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19회. 골목길 비접촉 자전거, 블박차에게 과실이?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8. 04.
  • b15817, 210726(월) 오후 생방송, 비접촉 싸이클 자전거 치료비 2,000만 원 나온대요
    라디오로 드라마 들으면서 골목길 지나가던 중에 맞은편에서 자전거가 빠르게 달려 오다가 급정거 하면서 꼬구라진 사고
    대인 치료비만 2000만원? 비접촉 자전거사고, 제 과실이 있나요?
    드라마 "내일 그대와" 음성으로만 들었습니다.
    * 사고 이후 찍은 사진
    보험사 얘기로는 자전거 운전자가 대퇴골 골절(전치 12주 정도)되어
    대인치료비가 2000만원 가까이 나올 것이고, 자전거도 1000만원이 넘기 때문에
    대물에 대해서도 보상을 받고 싶다 라고 합니다.
    보험사는 과실비율을 블박차6 : 자전거4로 얘기합니다.
    자전거가 모퉁이를 빠르게 돌았고 발을 제대로 못뺐는데, 블박차 잘못이 큰가요?
    자전거 페달에서 클릿 신발을 빼지 못한게 큰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 투 표
    1. 블박차 보험사 말대로 블박차 60% 잘못
    2. 50:50
    3. 자전거 60% 잘못 (4%)
    4. 자전거 80% 잘못 (6%)
    5. 자전거 100% 잘못 (90%)
    * 경찰에 자문 구하니
    자전거가 더 잘못이더라도 블박차는 피해 없고 자전거 운전자가 다쳤기에 블박차를 가해차량으로 한다고 했다는데
    다른 곳은 그렇게 안 하던데~ ㅎㅎ
    굳이 질문자가 경찰에 신고할 필요는 없을 듯하고
    11932회. 정정합니다. 혼자 넘어져 12주 진단 받은 자전거 운전자 치료비가 4천만 원이 아니라 2천만 원이라네요.
    11431회. 전조등 없이 달려온 자전거 그대로 박았습니다..
    * 대퇴골 골절의 경우 고관절이나 무릎쪽 아니고 가운데 부분이면
    뼈만 붙으면 장해 없음
    에컨대 치료비 2,000만원
    입원기간 4개월, 월급 500만원이라면
    장해 없음을 전제로
    입원기간 휴업손해 2,000만원
    위자료 여유있게 봐서 1,000만원이라면
    전체 손해액은 3,000만원인데
    자전거 과실 70%익에 남는 건 900만원
    이걸 다 받을 수 있는 게 아니고
    보험사가 치료비 대 준 것에 대해 정산이 필요함
    치료비 2,000만원 중 자전거 운전자 과실 70%에 해당되는 1,400만원은 토해내야
    결국 받을 거 900만원 - 치료비 토해낼 거 1,400만원 = -500만원
    그러나 소송하지 않고 치료해 준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라고 하면
    500만원 보험사에 토해 내야 할 거 없던 걸로 해 주고 "0"처리해 주겠다.
    === 그래서 자동차에게 잘못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치료비는 전액 다 대 준다는 말이 나온 것임
    치료비는 공짜가 아님
    만일 보험사가 치료비 외에 더 줄 게 없다고 할 때
    피해자가 소소하면
    그땐 얄짤 없이 법원 기준대로 처리해서
    피해자가 소송 걸었는데 판결은 -500만원
    즉, 보험사에 500만원 돌려주라고 할 수도 있다. (보험사가 부당이득 반환청구의 반소 제기할 경우)
    배PD,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traffic accident, car accident, dash cam, black box
  • 자동차

댓글 • 10K

  • @mono8748
    @mono8748 2 년 전 +3821

    자전거 아저씨 양심 좀 챙기세요 자전거 까지 물어내래 ㅋㅋㅋ 웃긴다 다른게 사기가 아니에요 이런게 사기지

    • @user-gl6lt2ni2t
      @user-gl6lt2ni2t 2 년 전 +97

      죽빵 꼳고싶네 ㅋㅋ

    • @angler1357
      @angler1357 2 년 전 +136

      골목에서 로드용 싸이클이라니~~

    • @user-cn5yn9zm2h
      @user-cn5yn9zm2h 2 년 전 +98

      사기꾼들 많습니다.

    • @user-eb6lx7sz5c
      @user-eb6lx7sz5c 2 년 전 +128

      혹시 저번에 동호회 500만원 블박달린 벅큐 날린 자전거남 운전자 빵 살짝 울렸다고 뒤에서 손욕한 남자 자동차 앞까지 따라가 길막하다 차옆으로 넘어져 신고 했다가 블박차 주가 후방영상 올려 역관광 당함
      그 자전거 동호회에서도 유명하다는데 서로 실드쳐주고 아마 서로 차사고 보험보상 꿀팁 정보 나누면서 투잡하는거 아니겠죠?

    • @ykhyskce
      @ykhyskce 2 년 전 +125

      자전거 사기죄로 넘겨야됨

  • @user-hb2nn9kd2x
    @user-hb2nn9kd2x 년 전 +334

    보험사 경찰들
    제발 현실적으로 눈뜨고 봅시다
    누가봐도 100대빵 이네요

  • @user-nq5qx9pz2g
    @user-nq5qx9pz2g 10 개월 전 +354

    아니 저역시 운전경력 34년인데요
    언제부터 이런유형사고가 자동차운전자과실이 인정됐는지 기가막힙니다

    • @user-xe6we9mx9m
      @user-xe6we9mx9m 4 개월 전 +2

      오래전에 어느남자분 내일폐차 시킬차인데 뒤에서 박음 우리보고 돈요구 30만원
      일부러 돈받으려고 요구하더이다 10년전에 보험처리 하라하니 돈요구 아주나쁜인간
      천벌을 받았겠지요 조금줬음 그래도 차로 사기친것들 다 잡아넣고 보험에서 돈주지마라

    • @bkp-sb9jr
      @bkp-sb9jr 4 개월 전 +1

      빵~빵~하라시는데 그 때문에도 사고나요 . 상대가 놀래서 겁 !~ ..^ ^~

    • @user-tf7fb4uj8t
      @user-tf7fb4uj8t 2 개월 전

      @@bkp-sb9jr 근데 만약에 블박차가 없었으면 넘어지지도 않았겠죠 과실이 있지 않을까요 잘 모르겠네요

    • @user-kr9dd9th7q
      @user-kr9dd9th7q 개월 전 +1

      아니 세상에 대놓고 차가공격한것두 아닌대 차가 잘못있다???
      이런나라가 세상에 어디있나고???

    • @legeno-
      @legeno- 15 일 전 +1

      @@user-tf7fb4uj8t 골목에서 클릿 꼽고 다니니 자빠지지 사람 땜에 자빠져도 사람한테 물을거야?

  • @premiumyoutube6706
    @premiumyoutube6706 9 개월 전 +56

    골목길에서 싸이클
    가관이다 진짜... 지 혼자 픽 쓰러지고 왜 엄한 사람한테 치료비를 요구해?

