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출팸 혼자서 들어가봤습니다.. 가출청소년들이 말해주는 웹툰이나 영화하고 다른점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4. 05.
  • #가출팸#가출청소년
    감기몸살이 걸려서 늦은 업로드 죄송합니다.

댓글 • 4.5K

  • @jinyongjin_official
    @jinyongjin_official  5 년 전 +17425

    애들아 보고있니?
    좋아요를 누르셔서 이사실을 많이 많이 알려주세요~!

    • @johnjohn5062
      @johnjohn5062 5 년 전 +685

      보고있자니 이게 사회, 국가, 정치의 잘못이네요. 정치인만 나쁜놈들이 아니라 중요한건 개인의 의식 수준이 올라가야 사회가 바뀔텐데..! 용진님의 이런 동영상 하나가 세상을 바꾸는데 일조한다고 생각합니다..

    • @user-zs4oj6dx9e
      @user-zs4oj6dx9e 5 년 전 +92

      영상 재밌네여 구독하께여 히

    • @jinyongjin_official
      @jinyongjin_official  5 년 전 +134

      @@user-ms3lo1iz2f 12에요 ㅋㅋㅋ

    • @Misthios.
      @Misthios. 5 년 전 +64

      @리영춘 YoungJun 그렇게 알고계시겠지만 당사자들이 직접 말을 저렇게 했는데 실제론 저러는게 맞는것같습니다. ~~카더라 는 정말 믿을게 못돼요. 직접 겪은 사람만 알겠죠. 어느부분이 미화를 했다는 건가요? 그들에 대해서 말했을 뿐인데.

    • @Misthios.
      @Misthios. 5 년 전 +18

      @리영춘 YoungJun 아 그렇군요. 직접 다녀보신분이 아닌줄알았습니다 죄송합니다.

  • @user-ub7jy8lk3f
    @user-ub7jy8lk3f 4 년 전 +8232

    처음엔 그냥 평범한 중고딩들처럼 가오잡다가 뭐 먹으면서 친해지니까 자기 속마음 다 털어놓는거 너무 슬프다...

    • @randel1234
      @randel1234 4 년 전 +603

      ㅠㅠ 쉽게 믿어버리는 어린 나이죠..

    • @user-oe8kn3ep8d
      @user-oe8kn3ep8d 4 년 전 +272

      로말라이젯 음...그 뜻이 아닌것같은데

    • @jazznu
      @jazznu 4 년 전 +57

      @@user-oe8kn3ep8d 님이야말로 뭘 확대해석 한듯

    • @user-xw3vk7wu3l
      @user-xw3vk7wu3l 4 년 전 +11

      맞네

    • @user-gr3ml4gg6l
      @user-gr3ml4gg6l 4 년 전 +66

      @@jazznu 님이 이해 잘못하신거같은데

  • @user-ds6or2bg8x
    @user-ds6or2bg8x 5 년 전 +13461

    맞아.. 부모님이 정상인데 왜 애들이 가출하겠어..

    • @user-zt8cz2gl8q
      @user-zt8cz2gl8q 5 년 전 +198

      ㅇㅈ

    • @user-ui3hx3hj4o
      @user-ui3hx3hj4o 5 년 전 +778

      맞아요 바깥 생활이 힘들어도 집에 돌아가면 더 괴롭기때문에 돌아갈 수도 없죠 항상 어른들이 큰 문제죠

    • @user-ui3hx3hj4o
      @user-ui3hx3hj4o 5 년 전 +234

      @고구마 어른들 혐오는 또 뭐야? 이젠 모든 게 다 혐오라네 그리고 니 라니? 너 왜 모르는 사람한테 반말하니?

    • @user-lh1kk1yt8w
      @user-lh1kk1yt8w 5 년 전 +119

      @고구마 맞춤법, 띄어쓰기 등 여러점을 봐서 컨셉이지?

