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결혼 1주년 되는 가장의 무게? 가슴훈련 셋트법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1. 19.
  • #헬스장 #가장 #황철순

    광고 및 영상 문의: monday5pm.yt@gmail.com
  • 엔터테인먼트

댓글 • 70

  • 안세훈
    안세훈 7 일 전

    벤치 140kg을 디클라인으로 스미스머신으로 하듯이 완벽하게 하시는 게 가능하구나ㄷㄷ

  • Adnan Ansari
    Adnan Ansari 8 일 전

    Please add English subtitles to your videos so that people from different countries can also watch your videos!
    Please

  • 와트니
    와트니 10 일 전

    말씀하시는게 항상 운동 한셋트 한셋트 처럼 깔끔하셔서 좋음

  • Scuba AIR
    Scuba AIR 11 일 전

    ㅋㅋ 저런 무게 치지도 못할 넘들이 뭐했다고 숨차다니

  • 이동건
    이동건 11 일 전

    몸도 멋지지만
    얼굴도 잘생겼어

  • Chan Chan
    Chan Chan 14 일 전

    무야호

  • 또뭇떼잉
    또뭇떼잉 14 일 전

    6:03 ??

  • aussie2 jplove
    aussie2 jplove 16 일 전

    마라탕 드시면 사하라 사막가서 오아시스 만들어주세요!!!!

  • 변영훈
    변영훈 23 일 전

    그냥 이뇨제때매 땀 ㅈㄴ 나는거라던데 😂

  • Kevin Xiong
    Kevin Xiong 24 일 전

    You are huge but needed to do more warm up enough to do workout. Stay off stress and soreness....that make sickness healt.

  • 준호
    준호 26 일 전

    02:11 건들여......OMG

  • 소령
    소령 27 일 전

    형님...진실을 말해 주세요
    코큰 사람들 정력이 쎄다...
    진짜인가요? 부러움

  • 백원욱
    백원욱 28 일 전

    오 국보급

  • 김태성
    김태성 28 일 전

    얼마 많은 악플에 힘드셧으면 따라하거나말거나
    믿거나 말거나
    제 말이 맞는건아닙니다 라는 말이
    저렇게 많이 나오는지.. 안타까운 일이네요..

  • 오민석
    오민석 28 일 전

    성격진짜 너무 좋다

  • Philippe Danglot
    Philippe Danglot 29 일 전

    Try to work without stéroïdes chul

  • Live life
    Live life 개월 전

    He looks amazing! He's #1

  • 가명임
    가명임 개월 전

    bcca같은거는 안마시고 물이 최곤가요 ?

  • Yong
    Yong 개월 전

    가슴 운동 하면서 중간중간 등운동 섞어주시는건 이전 운동하실때 등에 자극이 부족했기 때문인가요?🤔

  • 정재민
    정재민 개월 전

    케이블 로우랑 풀다운은 등 운동이죠????

  • james harden
    james harden 개월 전

    저옷 어서삼?

  • The Fast Man The Fast Man

    Eat and live like animals

  • 昭宏蔡
    昭宏蔡 개월 전

    我覺得比例越來越怪了

  • 청운입니다 다만이제 흑염룡을 곁들인

    자금줄이 탁탁 막히는데도 이렇게 웃으면서 지낼수있는 이유가 뭘까... 약물논란도 이겨낸거보면
    일류란 이런 사람한테 쓰는건가 싶다

  • jung jun Yi
    jung jun Yi 개월 전

    황철순님도 돈벌기로는 상위클래스일건데.. 저런 사람한테도 월세를 뽑아가는 사람들은 어떤삶일지 진짜 궁금하다..ㅋㅋ 강남 빌딩 건물주들 일상 유튜브없나ㅋㅋㅋㅋ

  • Furkan kızılkaya
    Furkan kızılkaya 개월 전

    ;;?

  • EGA MUSIC
    EGA MUSIC 개월 전

    ㅇㅇ 저기 유명하자나 진짜 수위 개쩜 .. 여기서도보이네 댓글이 ㅋㅋㅋㅋ

  • Mikasa X
    Mikasa X 개월 전

    저거 쁨쁨ㅇㅐㄴㅏ 뭔지 유튜브에 검색해서 드가보니까 ㄹㅇ 수위 역대급이긴하네 .. 지린다

  • yusuf rg gücü 06
    yusuf rg gücü 06 개월 전

    위에 쁨쁨ㅇH나가 그렇게핫함?