  • @user-sk5hl2pi7g
    @user-sk5hl2pi7g 2 년 전 +2839

    블박차는 서행이고 자전거는 지 속도 그대로 와서 넘어지는데 그걸 약자라는 웃기지도 않는 논리로 피해자라고 주장할 수 있는것 자체가 이 나라의 법이 얼마나 잘못되어 있는지 여실히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 @always22_63
      @always22_63 2 년 전 +17

      더 서행 했어야 된다

    • @yangjoytv
      @yangjoytv 2 년 전 +168

      자전거가 급브레이크로 바퀴가 넘어갈 정도면 자전거 잘못이다

    • @user-hc6km7ny7p
      @user-hc6km7ny7p 2 년 전 +128

      @@always22_63 ???? 사기꾼

    • @yangjoytv
      @yangjoytv 2 년 전 +94

      판사들 한문철티비보면서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배워야한다 뭐가 맞는지를 알게 배워야합니다 그저 글로 배우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트럭기사 택시기사처럼 일부가 나쁜놈 있다고 하지만 판사는 단 한명도 틀리는 판결을 하면 안된다

    • @rorsusrl668
      @rorsusrl668 2 년 전 +1

  • @user-tv8vs5vz2e
    @user-tv8vs5vz2e 2 년 전 +324

    왜 대체 자전거가 못멈춰서 나는 사고에 가해자로 과실이 잡히는걸까??
    치료비 2000? 무조건 소송가서 무죄 받으시길
    이러니 보험료가 오르지

  • @user-xz7pv6ei1g
    @user-xz7pv6ei1g 9 개월 전 +130

    제발 판결 좀 합리적으로 하자. 이런 식이면 법이 있으나 마나 아닌가. 국민이 어찌 이런 법을 신뢰하고 살 수 있을 것인가.

  • @user-xb3oq6dl4h
    @user-xb3oq6dl4h 9 개월 전 +15

    자전거 사서 앞에 차오면 무조건 넘어지는 세상이 온다.
    정신차리고 판단 좀 하자.

  • @user-rq3ln2gl4b
    @user-rq3ln2gl4b 2 년 전 +2616

    이런걸 100대0으로 처리안하면 보험사기꾼들 아주 좋은 껀수가 생기겠네요.

    • @kdekdc
      @kdekdc 2 년 전 +49

      또 운전자 호구 되는군,,,,

    • @user-nb3kl3jr7t
      @user-nb3kl3jr7t 2 년 전 +64

      자전거도 차로보니까 비접촉 차대차 사고라는 개념으로 접근해야되는거아닌가 차대차가 서로급브레이크밟아서멈췃는데 그충격으로 핸들에 머리박앗다고 내가 잘못이잇나? 저렇게나오면 운전자도 놀라서 다리랑허리아프다고 누워서 누가맞나 분쟁해봐야지 당하고만잇는건 애바인듯

    • @smilehan5467
      @smilehan5467 2 년 전 +29

      운전자가 봉인가....이건 뭐...

    • @user-xk3sx4wx4n
      @user-xk3sx4wx4n 2 년 전 +3

      ㅎㄷㄷ

    • @user-fx7fy3qt7m
      @user-fx7fy3qt7m 년 전 +27

      뭔 보상을 받고싶다고 하고 자빠졌어 ㅋㅋㅋㅋㅋ
      차를 밀고다녀야냐...
      앞으로 저 골목에서 자전거 타고 차 올때까지 대기타야것다 ㅋㅋㅋ 금방 부자 될거같은데??

  • @user-nm9ud5vb3h
    @user-nm9ud5vb3h 2 년 전 +596

    자전거 100%해야함,, 블박차가 과실이라하면 다들 자전거타고 일부러 넘어집니다.

    • @user-xe7wo7xy6v
      @user-xe7wo7xy6v 2 년 전 +22

      내 말이ㅡㅡ 2천만원짜리 자전거 한대 사서 차 지나갈때마다 자빠져야것네.ㅡㅡ 어이가 없죠?

    • @nina-nu1be
      @nina-nu1be 2 년 전 +24

      자해공갈단들이 자전거사러 갈거같네요

    • @hughhugh4017
      @hughhugh4017 2 년 전 +14

      요즘 유행~~ 비접촉 사고~~~~
      모방 범죄 주의!!!!!!!!!!!

    • @user-gl5cm1dm4z
      @user-gl5cm1dm4z 2 년 전 +8

      공감합니다.

    • @yong9822
      @yong9822 2 년 전 +4

      @@hughhugh4017각별히 조심해야겠군요~😰😰😰

  • @misterwolf88
    @misterwolf88 10 개월 전 +31

    이런문제을 따진다는 자체가 잘못이다....옆에서 구경만하였는데도 가해자운운하니 이게 말이 되냐..

  • @user-mw2vf4ce4s
    @user-mw2vf4ce4s 4 개월 전 +10

    인간에게 판결을 맡기면 안되는 거다

  • @susa1165
    @susa1165 2 년 전 +2536

    보험사만 문제가 아니라
    저 자전거처럼 지가 100퍼 잘못한거 본인 스스로도 알텐데도 저렇게 기회다 싶어 보상받으려는 새기들이 있으니까
    그것도 문제인거임.
    그런 새기들이 안나오게 만약 100:0 같은 극단적 판결이 나오면 피해자라고 주장했던 가해자 측에 정신적 손해 배상을 물도록 해야 한다고 봄.
    무고죄가 갠히 있는게 아니다.
    저것도 어떻게 보면 무고죄인데.

    • @user-ud6xw8ih6c
      @user-ud6xw8ih6c 2 년 전 +121

      제발 자전거 탄 인간들아..코너링에서 속도좀 줄여라...아니면 혼자 황천길 가던지..

    • @seungtaeyoue5464
      @seungtaeyoue5464 2 년 전 +44

      무고죄 형량 봐선... 별로 가망 없는 이야깁니다.
      무고죄는 본래 무고하게 고소된 사람이 받았을 최고 형량을 가해야 맞다고 봅니다.

    • @user-ph7sj3ox5x
      @user-ph7sj3ox5x 2 년 전 +43

      주위사람들 부추겨서 그래요ㅎㅎ

    • @Ulsan_81
      @Ulsan_81 2 년 전 +15

      자전거보단 처음에 골목길에서 차가 좀 더 빨리달리는것처럼 보이는데 자전거 저런골목길에서 빨라야 시속 20~25km

    • @user-ds6gj5zn1d
      @user-ds6gj5zn1d 2 년 전 +55

      보험사를 공개해야함 무조건 과실잡을려는 보험사 리스트짜서 망하게해야지

  • @user-vz4hc5np1u
    @user-vz4hc5np1u 년 전 +361

    골목에서 자전거 속력을 저렇게 내니 자전거 탄사람 과실100% 보험사는 제발 정신 좀차리고 사건 접수하고 처리 좀 제대로 해라! 정말 화난다.

  • @GoFree734
    @GoFree734 9 개월 전 +27

    대인 대물 다 해줬다가 무과실 판정나서 줬던돈 그대로 다시 돌려받았으면 좋겠네요. 의료보험으로 치료가능했을 돈을 쌩돈으로 치료하고 차후 치료비까지 의료보험으로 처리 못하도록 해야함.

  • @JTX81
    @JTX81 개월 전 +4

    비 접촉 사고를 없애야 한다, 그래야 정신 차린다!

  • @kyu9826
    @kyu9826 년 전 +509

    이런건 어느 보험사가 이렇게 처리 했는지 공익을 위해 밝혔으면 합니다. 그래야 앞으로도 반복 되지 않겠죠.