    • @minggoo
      @minggoo 5 년 전 +72

      @고구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컨셉충이길 바랍니다

  • @user-tv6ww7ch9t
    @user-tv6ww7ch9t 4 년 전 +4657

    얘네가 괜히 가오잡는게 아님
    가오 안잡으면 얕보이고 이용당하잖아
    자기를 이용하지 않을 사람이라는게 확인되면 바로 친근하게 다가오는
    그냥 어린애들인데

    • @user-yj1fv6og4z
      @user-yj1fv6og4z 4 년 전 +80

      아이언나르 원챔 지랄하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yj1fv6og4z
      @user-yj1fv6og4z 4 년 전 +116

      성매매 하는놈이나 쟤네나 다 범죄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쟤네가 뭐 친근하게 다가오는 그런 어린애??ㅋㅋㅋㅋ

    • @user-nl1xv6qo4v
      @user-nl1xv6qo4v 4 년 전 +213

      @@user-yj1fv6og4z 찐따

    • @user-yc3yr6mm6v
      @user-yc3yr6mm6v 4 년 전 +96

      @@user-yj1fv6og4z Wls

    • @user-lq2nb3te2n
      @user-lq2nb3te2n 4 년 전 +69

      @@user-yj1fv6og4z 오우 찐따

  • @holaa2465
    @holaa2465 4 년 전 +3647

    교육쪽 종사자지만 저 가출청소년 말이 맞아요 90퍼센트는 가정, 정확히 말하면 부모 문제가 많습니다. 학생들 교육하다보면 삐뚤게 나가는 친구들 혹은 성격적으로 삐뚠 친구들의 부모님 보면 거의 답이 나옵니다. 이쪽 일 하다보면 더 확신이 듭니다. 그냥 이런거 보면 한심하다가 아니라 마음이 진짜 너무 아픕니다. 저 친구들이 저렇게 되기까지, 자길 낳아준 부모를 증오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상처를 받았을까요. 신기하게 그런 친구들도 어른들이 관심갖고 진심으로 보듬어주고 사랑해주면 변합니다. 부모의 잘못 정말 크고 그 주변 선생님이나 주변 어른들의 관심도 정말 큽니다. 아이 양육은 정말 책임감이 없으면 안되요... 저 친구들이 자립할 수 있는 힘을 길러 떳떳히 살면 좋겠습니다 응원해요

    • @user-vc5zs8vc5k
      @user-vc5zs8vc5k 4 년 전 +109

      여기서 안타까운건 보육교사가 폭력하면 강력처벌 하면서 부모가 폭력 하면 가정 문제니 하면서 제대로 조사 하거나 문제를 해결 해주지 않는거죠 이런한 일이 생기면 피해자를 보호 해주고 가해자를 처벌 해야 되는데 말이죠

    • @user-pu3or9rn4o
      @user-pu3or9rn4o 4 년 전 +3

      저렇게 범죄 저지르고 다니는 애들은 사랑으로 감싸준다고 변하지 않을걸요? 저건 적당한선을 넘은 애들이라 그냥 저렇게 살 애들이엇던거임 타이르고 감싸준다고 변할애들이면 애초에 저렇게 막나가지 않아요

    • @holaa2465
      @holaa2465 4 년 전 +64

      우끼끼 물론 처벌은 해야해요. 자기가 한 잘못에 대한 죄값은 치루고 그게 잘못된 것이라는 걸 확실히 인식해야하죠. 처벌과 애정은 별개입니다.. 그리고 제가 말한 사랑과 관심은 저 일이 일어나기 이전에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라고 한거고 자신의 죄에 대한 처벌 이후 비난 보다는 좀 더 나아질수 있는 어른들의 관심과 사랑이라는 겁니다 ㅠ 생각보다 자신이 한 행동이 도덕적으로 잘못되었다라고 인식은 잘 하지만 그게 얼마나 큰 잘못인지, 그 행동으로 인해 얼마나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지 정확히 인식 못하는 아이들도 많습니다 아무래도 완전 성숙하진 못한 미성년자이니까요. 20살 초반 까지도 그런 걸요..

