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