  • Hər Şey Burda
    Hər Şey Burda 개월 전

    ㅇㅈ 유튜브 쁨쁨ㅇㅐ나 이사람 노출한거 올리던데 ㅋㅋ노빠꾸 ㄷㄷ

  • ًMohamed Nember Wen

    광고ㅡㅡ 근데 쁨쁨ㅇH나가 누구임?

  • PUBG KRALLIĞI TÜRKİYE 33

    그게뭔대 도대체 ;;

  • Erkan
    Erkan 개월 전

    쁨쁨ㅇH나 여기에 진짜 핫한거 개많이올라오네 유튜브 구독 바로박는다

  • İbrahim Özpınar
    İbrahim Özpınar 개월 전

    솔직히 유튜브 제재 빡신데 쁨쁨ㅇH나는 안짤리고 잘가는듯..

  • ÖZCAN SHOW FaN!!
    ÖZCAN SHOW FaN!! 개월 전

    윗댓보고 유튜브 쁨쁨애ㄴㅏ 검색했는데 .. ㄹㅇ잇네

  • Çift Pedallı Bisiklet

    쁨쁨ㅇㅐㄴㅏ가 누구임 도대체?

  • Eray
    Eray 개월 전

    ㄹㅇ ㅋㅋ 애들 진짜 몸매며 .. 유튜브 쁨쁨ㅇH나 덕에 하루에 3ㄸ중 고맙다

  • Görzn
    Görzn 개월 전

    윗댓보고 이제 야ㄷ 안찾아본다 고맙습니다 쁨쁨애ㄴㅏ...

  • ibrahim Gökçetin
    ibrahim Gökçetin 개월 전

    쁨쁨ㅇHㄴr 저거 광고인줄 알앗는데 진짜잇네 유튜브에 ㄷㄷ

  • ASMR Relax&Sleep
    ASMR Relax&Sleep 개월 전

    요샌 폰헙말고 쁨쁨애ㄴr 검색하면된다던데 ㄹㅇ임?

  • Kopya X
    Kopya X 개월 전

    광고같은데 들어가보니까 공짜긴 공짜임윗댓 밑댓 전부 쁨쁨ㅇH나거려서 뭔지 확인해봤더니 수위개쩔긴하네

  • BO Emir Baran
    BO Emir Baran 개월 전

    님들도 쁨쁨ㅇㅐ나가 뭔지암?

  • Arzu
    Arzu 개월 전

    쁨쁨애나ㄱㅏ 먼데 ㅡㅡ 검색해보니까 막 벗는 여자애들나오는데?

  • Mustafa ali Elkatmiş

    말해뭐해 쁨쁨애나 솔직히 모르는사람 거의없지않나 ㅋㅋㅋㅋ

  • ZEYNEP
    ZEYNEP 개월 전

    ㅇㅇ 유튜브 요새 뜨는 채널이잔 ㅋㅋㅋ 쁨쁨애나 여자들 몸매 개쩐다 .. 다보여줌 걍

  • Dj Tayyip kurt
    Dj Tayyip kurt 개월 전

    거 .. 아직 유튜브 쁨쁨애나 모르는 남자가 누구야 !!!

  • Turkey Ball
    Turkey Ball 개월 전

    쁨쁨애나 저거 광고임?

  • Muhic
    Muhic 개월 전

    쁨쁨애나 << 유튜브에 밤에 한번씩 진짜 개야한거 올려ㅆ다가 내리던데 난 한번씩 봄 ㅋㅋㅋㅋ

  • POLAT ÖZEL OGRETIM KURSLARI

    제가 유튜브에 쁨쁨애나를 검색한다는 사실이 누군가에게는 상처가 될수도 있잖아요 ..

  • EREN ÇELİK
    EREN ÇELİK 개월 전

    광고좀 작작해라 ㅅㅂ 내가자꾸 들어가보게 되자나

  • HK7FXHD
    HK7FXHD 개월 전

    쁨쁨애나 진짜 수위 지리긴함 ㅋㅋㅋ 여자애들 그냥 다ㅂㅓㅅ고 보여주네 ..