    • @user-pu3or9rn4o
      @user-pu3or9rn4o 4 년 전 +5

      @@holaa2465 아니요 쟤네들도 알아요 지들이 하는짓이 얼마나 나쁜짓인지..구속된다는것도 자랑하는것처럼 말하는 쟤들은 더이상 신경써줄 이유가 없는 거죠
      계속 범죄저지르면서 수많은 피해자 양산하면서 살고 있는 재들에게 관심과 사랑 줄생각 마시고 하루라도 빨리 사회랑 격리시켜서 다른 사람들 피해 안보게끔 하는게 더 중요한거에요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랬자나요?
      당신같은 사람들이 범죄자에게 인권같은 헛소리 들먹이며 세상을 더럽히는거에요 잘못인걸 알면서도 저렇게 당당하게 저지르는 저런 애들에게 사랑과 관심 주지 마시고 쟤네한테 피해보는 피해자들이나 좀 도와주시죠

    • @holaa2465
      @holaa2465 4 년 전 +59

      우끼끼 ....?? 갑자기 왜 제게 화를 내시죠..? 제가 말하는 요점과 다른거같아요. 애초에 어른들의 무관심과 폭력으로 아이들이 저렇게 된거라고 했던거였어요. 그래서 그 이후에도 관심과 애정으로 바뀌는 아이들도 있구요, 우끼끼님의 청소년 생활 생각해보시면 알면서도 했던 실수들이 있어요. 미성숙으로 이뤄진 일이요. 어른들 입장에서 아이들이 왜 저런걸 모르지?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제가 처벌 하지 말랬나요? 중대한 처벌로 깨닫게 해줘야 한다 얘기했는데요.. 저 아이들이 강간이나 살인을 저질렀다고 나왔나요? 물론 그런 중대한 잘못이라면 이미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넌거라 격리까지 외치며 해야겠죠. 그시간에 피해자를 신경쓰라는건 너무 멀리 가셨네요. 제가 마치 가해자 옹호한듯이 하시는데 절대 그런적 없구요. 당연히 어떤 일의 피해자를 더 신경써야하는거 맞는데 왜 논점에서 벗어난 가해자 피해자를 나누시는지...?

  • @peniel3490
    @peniel3490 5 년 전 +3973

    유투버분이랑 만난 친구들은 처음 인상만 쎄보일뿐
    결국 가정사에의해 스스로 쎄질수밖에없던 친구들같네요.

    • @HEDFUCcom
      @HEDFUCcom 4 년 전 +60

      살아남으려다보니..ㅇㅇ

    • @user-tl6ox8cl2e
      @user-tl6ox8cl2e 4 년 전 +26

      범죄가 언제부터 스스로 쎄지는 길이 되었는지
      스스로 인생 망치는 길입니다
      그저 언타까울 뿐

    • @macro2154
      @macro2154 4 년 전

      유투버아니고 유튜버입니다

    • @user-ld3df7zm5w
      @user-ld3df7zm5w 4 년 전 +12

      @@macro2154 ...ㅎㅎ

    • @user-iy7ko9fn6i
      @user-iy7ko9fn6i 4 년 전 +1

      @@user-tl6ox8cl2e 진짜 안타깝긴하네요. 가출청소년이 왜 가출하는지 이유를 말해도 그냥 생까고 부모님한테 말하고 진짜 제도좀 바꿨으면 좋겠으면 바램입니다.. 범죄를 안하고싶어도 안하면 돈도 못벌고 근데 범죄는 좋지않은 것이고..

