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66회. 이것도 동시 차로변경 사고인가요? 경찰이 사고 접수를 말린 이유는?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4. 05.
  • (b6289, 쭌, 외곽순환고속도로, 블박차 합류해서 4차로에서 3차로로 차로변경하는데 후방에서 2차로로 달리던 차량이 깜빡이를 켜고 잠시 후 역시 3차로로 변경하여 빠른 속도로 진행. 블박차를 들이받고 전복되는 사고. 경찰은 뒤차가 블박차보다 먼저 차로에 완전히 진입했기때문에 블박차가 가해차량이라는 의견. 만약 경찰에 사고 접수를 한다면 뒤차의 속도를 측정해서 제한속도보다 20km/h를 초과했다면 뒤차를 가해차로 지정하겠다고. 하지만 블박차는 미리 깜빡이를 켜고 후방에 차량이 없어 차로에 진입했고 뒤차는 깜빡이를 켜고 거의 동시에 진입하며 블박차 속도보다 최소 60-70km 빠르게 주행하여 사고가 난 것임으로 뒤차가 가해차량이라는 의견. 100:0 이거나 판사에 따라 10% 과실 가능성,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traffic accident, car accident, dash cam, black box)
  • 자동차

댓글 • 657

  • @jayk0620
    @jayk0620 4 년 전 +14

    두번째사고는 후방추돌에다가 운잔자가 휴대폰하다가 못봤다는 진술까지 하는데 30프로 과실먹이려는 보험사는 어느 보험사인지 끝까지 가서 판례로 남겨아 한다고 생각합니다.

  • @user-qj2en7mk2g
    @user-qj2en7mk2g 4 년 전 +221

    사고접수하지마라는
    경찰관자격미달
    경찰관가해피해인지못하면
    ※교통사고심사위원회회부
    판정해야지요

    • @user-fo4es3ny5e
      @user-fo4es3ny5e 4 년 전 +15

      조사관 자격없음. 경찰들 다방면으로 자격없는사람 너무많음. 큰문제인데 ㅋㅋㅋ 안바뀜 ㅋ

    • @user-qj2en7mk2g
      @user-qj2en7mk2g 4 년 전 +3

      사고전문경찰관이 아니고
      근거리출동경찰인데
      사고처리내역
      담당경찰서에 이관관례인데
      현장에서판단의문이네요?
      혹여 가해자와 친분의혹

    • @user-qj2en7mk2g
      @user-qj2en7mk2g 4 년 전 +3

      송파 귀중작성자
      뒤집어진차100%가해
      차수리?천만원들겠네요
      ※과속+백미러사각지대
      ※교통사고발생시 내차의우측차량이
      피해차량 도로교통법 기본입니다

    • @user-up3cs5gp1r
      @user-up3cs5gp1r 4 년 전

      오 많이알아가용

    • @user-qj2en7mk2g
      @user-qj2en7mk2g 4 년 전 +3

      반대로 우회전시
      우측공간비우고
      오토바이나 자전거
      동시우회전시
      차량100%가해
      ※우회전시 우측공간절대비우지마세요
      초보운전자.여성운전자
      일부러고속으로비집고들어가
      오토바이에게 많이당해요
      2열동시우회전시
      내차의좌측차량100%가해

  • @user-tq1zu1vt2t
    @user-tq1zu1vt2t 4 년 전 +141

    상대차 전방주시태만인거 같네요...분명이 앞에 들어오는게 보이는데 속도를 안줄이네요...

    • @user-dc4fo8dx3r
      @user-dc4fo8dx3r 4 년 전 +2

      사고당시 상대차가 핸드폰 통화중이라고하네요

  • @mseiksby4541
    @mseiksby4541 4 년 전 +151

    기본적으로 뒷차는 앞의 상황을 잘 봐야된다
    전방주시 태만 + 과속
    조사관 옷 벗겨라 저따위로 일할거면

    • @coa7310
      @coa7310 4 년 전 +15

      빼애액은 무슨ㅋㅋㅋㅋ 무능력 조사관 것들 댓글부대 출동하노?

    • @PoGoo105
      @PoGoo105 4 년 전 +3

      착지 끝내주네요 10점 만점에 10점

    • @jc441414
      @jc441414 3 년 전 +1

      벗겨야지

  • @user-vn3tk2wn9s
    @user-vn3tk2wn9s 4 년 전 +185

    미친것 그렇게 급했으면 어제 출발했어야지.... 딱봐도 허라게 달렸네.

