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이 몇배로 빨라진다고!!?? 약물을 하면 싸움을 얼마나 더 잘하게 될까 ??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4. 24.
  • #스테로이드 #종합격투기 #차도르
  • 스포츠

댓글 • 774

  • @user-tb1wh9vo8w
    @user-tb1wh9vo8w 22 일 전 +1

    엄청나지. 잽같은게 스트레이트에 준하는 파워를 낼수있으니

  • @Ahn-seung-won
    @Ahn-seung-won 4 년 전 +55

    4:32 0.5초 올리버쌤

  • @louvrerseo593
    @louvrerseo593 3 년 전 +13

    싸움에 직접적 영향이 없다는 말엔 반대일세. 힘과 민첩성이 길러지는게 어떻게 간접적이야

  • @sneekeebeats
    @sneekeebeats 4 년 전 +18

    김동현이랑 마이클비스핑 진짜 대단하다

  • @user-fr6im6vt5m
    @user-fr6im6vt5m 4 년 전 +104

    Ufc 이야기 하는데 대머리란 이유로 광규형 강제출현..ㅠㅠ

  • @user-gh3wd8we3v
    @user-gh3wd8we3v 2 개월 전

    마크헌트도 마찬가지

  • @user-li7on6dk6s
    @user-li7on6dk6s 7 개월 전 +1

    존스 약물 적발만 3건 ㅋㅋ
    안걸린것까지 포함하면 10건도 넘겠지

  • @user-ss7hm6eo3x
    @user-ss7hm6eo3x 4 년 전 +3

    비토 벨포트

  • @user-yh2nz6jf1b
    @user-yh2nz6jf1b 4 년 전 +1

    체력과 힘이 있겠네요

  • @user-wg4gh8jl7z
    @user-wg4gh8jl7z 4 년 전 +8

    많은 공부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dldeo0587
    @dldeo0587 년 전

    성장호르몬 까지 손댈 정도면 갈 때까지 간건가

  • @user-vl3wf4ik1n
    @user-vl3wf4ik1n 4 년 전 +16

    그러고 보면 효돌 형님은 순수네추럴이였어..

    • @M.H_K
      @M.H_K 4 년 전 +1

      JY MEDIA 확실히 몸을 보면 약한것 같진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jx6mg6wk5g
      @user-jx6mg6wk5g 3 년 전 +4

      맹핵 그러면 이때까지 선수생활하면사 한번을 약에 안걸리다 이제 은퇴쯤와서 걸리는 베우둠의 몸은 약을 한 몸이더냐? 몸으로 약 판단하지말자.

    • @D.Malarkey
      @D.Malarkey 3 년 전 +7

      약한다고 무조건 빌더같은몸이 되는건아니라...ㅋㅋ

    • @sungminkim6309
      @sungminkim6309 2 년 전 +2

      도핑 회피 기술이 세계에서 최고인 러시아 출신은 믿을 수 없다!

  • @shawnkjed
    @shawnkjed 3 년 전 +4

    쉽게 말하면 매 라운드를 1라운드 체력으로 싸울 수 있게 해주는거죠.ㅋ

  • @user-tg7wb7im9t
    @user-tg7wb7im9t 3 년 전 +3

    그냥 격투기채널이라지만 쇠질로도 쓰는부분이많다보니까 평상시에 무게를 한계점까지 쳐보고 약물한번해보고 한계치를들어보는걸루 얼마나 대단한지 느껴보고싶네여 ㅎㅎㅎ

  • @user-vh8xd9xs7g
    @user-vh8xd9xs7g 3 년 전 +2

    올림픽빼곤 이익단체들은 좀 쉬쉬하는 경향이 있음 로이더의 경기력이 더 화려하고 파워풀해서 내추럴한 경기보단 관중들을 더 많이 불러옴 표값이 달라짐

  • @user-bn7tw6fv2y
    @user-bn7tw6fv2y 3 년 전 +1

    경량급은 오히려 스테로이드성 약물은 더 방해된다고 하던데..... 백혈구를 건드려서 젖산이쌓이는걸 막아주는. 약물 체력적인부분에 효과를 주는약물이 도움되고

  • @tag7062
    @tag7062 3 년 전 +1

    와.. 왜 그렇게 스테로이드를 맞나 했는데 맞는 이유가 있었네

  • @djdjjcjcdjhesjdjcjrje1200

    약물 부작용의 대부분은 사용중이 아닌 끊은후에 나옵니다.