  • @jacksfreeworld5747
    @jacksfreeworld5747 5 년 전 +6637

    이사람진짜 제발 꼭 성공해라 한국사회의모순을 현실적으로알려준다

    • @kimmeung
      @kimmeung 5 년 전 +7

      인정

    • @user-lz9zd4is1e
      @user-lz9zd4is1e 5 년 전 +4

      ㅇㅈ

    • @user-zo3bp2rg3b
      @user-zo3bp2rg3b 5 년 전 +21

      안타깝게도 아는 것도 가진 것도 없는 사람들이 이 사회에서 성공할 가능성은 희박하다고 봐야합니다

    • @user-3823-fjjasdf
      @user-3823-fjjasdf 5 년 전 +2

      진심

    • @andlsh71
      @andlsh71 5 년 전 +18

      근데 이문제가 안해결될걸같고 되풀이 될것 같은게 자식은 부모보고 배운다고 쟤들이 커서 결혼한다하더라도 이런게 계속될것같음

  • @bpbp233
    @bpbp233 4 년 전 +4951

    친화력 왜케 좋아 ㅋㅋㅋㅋㅋ

  • @gagazen3722
    @gagazen3722 4 년 전 +3796

    저도 가정 학대를 벗어나기 위해 20살때부터 악착같이 돈모아서 외국 나와 삽니다. 지금 너무 행복해요. 희망을 잃지 않고 성실하게 살다보면 좋은 날이 올꺼라 믿어요.

    • @kevvvykim7840
      @kevvvykim7840 4 년 전 +13

      야이 놈이 쉐리~ 마~~
      부모님품이 제일 따듯하단다 아가야
      이런 폐륜짓 하지마라 ㅎㅎ

    • @user-kz3cm6ld8y
      @user-kz3cm6ld8y 4 년 전 +556

      @@kevvvykim7840 나아줬다고 다 부모 아니다
      팔다리 달렸다고 다 사람 아니듯이
      뚝배기 깨버리고 싶네

    • @gagazen3722
      @gagazen3722 4 년 전 +229

      Kevin Kim 가해자는 닥쳐라

    • @user-vx5nh1xi3m
      @user-vx5nh1xi3m 4 년 전 +142

      @@kevvvykim7840 영상좀 쳐 보고 댓글달래?

    • @cats.rule.the.world.
      @cats.rule.the.world. 4 년 전 +50

      와... 대단하십니다 꽃길만 창창할 거에요

  • @user-fk6uj8cc9m
    @user-fk6uj8cc9m 4 년 전 +3579

    아니 가정폭력 당하는데 엄빠 품이 좋긴무슨..

    • @user-wj8db8bt5m
      @user-wj8db8bt5m 4 년 전 +78

      어른새끼들이 거의 다 그렇죠 뭐ㅋㅋ

    • @user-wy7po2xf7z
      @user-wy7po2xf7z 4 년 전 +26

      @@user-wj8db8bt5m 일부지 다는 아니죠....

    • @user-fkilla123
      @user-fkilla123 4 년 전 +32

      전형적인 공무원식 마인드

    • @Ultrapenis6974
      @Ultrapenis6974 4 년 전 +6

      @@user-wj8db8bt5m 니도 그 어른새끼가 돼. 부모님의 마음을 아니..?

    • @user-fk5kr9gx6q
      @user-fk5kr9gx6q 4 년 전 +81

      @@Ultrapenis6974 자기 마음을 부모가 몰라주는데 자식이 부모맘을 알아야되는 이유가 뭐죠? 아니 애초에 폭력의 피해자가 왜 가해자를 이해해요;;;

  • @user-dn1gp1qy1e
    @user-dn1gp1qy1e 4 년 전 +5062

    저 모자쓴애는 좀 잘됐으면하네 철좀 든거같은데 옆에서 좀만 머도움주면 잘할꺼같네..

    • @user-mw5qe1kp2r
      @user-mw5qe1kp2r 4 년 전 +456

      그러게 저친구는 좋은 사람만나면 건실히 잘 살거같은데....

    • @user-sn7gn8jh7f
      @user-sn7gn8jh7f 4 년 전 +170

      안타깝다

    • @melonmusk3313
      @melonmusk3313 4 년 전 +45

      이런 현실이 정말 마음 아프다 😞

    • @user-uj6wc9mw3b
      @user-uj6wc9mw3b 4 년 전 +25

      제가 아는 애도 가정폭력으로 엄청 힘들어하고있는데 어휴..
      뭘 어떻게 해줄수가없어서 안타깝네요

    • @whaleofeuropa
      @whaleofeuropa 4 년 전 +2

      뭐라는거야

  • @user-yr6zc9gt6i
    @user-yr6zc9gt6i 4 년 전 +1379

    가출팸들 막 문신하고 쎄보이려고 다니는데 그게 다 부모들에게 받은 상처를 사회에서 또 상처 받기 싫어서 쎄보이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 안타깝다 ..

