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도어락 설치하신 분들은 반드시 확인하세요!! 현관문이 바로 열립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5. 03.
  • 도어락이 주는 편리함도 있지만, 오히려 도어락으로 인해서 일어나는 범죄도 매년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도어락 범죄를 예방하는 방법 4가지를 준비해봤고요, 오늘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직접 따라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 , ,

댓글 • 0

  • 강현주
    강현주 9 시간 전

    그래서 항상 카드사용함 일부러

  • 박민희
    박민희 4 일 전

    저희는 지문이 있는데 가족이 다써서 괜찮을 꺼에요

  • RS
    RS 5 일 전

    이제야 이런 맛집을 알았네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공감하기
    공감하기 5 일 전

    이사한 후, 집이 완전 비워졌다 들어오면 강아지 태도가 넘 다르고 누구가 들어왔던 느낌ㅜㅜ
    비밀번호를 바꿔도 같아서,
    아예 복제불가능보조키를 달고 그것으로 개폐했더니, 강아지도 안정됐고, 이상한 느낌도 사라졌다는ᆢㅋ

  • 샤미의정원(게임일기&리뷰)

    ㅠㅠ 저 도어락....

  • 전근완
    전근완 6 일 전 +1

    우리집 도어락은 애초에 비번을 누르고 싶어도 지문인식임......ㅆㅂ (비번 등록은 했는데 비번 누르기 전에 무작위로 뜨는 숫자를 2라운드나 누르고 비번 눌러야해서 걍 지문 쓰는중)
    추가내용
    영상 따라하고 싶어도 못 한다는 말....

  • ᄀᄀ
    ᄀᄀ 6 일 전

    전쟁도안했는데 집을뺐기고 노숙자신세가되는세상 도 너무 화가나서 진짜 너무 1..광명뉴타운에는 국가유가족에게 입주권도안주고 강제로내쫒아버리는것은 국민차별 노숙자양성 양극화시대 보이지않는 전쟁이다 라는. 모든뉴타운에서 집을뺐겨버린원주민들에게 입주권이라도 찾아주어야 진짜민주주의정부

  • 김현주
    김현주 6 일 전

    도어락 쓰고 있는데 죠심할께요, 감사함니다^^~

  • 리고쓰
    리고쓰 6 일 전

    원룸에는 비상용으로 마스터키가 있다고 들었음 비상용으로

  • 샤벳
    샤벳 9 일 전

    카드등록
    4인가족은
    4개카드로
    해야하나?

  • 고현민
    고현민 9 일 전

    마스터 비번이 1234인 경우가 있다구요?헐...저는 15년째 키설치 했지만 마스터 비번이 1234인제품은 본적이 없는디..
    그런 쓰레기 제품 제보 바랍니다.
    그리고 마스터카드도 등록할수있습니다.

  • 박진영
    박진영 11 일 전

    반복되는숫자넣어 3525
    2744이런씩으로하면지문으론못찾음

  • 돼지불백
    돼지불백 12 일 전

    교통카드외에도 회사 신분증도 등록할수 있어요.신분증으로 출퇴근때 찍고 출입하는 카드의 경우 가능해요

  • 김도윤
    김도윤 12 일 전

    3:50 전 교통카드 됐어요

  • sunshine
    sunshine 14 일 전

    아직 비밀번로 누르는 도어락 쓰나?

  • 이혜란
    이혜란 15 일 전

    다소용없는게,
    드라이버하나로 도어락은 번호 손도안대고
    열더라

  • 정우석
    정우석 15 일 전

    너무 불안하면 아날로그버튼으로된걸 쓰고, 그래도 불안하면 자물쇠 써야죠...
    사실 가장 구식적인 방법이 가장 안전하기도함

  • 천기영
    천기영 15 일 전

    대부분 외출시 스마트폰은 들고 나가는데 스마트폰 등록으로 열리는 기능이있나요? 없나요?

  • moonhacu
    moonhacu 16 일 전 +13

    왜 범인들은 전부 하나같이 남자일까...............