  • @tv-eg5ly
    @tv-eg5ly 3 년 전 +2

    ㅇㅈ 오분의힘도 약끊으니깐
    링위에서 술래잡기 하고
    탱탱볼됨 ㅋㅋㅋㅋㅋㅋㅋ

  • @user-xi9sv8oe7f
    @user-xi9sv8oe7f 4 년 전 +3

    Wwe선수 에디 게레로가 사망한 이유도 약물 사용때문이었지요..

  • @user-re8ze9xp4i
    @user-re8ze9xp4i 4 년 전 +1

    오브레임 등 화학전은 이제 끝인가

  • @backsoo3383
    @backsoo3383 4 년 전 +1

    크 무시무시하네요 ! 약물 효과와 부자용이.. 탈모에서 사진 광규형 ㅋㅋㅋㅋ 지못미

  • @mastinthemist
    @mastinthemist 4 년 전 +2

    TRT랑 iv에 대해서도 좀 분석 해주세요.

    • @user-qp9se9qo2b
      @user-qp9se9qo2b 3 년 전

      trt 20대 남성호로몬 유지 iv감람후 빠른수분공급

  • @borderlineXX
    @borderlineXX 3 년 전 +1

    모든 약물 허용하고 경기 했으면 좋겠다. 더 재밌을듯

  • @BoeunCrane
    @BoeunCrane 3 년 전 +2

    광규형짤은 조심하지 연애인이라 눈모자이크 했어도 고소들어올지도

  • @so5197
    @so5197 3 년 전

    스테로이드는 근육도근육이지만 체력이엄청좋아짐

  • @user-gn4cb5oj6r
    @user-gn4cb5oj6r 3 년 전 +1

    0:23 아...아케보노의 여유증...

  • @user-rb3xi1xd9l
    @user-rb3xi1xd9l 4 년 전 +1

    약물에따라 멘탈도 바꿔주는데, 집중력이라든가, 상대 주먹이 슬로우비디오로 보이는

  • @user-ew7qp4qc9w
    @user-ew7qp4qc9w 4 년 전 +8

    형은 왜 브금이 맨날같애???????

  • @user-qz8xz5uf3g
    @user-qz8xz5uf3g 4 년 전 +37

    롬바드 ㅋㅋㅋㅋ
    진짜 돈 파이트머니 몰수 해야함
    그리고 사이보그 100% 지금도 약물함

    • @user-jx6mg6wk5g
      @user-jx6mg6wk5g 3 년 전 +2

      시라소니 약물명단 : 브록레스너, 주도산, 케인: 유사다 강화 후 잠정하다 은퇴, 코미어 : 동년배 대비 남성호르몬 수치0.1(운동선수가 자가 호르몬 억제되지않는이상 불가), 미오치치: 소방서 근무중 성장호르몬 내비도라는 약물이 소방서에 있는걸 누가봄.(미오치치는 절대아니라고 잡아뗌) 은가누(아직 걸린적없지만 여유증 심한거 봐라 ㅋㅋㅋ 약물부작용 지노온거다) 베우둠(적발 후 심각한 경기력 저하) 오브레임(다들 알겠지?) 존존스(튜리나볼 2회 적발, 스트렝스 및 근지구력 강화약물) 굽손(1차양성 후 2차 음성) 마치다(1회적발) 퀸튼잭슨(적발) 쇼균(적발) 앤존(프로급 무대에서 웰터에서 헤비 왔다갔다하는거 자체가 약물) 앤더슨실바(전성기 안걸리다 끝나고 걸림 ㅋ) 와이드먼(남성호르몬 수치 비정상) 로메로(올림픽 레슬러지만 걸림) 롬바드(뭐 그저그런 선수지만 적발) 휘태커(포도상구균감염, 스테로이드의 대표적 부작용) 락홀드(포도상구균감염), 아 적기 힘들다 어쨋든 이정도 적은거 보면 아시겠지만 약물판임. 여기서 약물을 안하는선수가 없음 . 약물을 안한다면 퇴출급선수임 ㅋㅋ