  • @hjsin952
    @hjsin952 5 년 전 +3422

    가출한 고1짜리랑 얘기해봤는데
    어머니는 안계시고 아빠가 일도 안나가고 술만 마시면서 팬다고 하더라
    가출하는데 이유 다있음

    • @hjsin952
      @hjsin952 5 년 전 +454

      글구 사고처서 임신중이라 하더라
      남자는 연락안되고
      남자 21살임....ㅆㅂ럼...

    • @user-sl2kn4rw2k
      @user-sl2kn4rw2k 5 년 전 +232

      @@hjsin952 애기 싸질러놓고 런하는새끼들 많음

    • @user-zn1sn1ip8w
      @user-zn1sn1ip8w 5 년 전 +189

      헐....싸튀남 ㄷㄷ

    • @user-re2pm4pv5r
      @user-re2pm4pv5r 5 년 전 +11

      그것조차 거짓말치며 가족 욕먹이는 애들 많다.

    • @user-vd8nk8ms4u
      @user-vd8nk8ms4u 5 년 전 +36

      하시발..듣는 내내 사연이 안타깝네요 진짜 낳았으면 끝이 아닌게 올바르게 크도록 해주는게 부모지..

  • @only4wotbhwqcb569
    @only4wotbhwqcb569 5 년 전 +3123

    진용진.... 이 사람 놀랍다
    동영상 길이가 9분 28초라 32초만 더 끌면 광고가 하나 더 들어가는데도
    분량 마치니까 딱 9분에서 끊네....

  • @hohoho6948
    @hohoho6948 4 년 전 +2052

    쉼터 직원들을 저런사람들 출신으로 일부 채용해서, 저런걸 모르는 사람들(평범한 가정에서 살아온 사람들)과 협업을 좀 했으면 좋겠네요.

    • @cats.rule.the.world.
      @cats.rule.the.world. 4 년 전 +106

      와 진짜 너무 좋은 생각이에요 진심 무릎 탁 침

    • @user-be3cx3em1o
      @user-be3cx3em1o 4 년 전 +6

      올리자ㅜㅜ

    • @user-td5bv8np7j
      @user-td5bv8np7j 4 년 전 +149

      쉼터 직원들도 사실 저 문제를 모르지는 않을거예요 .. 개입할 수만 있다면 정말 더 도와주고 싶어할 겁니다
      다만 지금 법률 자체가 너무 친족주의적인 성격이 세기 때문에 그걸 뛰어넘기가 어려워요...

    • @user-td5bv8np7j
      @user-td5bv8np7j 4 년 전 +10

      @@hahahoho1927 후...그렇죠... 참....
      솔직히 현실적으로 어려운 점이라는 것은 잘 압니다..
      특히나 아직 보편적인 복지에 대한 전반적인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되지 않은 이 나라에서라면 더 어려울지도요
      그냥 현실에서 어렵다고 해서 머릿속에서까지 아예 불가능하다고 단정지어버리기 뭐해서 해본 말이예요
      참..어디 통계로 보나 아동학대 가해자의 절대 다수가 가정에 있는데 언론이나 법도참 왜 엄한 시설을 건드리는지...