    • @Emily-re6sz
      @Emily-re6sz 4 년 전 +1

      돌아온곰돌헌터 ㅋㅋㅋㅋㅋ

    • @ybs7415
      @ybs7415 4 년 전 +5

      급했으면 어제 출발하지 이말 참 많이 듣던말인데 ㅋㅋㅋㅋ

    • @oo6223
      @oo6223 4 년 전 +3

      정말 1000% 공감합니다 면허삭제 요망

    • @andreasscholl5805
      @andreasscholl5805 4 년 전 +2

      어제 출발^^

    • @TV-lg7vj
      @TV-lg7vj 4 년 전

      명언임 ㅋㅋㅋ

  • @200gt
    @200gt 4 년 전 +158

    무능 공무원 처벌법이 시급합니다

    • @suv7542
      @suv7542 3 년 전

      무능이 아니라 직무유기일텐데 경찰서가 진짜 사건 안받는 경우 많더라고요 세금 아까움 개인적으로 가장 비협조적인 공무원들인거 같아요

  • @user-pj6yc3qz2u
    @user-pj6yc3qz2u 4 년 전 +46

    제가 볼땐 뒷차100퍼 잘못보여짐
    견촬 인척 관계..

  • @user-qt5mu7xt7u
    @user-qt5mu7xt7u 4 년 전 +100

    차가.들어 오는게 보이는데 속도를 줄일생각을안하네

  • @SueJungDJ
    @SueJungDJ 4 년 전 +78

    저 상황에서 감속없이 때려박는 거는 도저히 이해가 안 되네요...

  • @yho2447
    @yho2447 4 년 전 +112

    핸드폰 통화하면서 고속도로인데 앞도 안보고 150을 밟았나보군요 과속+뒤에서 박았으니 뒷차 100%죠

  • @ddd-fw3px
    @ddd-fw3px 4 년 전 +1

    항상 응원하 고있습니다 변호사님 코로나 조심하세요

  • @BellydanceIn
    @BellydanceIn 4 년 전 +19

    Very informative contents to share!👍
    경찰의 말이나 판단 때문에 사고 피해자들이 더 힘들어지는 상황, 답답하네요. 한두번도 아니고.💥

  • @user-qn9cf4dc9d
    @user-qn9cf4dc9d 4 년 전 +87

    두전째사고는 뒷차 100% 네 차변할때 뒷차 없었는데 와서 들이박네 ㅋㅋㅋ

  • @user-iq2uw4gq6z
    @user-iq2uw4gq6z 3 년 전 +4

    뒷차가 "과속"이지요....이런 보험사...널리 알려야 합니다...

  • @user-yp7pd4yx9i
    @user-yp7pd4yx9i 4 년 전 +10

    뒷차 과속에 전방주시 태만에 90%이상 과실은 있다고 생각되네요. 뒷차가 보고 브레이크 밟으면, 박을 상황이 아닌데.. 그런데, 속도 안붙은 상태에서 차선 변경하는 것은 방어운전 측면에서 위험한 면이 있으니 항상 조심할 필요는 있는것 같습니다.

  • @maxcoffeee
    @maxcoffeee 4 년 전 +27

    뒤에서 박는 차들이 과속하는게 원인이지만, 내가 뒷목 안 잡으려면 차선 변경 직후에는 어느정도 여유 내에서 가속하는게 안전할듯

  • @user-sr6gb7zv8j
    @user-sr6gb7zv8j 4 년 전 +25

    과속에 속도를 줄이지도않고 전방주시도 하지않았네요 300대0 정도 될듯

  • @user-nd7tr9yc3m
    @user-nd7tr9yc3m 4 년 전 +7

    아~~~이어폰으로듣다 고막. ᆢ ㅠ

  • @iphonmanager
    @iphonmanager 4 년 전 +72

    대한민국 교통계에 진정한 적패는 자격미달의 경찰과 보험사네요. 그리고 뒷차가 차체완전진입뒤에 블박차가 진입시도를 한게 분명 아니네요. 한가지 블박차가 잘못한건 아무리 깜박이를 미리 켰어도 차선 변경시 두차선을 한꺼번에 변경한 점이네요. 뒷차들 정말 싫어 합니다.

    • @TV-qv6mo
      @TV-qv6mo 4 년 전 +8

      나도 동감 합니다
      고속도로 집입구간 들어서자말자 1차선으로 대각선 진입하는 인간들 자주 봅니다 식은땀 나지요

    • @deongchee
      @deongchee 4 년 전 +6

      맞습니다..
      두차선 변경 극혐입니다

    • @user-pi6ug1tr6w
      @user-pi6ug1tr6w 4 년 전 +2

      뒷차량이 과속으로 보입니다 두차선 변경에 문제가 없어보이네요 가해차량이 다른 차량들보다 빠르게 진입하잔아요 차량진입구간은 긴장하고 잇어야죠

    • @deongchee
      @deongchee 4 년 전 +3

      @@user-pi6ug1tr6w 두차선 변경이 그럼 잘했다는건가요? 진입구간은 긴장하고 있어야된다고 하셨는데 누가 긴장해야되는건가요? 직진하고 있는 차량이 긴장해야되나요? 진입차량이 긴장해야되나요? 그리고 블박차량이 다른 차량에 비해 속도가 비교적 느린편입니다 앞서가는 다마스랑 속도가 비슷하구요 차선변경시 느리게 변경하시는분들 있는데 사고유발자분들 입니다 그리고 사이드미러로 한번 더 확인했더라면 사고가 발생했을까요????