    • @user-jn5he1lo7l
      @user-jn5he1lo7l 3 년 전

      @@user-jx6mg6wk5g 미오칙이랑 응가누도 약물임?

    • @user-jx6mg6wk5g
      @user-jx6mg6wk5g 3 년 전

      엘쿠쿠이 적발된적은 없지만 황철순 로니콜먼 둘다 약쓰는데 차이 줜나 크죠? 미오치치 은가누도 세계최고단체 유엡에서 약물과 경쟁하는데 둘만 내추럴? ㅌㅋㅋ

    • @user-jx6mg6wk5g
      @user-jx6mg6wk5g 3 년 전

      __ Whale 카메룬 노가다할때 은가누를 니가 봤냐? 인터넷에 아무리 검색해도 안뜨구만... 너 혹시 추석맞이 부모님 고향 다녀왔냐

    • @user-pl8gi3bx8u
      @user-pl8gi3bx8u 3 년 전 +1

      @@user-jx6mg6wk5g 뇌피셜은 빼고 적는게..

  • @Yunjin_Kim
    @Yunjin_Kim 4 년 전 +10

    징계는 따로 받고 경기도 반칙패로 해야됨

  • @stopsss
    @stopsss 3 년 전 +1

    광규형 의문의 실격 패!

  • @Kukukkkkk
    @Kukukkkkk 4 년 전 +31

    니가 싸운게 아니야...약이 싸운거지

  • @user-haha99999
    @user-haha99999 년 전

    운동은 정말 너무타고난거 아니면
    취미및 체력단련인듯

  • @user-nv9ov4cu6w
    @user-nv9ov4cu6w 4 년 전

    스테로이드 먹을만하네 강력해지네

  • @user-js6zi5ye3n
    @user-js6zi5ye3n 4 년 전

    7:30 광규형?

  • @user-dv3fg1wt7b
    @user-dv3fg1wt7b 4 년 전 +1

    제발 은가누요

  • @killak2971
    @killak2971 년 전 +1

    UFC가 그래도 약물 청정구역이죠.불시 검사 존나게 많이 하니.다른 스포츠 보면 거의 하지도 않죠.한국 헬스장에서도 하는데 99프로는 한다고 봐야죠

  • @user-zj7ff3pq7u
    @user-zj7ff3pq7u 3 년 전 +2

    존잔스는 진짜 약발잘받음

  • @user-by2vx8sj1m
    @user-by2vx8sj1m 3 년 전 +4

    와 크로캅 아무리 약물이라도 명현만을 1라운드에ㄷㄷ

    • @user-jx6mg6wk5g
      @user-jx6mg6wk5g 3 년 전 +1

      명알마이가 진짜 아데산야만 만나도... 아니 김동현이 야마돌면 진짜 테이크다운후 무현파운딩으로 인생하직시키는데.. ㅡ

    • @user-zk4mb9jl9c
      @user-zk4mb9jl9c 2 년 전 +1

      그래플링 씹고자라 그럼 명현만은

  • @josephsong6501
    @josephsong6501 3 년 전 +1

    약물은 사기다.