  • @user-oz3yr6mz4q
    @user-oz3yr6mz4q 2 년 전 +641

    이런걸 100대0 을 안때리니까
    이런걸 악용해서
    보험사기꾼이 늘어나는겁니다
    자전거 운전자는
    자기 실비보험으로 처리하는게
    맞다고 생각 합니다

    • @Jh-us4cq
      @Jh-us4cq 2 년 전 +9

      자전거 운전자 머리 굴리는 소리 들리네요
      자동차운전자한테 치료비랑 위자료 받고 진단서 따로 떼어서
      개인보험에 청구 하려고 계산 하고 있었을 겁니다.
      어차피 보험 회사는 할증 붙어야 지들이 더 이익이라 생각하니까 절대 100대0 안주는 거죠
      저런 자전거운전자가 자동차 운전자 울거 먹고 보험사가 울거 먹으니
      자동차 운전자만 억울한 일 많은 거네요

    • @user-fr6ky6ur6z
      @user-fr6ky6ur6z 2 년 전 +3

      @@Jh-us4cq 할증붙여야 이득이아니라 보상 안해주는게 더이득입니다 블박차 0이면 돈 물어줄 필요가 없는데요??

    • @hungry572
      @hungry572 2 년 전 +4

      @@user-fr6ky6ur6z 보험처리할 경우가 없어어야 보험사이득. 사고가있을경우 양쪽다 할증붙도록 쌍방과실 만드는게 보험사이득. 이해됨?

    • @Jh-us4cq
      @Jh-us4cq 2 년 전 +4

      @@jisu5918 저 속도가 빠르면 걸어다녀야...이 상황은 누가 봐도 자전거가 무기네요
      마주한게 차가 아니라 뛰는 아이였으면 아이 심하게 부상 당했을 듯

  • @user-nl7tq7vn1o
    @user-nl7tq7vn1o 9 개월 전 +11

    진짜
    한문철 변호사 없었으면
    경찰이나 보험사가 완전
    개판될뜻 ㅠ ㅠ

  • @user-rm9mb2pl9h
    @user-rm9mb2pl9h 4 개월 전 +9

    자전거 약자라는 헛소리를 언제까지 들어야 합니까?
    약자가 아니라 무법자입니다

  • @user-lw6sp1dp8k
    @user-lw6sp1dp8k 2 년 전 +1692

    저도 자전거 타지만 저런곳에서 자전거 과속 하다니 대단하다!
    블박차량 과실 없어보이는데요!

    • @user-bs6zv9qi4e
      @user-bs6zv9qi4e 2 년 전 +48

      심지어 반사경도 있는데 저속도로 튀어나오네 ㅋㅋ

    • @carius46
      @carius46 2 년 전 +30

      목숨 내놓고 다니네요… 길도 좁은데

    • @user-pp3wo3oq3u
      @user-pp3wo3oq3u 11 개월 전 +8

      없어보이는 게 아니라 없습니다

    • @user-oj7sj3oz1d
      @user-oj7sj3oz1d 11 개월 전 +2

      오르막인데 먼 과속?

    • @rlaaudtjq
      @rlaaudtjq 11 개월 전 +2

      잠실 수변공원에서도 40Km 속도로 곡예 라이딩하다 아이들 치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물론, 10명중 7은 조심조심 공원구간을 지나다니지만.

  • @user-kk5sg9qh3c
    @user-kk5sg9qh3c 년 전 +82

    자전거 페달에서 클릿 신발을 빼지못한건 그만큼 속도 높여 달리겠다는 증거인데,블박차가 왜 가해자인지 한심한 나랏법이다..

  • @user-lt7on4mg9r
    @user-lt7on4mg9r 6 개월 전 +13

    자동차가 뭘 잘못했지?

  • @bangadizi
    @bangadizi 8 개월 전 +3

    에라이 인간같지도 않은..

  • @user-qk2kq8ue2m
    @user-qk2kq8ue2m 2 년 전 +995

    하.....영상보는 시청자도 개빡치는데, 차주님은 얼마나 황당할까... 자전거 라이더가 꼭 져서 참교육 당하길 바랍니다

    • @user-wy7hj3zg1h
      @user-wy7hj3zg1h 2 년 전 +40

      자전거 타는 인간들치고... 정상인이 없음....

    • @user-rb2op2uh3u
      @user-rb2op2uh3u 2 년 전 +10

      @@user-wy7hj3zg1h 그건 맞는 말씀.

    • @fullmoon_hwi
      @fullmoon_hwi 년 전 +6

      @@user-wy7hj3zg1h 편협한 사고를 가진 사람중에도 정상인은 없어요

    • @tv-332
      @tv-332 년 전 +7

      @@fullmoon_hwi 우웩

    • @Tristan04
      @Tristan04 년 전 +3

      @@user-wy7hj3zg1h (근거없음)

  • @juneksb86
    @juneksb86 2 년 전 +709

    자전거 100% 잘못 + 자해공갈 혐의 추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wokemen8706
    @wokemen8706 10 개월 전 +3

    좋은 정보 얻었습니다 참 사기꾼들 투성인 세상이네요

  • @ytuoon977
    @ytuoon977 7 개월 전 +7

    자전거가 과속을 했네요...잘안보이는 골목길을 저렇게 과속하면 안돼죠
    만약에 차가 아니라 사람과 만나서 넘어져도 치료비 요구할껀가요 ?

  • @user-rx4bc6wo1k
    @user-rx4bc6wo1k 2 년 전 +249

    이야 이게 2천만원이면 내일 당장 자전거사러 가야겠는데요ㅋㅋㅋㅋㅋ 끝까지 소송가서 참교육 바랍니다 ㅜㅜ
    보호장구 풀세트 안 찬 자전거족들은 사고나면 일단 100대0으로 지고 시작해야함

  • @Emerald--oj4np
    @Emerald--oj4np 2 년 전 +409

    나 같으면 무과실 주장하고 소송 가든지 말든지 알아서 하라고 한다.

    • @hongnamgi-mappag
      @hongnamgi-mappag 2 년 전 +10

      이게맞지 ㅋ

    • @user-zx5kh5rv4d
      @user-zx5kh5rv4d 2 년 전

      굿

    • @user-mj6ki8tt8b
      @user-mj6ki8tt8b 2 년 전

      아 그럴 수 있어요?

    • @Emerald--oj4np
      @Emerald--oj4np 2 년 전

      @@user-mj6ki8tt8b 네. 보험사에 보험금 지급하지 말라고 하면 됩니다. 지급해도 어차피 무과실 나오면 상대방이 받은거 다 토해내야되고.

  • @MKKang-vd9uz
    @MKKang-vd9uz 5 개월 전 +4

    저렇게 혼자 넘어지고 피해자 코스프레 할거면 자전거에 보조바퀴달고 다녀라..

  • @user-ms9lj1xe7d
    @user-ms9lj1xe7d 10 개월 전 +5

    지 혼자 자빠지고도 배상을 요구하는 빌런

  • @user-dz3cb5hg9p
    @user-dz3cb5hg9p 2 년 전 +273

    저건 자전거 100% 잘못이죠. 차주가 1원이라도 내면 이건 국민 청원 가야 합니다. 거기다 보험사도 참 골 때리네...