  • c
    c 개월 전

    내친구들이 알려줘서 봤는데 여기 댓글에도 개핫하네 쁨쁨애나 유튜브에 쁨쁨ㅇㅐㄴr 검색해라 지린다 .. ㅎㄷㄷ

  • 황규진
    황규진 개월 전

    와 너무 흐트러짐이없어서 스미스머신으로하는줄알았네

  • Ballerina Girl
    Ballerina Girl 개월 전

    솔직히 유튜브에 수위높다 높다해도 쁨쁨애나 발끝도못따라감 ㅋㅋㅋㅋㅋ

  • Ørtus
    Ørtus 개월 전

    ㅋㅋㅋㅋ노발기사정 쌉가능 ㅋㅋ

  • saç videoları
    saç videoları 개월 전

    노발기사정 가능? ㅋㅋ

  • İbrahim Sabancı
    İbrahim Sabancı 개월 전

    유튜브 쁨쁨애나 알려준사람에게 압도적감사

  • Yaramaz Kankiler
    Yaramaz Kankiler 개월 전

    쁨쁨애나 BRING ME HERE !!!!

  • NASIL YAPILIR?
    NASIL YAPILIR?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난리네 유튜브에 쁨쁨애나 검색하면댄다고?

  • Halis Özmen
    Halis Özmen 개월 전

    댓글보고 유튜브 쁨쁨애나 검색해보니까 수위 지리더라 ㄷㄷ

  • Atakan Soylu
    Atakan Soylu 개월 전

    ???

  • GÖKHAN ÖZTÜRK
    GÖKHAN ÖZTÜRK 개월 전

    유튜브 쁨쁨애나 <<< 2400만큼 수위높네

  • jeong1432
    jeong1432 개월 전

    평소 진지하게 운동영상보다 이번 영상이 더 재미 있어서 그런가 더 집중도 잘 되고 자세도 부분도 참고 할부분이 더 많이 보이는 거같아요 자주 이렇게 만들어 주세요👍👍👍👍👍😍😍😍😍

  • 홍승원
    홍승원 개월 전

    0:00 짜장면너무먹어서 양심의가첵을느낀다는말 같은보디빌더로써공감

  • 홍승원
    홍승원 개월 전

    9:22ㅗㅜㅑ몸봐라

  • 홍승원
    홍승원 개월 전

    9:17 쿠쉬자랑쿠쉬세트 ㅋㅋㅋㅋㅋ

  • 한주디
    한주디 개월 전

    멋짐!멋찜!진심찜!

  • Hy Raymond
    Hy Raymond 개월 전

    헐떡대는 거는 스쿼트 30개해도 나는 헐떡대는데 ㅋㅋㅋ

  • 손병갑
    손병갑 개월 전

    참 기본중에 기본을 항시 정확히 적어주셔서 정말 좋습니다.
    요즘 어딜가도 기본도 모르는 ㅂㅂ들 정말 많습니다.
    아니 히팅도 않되는 15도 정도의 센터내에서 반바지 , 반팔도 아닌 스키니와 레깅스입고.. 땀한방울 않흘리는 무개념이 당연한듯 운동들 하네요..
    코로나 때문에 샤워실이 닫혀서 샤워를 못하는거지 .... 요즘 90% 이상은 당연히 땀 거의 흘리지 않고.. 운동? 끝내고 샤워도 않하고 집에 갑니다.
    그리고 허리 스트랩은 중량치기전 허리 보호를 위해 착용하는거로 알고 있는데.. 팔운동 하면서 허리지방 감추려고 근돼들이 차고 있으면서
    등에 힘주고 다니면 정말 꼴불견입니다..
    땀이 식으면 바로 운동이 아니고 노동이 되는데...ㅠㅠ 왜들 그리 카톡들 해대고 빈둥거리는지...
    언제 기회되시면.. 카톡질 하는것들 따금하게 모라고 좀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전 주로 HOT SUIT를 구매해서 입고 있습니다. KUSH 꼭 찾아보겠습니다.. 위아래를 꼭 다른사이즈로 판매가 되길 기원해 봅니다. 키는작고.. 상체만 크고...ㅎㅎ
    대놓고 제품 링크좀 걸어주세요...ㅎㅎ KUSH SHOP가보니 아직 바람막이는 없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홍승원
    홍승원 개월 전

    8:09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