  • @user-bf4dl1fi9k
    @user-bf4dl1fi9k 3 년 전 +1

    윈스트롤 은 알약 스테로이드 입니다
    컷팅제 는 주로 클렌부테롤 이나 에페드린 으로 알려져있죠

    • @user-jx6mg6wk5g
      @user-jx6mg6wk5g 3 년 전

      윈스는 클렌 에퍼랑 달라요 ㅋㅋㅋㅋ

    • @user-bf4dl1fi9k
      @user-bf4dl1fi9k 3 년 전

      @@user-jx6mg6wk5g 네 맞습니다 보통 컷팅제 라고 안하고 스태로이드 라고 하는 윈스 는 디볼 아나바 같은 알약 스테로이드 이고 주로 지방 컷팅제 로 쓰는 클렌이나 그래서 위에 설명했는데 좀 헷갈릴수도 있겠네요

    • @user-vo3mu4cx8v
      @user-vo3mu4cx8v 2 년 전

      커팅제라고 한적없고 “커팅에 주로 사용되는” 약물이라 했어요. 사실이구요 단백동화 스테로이드지만 체내수분 정체없이 몸을 단단하고 드라이하게 해줘서 커팅제 실제로 많이 쓰여요.

  • @user-jy4no7xi2j
    @user-jy4no7xi2j 3 년 전

    요즘 화학전 풀약전이 대세죠

  • @user-xu7bp7ef6m

    약물후라더 약빨은남아잇음

  • @AngryPeppe
    @AngryPeppe 4 년 전 +4

    싸이보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물적발전 83% 적발후 100%. 아만다 누네스한테 안졌으면 저거 유지했을텐데

  • @kkomookim2535
    @kkomookim2535 3 년 전

    동방불패 규화보전도 스테로이드였던 거 아닐까

  • @Hwan1386
    @Hwan1386 2 년 전

    1:40 팩트

  • @smartseok
    @smartseok 2 년 전 +2

    약물 전 약물 후 가 아니라 적발 전 적발 후로 해야지 ㅋㅋㅋㅋㅋ

  • @user-kt6vp3bk8q
    @user-kt6vp3bk8q 년 전 +1

    얀간의 순발력 반응성 동체시력 향상이 미세한 차이로 승부를 겨루는 프로의 세계에서는 큰 차이를 만들어낼수도 있죠.. 100미터 선수가 약물을 하면 0.05-0.2초 정도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이게 등수를 가르니까 격투기에서는 펀치를 먼저 치고 피하는 차이의 확률을 확실히 높여줄거 같습니다.

  • @jamescallahan2985
    @jamescallahan2985 4 년 전 +3

    저 약쟁이판에서 살아남은 김동현선수가 진짜 대단한거지

    • @pietroboselli3036
      @pietroboselli3036 3 년 전 +1

      김동현이랑 싸웟던 선수들이
      약을햇다는 증거는?

  • @kyxxpark
    @kyxxpark 3 년 전

    근육량뿐만 아니라 순발력도 좋아지는 건가?

  • @user-yt8cj5oi9x
    @user-yt8cj5oi9x 3 년 전

    hgh는 미용 목적으로도 많이 쓰입니다 거의 회춘 수준으로 기간과 비용이 만만치 않지만 연애인 혹 부자들 성장호르몬 맞고 있습니다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젊어보이는 연애인들 있죠?하루일과가 병원가서 호르몬 맞는겁니다

  • @Thebattleofsalsu
    @Thebattleofsalsu 4 년 전 +3

    무엇보다 약물 끊이면 남성 호르몬 없어서 몸 회복도 힘들어서 약물 하기 전보다 많이 약해지고 아예 남성 호르몬이 안 나오는 상황이면 선수 생활 끝일듯여

    • @user-jx6mg6wk5g
      @user-jx6mg6wk5g 3 년 전

      사막여우 나 케어기간 없이 6개월 약써봤는데 끊고 나니까 진짜 고추가 안서고 남성호르몬이 안나온다는 느낌이 들었다 ... 그러나 1달정도 지나니 피검사고 뭐고 다 정상으로 돌아옴 . 그리고 머슬메모리 이론이라고 한번 약쓰면 그거 몸이 기억하고 있어서 안쓴사람보다 약했을때 몸으로 만들어지기 더 쉬움. 턱걸이 10개 당기는 사람이 1년쉬어서 1개도 겨우되지만 그냥 일주일전 시작해서 1개되는 사람보다 10개를 더 빨리 찍는다는거임