  • @suninjoe2391
    @suninjoe2391 년 전 +730

    대퇴골 골절이라니 너무 크게 다치셨네요..ㅠㅠㅠ 쌤통이다

    • @user-rm6eb1vr7v
      @user-rm6eb1vr7v 11 개월 전 +36

      강력한 대퇴골이 개멍청하고 쓸모없는
      똥개의 뇌를 지켜주셨네요!

    • @user-sy2rh5tg8v
      @user-sy2rh5tg8v 11 개월 전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qm7ol7ho1n
      @user-qm7ol7ho1n 11 개월 전 +12

      ㅋㅋㅋㅋ ㅋ 나이스샷

    • @zooso6138
      @zooso6138 10 개월 전 +6

      ​@@user-rm6eb1vr7v 대퇴골은 허벅지쪽 뼈에요

    • @user-rm6eb1vr7v
      @user-rm6eb1vr7v 10 개월 전 +5

      @@zooso6138
      앞으로도 많이 가르쳐 zooso^^

  • @user-uk4br2pc6n
    @user-uk4br2pc6n 7 개월 전 +1

    저런상황에서도대체 어떻게 운전해야 운전자과실안잡히는지 경찰 보험회사에서 견본예시를 좀해줘라
    그래야 과실잡혀도 입꾹다물고있지

  • @user-ob2sv9qo1q
    @user-ob2sv9qo1q 7 개월 전 +1

    바껴야 할 도로교통법이 너무 많습니다.

  • @sjjeon775
    @sjjeon775 2 년 전 +251

    끝까지 100% 소송가시고
    버릇장머리를 고쳐야 합니다

    • @user-gw3nt6op5u
      @user-gw3nt6op5u 2 년 전 +14

      맞습니다 저것 보험사기 100프로 입니다

    • @user-yo8jm1bc7c
      @user-yo8jm1bc7c 2 년 전 +9

      자전거 천짜리 박살은 났고 보상은 받고 싶고
      끝까지 싸워주세요!

  • @user-jc3wh8un6o
    @user-jc3wh8un6o 2 년 전 +147

    이거 바로잡지 못하면
    보험사기 판을 칩니다.

  • @user-bb5es3sv3l
    @user-bb5es3sv3l 7 개월 전 +10

    억울하시겠네요. 자건거과실100%지.
    우리나라 법은 참 이상해!!

  • @user-pd5rs3me7o
    @user-pd5rs3me7o 5 개월 전 +9

    한문철 변호사님 이 사건은 어떻게 판결이 나왔나요? 궁금합니다
    자동차 운행하기 겁나네요...

  • @user-rt3ig8mx6k
    @user-rt3ig8mx6k 2 년 전 +263

    라이딩 경험자로 클릿신발신고 저 골목길에서 브레이크 잡았을때 저정도로 대처 못하면 그냥 골목길에서 라이딩 즐기는 매너없는 라이더 입니다
    뒷브레이크 밟아서 미끄러지는데 아예 차, 사람, 오토바이 등이 오는 것을 아예 배제하고 달린거네요. 그냥 눈감고 달린겁니다
    더군다나 커브길에 볼록거울도 있네요. 진짜 눈감고 달린거 같습니다.
    자전거가 얼만지 유심히 볼 가치도 없으나 비싼 자전거타면 취미가 있다는 말인데.. 라이더답게 운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MINBYUNGGUN
    @MINBYUNGGUN 2 년 전 +397

    소송가면 자전거 운전미숙으로 끝납니다. 무능한 경찰 조사관이 항상 문제죠..보험사야 이득이 되는쪽으로 움직이니까 그려러니 하지만...소송가세요~~

    • @user-hk3nz6wb5v
      @user-hk3nz6wb5v 2 년 전 +4

      운전미숙은 아닌것 같습니다.. 커브에다가 좁은 골목길인데 조심하지 않고 생각없이 막 들이댄 과속운전 내지 운전태만 정도?

    • @thkim7518
      @thkim7518 2 년 전 +3

      소송가면 운전미숙으로 끝난다구요? 무단횡단 사람쳐도 병원비 다물어내는데 이게 우리나라 법입니다

    • @user-qx6vf1lu4i
      @user-qx6vf1lu4i 2 년 전 +11

      @@thkim7518 모르시는 말씀
      한문철TV 자주 챙겨보셨다면 아실텐데...
      무단횡단 사고가 났을때 즉결심판가서 가해자 무죄판결 난 사례 있습니다.
      시대가 변하고 블박이 있어서 무죄 나왔지요.사망사고로 이어졌어도
      유족들에게 위로금으로 운전자보험에서
      해주는 금액으로 해줬다고 그리고
      변호사님도 그렇게 하는게 서로 좋습니다라고 방송으로 얘기하신게 있습니다.

    • @user-rm4ww2qv5h
      @user-rm4ww2qv5h 2 년 전 +8

      @@thkim7518 판사는 바보가아닙니다.. 누가봐도 자동차랑 전혀 비접촉이에요... 눈이 달려있으면 아시겠지요.. ㅇㅈ?

    • @user-st9ik3oe1v
      @user-st9ik3oe1v 2 년 전 +7

      @@thkim7518 블랙박스가 없던 시절의 이야기 아닐까요

  • @user-gm2jg9co3c
    @user-gm2jg9co3c 9 개월 전 +1

    새로운 직업이 생기겠네요

  • @sshee-ht1de
    @sshee-ht1de 7 개월 전 +1

    이런게차량잘못이라면 누가차를타고 다니겠나 걸어다녀야지
    차대사람,차대자전거면 무조건차량이잘못이라는 이런개법이 있는가 누가잘못을 했느냐가 중요한거지!

  • @angryrupy
    @angryrupy 2 년 전 +314

    이정도면 보험사 어디인지 공개도 해야될듯 ㅋㅋㅋㅋㅋㅋㅋ

    • @microspeedy
      @microspeedy 2 년 전 +11

      보험사가 당당하게 나오면 공개해줘도 되지 않나요?

    • @user-ty2lr6vp1k
      @user-ty2lr6vp1k 2 개월 전

      ​@@microspeedy불법ㄷㄷ

  • @necro206able
    @necro206able 2 년 전 +610

    자전거 운전자가 자기 치료 100%부담하는게 정상적이라고 봅니다. 자동차 운전자는 과실이 전혀 없습니다.

    • @vm4448
      @vm4448 2 년 전 +12

      요즘 저런 꾼들이 많은데 저거 보험사기입니다. 앞에 시야거울 확인하고 차온다 싶으면 저런식으로 힘껏 꺾으면서 물려내라고 하는애들 요즘 정말 많습니다.
      만약 실제로 저상황이였으면 좌측으로 꺾거나 우측으로 피해가려고하는게 보통인데 저거 일부로 저앞에서 오버액션하면서 멈추는데 조심해야합니다.

    • @vitsoe1
      @vitsoe1 2 년 전 +11

      공감 합니다. 자전거 100% 과실입니다.

  • @MEANKEY0809
    @MEANKEY0809 10 개월 전 +95

    저희 어머니는 가만 있는데 아이가 퀵보드로 박았는데 상태도 다 확인하고 보냈지만 경찰에 신고 안했다고 뺑소니로 집행유예 3년에 벌금 500만원 받았습니다. 진짜 억울하네요

    • @sunggoogcho-jn1uu
      @sunggoogcho-jn1uu 10 개월 전 +22

      손해보는셈치고 걍 보내는게 아니라 경찰에 신고해서 손해배상을 받아야 역공을 안받겠군요..