    • @yangheeko6863
      @yangheeko6863 4 년 전 +1

      두차선 변경 싫긴해요. 그래서 고속도로 달릴때 진입 구간에서 차선 변경하는 차 있으면 일단 내 옆 차선으로 들어오고 있어도 거리 확보합니다.. 그대로 쭉 밀고 들어오는 경우가 있어요... 근데 뒤에서 박은 차는 과속도 문제지만, 저 차 입장에서도 바로 다른 차가 들어올 것 생각 못하고 변경했을 것 같긴 하네요. 블박 차주 처럼 당연히 차가 없고, 그대로 진입차량이 한꺼번에 차선변경 가능성이 없다고 판단했을지도... 저렇게 양측에서 한번에 가운데로 차로 바꾸면 종종 시야에 안들어올 때가 있긴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에 변경하지 말라는 거에요. 본인에게도 위험합니다. 그리고 운전자는 어쩔 수 없이 저런 차들 있을 수도 있으니 방어운전해야하는거구요ㅠㅠ

  • @louirei
    @louirei 4 년 전 +16

    100% 뒷차 전방주시 소홀이지, 저걸 자기가 피해자라고 주장한다고?? 저런 상황에서 뒷차가 들이박았을때 선행차량이 과실이라면 뭐 블박차가 한 50정도 속도로 달렸으려나?

  • @my-sg5sf
    @my-sg5sf 4 년 전 +2

    변호사님 방송보고 많이 도움받고 있는데요, 감사드립니다.
    제가 당시 상황 이라도 진입해서 들어갔을것 같네요.
    최악의 경우에 블박차량 조금 있을수 있다면,
    이유는 상대방이 볼때는 차선변경은 한차선 차선변경후 진행후 다음 차선변경후 진행해야 되는데 그렇지않고 2개 차선을 바로 가로질러 진입해서 들어온걸 문제삼을듯요.
    모든 사건은 초기수사가 중요하듯 초기에 중요증거확보가 관건이네요.
    필요할때 녹음하려고 휴대폰 녹음기능 폰맨앞에 배치했네요.

  • @user-hl1un9hg4k
    @user-hl1un9hg4k 4 년 전 +23

    3:20 발재간점수 7점 옆구르기점수6점 착지점수 10점드릴게요

  • @user-el7dn5bk8r
    @user-el7dn5bk8r 4 년 전 +32

    앞 영상은 멈췄다가 나간 블박차가 잘못이고 뒤 영상은 뒷차가 더 잘 못이고..

  • @user-cg5en4eu9h
    @user-cg5en4eu9h 4 년 전 +5

    뒷차 앞에 변경하는거 보면서도 속도 줄이지않고 그냥 박아버리네요..이번 영상 보고 하나더 배워 갑니다..무조건 2번 이상은 차선 확인합시다!!

  • @user-uz9ww3xb2o
    @user-uz9ww3xb2o 4 년 전 +41

    두번째 외곽 사고는 뒷차가 추월을 추월차선이아닌 주행차선에서 그것도 과속했네요 100대0 사고유발잡니다.
    사람 죽이기전에 구속 및 면허 10년 정지.

  • @ares9302
    @ares9302 4 년 전 +13

    경찰의 답변이 이상하네, 뒷차가 차로변경을 먼저 완료 했다는건, 뒷차가 3차선에 완전 진입한뒤 앞차가 차선변경을 했을경우 적용했어야지, 거의 동시에 차로변경을 하는 도중에 속도가 빨라서 차로변경을 먼저 완료한거지, 그걸 뒷차가 차로변경을 먼저 완료해서 앞차가 가해자라는 이상한 답변을하네.

  • @judyyoon4523
    @judyyoon4523 4 년 전 +1

    와..변호사님..꺽기전에ㅋㅋ>.

  • @user-ln1ov1pi6v
    @user-ln1ov1pi6v 4 년 전 +72

    저 거리라면..앞차 깜빡이 분명.. 보았을텐데.. 후방차.잘못이너무너무 크네요..