  • @sunmono5040
    @sunmono5040 4 년 전 +4

    10년전 고딩 때, 운동하다가 말그림인가 그려진 약물 봤던거 생각나네. 파는 사람이 이 약들 먹으면 아무나 데려와도 십대 아마추어 선은 정리 된다고 했었는데ㅋㅋ

    • @less-name
      @less-name 3 년 전

      불데논 ㄷㄷㄷㄷㄷㄷ 이퀴포이즈

  • @yanus2038
    @yanus2038 4 년 전

    공정성 그게 핵심이죠

  • @user-pe5gc4jt1w
    @user-pe5gc4jt1w 3 년 전

    잘 보고 갑니다. 혹시 메이웨더나 파퀴아오도 약물복용 의혹 일리 있다고 생각하나요?

  • @user-bu9cy9mk4f
    @user-bu9cy9mk4f 3 년 전 +1

    흠 신발 규제있는 마라톤, 수영복 규제있는 수영은 그쪽 과학기술의 발달을 멈추게했지

  • @user-ql2xq7ze2x
    @user-ql2xq7ze2x 3 년 전 +1

    GSP는 진짜 약물한거 같은데, 정말 잘피해가서 안걸렸다는 느낌이.........

  • @blackeross
    @blackeross 4 년 전 +6

    솔직히 광규형은 무슨 죄냐ㅎㅎ

    • @james21st.66
      @james21st.66 4 년 전

      광규형도 로이더면 진짜 웃기겠다

  • @user-me2ub5bg7e
    @user-me2ub5bg7e 4 년 전 +2

    생각이 있으시면 대머리 연예인 사진은 빼는게 맞음. 함부러 써서도 안되고 고소당할 수 있음.

    • @user-du6jz2jh7r
      @user-du6jz2jh7r 4 년 전

      홍홍 변호사 출신인데 알아서 하시겠죠? ㅋㅋ

  • @kuanjealee
    @kuanjealee 년 전

    약 빤 승자들은 진짜비겁함 주먹으로싸우다 총드는격
    코미어승이다

  • @k76106
    @k76106 4 년 전 +1

    단순 스테로이드만으로 경기력이 좋아질수는 없습니다 스테로이드가 포함된 피부질환제도 있으니 문제는 스테로이드성분을 베이스로 경기력향상을 증가시키는 약물조합이 있는데 이런걸 미국이나 해외선수는 광범위하게 한다는겁니다 참고로 이런선수들의 경기스타일은 광전사스타일이죠 실제 전설상의 베르세르크도 특수한 버섯을 조합한 스프를 마신다고 하는데 결국 비슷하군요 남성갱년기증세 40대중반인 저는 다 있네요ㅠㅠ

    • @1981Lsw
      @1981Lsw 3 년 전 +1

      LSD의 원형이 광대버섯인가 맞을거에요
      북유럽의 군인들 (특히 노르드 바이킹계열)이 전투전에 복용해서 공포심을 극복하고 고양감과 육체의 능력을 극대화시키려고 썼다고하죠
      우리나라에서 말하는 히로뽕이
      2차대전 당시 일본의 필로폰 제약회사에서 개발한 각성제의 시초였는데 역시 고양감, 집중력향상, 육체의 피로나 능력치의 한계를 끌어내려고 군부대에서 보급한것이죠
      우리나라도 6.25때 부대내에서 보급했다고 합니다
      전쟁의 상황을 생각한다면 약물의 부작용이나 윤리문제는 비교할바가 아니니깐요
      사람들이 제멋데로 죽어나가는 가운데 제데로 식사도 못하고 쉬지도 못하고 행군까지하려면 어쩔수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 @user-dk9bz6te8e
    @user-dk9bz6te8e 3 년 전