    • @user-gq6fu7oq7w
      @user-gq6fu7oq7w 10 개월 전 +5

    • @fuckoffman99
      @fuckoffman99 10 개월 전 +14

      와 법 꼬라지

    • @KimArrrr
      @KimArrrr 10 개월 전 +11

      그건 안타깝지만 좋게 끝났어도 무조건 신고 해야되요 ... 제 친구도 비슷한일로 그냥 갔다가 경찰서에서 전화오던요.

    • @a116jks
      @a116jks 9 개월 전 +1

      저희 어머니 x
      우리 어머니 ㅇ

  • @user-gn9bp2px1q
    @user-gn9bp2px1q 7 개월 전

    비접촉은 운전자과실. 하나도 업ㅇ다 로 법 개정 해야 합니다. 참. 기가 막힌다.

  • @user-kd7gi7dn7n
    @user-kd7gi7dn7n 2 년 전 +263

    자전거 자해 공갈단이
    대한민국에서 판을 치는데!
    다시는 자전거로 자해 공갈못하게 철저히 수사해서
    선의의 피해자가 없도록 조치가 필요함!!

  • @mjsong4220
    @mjsong4220 년 전 +68

    아니 무슨 저런 어처구니없는..자기혼자 넘어지고서 누구한테 덮혀씌우는 겁니까? 좁은 골목에서 지혼자 속도내고는 아..진짜 운전자분 넘 황당하고 속상하실듯ㅠㅠ

  • @sodra23
    @sodra23 10 개월 전 +2

    저런거볼때마다 지겹다 상식이 안통하는 사건🙂

  • @user-fj6lj7qb8t
    @user-fj6lj7qb8t 5 개월 전 +5

    저도. 10년넘게 라이딩으로 자출과 운동으로 먼길 다니는 매니아로 자전거만 7대 종류별로 타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저경우엔 자전거 운전 미숙으로 대응 반사미숙에 저런 커브 좁은길에서 클릿을 바로 못뺀다는건 클릿사용 미숙운전유연선 미숙입니다 .
    저런 골목에서 저속도로 멀리보고 대응했다면 사고가 상황이 아니죠. 저건 100% 자전거운전자 미숙으로 스스로 일어난 사고라 생각합니다 .
    보통 커브에서 전봇대사이로 차가오는지도 보고 완전 서행으로 바로설서 클릿 빼수 있어야하는데 화들짝 놀라는거 보니 집중도 안하신듯요 . 드리프트를 하실정도면 속력이 과했던 거죠 .

  • @user-pf4hj6hj5g
    @user-pf4hj6hj5g 2 년 전 +610

    아니 저런 좁은 골목에서 저렇게 속도
    낸다고?
    기가 막히네 ㄷㄷㄷㄷㄷ

    • @lovepark434
      @lovepark434 2 년 전 +28

      그러니깐요
      진짜 욕나옵니다
      ㅆㅂ 자전거야

    • @gugugugu4907
      @gugugugu4907 2 년 전 +14

      커브라서 전방시야도 확보 안되는 좁은 골목길에서 저따위로 ㅋㅋㅋㅋㅋ

  • @user-mstar
    @user-mstar 2 년 전 +755

    요새 자전거는 지혼자 디비져도 치료비 2천 청구하는게 유행인가?

    • @user-hm7ju1co8q
      @user-hm7ju1co8q 2 년 전 +15

      ㅋ ㅋ ㅋ

    • @user-ds1gu5ve2t
      @user-ds1gu5ve2t 2 년 전 +10

      대박이네요....길가다 차보고 넘어지면 치료까지 다해주고

    • @skystarj4764
      @skystarj4764 2 년 전 +12

      자전거가 100프로 잘못 했다.

    • @user-tk6tr4xy3u
      @user-tk6tr4xy3u 2 년 전 +10

      자전거 빨리타다가 차보고 브레이크 해서 지가 넘어진거잔어.

    • @user-mp5hf5cq2c
      @user-mp5hf5cq2c 2 년 전 +1

      당근으로 자전거 사로간다 ㄹㅇ나도 뽕뽑아야지

  • @user-pg6ee8fs3u
    @user-pg6ee8fs3u 7 개월 전

    보험사 보상담당직원들 교육을 다시 시켜라 귀찮다고 보험든 고객돈을 쌈지돈마냥 사기꾼들에게 지급하지말고 엄정하게 심사해서 고객들에게 보답해라 ㅉㆍㅉㆍㅉ

  • @user-qt5xx4yt2s
    @user-qt5xx4yt2s 9 일 전 +1

    이렇게 처리가 되니 자동차 보험이 계속 상승하는겁니다

  • @user-uk2rq3cb3w
    @user-uk2rq3cb3w 2 년 전 +411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겠다.. 자동차 운전자가
    왜 자전거 운전자의 치료비를
    줘야하는지.. 내려서 괜찮냐고
    정도면 기본도의를 다한거아닌가?
    기가막히는 세상..

    • @user-xm2ky7lk7l
      @user-xm2ky7lk7l 년 전 +2

      드라마보면서 운전하는 꼬라지보고도 그런소리가 나오나 ㅋㅋ

    • @user-mn4pg5sh2f
      @user-mn4pg5sh2f 년 전 +21

      @@user-xm2ky7lk7l 영상좀보고 올려라 ㅋㅋㅋ

    • @user-tk6zy4ut5q
      @user-tk6zy4ut5q 년 전 +31

      @@user-xm2ky7lk7l 이ㅅㅋ 자전거 운전자네ㅋㅋㅋㅋㅋㅋ

    • @popupintel6528
      @popupintel6528 년 전 +17

      @@user-xm2ky7lk7l 영상 봤냐? 드라마 보지도 않았구만

    • @GT-og5zx
      @GT-og5zx 년 전 +10

      바보들
      저게 자전거가 코너발이에서 정지도하지 못하는는 속도로
      달려서 지가 넘어진거야

  • @user-oh4mo7bf1v
    @user-oh4mo7bf1v 2 년 전 +126

    자전거 타신분 보험사기로 처벌합시다.

  • @0.___.0yj
    @0.___.0yj 9 개월 전 +2

    저런 골목길에서 속도를 내네 생각이 없구나
    자전거 압수 클릿 압수다 이사람아

  • @user-sr1hj1yu2f
    @user-sr1hj1yu2f 9 개월 전 +4

    소송으로 자전거 100% 과실로 나왔으면 좋겠네. 어이가 없네. 일반 골목길에서 그렇게 타는게 맞는가 싶다.
    그리고 보험회사에서 그렇게 복잡하게 절차로 하는 직원들이 몇명이나 될까, 그냥 상대방이 요구하면 그대로 전달만 하고 서로 합의만 되기를 바란다.
    우리 보험사 직원들도 합리적으로 적극적으로 해야하지만 지금까지 그런 직원을 보지 못했다.

  • @user-ch1vk6lb5u
    @user-ch1vk6lb5u 2 년 전 +406

    소송가셔서 결과 꼭 내주세요.정말 황당함

  • @user-gz2fh5kg4p
    @user-gz2fh5kg4p 2 년 전 +414

    차가 과실이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나라면 대물,대인 다 거부하고
    소송으로 끝까지 가볼것.