    • @jinny993
      @jinny993 4 년 전 +3

      이런 댓글이 추천수를 이렇게 받다니 첫번째 사고영상에서 앞차 지나가는거 보세요 뒷차도 비슷하게 주행했을겁니다. 대부분의 사고들은 속도가 줄어들면서 납니다. 특히 차선변경 같은거요. 극단적이지만 비보호좌회전할때 어떻게 합니까? 반대차선 직진차들 전부 보내주고 그 다음에 좌회전 하지요? 마찬가지입니다. 차선변경할때도 전부 보내주고 꺽기 전에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봄과 동시에 브레이크를 밟을 생각과 준비를 해야하는겁니다. 왜 그러한 점을 지적안하시고 앞차 깜빡이 보았을텐데요? 앞차 깜빡이를 보았을때는 갑작스러운 그 순간에 오른쪽 차선 차 오는지 뒷차가 있는지 체크한 다음에 대처가 되겠습니까 아니면 정지상태의 차선변경하려는 운전자가 이러한 체크할 수 있는 조건이 되겠습니까? 과속했겠지 쯧쯧이요? 안그래도 서울의 비이상적인 엄청난 자동차수에다가 교통정체가 이루어지고 모든 도심내에서는 그래 과속하면 안되지 거북이처럼 뒷차가 얼마나 줄줄이 소세지로 감속하면서 가든지 내앞에는 뻥 뚫렸는데 그래 나는 과속하면 안되는 개념시민이야 정신승리 할껍니까?

    • @hopj441
      @hopj441 4 년 전 +3

      Jin 두번째 영상 말하는건데 부덜부덜부덜

    • @user-st6yu1fk6r
      @user-st6yu1fk6r 4 년 전 +1

      @@jinny993 무슨 논리신지?ㅋㅋ

    • @user-xt3fc1tt5z
      @user-xt3fc1tt5z 4 년 전

      읭?

    • @jinny993
      @jinny993 4 년 전

      @@hopj441 두번째 영상이라는 내용이 없어서 말한겁니다 제가 첫번째만 봐서 그런가보네요

  • @user-xy5rp7vy9j
    @user-xy5rp7vy9j 4 년 전 +14

    2:59 으허헝 박을랭!!!!!!

  • @skljdhfklrfr
    @skljdhfklrfr 4 년 전 +39

    그냥 전복차량이 과속으로 추월방법위반해서 사고난거 같은데
    특히 저런 소리좀 안했으면 좋겠다
    상대가 차선변경 먼저 완료했으니까 블박차 잘못이다????
    저런소리 짓거리니까 우리나라 운전이 대가리부터 들이밀고 보자는식으로 되는거다
    대가리 다 쳐넣고 완료 했어도 비정상적으로 운전했으면 그차 잘못인거지
    대가리 다 쳐넣고 완료 했으니까 사고나면 니 책임? 존나 무책임하다 진짜

    • @ffortte
      @ffortte 4 년 전

      맞아여.
      추월 우측차선으로 하는것부터 정상이 아닌데 앞차(블박차) 들어오는거 봤으면 저런속도 안나오죠. 추월방법위반에 전방부주의네요.
      차선변경하면서 시야가 저 정도로 좁거나, 딴짓거리 할것같으면 그냥 앞차나 따라 가시길.

  • @user-xk3mh6bh3x
    @user-xk3mh6bh3x 4 년 전 +74

    두번째분 잘가셨는데 뒤에 가속이심각하네... 걍 100처먹고 보상다해라 인간아 핸드폰 버리고~

    • @user-jm6ff6et8f
      @user-jm6ff6et8f 4 년 전 +1

      고속도로에서 한번에 여러차로를 옮기는건 위험한 행동입니다. 제가 볼때는 두번째 블박차 60~80에서 속도 올리는중이고 , 뒤차는 130 ~ 150 사이인거 같은대 과속과 전방주시 태만의 중과실이 있다 쳐도 블박차 차선연속 이동의 잘못이 아에 없어지는게 아닙니다. 최악의 경우 70대 30까지 봅니다. 보통은 80대 20 ~ 90대 10 정도 보구요.

    • @user-xk3mh6bh3x
      @user-xk3mh6bh3x 4 년 전

      @@user-jm6ff6et8f 저게 어려차선 옴기는걸로 보이시나요? 영상다시봐요.. 한차선 옴기고 뒤로보는경우로 잠시 멈추는걸 볼수있음 걍 보지말고 자세히 보라는거임 머가지고 몇대몇 개소리는 제발 하지맣고 짱나니깐.

    • @user-jm6ff6et8f
      @user-jm6ff6et8f 4 년 전

      @@user-xk3mh6bh3x 잠시 멈추고 드가면 그게 아닌걸로 되는것이 그쪽 생각인진 모르겠는대, 니 감정 따위는 알빠 아니고요. 너도 그냥 운전하지 마세요.

    • @user-jm6ff6et8f
      @user-jm6ff6et8f 4 년 전

      고속도로에서 찔끔 쳐다보고 바로 드가는 무식한 ㅇㅇ가 여기도 키보드 치고 앉아있어서 그나마 다행입니다만, 난 그딴 무식한 행동은 하고 싶지도 않네요.