    ㄱㅅㄱㅅ

  • @user-ku9cn3yf1k
    @user-ku9cn3yf1k 3 년 전

    만약에 성기도 커진다는소문이나면.. 엄청나게들 투입할려나 ㅋㅋㅋ

  • @ironcitybank
    @ironcitybank 3 년 전

    역시 사이보그는 사기라서 해도 십사기고
    안해도 십사기네

  • @user-bw2lb2sj3l
    @user-bw2lb2sj3l 4 년 전

    비네츄럴 선수들

  • @user-cd9ch7rp4z
    @user-cd9ch7rp4z 3 년 전 +1

    침대 위 싸움에선 절대 못이기게함

  • @user-bf4dl1fi9k
    @user-bf4dl1fi9k 4 년 전 +1

    윈스트롤 은 스테로이드 아닌가요? 단순히 컷팅제 로 말할게.아닌것 같은데..

  • @user-io9qo5in6v
    @user-io9qo5in6v 4 년 전

    아이고난

  • @user-mj8hm5ib4x
    @user-mj8hm5ib4x 3 년 전 +1

    프라이드가 유난히 재미있었던 이유가 아닐까하는...ㅎ 물론 퍼포먼스는 ufc보다 윗길이었다고 봅니다

  • @user-cq8rs8jy7n
    @user-cq8rs8jy7n 2 년 전

    보디빌딩에도 약물을하는 자칭선수들이 너무너무 많은데.. 적발하기도 쉽지않고 알아내도 약해도 너넨 나처럼안돼 이러덩데

  • @haryerian3665
    @haryerian3665 4 년 전

    광규형님?????????

  • @gyog2485
    @gyog2485 3 년 전

    근데 약물 효과가 반영구적이라 한번 쓰면 근육세포가 증가한다는데...

  • @user-kb4gc3jt1k
    @user-kb4gc3jt1k 4 년 전

    효도르 재평가 해야해 약물들에게 피해 본거 생각 하면

  • @user-gj4gb4yb2d
    @user-gj4gb4yb2d 2 년 전

    체급이낮거나
    여자인경우는
    좋군요
    스테로이드하면
    한번도안한사람보다
    세포수가늘어버리기때문에
    더근성장에유리해집니다
    라이트하게쓰면 저렇게이득같은게있네요
    여자는 몇번 스택돌린담에
    대회나가면 큰이득이있을듯해요

  • @user-kn9fp4dt4c
    @user-kn9fp4dt4c 4 년 전 +184

    약물과 승부조작은 영구추방해야함

    • @NC-hi8zb
      @NC-hi8zb 4 년 전 +5

      ㅈㄹ오바떤다 ㅋㅋ

    • @user-jx6mg6wk5g
      @user-jx6mg6wk5g 4 년 전 +6

      어차피 다쓰는거고 소수의 선수만 걸리는 약물인데 님이 선수라면 약물안쓰고 로드fc 선수할거임? 아니면 ufc 파이터라 될거임? 나라면 약물한다

    • @johyunjun8876
      @johyunjun8876 4 년 전 +34

      @@user-jx6mg6wk5g 예시 ㅈㄴ이상하네 약물안한다고 ufc선수못하는건아니다 탑컨텐더 가는게 ㅈㄴ힘든거지 정찬성 김동현 최두호 강경호 정다운 선수들은 다 약물해서 ufc선수인거냐?

    • @user-jx6mg6wk5g
      @user-jx6mg6wk5g 4 년 전 +7

      하리조 99퍼가 약물인데 왜 우리나라 선수만 약물안한다고 생각하나? 그리고 ufc라는 세계적인 무대에 탑급선수랑 겨룰수있을정도로 약물이 효율이 없을까

    • @johyunjun8876
      @johyunjun8876 4 년 전 +7

      @@user-jx6mg6wk5g 앞에 말생략하지말고 제대로붙여라 탑컨텐더중에99퍼면 모를까 ufc99퍼는 그냥 전부 약쟁이라하지 그러냐

  • @user-ue6op4xn2w
    @user-ue6op4xn2w 4 년 전 +2

    누네스도 검사 철저히 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어요. 너무 강하니까요.