    • @user-up8kb8tc3u
      @user-up8kb8tc3u 2 년 전 +3

      송사 안당해보셨네? 졸라 귀찮고 머리 아프고 변호사 돈만 주는거임 이겨도 다 못받음 결국 원만히 해결하는게 최고

    • @user-br3lb1cu5p
      @user-br3lb1cu5p 2 년 전 +41

      @@user-up8kb8tc3u 그쵸 해결이 된다면 그게 좋지만. 저 상황에 저 자전거 운전자가 대인부터 자전거 파손까지 다 내놓으라는건 양심 없지 않나요? 저런 양심 없는 사람과 해결이 과연 될까 싶네요.

    • @user-uz1eg4hi3g
      @user-uz1eg4hi3g 2 년 전 +33

      @@user-up8kb8tc3u 아이디가 자전거 타시는 분이신가??????? 틀린말한거 아닌데 별꼴이셔 ㅋㅋㅋㅋㅋ

    • @user-fo9pk2kw5o
      @user-fo9pk2kw5o 2 년 전 +32

      @@user-up8kb8tc3u 어그로 대박 ㅋㅋ 운전이 많이 미숙하신가봐여. 지는 소송만 하셔서 ㅋㅋ

    • @golbenemucim
      @golbenemucim 2 년 전 +37

      @@user-up8kb8tc3u 차없으신가요??보험도들고 운전자보험도 드는데 뭔변호사비용??ㅋㅋㅋㅋ 본인은 가만있으믄됩니다 역으로 상대가 변호사비용 토해내는겁니다 필요시 원고참여 신청서내면 재판때가서 어필하믄 되는겁니다

  • @user-qr1kk6my6i
    @user-qr1kk6my6i 7 개월 전

    자전거도로도 아니고 골모길에서 저따구로 달리지? 어이없네 이러니 보험료 계속 상승하지 보험사도 처벌해야

  • @felixthecat24601
    @felixthecat24601 7 개월 전

    차나 자전거나 골목길에서는 무조건 서행해야
    이면도로 작은 사거리에서
    내리막에서 보행자들이 다니는 좁은 길에서
    막 달리는 차들 많음

  • @gym5553
    @gym5553 2 년 전 +465

    이런건 다른 분들을 위해서라도
    100:0 나와야지...
    열 받아서 운전 못하겠네요

    • @user-dz2xg2xz7i
      @user-dz2xg2xz7i 2 년 전 +9

      운전면허가... 무슨 범죄면허 따는거 같음... 이렇게 운전이 힘들어지기도 힘드네요

    • @user-pu3or9rn4o
      @user-pu3or9rn4o 2 년 전 +3

      ㅋㅋ 세상모든길이 무슨 자동차전용이냐? 100:0은 무슨 ㅂㅅ같은소린지..
      둘다코너라 시야확보 힘든상황에서 난 사곤데 어떻게 100:0이 나오냐? 그리고 자동차속도도 좁은 골목길을 가는 속도치곤 존나 빠른데?
      이 혐문철티비 댓글다는 인간들은 세상 모든기준이 자동차우선으로 기준을 잡네

    • @WowJm00
      @WowJm00 2 년 전 +42

      @@user-pu3or9rn4o 애같은 소리하네 ㅋㅋㅋㅋ 내가 자전거 타는 사람인데 자동차는 멈춰도 자기가 못멈춘 사건인데 멈추지 못할 속력으로 골목길을 탄게 잘못이 크지. 생각좀 하고 댓글 달자~~~^^

    • @catmomhunter
      @catmomhunter 2 년 전 +2

      @@WowJm00 자전거가 급브레이크 밟으면서 방향 틀어서 안 부딫히고 혼자 넘어진 거지 솔직히 자전거가 옆으로 안 돌았으면 차가 멈추기 전에 부딫혔을 거 같은데.
      개인적으론 90:10 아닌가 싶음.
      고로 자전거 운전자는 걍 닥치고 치료받아야 된다는 생각..

    • @Ulsan_81
      @Ulsan_81 2 년 전 +4

      자전거가 급브레이크 잡으니 뒷바퀴가 확 돌아버리는거지 관성이란게있으니 앞을더 강하게 잡고 뒤를 약하게잡아야하는데 7:3 이나 6대4비율로 잡아야함

  • @user-xs9fj6ys2o
    @user-xs9fj6ys2o 2 년 전 +1918

    영상을 봤을 때 블박차량 운전자가 무슨 잘못이 있는지 모르겠다.
    블박차량은 서행했고, 자전거가 갑자기 출현했음에도 침착하게 정차했다.
    자전거는 돌발상황에 대처할 수 없을 만큼 빠르게 블박차량에 접근한데다가 클릿 페달에서 발을 빼지 못하여 중심을 잃은 것 등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서 혼자 넘어진 것으로 보인다.
    자전거를 타면서 골목길 주행하며 본인도 저런 상황을 여러 번 접한 적 있지만, 전방을 제대로 보며 혹시 모를 돌발상황에 대비하며 주행했기에 제대로 정차해 영상에서 보는 상황은 한 번도 없었다.
    따라서 이는 블박차량 무과실로 처리되는 것이 타당하다.

    • @user-pm6el6cj5e
      @user-pm6el6cj5e 2 년 전 +8

      차 주변에서 넘어지면 몇천만원인

    • @jeonghoon2517
      @jeonghoon2517 2 년 전 +69

      애초에 골목길에서 클릿 왜끼고다님?

    • @user-jm3ci1dc3p
      @user-jm3ci1dc3p 2 년 전 +1

      @@jeonghoon2517 클릿페달에 클릿 안끼면 더 위험합니다

    • @oneeyedjack5079
      @oneeyedjack5079 2 년 전 +78

      @@user-jm3ci1dc3p 그걸 왜 골목길에서 타는지 이해가 안됨

    • @user-hj2nh4sb6i
      @user-hj2nh4sb6i 2 년 전 +8

      블박차운전자는 평소운전습관이 아슬아슬하게 하는것같네요. 골목에서도 서행이 원칙인데 자전거나 자동차나 둘다 1m 씩 앞으로 밀린걸 확인할수 있네요

  • @user-kc2ef4gq6k
    @user-kc2ef4gq6k 개월 전 +1

    자기 보험으로. 병원치료받고. 보상받아야지

  • @user-ip8ui6ti2s
    @user-ip8ui6ti2s 7 개월 전 +1

    클릿슈즈 맞고요, 저거 본인이 재동 멋지게 할려다가 혼자 넘어진거에요 정상적으로 재동했으면 안넘어져요

  • @user-nw6ue3ks4o
    @user-nw6ue3ks4o 2 년 전 +321

    이걸 차에게 과실잡는다면
    나도 자전거 한대사서
    골목 알바 다닌다.