    • @user-xk3mh6bh3x
      @user-xk3mh6bh3x 4 년 전

      @@user-jm6ff6et8f 네네 잘사세요 저따구로 처박서 몇대몇하고 싸우고하시길 ㅋ 키보드 치게만드는인간이 머라구 시부리는지 에효 ㅋㅋ

  • @ossososos7889
    @ossososos7889 4 년 전 +2

    사고날 시간대 핸드폰 통화 조사 해보면 나오지 않을까요 ..

  • @user-lb1yl6jk1p
    @user-lb1yl6jk1p 4 년 전 +86

    경찰들은 법에대한 지식이 일반인만큼 아는게 없습니다. "많이 격어봤으니까 일반인보다는 많이 알거다" 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우리도 많은 영상을 통해 봐왔고 알고있습니다.

    • @user-xw6sm9fb4j
      @user-xw6sm9fb4j 4 년 전

      공부를해서 경찰이되지않으니... 경찰들 공부좀 시켜야됨여 법을 모르는데 어떻게 법을 집행한다는지 ㅋㅋ

    • @user-fo4es3ny5e
      @user-fo4es3ny5e 4 년 전 +1

      이방송을보면 정말 경찰 너무무능함 진짜 다방면으로 무능함 ㅋㅋ

    • @user-nq5oo2sg7i
      @user-nq5oo2sg7i 4 년 전

      @@user-xw6sm9fb4j 그렇다고 사법고시출신이나 변시출신들로 경찰만들순없잖아요

    • @user-xw6sm9fb4j
      @user-xw6sm9fb4j 4 년 전 +3

      @@user-nq5oo2sg7i 경찰들이 욕먹기 싫다면 자발적으로 법공부를해야된다는거죠 경시이후로 법조문 제대로 보고 판례 제대로 본 경찰이 전체 경찰의 몇%정도될까요?

    • @dri13829
      @dri13829 4 년 전 +2

      @@user-nq5oo2sg7i
      원래는 그게 맞고 그렇게 하지 않으려면 수사에 대한 그 어떤 권한도 경찰에게 주면 안됨.
      법에 의해서 그에 맞춰서만 진행되야 하는 수사를 법을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진행한다?
      그럼 뭐하러 국가의 예산과 인력과 장소를 사용해서 경찰을 선발함?

  • @user-qs2zr3ed3f
    @user-qs2zr3ed3f 4 년 전 +4

    아니 얼마나 빨리갈려고 깜빡이 키고 들어오는데 들이박냐 ㄷㄷ 역시 그메이커

  • @user-hl1un9hg4k
    @user-hl1un9hg4k 4 년 전 +1

    1:35 당신을 진정한 카트계의 라이더로 인정합니다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 @user-ic7fp4wp8n
    @user-ic7fp4wp8n 4 년 전 +3

    추월은 왼쪽으로 해야죠 오른쪽으로 추월하면 안되죠

  • @youngnam944
    @youngnam944 4 년 전 +17

    보는내가 놀랬네..
    사고가 이주 살벌하네..
    상대는 폰보느라 그랬다며 과실 인정한거 같은디..보험사가..

  • @user-dw1bx3co5y
    @user-dw1bx3co5y 4 년 전

    한변호사님 노래실력이 점점 좋아지십니다.
    조만간에 블박송 내실듯 ㅎㅎ

  • @SpMaster2.0
    @SpMaster2.0 4 년 전 +1

    변호사님 노래 잘하시네요!
    노래방 브이로그도 나중에 부탁드립니다ㅎㅎ

  • @sunahlim2745
    @sunahlim2745 4 년 전 +9

    뒷차가 추월하려고 과속하고 차선 바꿨네 ㅋㅋㅋ

  • @deongchee
    @deongchee 4 년 전 +8

    잘 잘못을 떠나서 방향지시등 키고 있다고 해도
    고속도로 진입로에서 두차선 변경하는 것은 안좋은 습관인것 같습니다.
    한문철 변호사님이 이부분은 지적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user-hw8sq2cj4v
      @user-hw8sq2cj4v 3 년 전 +1

      고속도로 진입로였는지~
      차선은 한번 바꾼상태
      인듯. 그리고 그깜빡이 상태에서 또 차선을 변경하는거 같아요
      이럴경우 한번 더 집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user-ov5lf8ek4c
      @user-ov5lf8ek4c 3 년 전

      의뢰차 위주로 설명하신부분이 아쉽죠.
      전체적으로 설명을 해주셔야죠

  • @TV-kn5md
    @TV-kn5md 4 년 전 +9

    뒷차 100인데
    앞차 먼저 선진입인데

  • @TheOuk4530
    @TheOuk4530 4 년 전 +4

    이런게 논란이 되어야 하다니 진짜 너무 속상하네요. 뒷차속도가 명백히 빠른것 같은데요

  • @user-hd7jj7hh1p
    @user-hd7jj7hh1p 4 년 전 +3

    항상 변호사님 영상보지만 조사관님들은 국민들과는 항상 생각이 다르네요? 매번 어떻게 이럴 수 있는지..
    신기합니다 .. 이제 사고나도 조사관배정 운빨도 있나봅니다^.^