    • @user-du6jz2jh7r
      @user-du6jz2jh7r 4 년 전

      서빛날빈 누네스도 빼박일듯

    • @standstill8152
      @standstill8152 4 년 전

      거의 뭐 남자처럼 싸우니깐 그런 누네즈랑 맞다이깐 세브첸코도 존나 대단함

    • @1981Lsw
      @1981Lsw 3 년 전

      동감
      누네즈 달려드는거 보면....
      주먹 꼳는거보면 약물 아닐수가 없음
      그런데 댓글중에서 선수들99%가 약물이고 걸린1%들이라는말 심히 공감함
      다같이 약물쓰고 하는데 거기서도 실력차이가 나는것이라 생각함
      상위랭커가 적발되는것은 당연한것이고
      주목받고 있으니깐
      범죄조직도 크고 죄질이 높으면 상시타겟이니

    • @user-jx6mg6wk5g
      @user-jx6mg6wk5g 3 년 전

      탑급 선수는 일반선수보다 몇배는 불시약물검사 많이 받아요. 근데도 안걸리죠... 잡기힘듬

  • @user-ib5bu3rm9k
    @user-ib5bu3rm9k 3 년 전

    근데 애초에 이게 좀 안맞는게
    무명일때 매칭급이랑 약물 적발후 매칭급이 아에 다를건데...ㅋㅋㅋㅋ

  • @ZI.Ra_
    @ZI.Ra_ 4 년 전

    차도르님 ggg관련 영상 만들 계획은 없나여?

  • @bigsky1004
    @bigsky1004 3 년 전

    호르몬이 스테로이드보다 부작용이작은가보네

  • @user-up7tc7yl9o
    @user-up7tc7yl9o 2 년 전

    ✋ 가락 발가락 뼈 분러져도 고통을 못느끼고 회복이 빠름

  • @geonyounghong4983

    전 엥간해서 모든선수들이 약물한다고생각합니다

  • @coronaaustraliscrux6171

    솔직히 UFC 등 격투기 단체들 입장에서 약물을 훨씬 더 필요로한다.
    약물이 있어야 일반인과 선수들의 퍼포먼스에 변별력이 뚜렷하게 나타날 테니까 말이다.
    선수들이 약물없이 링, 옥타곤 위에서 일반인처럼 굼뜬동작을 한다면 흥행이 안될테니 ~~~

  • @user-bh2qo8zn8h
    @user-bh2qo8zn8h 3 년 전 +4

    93% --> 0% 시이벌ㅋㅋㅋ진짜 오토바이 맞네

  • @johndou7283
    @johndou7283 3 년 전

    크로캅 이두근부상이 아니라어깨부상이라고?

  • @user-zx7vr8ub5k
    @user-zx7vr8ub5k 6 개월 전

    종합격투기 = 인간 닭싸움 서커스
    복싱 = 스포츠

  • @user-tg7wb7im9t
    @user-tg7wb7im9t 3 년 전

    누구랑 싸워서 이기기보단 인생한번사는거 어떤 느낌이구 얼마나 좋아지는지나 한번쯤은 어떤느낌인지는 궁금하고하고싶네여 ㅎㅎㅎㅎ단기적으로 약물한번으로도 어떤느낌인지알수있는지궁금합니다

    • @james21st.66
      @james21st.66 2 년 전

      저는 미국사는데요. 로이드하면 빈폴 들어도 근육생겨요. 진짜로요^^ 나이들어서 약쓰는 50~60대 아재들 약물 꽂는 사람들 많아요. 거츄 더이상 쓸일 없을때 꽂아보세요.

  • @jaekko1412
    @jaekko1412 4 년 전 +12

    그들이 싸운게 아니라 약물이 싸운거였다

  • @user-gl4ss2pd4k
    @user-gl4ss2pd4k 3 년 전

    이 영상을보니 마크헌트가 너무 불쌍하군

  • @Justice1984
    @Justice1984 3 년 전

    오르테가는 최고임

  • @user-co7mc4yd6h
    @user-co7mc4yd6h 3 년 전

    다 AI로 통계분석 동선추적...섭취분석, 운동량분석, 카드결제공개 하면 앞으로 이런일 없어짐. 코로나 관리하듯 하면...