    • @user-gl6lt2ni2t
      @user-gl6lt2ni2t 2 년 전 +35

      한달에 1억은 벌듯ㅋㅋㅋ

    • @bonita1270
      @bonita1270 2 년 전 +6

      ㅋㅋㅋㅋㅋ

    • @schannel5102
      @schannel5102 2 년 전 +6

      ㅋㅋㅋ

    • @schannel5102
      @schannel5102 2 년 전 +13

      그래서 요즘 자전거가 대세였구나

    • @prior21
      @prior21 2 년 전 +8

      ㅋㅋ 씁슬한데 이렇게 만든 보험사 현실 욕하고 싶네요. 얼마나 부당하게 보험료 인상 여태 햇는지

  • @MrSong7856
    @MrSong7856 2 년 전 +813

    저도 로드타지만......
    이건 자전거 120% 잘못입니다...
    전방 시야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자전거 타시는분중에 속도 줄이지 않고 대책없이 페달 밟으시는분들 너무 많습니다.
    거기에 클릿슈즈까지 착용 했다면... 솔직히 돌발 상황에 답 없어요....

    • @user-ig7zh8ju7x
      @user-ig7zh8ju7x 2 년 전 +17

      120%는 아닌듯 합니다
      한 115% 정도라고 봅니다.ㅋ

    • @jinzhexiong1179
      @jinzhexiong1179 2 년 전 +25

      블박차한테 스트레스 준 죄가 있어서 위자료 줘야하죠.그래서 120%적당합니다

    • @aaaaaa-hr8ve
      @aaaaaa-hr8ve 2 년 전

      클릿슈즈가 뭐죠?

    • @user-oh4mo7bf1v
      @user-oh4mo7bf1v 2 년 전 +8

      매정한 말이지만, 죽어봐야 죽는지 알겠죠.

    • @mint16350
      @mint16350 2 년 전 +18

      내가 로드타지만 클릿안신는 이유지요.. 평소 잘 빠지던것도 돌발상황이라 느끼게 되고 긴장하믄 안빠져서 넘어지고 더더더 크게 다치니까요.

  • @user-jn1cr4yi7z
    @user-jn1cr4yi7z 10 개월 전 +3

    가해자가 되지 않으려면 내가 충분히 안전하게 멈출수 있어도 어딘가 박아서 아작을 내어야만 가해자가 안된다는건가!! 머 이런 개같은 법이 ㅉㅉ

  • @user-ix3vr3cr9f
    @user-ix3vr3cr9f 2 년 전 +58

    저런 거지들이 ......
    보험사도 내 편이 아니고
    법은 늘 가해자 편.....
    이게 도대체 뭔가요....

  • @user-yq9bl2ek2t
    @user-yq9bl2ek2t 11 개월 전 +64

    요즘 쓰레기들이 넘쳐남.
    자기가 실수한 일을 남에게 떠넘기는 쓰레기들은 공갈범으로 신고해서 실형 살게 해야함.
    저 자전거 운전자는 공갈범에 가까운 행동을 하고 있음.

    • @user-tp8ek8kw7j
      @user-tp8ek8kw7j 8 개월 전

      이런영상보면 욕나오네,,,약자라고 무조건 보호해줘야된다는 개법,,

  • @azabyo0124
    @azabyo0124 5 개월 전 +2

    모두가 이해가 안가는데 왜 법이 안바귀는 걸까?

  • @sss-hc4kc
    @sss-hc4kc 7 개월 전 +1

    결과가 궁금하네요

  • @RealChinaDaily
    @RealChinaDaily 2 년 전 +153

    보험사 이자식들은 도대체 과실만 잡아서 할증하려고만 하니 , 이건 국민들이 나서서 보험사에 강하게 항의해야할듯 하네요

    • @user-rp9gy6hv5f
      @user-rp9gy6hv5f 2 년 전 +3

      금감원신고라도 해야될듯

    • @user-vj7ce2pm3z
      @user-vj7ce2pm3z 2 년 전 +1

      보험사 항의 한다고 말 않듬...이런 애들은 밥그릇 뺏어서 내보내심이....

    • @user-ii8zh5kr1u
      @user-ii8zh5kr1u 2 년 전

      대기업이 손해보는짓 하는거 보셨나요 절대 안합니다
      손해보험사 근무했던 손해보험사 입니다

  • @user-dz8ts8lk5v
    @user-dz8ts8lk5v 2 년 전 +219

    비접촉도 잘못 빵해서 넘어져도 잘못
    자전거는 도로의 신적인 존재인가

  • @user-pd1od6jx8c
    @user-pd1od6jx8c 8 개월 전

    비접촉은 무조건 협의 없을 하세요

  • @user-fr2sd6iv6e
    @user-fr2sd6iv6e 4 개월 전 +2

    보험 가입자가 보험회사 올려주세요 여기다 도베 하세요

  • @vitsoe1
    @vitsoe1 2 년 전 +451

    자전거 운전자가 100% 부담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보험사는 이번 사고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면 사기꾼들 양성할겁니다. 이번 사고 자전거 운전자는 자비 실손 처리하시고 안전하게 타세요!

    • @333movie
      @333movie 2 년 전 +9

      보험회사 자격을 정지해야 할듯.
      보험사 직원이 블박차 운전자 입장으로 바뀌어도 그런말할지

    • @Ilikesojusoju
      @Ilikesojusoju 2 년 전 +4

      어느보험사인지 좀 알고싶네요 망했음하니까 ㅎ

    • @perising
      @perising 2 년 전

      블박차가 차한대 지나가는 통로에서 20킬로 로 달리냐?5천배상하라 다시는 안이한 운전 못하게
      블박차 달리는거 빨라 임마 요즘 무식하게 골목에서 저렇게 달리면 불운이 갖다 붙는거다

  • @Esteban_Cho
    @Esteban_Cho 2 년 전 +180

    담당 경찰, 보험사 직원, 보험사 이름 전부 전국에 신상공개해야함

  • @user-lb5yc6vz1d
    @user-lb5yc6vz1d 9 개월 전

    지가 잘못한거를 남에게 전가하는 못된사람이 넘무많네요

  • @iljongkim4946
    @iljongkim4946 5 개월 전 +2

    자전거 사서 타고 다녀야겠어요
    어디 겁나서 자동차 운전 할수 있을까요?
    보험회사가 문제다 문제
    해당보험회사 공게하세요 보험기피운동 필요합니다

  • @from_river8670
    @from_river8670 2 년 전 +333

    계속 느끼지만 자전거 하나 사서 투잡뛰는거... 괜찮은 생각인것 같습니다.

    • @nina-nu1be
      @nina-nu1be 2 년 전 +6

      그러니까요...