  • 이양하
    이양하 16 일 전

    들어온 사람 죽이면 정당바위?ㅋㅋ

  • 보리
    보리 20 일 전

    우리집은 도어락 비번을
    가족들도 몰라요
    다 카드나 폰으로 찍고 오거든요
    마스터 번호도 있다 해서 테스트 해봤는데
    그때 다 바꿨는지 아무리 해도 안열리더라구요
    일단 카드고 폰이고 안들고 나가면
    ㅈ되는 단점이 있긴하지만
    누군가 번호를 누른다면 가족이 아닌게
    소리만으로 판별이 돼요

  • 댕기동자
    댕기동자 20 일 전

    제목보고 큰일난줄 알고 왔는데.. 난 해당사항이 1도 없네요..

  • Doctor An
    Doctor An 21 일 전 +3

    요즘 도어락 번호는 누를때마다 번호위치가 바뀌게 나와서 저렇게 번거로운거 안해도 됩니다.

  • 션쭈
    션쭈 22 일 전

    영상 감사합니다~~ ^^ 한손으로 가리는거 습관들이고, 비밀번호 자주 변경이 제일 안전하게 느껴지네요~~

  • O1 B4
    O1 B4 23 일 전

    울집은 허수기능 먼저 눌러야만
    비번누르구 문열리는데ㅜ
    이제보니 울집은 걸쇠가없구나ㅜㅜ

  • 잘생긴오빠
    잘생긴오빠 24 일 전

    난 비번 6자리인데 지문으로 6자리 숫자가 뭔지 안다고 해도 먼수로 알아냄?

  • man007a
    man007a 24 일 전

    휴대폰등록도 되는데 빠져있네요

  • 짱뚜루뚜
    짱뚜루뚜 26 일 전

    근데 도어락 번호 위치가 매번 바뀌거나 비번 설정을 8자리 이상으로 하신분들은 화장실 미친듯이 급하면 어쩜;;;
    저는 죽겠던데ㅠㅠ

  • 소전급전철
    소전급전철 28 일 전

    비밀번호를 8자리로 만들면됨

  • 가수 홍미희 가요TV.

    바나나튀김 한번 시도 해봐야겠네요~^^
    한번도 안해봤는데~^^
    잘봤어요~^^
    먹고싶넹!!
    최고세요~^^👍👍👍

  • tiger ryu
    tiger ryu 29 일 전 +1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강채은 (굳세어라정의야)

    미친 할일도 없다 이 것들아

  • Anna Lee
    Anna Lee 29 일 전

    우리집 도어락은 왠지 다른 도어락보자 잠기는 속도가 느린듯 .. 문닫자 마자 잠기기전 다시 열면 열리는게 너무 불안해서 집에 들어가자마자 문이 자동으로 잠기기 전에 걸쇠를 걸어버리는 습관이 생겼다...

  • 00100 001
    00100 001 29 일 전

    새집으로 이사왔으면 디지탈 도어락 새로 설치하는게 정신건강에 더 이로울듯

  • 블랙
    블랙 29 일 전 +1

    1년동안 현관비번이
    7777* 이거였는데
    아무일 없던데

  • 해피스마일
    해피스마일 개월 전

    우리 비밀번호가 10자리임 ㅋㅋ

  • 이상협
    이상협 개월 전

    핸드폰의 카메라 화소수가 높아진 지금 몰래카메라 범죄가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도어락 보안 커버 를 도어락에 장착하세요. 적어도 비밀번호는 확실히 가려줍니다.

  • 화랑
    화랑 개월 전

    집에cctv달아놔도도움됨..ㅋㄷ

  • 희링희링
    희링희링 개월 전

    뒤따라온 남자 오 소름 🥶
    00:17

  • CLIP
    CLIP 개월 전

    도어락 사면 들어있는 조그만 카드에 비번 12자리 등록해 놓고 카드접촉으로 재빨리 문열고 들어가면 비번누를 일 없는데 ~ 카드는 휴대폰 케이스 안쪽 뒤에 붙이고 다니면 된다.
    복잡하게 신용카드같은 거 말고 그 도어락 전용카드만 사용하고 만약 이사갈 경우는 도어락도 갖고 가서 그걸로 교체해야지
    한번은 카드(휴대폰) 안갖고 나갔다가 비번을 일시적으로 까먹고 문 계속 못열어서 애를 먹었던 기억이 있다.
    도어락을 뜯어내야 할 판이었다가 기억이 나서 담날 겨우 열었는데.. 비번모르면 생각처럼 도어락 쉽게 열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더라~ 용접공 불러 현관문 훼손시켜가며 뜯어내야 열수 있다.
    그만큼 비번만 노출안되게 보호하면 안전하다
    비번보호는 도어락 전용카드 사용으로~