  • @burning.butterfly
    @burning.butterfly 3 년 전

    약쟁이들은 타이틀을 박탈하고 사기죄로 고소해서 깜빵에 처넣어야됨

  • @user-fl3li8xi9z
    @user-fl3li8xi9z 4 년 전 +167

    거의 다 99프로 약물이었던듯..케인 산토스 브록 헤비급 전성기 시절 모두다. 약물검사 강화후 모두 경기력하락

    • @jaeminryou9831
      @jaeminryou9831 4 년 전 +32

      브록은 대놓고 약이고 케인도 우사다도입되려하니 도망가는거 보면 빼박같고

    • @roaringlion9083
      @roaringlion9083 4 년 전 +6

      주도산은 유사다에서 약물 아니라고 인정하지 않았음???
      케인 3차전에서 너무맞은 이후로 영 맛가는느낌이던데

    • @LOLlolololololololog
      @LOLlolololololololog 4 년 전 +6

      오늘도 안타까운 헌트형..

    • @user-bs9te4wt4j
      @user-bs9te4wt4j 4 년 전 +3

      taewon kim 두개 다임.
      일단 주기적으로 하던 약물검사를 불심검문 방식으로 더 자주 하도록 바꿨고, 단순한 스테로이드성 약물뿐만 아니라 코카인이나 각성제 같은 통각을 무디게 만드는 약물도 새로 규정함.

    • @user-jx6mg6wk5g
      @user-jx6mg6wk5g 4 년 전 +2

      taewon kim 유사다는 약물검사 대상자들 이때까지 약물검사한거 샘플로 가지고 있고 그거 할때마다 비교하고 검사함 그리고 유엡자체 유사다 계약한거라 선수들도 계약서에 유사다 불시 약물검사 허용되게끔 작성함 그래도 안걸림 ㅋㅋㅋ 솔직히 잡기힘듬

  • @user-jg8gk5no4r
    @user-jg8gk5no4r 3 년 전

    오 12주 맞으면서 운동하면 저리되나

  • @extreme_penetrator

    일반인들도 그 효능을 보고자 약 빠는 사람 적지않다더라고요

  • @taeyeonharagu
    @taeyeonharagu 4 년 전

    약물의 제일 큰 문제는 인스타에 패션 근육 자랑하는 애들 대회 나갈일도 없고 효과는 단시간내에 나고 힘도 덜 들여도 되니 마구잡이로 사용 하게 되는게 최고 문제

  • @user-kv7wt7fj4e
    @user-kv7wt7fj4e 3 년 전 +1

    올림픽은 약물 금지되는 대회인데 존나 궁금한게 약물 허용하는 올림픽을 만드는 거임 그럼 얼마나 기록이 달라지는지 존나 궁금함

  • @user-ec9pp3mi3b
    @user-ec9pp3mi3b 3 년 전

    병원처방이든 뭐든 이유불문 약먹는 자들은 공식 경기에 나와 경쟁 할 자격이 없다.

  • @goochann3799
    @goochann3799 3 년 전

    난 그래서 개인적으로 차라리 모든 약물 합법화 시키는 격투기 대회를 만드는게 낫다고 본다 아마 미래에는 그렇게 될 확률이 높다고 봄.

  • @cyy1922ify
    @cyy1922ify 3 년 전 +1

    존존스 고자됬으면 좋겠다 헤헷ㅋㅋㅋㅋㅋ

    • @user-jx6mg6wk5g
      @user-jx6mg6wk5g 3 년 전

      존존스 여유증 보이지? 저게 지노라고 약물 부작용이야 ... 원래 여유증있는거 아니냐고? 지노랑 여유증이랑 달라...

    • @jonjones_goat
      @jonjones_goat 2 년 전

      으 맞춤법부터 좃같네 존존스는 고자가 아닌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