  • @user-zl1ip3do3s
    @user-zl1ip3do3s 4 년 전 +11

    ㅎㅎ 사고 나면 젤먼저 녹음 해야겠네요

    • @user-kl8zd3co2o
      @user-kl8zd3co2o 4 년 전

      이관우 이거 진짜 ㅋㅋㅋ내리면서 녹음기능 켜놓고 왜그랬냐고 물어봐야함 그다음에 사고주위 찍어도 안늦져 ㅋㅋㅋㅋ

  • @xxoxoxx
    @xxoxoxx 4 년 전 +22

    깜빡이를 이렇게 오래 틀고 있는데
    무슨 유도탄 마냥 날아오네...

    • @user-kl8zd3co2o
      @user-kl8zd3co2o 4 년 전 +1

      :x:O 토끼 O:x: 그러게요 무슨 열추적 같네요. 명중률도 높네요

  • @user-nd7tr9yc3m
    @user-nd7tr9yc3m 4 년 전 +7

    ㅎㅎ 애절하게 꺽기전에~~~~^^

  • @seo.n0000
    @seo.n0000 4 년 전 +11

    0:42 구독 바로 박는다

  • @Ggksj
    @Ggksj 4 년 전 +1

    저런 이상한 놈들만나면 결국 본인 손해에요
    스스로도 차선 변경은 한칸씩 이동하는 습관을 들이자구요

  • @user-qj8zt4tx2w
    @user-qj8zt4tx2w 4 년 전 +3

    꺽기전에~~~ 한변님 노래 굿~ㅋ

  • @user-nc1jt4wd6w
    @user-nc1jt4wd6w 4 년 전 +1

    길막햇네요

  • @user-jd5wy8sq1z
    @user-jd5wy8sq1z 4 년 전

    0:40 요새 변호사님 쇼맨쉽 왜이리 좋아지심?

  • @user-zt2dw3ot8q
    @user-zt2dw3ot8q 4 년 전 +3

    오늘 아침 여의도로 갈때 내가 먼저 진입했는데 흰색 소렌토가 두번째 사고 차량처럼 막 달려와 어제 사고영상 보고 사고날까봐 피했습니다.
    두번째 차량처럼 과속하면서 깜빡이 바꾸자 마자 차선 바꾸지 맙시다.

  • @spin2902
    @spin2902 4 년 전 +12

    경찰관 제정신인가..한참 뒤에서 차선변경했다는게 뭐가 중요해?뒤에서 앞을 가격했으면 안전거리 미확보로 이미 100:0 나와 게임끝이지..

  • @user-tx3ud1fm4w
    @user-tx3ud1fm4w 3 년 전

    서로 과실 인것 같아요

  • @wlsdn106
    @wlsdn106 4 년 전 +6

    산타페 개놀랐겠다ㅋㅋㅋㅋ

  • @user-Gtree
    @user-Gtree 4 년 전 +2

    뒤에추돌차!
    깜빢이도 없이 들어왔네요!
    그리고 과속입니다!

  • @hee8107
    @hee8107 4 년 전 +15

    요것도 상대방 전방주세태만 거기다 과속!

  • @wakeupn0ww
    @wakeupn0ww 4 년 전 +1

    두번째영상
    합류구간에서 바깥차선 추월+과속..
    그것도 순정차로.

  • @jgoldenwell
    @jgoldenwell 4 년 전

    변호사님 조만간에 앨범 하나 내실듯합니다 ㅡ,.ㅡ

  • @user-bv6yu5lq2r
    @user-bv6yu5lq2r 4 년 전

    이래서 오른쪽 추월이 위험 하다는거 오른쪽 차선은 들어오는 차도 있고 속도가 상대적으로 완쪽차선보다 느림 그리고 변호사님 추월차선에서 100(110)으로 정속주행시 계속 그대로 가도 되는건가요 ? 아님 추월차선에서 뒷차가 속도를 넘어서는 경우가 많은데 양보를 해줘야 하는 의무가 있나요 궁금합니다

  • @user-gz1zn4yd5n
    @user-gz1zn4yd5n 4 년 전 +2

    안전운전은 과실없습니다

  • @user-zf3uu8tj8s
    @user-zf3uu8tj8s 4 년 전 +2

    그대로 직진해도 되는데 무리하게
    2차선이나 들어가면 위험
    저속으로 가면서 그런차는 황당하다.

  • @user-io5yj6km3z
    @user-io5yj6km3z 4 년 전 +1

    변호사님 노래 잘부른신다 ㅎㅎ

  • @seyosedayo312
    @seyosedayo312 4 년 전 +1

    우측 차로 추월 하려했네 과속도 하고.