  • rollout plan
    rollout plan 개월 전

    근데 저것도 대단하다 지문이 남겨진 번호가 5개이상은 됥텐데 경우의 수만 해도 엄청난데 저걸 어떻게 맞추고 들어가냐

  • 사회공포증
    사회공포증 개월 전

    현관문앞에다 곰덫설치하면되는데.ㅋㅋㅋ

  • 하얀도깨비
    하얀도깨비 개월 전

    아무리 조심해도 마스터키, 마스터번호가 노출되면 끝아닌가요?
    그래서 물어보면 집주인들이 번호 안알려주거나 마스터키 안주려고 할텐데 우짜나요?

  • 재미없는 이야기
    재미없는 이야기 개월 전 +1

    원룸은 건물주가 마스터키를 가지고 있음

  • ji one park
    ji one park 개월 전

    총기자유화해라~주거침입은 쏴버려야지. .

  • k카일
    k카일 개월 전 +2

    우와....ㄹㅇ 소오름 돋네요
    특히 마스터키...

  • 이안나
    이안나 개월 전 +1

    카드 등록 더 위험할거 같아요

  • 이편한세상
    이편한세상 개월 전 +1

    이제 범죄자들 마스터비번 누르고 다니겠네

  • 부산버스
    부산버스 개월 전 +1

    필름을따로부쳐야한다? 그자체가 코미디. 제조과정에 붙여놓으면될것을...

  • U지지리궁상 (지지리궁상)

    그냥 나 처럼 도어락 쓰지말고 그냥 키 들고 다녀라 ㅋㅋㅋㅋㅋ

  • 오정원
    오정원 개월 전

    디지털 도어락 비번 누출 해킹
    에 아주 허술하게 뚫리지요 .

  • 이사랑
    이사랑 개월 전 +2

    샤오미 현관벨 구입하세요 ㅋㅋ~
    실시간으로 내 집 앞에 왔다간 사람들 확인할 수 있음

  • 김재진
    김재진 개월 전 +1

    핸드폰이 카드 기능을 해서 그냥 핸드폰 등록하면 됩니다..

  • 이법랑
    이법랑 개월 전

    저런거 보면 디지털 도어락도 별로네...차라리 아날로그형 열쇠가 더 좋은듯.

  • B형여자
    B형여자 개월 전

    본가에서 엄마랑 저녁에 티비보는데
    우리집 도어락 비번 누르는 소리가 여러번 나길래
    누군가 싶어 구멍으로 보니 윗집 아줌마가
    비번 잘못 눌렀다며 아무렇지 않게 스윽 올라감
    소름...
    그 이후로 비번 자주 바꾸고 걸쇠 걸고 자는 편
    아줌마라고 해서 범죄를 안 저지른다는법은 없으니
    식겁했음
    기숙사 생활하는 지금도 혼자 자면 걸쇠 필수!
    진짜 세상은 넓고 또라이는 많아서 짜증나네요...

  • 박수연
    박수연 개월 전 +1

    그냥 열쇄키가 안전이구만 아나로그로 2중 잠금 안에서도 잠글수있게

  • 백제이
    백제이 개월 전 +1

    이렇게까지하고 살아야하는 세상이라니ㅜ

  • kndu1701
    kndu1701 개월 전

    미국이나 유럽 사람들이 한국에 오면 신기해 하는 점 중 꼭 포함되는 한 가지 - 바로 디지털 도어락. 선진국에서는 아직도 거의 대부분 전형적인 열쇠 키를 사용하고 있음. 때론 아날로그가 디지털에 비해 진리다.

  • 집수리마스터
    집수리마스터 개월 전 +1

    안녕하세요..좋은영상 잘보았습니다~~~

  • Jo Jo
    Jo Jo 개월 전

    범죄자 영상 소름...