    • @hohoho6948
      @hohoho6948 4 년 전 +1

      @@hahahoho1927 진정성 있는 의견 감사합니다. 저는 운좋게도 좋은 부모님 밑에서 자랐지만, 정말 집이 죽기보다 싫은 아이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사람들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은 집이 죽기보다 싫은 사람들일 거라고 생각해요.
      이건 질문인데요.
      가정폭력을 겪은 아이들을 격리조치하고 강력하게 부모의 권리를 박탈한다... 그말이 곧 가정으로 돌려보내지 않는다는 말씀 아닌가요?? 아니면 그렇게 하고 다시 그 부모랑 같이살도록 돌려보내는건가요?
      아니면 쉼터에 부모님 오게해서 한두시간정도 삼자대면 시킨다음에 분위기 보고 가정으로 돌려보낼지 말지를 정하는건 어떨지 싶네요. 서로가 진심으로 이해하고 반성하지 않는한, 그 악순환은 끝나지 않을거라고 생각해요

  • @user-qz8gb9kn9o
    @user-qz8gb9kn9o 4 년 전 +548

    아니 가정폭력센터는 뭐하는거지 진짜 가족이라서 처벌이 어렵다니...그럼 왜 만든거지..?

    • @gailcha6466
      @gailcha6466 4 년 전 +59

      처벌이 어렵다는 말 전하라고요. 경찰이 그런 소리 하면 여론 안좋아지거든요.

    • @Sevnail345
      @Sevnail345 2 년 전 +4

      먼저 국회에서 법을 개정하던지 바꾸는게 먼저. 그 후에 저런 센터들 다 뜯어고쳐야함. 갈 길이 머네요

  • @user-by9sb1zn7o
    @user-by9sb1zn7o 5 년 전 +1913

    어릴때 아버지한테 가정폭력으로 피멍투성이로 맞다가 큰용기내서 울면서 경찰에 신고해봤습니다 근데 쉼터 잠깐 3개월 보내주고 아버지는 처벌 안먹임...

    • @user-mi5fk5zj9n
      @user-mi5fk5zj9n 4 년 전 +26

      그런아버지 저였음바로 면상날아가게했음

    • @enordschleif5447
      @enordschleif5447 4 년 전 +380

      @@user-mi5fk5zj9n 어렸을적부터 맞고 살아 아버지에 대한 공포심이 마음 깊숙히 박힌 상태에서 면상 날릴 수 있을거같음? 못 날릴껄?

    • @user-lh6yt7zv9s
      @user-lh6yt7zv9s 4 년 전 +44

      인정 아버지를 어디 내쫓아야지 왜 죄없는 피해자가 피해야함;;; 누가 만든건진 모르겠는데 얼척없음

    • @Fury_adc_yasuo
      @Fury_adc_yasuo 4 년 전 +76

      @@user-mi5fk5zj9n만약 어릴때라면 면상날렸다쳐도
      그 후가 문제지.. 진짜 개처맞을텐데

    • @user-uh2dq5jt2g
      @user-uh2dq5jt2g 4 년 전 +29

      1.코끼리 솨사슬 증후군
      2.존속폭행

  • @mymaybee
    @mymaybee 4 년 전 +3669

    정말 행복한 가정에서 태어나는건 축복같다.

    • @user-uj1xg8fo6z
      @user-uj1xg8fo6z 4 년 전 +79

      축복이죠.. 물론 성인이 된 후에 너무 가정탓을 하긴 그렇지만 그 분위기 무시할수없죠 자라나는 아이들인데 한참 사랑받고 그럴 시기를 놓친다는건 정서적으로 좋지않죠 전 7살때 지금은 집 나갔지만 외도한 엄마가 다른지역에 절 데리고 가서 "엄마라하지말고 이모라 하렴" 이말이 생각 나네요 유부녀 티는 내기 싫고 애는 맡아야하고

    • @user-zz3tr6qw4g
      @user-zz3tr6qw4g 4 년 전 +18

      그것만큼 축복도없죠..

    • @karajelly
      @karajelly 4 년 전 +16

      mayfor u 뭐라는거야 이새끼는...;;;

    • @user-vv7qq5gm2z
      @user-vv7qq5gm2z 4 년 전

      @@user-uj1xg8fo6z 슬프네요ㅜㅜㅜ

    • @user-iy9vt6vz9g
      @user-iy9vt6vz9g 4 년 전 +87

      영상 말미에도 나오지만, 이 영상에 나온 20살 친구들이나 같이 있던 가출팸 청소년들이 이 영상을 보게 될거라고 분명히 말하는데..
      가출팸 친구들이 이런 댓글을 보면 어떤 기분이 들지 생각을 해보세요. 무슨 소시오패스도 아니고;;
      본인이 돈 없어서 투덜거리고 있는데, 옆에서 친구가 "아 부잣집에서 태어나는건 정말 축복같아" 이 지랄하면 기분 좋겠습니까?