  • @flying__squirrel
    @flying__squirrel 4 년 전 +1

    꺾기전에~~~~~

  • @user-bv4ty1vp8p
    @user-bv4ty1vp8p 4 년 전

    명가수 입니다 100점 드립니다

  • @user-lh2ek2fq8m
    @user-lh2ek2fq8m 4 년 전 +67

    3차로로 과속해서 추월하는 놈이 100이지 뭐

    • @jsk8286
      @jsk8286 4 년 전 +2

      당연히 추월차로 아닌 3차로로 추월하려는 뒷차 ㅆㅂㅅ가 가해차량이지 속도도 엄청 빨라보이고. 걍 ㅁㅊ넘인듯 지딴엔 운전 잘한다고 칼치기좀 하고 다녔겠지ㅉㅉ

    • @user-sh4ob7qz7i
      @user-sh4ob7qz7i 4 년 전 +1

      1차로 충들이 문제다

  • @jethytrianon
    @jethytrianon 4 년 전 +1

    계단식으로 차선 변경해야하는데
    그냥 다이렉트로 빈자리 들어가는 경우네.

  • @user-yw4jg6pn2q
    @user-yw4jg6pn2q 4 년 전 +2

    뒷차 전방주시 태만 브레이크도 안밟음 속도도 안줄임

  • @user-nu9jq2do7h
    @user-nu9jq2do7h 4 년 전

    전방주시태만 아닌가요.. 통화하다가 앞도 제대로 안보고 말이죠..

  • @user-pv2rv3io7e
    @user-pv2rv3io7e 4 년 전 +4

    이건 100프로 뒷차 과실이네요. 어딜보고 운전했길래 깜빡이 켜고 들어오는걸 벌써 보였을것인데

    • @mseiksby4541
      @mseiksby4541 4 년 전 +1

      니로 블박까보면 앞차 과실이라는 개소리 쏙 들어갈듯

    • @user-pv2rv3io7e
      @user-pv2rv3io7e 4 년 전

      @@mseiksby4541 이런 경우 뒷차 블박은 꺼져있었겠죠? 거의...

  • @jamestv4397
    @jamestv4397 4 년 전 +4

    과속한 차량...

  • @youngwoolee3294
    @youngwoolee3294 4 년 전 +3

    고속도로 진입ic 인접해서는 차선변경,추월 삼가하는게 진리

  • @hojae878
    @hojae878 4 년 전 +2

    도로의 흐름에 벗어나는 과속은
    큰 사고를 불러잃으키죠!
    반대로, 저속주행이 안전운전이다 라는
    잘몬된생각이 대형사고를 잃으킬수있습니다. !

  • @choipdVlog
    @choipdVlog 4 년 전 +1

    앞차가 차선 변경할때 뒷차는 충분한 거리가 있었는데 그냥 밀고 들어왔네요..저건 완전 뒷차의 과실이 크지요.

  • @user-rs1ci2je4d
    @user-rs1ci2je4d 4 년 전 +1

    자동차 속도 리밋트제한걸어놔야함
    긴급차량 빼고

  • @soondaikokbob
    @soondaikokbob 4 년 전 +31

    9:30 경찰이 말하는대로 저런상황 안 될려면 칼치기 운전해야겠네?ㅋㅋㅋㅋ 말같지도 않은소릴 하고있어 ㅋㅋ

    • @amd6027
      @amd6027 4 년 전

      아주 바람직하게 이제부터 카르치기로 운전을 해야겠어요. 안전운전으로 다녀봤자 사고나면 과실 무조건 잡히는 것 같은데 안전운전 기준도 이제는 모르겠네요

  • @user-fi3cc8dh7g
    @user-fi3cc8dh7g 4 년 전

    날도 어두워지는데 눈으로 앞 볼때 깜빡이 잘 보였을거 같은뎁 와.. 사고라는게 저렇게 여유있어 보이는데 뒤에서 들이박구나

  • @user-dz8ts8lk5v
    @user-dz8ts8lk5v 4 년 전

    뒤차가 깜박이가 장식장 이었나
    아님 안보이는건가
    휴대폰 통화시간보고
    과속보고 하여튼 조사관이 문제여

  • @user-qj2en7mk2g
    @user-qj2en7mk2g 4 년 전 +1

    우회전진출 차량백미러사각지대
    안전거리미확보
    가해100%충격아닌가요?

  • @h71son73
    @h71son73 4 년 전

    조사관...어처구니없네

  • @user-nc1jt4wd6w
    @user-nc1jt4wd6w 4 년 전 +1

    니가에~~?왜 거기서 나와~

  • @KJinYeong
    @KJinYeong 4 년 전

    두번째 영상 뒷차 장님인가?

  • @user-pz4qy3cv5s
    @user-pz4qy3cv5s 4 년 전

    뒷차가 과속이네요...