  • 오지져스
    오지져스 개월 전 +1

    도어락 만드는 회사에서 아예 은행 비밀번호 코드처럼 수시로 위치가 바뀌는거 만들면 되는거 아님 ? 어려운건가 그렇게 만들려면 ?

  • 인퍼머리
    인퍼머리 개월 전

    원룸같은데 마스터키랑 마스터번호가 있는게 진짜 불안하긴 함
    근데 잘만 관리되면 화재나 안에 사는 사람이 병이나 사고로 쓰러졌을때 등의 위급상황시 큰 도움이 되니까 안쓸수도 없고 말이지..
    입주할때 절차로 개인이 마스터키 변경하고 그걸 관리자한테 보고하는식으로 하는게 자연스러워지면 좋을텐데

  • 티카우
    티카우 개월 전 +1

    그래서 나는 열쇠를 하나더 설치함 안에서만잠글수있는 육각그거시기그거

  • 최미영
    최미영 개월 전

    ㅋ"'감솨드라네유~^^^;,"'*ㅇ"'ㅋㅇㅎ"'스"'승에 날 야 야다~😭😁🎊 감"'사드라네유 ~ㅇ"'ㅋ"'ㅇㅌ"'😭 스숭야 은혜야듀😭😁😁😁😁 감솨드라네유~ㅇㅋㅇㅇ"'💒🏪⏪
    쌤님덜케듕 "'~^^^♥♥♥🎁🎊* 감솨"'넙죽"'쿠밧"'~ㅋ"'ㅜㅠ;"';~#"'~ㅇㅋㅇㅊ"'감사 감"'소ㅏ"'~ㅇㅋㅇㅌ 드라네유~ㅇㅋㅇㅍ"'( 벅 다야 🎊 마여"'마냐"마냐"'~바다세유🎊🎊
    감솨드라네유~ㅇ"'ㅋㅇㅅ😭★♥
    감사 ~ㅇ"'ㅋㅇ"'아싸야♪♬감솨"'~ ㅇ"'사사설"'~ㅇㅋㅇ"'♪♬🎊🎁😁
    쉬야감서 허세유~^^^*&"'~#"'~ㅇ
    감솨ㅏ"' 감사 감"'샤~ㅇㅋㅇㅎ😁🎊 ~^^^&*~ㅇㅋㅇㅌ~ 🎊🎈🎈🎁감사 "'감소ㅏ"'~ㅇㅋㅇㅇ🎊🏪💒⛪😁😁😁😭😭😭😍😁😪😁😛😍😪😁😛😍😪😁😛ㅇ♥★♥★♥★♥★♥♥♥♥★♥♥♥★♥♥♥₩#♥♥♥★~♥♥♥~★★♥#♥★♥@★★♥♥♥★♥♥♥♥♥~/^♥♥♥⤵⤵⤵🎈🎈🎈
    ~"'⚪⚪⚪😁😁😁🎊🎊🎊😁😁😁⤵⤵⤵🎈🎈🎈😂😛 🎁😍😅😁😁😁🎊🎊🎊⤵⤵⤵🎈🎈🎈🎊💒🎊🎠🎊⛪🎊🏪💒🎊🎊🎊⛪🎊🏪💒⛪🎊🎊🎊😪🎊

  • 서준맘티비
    서준맘티비 개월 전

    유익한 정보네요!

  • jaeseok3182
    jaeseok3182 개월 전 +1

    지문인식 도어락 15년째 쓰고 있어요 배터리만 일년에 한번 갈아주고 지문을 위에서 아래로 문지르며 스캔하는 타입이라 해킹 위험은 적죠

  • 라임
    라임 개월 전

    무작위 비번 나오는거 있던데

  • gaeiski dosdoye
    gaeiski dosdoye 개월 전

    도어락 필름 껍데기 처음 장착시 붙어 있음. 그거 안 떼면 될건데.

  • kjb방송
    kjb방송 개월 전

    영상 잘 보고 갑니다^0^

  • 나라사랑4
    나라사랑4 개월 전

    지문인식이라 번호 누를일이 없는데.. 댓글보니 의외로 번호가 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