    • @user-yb8yj5dy9y
      @user-yb8yj5dy9y 2 년 전 +1

      ㅎㅎㅎ

    • @jaenam4244
      @jaenam4244 2 년 전 +2

      투잡 나쁘지 않은듯....... ㅋㅋㅋㅋ

    • @user-eb6lx7sz5c
      @user-eb6lx7sz5c 2 년 전 +9

      요즘 한문철TV보면 자전거 동호회 라고 고가 자전거 몇백짜리 타고 다니면서
      승질머리 드럽고 욕도 잘하고 자동차하고 앙숙인지 툭하면 싸움 그러다 사고나면
      자기들 사용하던 중고 고가장비 다 주고 돈으로 달라고함
      자전거에 블박 있다는것도 한문철TV보고 알았음

    • @User-Rurik
      @User-Rurik 2 년 전 +4

      저도 BMW 이런 자전거 하나 사서 골목길만 다닐까 합니다. 아니 한 30m 떨어진 상태에서 놀라서 자빠져도 5000만원 내놓으라는 세상인데 ㅋㅋ
      코로나로 먹고 살기 힘들고 비는 돈은 대출로 매꾸느라 빡신데...이왕 대출인생 된거 자전거도 대출로 뽑아서 투잡이나 할까요?ㅋㅋㅋㅋㅋ

  • @user-fr1dj7jh9c
    @user-fr1dj7jh9c 2 년 전 +239

    소송가시면 이기실듯
    블박운전자 아무 잘못없는데

  • @user-lw7ys6ts2z
    @user-lw7ys6ts2z 7 개월 전

    차량 무과실 확정되면 자전거처럼 억지 피해 주장하는 인간들에게는 벌금 쎄개 물려라 그러면 앞으로 엄두도 못 낼 것이다

  • @inju1216
    @inju1216 8 개월 전

    저따구로 자전거 타는것들은 현장에서 즉사를 해야 정의구현이 되는건게 아깝다

  • @user-gh9hw6ve5e
    @user-gh9hw6ve5e 2 년 전 +214

    앞으로 자전거 운전하면서
    앞에 차가 보이면 그냥 드리
    누우면 됩니까?
    아니..지 혼자서 차보다 빨리
    달리다 엎어진걸 대체
    자동차가 뭔 잘못인가요?
    크락션 울리면 울려서 지랄..
    천천히 달리면 천천히 달려서
    지랄.ㅡㅡ어디 아픈데 있으면
    자전거 타고 골목길 겁나
    달려야겠네요
    공짜치료 받게요 진짜 이건 아닌거 같네요

    • @junwoobyeon2281
      @junwoobyeon2281 2 년 전 +3

      안보여도. 그냥 넘어지고 신고하면 cctv에 걸리는 차가 독박쓰죠

    • @trolls007530
      @trolls007530 2 년 전 +8

      앞으로 몸이 좀 쑤셔서 물리치료라도 받고 싶으면, 자전거 타고 나가서 차 보이면 그냥 드러누워야 겠어요.

    • @user-td9gk1dg5v
      @user-td9gk1dg5v 2 년 전 +6

      법이 엿같아서 그러나봐요.., .

    • @user-ze7qw5jc2s
      @user-ze7qw5jc2s 2 년 전

      우리 나라는 개법이 많아 피해 많이보내요.

    • @user-pe4xq9iu6b
      @user-pe4xq9iu6b 2 년 전 +1

      옛날엔자해공갈이라햇죠

  • @hys189
    @hys189 2 년 전 +229

    골목길에서는 서행이 원칙.
    서행이란 바로 멈출수 있게 속도를 낮추는것.
    블박차는 서행하며 자전거 보여서 바로 멈춤.
    뭘잘못했다는건지?

  • @user-ub1ju4rn4n
    @user-ub1ju4rn4n 5 개월 전 +1

    앞으로 보험사와 담당자
    실명및신상공개하고
    법원도 배심원이 있듯이
    배심원들과 왜 과실을
    이렇게 잡았는지 토론을
    해야합니다
    진짜 날이 갈수록
    보험사의 횡포가 심각합니다

  • @user-ih6yp6po2e
    @user-ih6yp6po2e 10 개월 전

    보험사 꼭 공개해라..꼭 ㅠㅠㅠ

  • @hjphan1030
    @hjphan1030 2 년 전 +120

    자전거 취미인 사람인데여, 솔직히 좀 창피하네여,, 쪽팔려서 어디가서 자전거 탄다고 말 못하겠네

  • @user-td9gk1dg5v
    @user-td9gk1dg5v 2 년 전 +330

    좁은골목에서는 천천히 ..다녀..자전거 ....

  • @user-kf4fo8kw1d
    @user-kf4fo8kw1d 5 개월 전 +2

    자전차 보험사기?
    자전차가 굴곡면에서 오다가 블박을 발견하고서 정지 하는데 뒷 타이어가 돌아가는것 보니 속도를 내고 달리고 오는것을 느껴져.
    블박은 서행했고.
    자전차 보험사기네.
    처벌 해야지

  • @user-tr6it9mp2w
    @user-tr6it9mp2w 7 개월 전

    안 밟고 지나가서 감사하다고 해야 하는거 아닌가?

  • @ylamines
    @ylamines 2 년 전 +103

    이걸 자동차 과실을 잡는다? 보험사가 보험사기를 조장하는구만…

    • @user-qq7fq8sp7t
      @user-qq7fq8sp7t 2 년 전 +2

      @@KkK-530 자기일에 신경쓰기 싫으면 다른일 알아봐야죠.

    • @user-yk1fs9dd6l
      @user-yk1fs9dd6l 2 년 전

      큰 보험사기로 뺨쳐맞고 숱한 잔잔바리에서 메꾸는 병ㅅ같고 기형적인 구조.
      1. 시대와 상황에 뒤떨어진 탁상행정적 개법이 1차적 원인
      2.개법으로인해 발생한손해를 본래보험의 취지를 망각한체 이윤으로 메꾸기급급한 보험사(아, 생명담보대부업체)의 쓰레기인격과 행태

    • @user-lo1lg4ie7h
      @user-lo1lg4ie7h 2 년 전 +2

      보험사 애들 자기편한대로 처리

    • @user-xx9xd4kc1h
      @user-xx9xd4kc1h 2 년 전 +3

      이런 사건은 보험처리 해주면 안됩니다.

  • @user-uz4ux7qr7t
    @user-uz4ux7qr7t 2 년 전 +49

    이런 비접촉 사고로 자전거 편 들어 주면
    보험사기 권장하는 거라고 봐야지

  • @user-mh1im3nv5x
    @user-mh1im3nv5x 7 개월 전

    보험사기가 왜 이리도 많은지 알겠다.

  • @kimyonghuck
    @kimyonghuck 2 년 전 +321

    자전거가 과속했기 때문에 넘어진거죠...
    만약 차가 아니라 노인이나 어린이였다면 안넘어졌을까요?...
    블박차는 잘못이 없습니다

    • @user-jo2gd7px5p
      @user-jo2gd7px5p 2 년 전

      자전거가 뭔 과속이에요 골목에서 타봤자 속도 20km인데요

    • @user-zp8gl7nk1j
      @user-zp8gl7nk1j 2 년 전 +12

      @@user-jo2gd7px5p 즤즨긔긔 믠 긔싁의의의

    • @TheOuk4530
      @TheOuk4530 2 년 전 +13

      @@user-jo2gd7px5p 자전거 20이면 결코 느린속도 아닌데요;;

    • @user-zm4xj8is2z
      @user-zm4xj8is2z 2 년 전 +14

      자전거 바퀴 미끌리는 거 안 보이세요?
      후미에서 오는 일행 자전거 속도랑
      비교해서 봐보세요
      넘어지신 분이 얼마나 빠르게 왔는지

    • @carkis5894
      @carkis5894 2 년 전 +7

      자전거 시속 20에 저정도로 넘어지면 장비에 안맞는 운전실력... 겉멋만 들은 운전미숙

  • @user-xb7jl2hi5f
    @user-xb7jl2hi5f 2 년 전 +262

    변호사님이랑 능력있는 기자분이랑 콜라보 하면 좋겠네요... 기자분이 취재식으로 이런경우 보험사 공개해서 기사화 해서 보험사들 이미지 타격 신경쓰게해서 헛소리좀 못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