  • @bbchigopager8961
    @bbchigopager8961 4 년 전

    블락차가 어떤차라는것이 쉽게 이해가 않가 계속 반복해서 보고 있습니다. 진행은 지루하지 않게 잘하시는데 차량이 어떤차가 어떤차라는것이 빨리 인식이 않될때가 많습니다~

  • @Yuseonge
    @Yuseonge 4 년 전 +1

    두번째 영상은 상대차량이 2차선 주행하다가 앞차가 늦게가니 추월해서 3차로 가는데 깜빡이도 없이 가네요. 추월은 1차선으로 해야하는데 1차선 정속주행; 1차선은 주행차선이 아닌 추월차선입니다. 과속 급차선변경만 줄여도 사고율 낮아집니다.

  • @user-pd2me2er5m
    @user-pd2me2er5m 4 년 전 +1

    저 보험사 담당자 민식이법에 걸리길ㅎㅎ

  • @user-ny9yy7pu1q
    @user-ny9yy7pu1q 4 년 전

    은색 싼타페위치에서 들어오면서 사고날 경우가 동시차선변경이라 할 수 있죠. 뒤에서 오던 차량은 블박차량을 충분히 봤을 겁니다. 제 사고시 조사관님은 공정하게 해주셨는데...6:03 블박차량의 주행속도가 72km/h정도 보이므로 상대차량의 과속일 확률이 상당히 높아 보입니다.(상대차량 최소 135km/h 이상...)

  • @user-nr8ud5sy4i
    @user-nr8ud5sy4i 3 년 전 +1

    대박 정말 대박이다.저렇🦀 메뉴얼대로만 일하면 엄청 편한거 아님????? 보이지도 않는 뒤차가 차로 변경하는 것 까지 생각하고 내차로 변경해야 하는 건가요???

  • @dhl2972
    @dhl2972 3 년 전

    뒷차가 과속했네요. 우측차선으로 추월한 잘못도 있고요.

  • @ychych1234
    @ychych1234 4 년 전

    과속에 심지어 우측추월까지하네. 자업자득

  • @wiki-g2308
    @wiki-g2308 4 년 전 +9

    꺽기 전에~~~~

  • @user-us7cp1mt1g
    @user-us7cp1mt1g 4 년 전

    처음 영상은 어디에 나오나요!̆̈?

  • @user-iv5xd2ns4v
    @user-iv5xd2ns4v 4 년 전

    와...뒷차.지리네요ㅠ왜차선변경하면서전방주시안하고속도를안줄이나요~제가이래서
    고속도로를못타겠어요.무서버서.나만
    안전하게운전하면뭐하나요ㅠ저렇게
    달려오면서도박는데ㅠ..ㅠ

  • @user-fl9fy4wy5c
    @user-fl9fy4wy5c 4 년 전 +12

    과연 언제쯤이면 한변호사님과 같은 현명하고 형평성에 맞게끔 판단할수 있는 경찰(조사관)이 나올까요?
    1. 1년이내
    2. 5년이내
    3. 10년이내
    4. 안나온다
    정답은?

    • @navyavatar
      @navyavatar 4 년 전 +2

      지금도 있습니다. 다만, 이슈가 되는건 항상 불합리한 일이 이슈가 될 뿐이죠... 누가 봐도 합리적으로 처리된 사건을 여기 올릴 이유가 있을까요?

    • @paulliss803
      @paulliss803 4 년 전

      이 사건이 답답한건 맞지만 대한민국이 안 망하고 돌아갈수있는건 제 위치에서 제 역할 잘해주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라는것을 좀 알길ㅋㅋㅋ 물론 한문철 변호사님은 넘사벽👍

    • @user-dp8th6vo7r
      @user-dp8th6vo7r 4 년 전 +1

      4

    • @pilgrim5th
      @pilgrim5th 4 년 전

      사고처리 경력이 있어야 현명한 판단을 할텐데 좀 알려고 할때쯤ᆢ전보발령ㅋ

  • @donguk0526
    @donguk0526 4 년 전

    차선 변경 할려면, 변경 할려는 차선보다 빠른 속도이거나? 혹은 속도가 느려야 하지 안나요? 트럭 피할려고 속도 더 낸 것 같아요.

  • @johnpark2735
    @johnpark2735 4 년 전

    처음봤을때는 양쪽 다 과실이 있는 것처럼 보였는데 몇 번 보면 뒷차량이 우측 차선으로 앞차를 추월하려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과속은 당연해 보이고요. 과실 여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뒷차량의 과실이 확실히 크다고 생각됩니다

  • @user-ty8be2jc5b
    @user-ty8be2jc5b 4 년 전

    추돌차 는 브레이크가 없나봐요

  • @user-bb1jm4ln1q
    @user-bb1jm4ln1q 4 년 전

    뒷차량 깜빡이 안킨듯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