  • @user-lt6nm3tm6g
    @user-lt6nm3tm6g 4 년 전 +1341

    사회는 도와주는 코스프레를 할 뿐이다

    • @user-td5bv8np7j
      @user-td5bv8np7j 4 년 전 +24

      하지만 그 기저에는 정말 실질적으로 도와주는 것을 막는 국민의식이 깔려있죠(솔까 이정도 국민의식에 저런 정책이 존재하는거 자체가 이미 정책 만드는쪽이 겁나 앞서간거임 독재국가도 아니고 민주주의국가인 이상 여기서 더 나아가려면 이런 일에 대한 국민의식이 바뀌는거 밖에는 답이 없음)

    • @never_land_
      @never_land_ 4 년 전 +3

      ㅆㅇㅈ

    • @user-fu1yq2le7m
      @user-fu1yq2le7m 3 년 전 +5

      @@user-td5bv8np7j 어쩌면... 우리가 죽어라 욕하는 정치인들이 뭐든 우리보다 현명해서 그나마 이만큼이나 하는 것 일지도

    • @user-td5bv8np7j
      @user-td5bv8np7j 3 년 전 +2

      @@user-fu1yq2le7m 그것도 그렇지만 선거 공약 뭐 이런걸 제외하면 실제 대부분의 정책들은 정치인들이 안만든다네요.. 정치인들은 거의 일반 국민들 대신 반대세력들과 싸워주는 역할이라 봐야되고 실제 국정은 그 뒤에 정책기획하는 공무원들이 한다는...

    • @user-lp1bj5oy1j
      @user-lp1bj5oy1j 3 년 전 +1

      대박

  • @user-ht9vg1vq9r
    @user-ht9vg1vq9r 4 년 전 +267

    진짜 웃긴게ㅋㅋㅋ 아빠랑 새엄마가(심지어 진짜 새엄마도 아니고 애인) 8살 애를 온몸에 피멍들게 때려서 경찰 왔는데 오히려 아파트에 소문났다고 적반하장으로 ㅈㄹ 떨고 애는 보호센터에 있고싶다고, 지금가면 아빠가 자기 죽인다고 했는데 며칠이따 그 아빠가 반성했다고 하고 교육받으니까 다시 집에 보냄...이게 말이야 방구야.한번 아동폭력으로 신고되면 바로 감방보내고 애 절대로 다시 못 보게 해야한다.사람은 절대 안 고쳐져.엄연히 범죄라고 생각하고 처벌해야지..피해자를,그것도 어린애를 다시 가해자 소굴로 보내??진짜 우리나라 법 미친듯.

    • @innit9922
      @innit9922 3 년 전 +8

      진짜 우리나라.. 정말 심각해요. 제가 다 아는 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더 확실하고 더 강도높은 처벌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아이는 얼마나 무섭겠어요.. 그리고 돌려보내기로 한 선택 한 번 때문에 애가 죽을 수도 있잖아요. 그런 상황도 있을 수 있다는 걸 생각해보고 좀 가정폭력에 노출된 아이들을 '확실하게' 보호해줬으면 하네요..

    • @user-ns3ko8rl3b
      @user-ns3ko8rl3b 3 년 전 +13

      ㄹㅇ 이런 경우엔 미안한 척,반성한 척하고 막상 집에오면 니때문에 망신을 당했다면 애한테 화풀이함

    • @user-ul3nf3lq2o
      @user-ul3nf3lq2o 11 개월 전

      나도 한국의 이런점이 너무 싫음
      학생때 가출 자주 해보고 쉼터도 가보고 노숙도 해보고 그래도 범죄는 저지르지 않았다만 공통점이 가출해서 경찰한테 잡혀도 쉼터에 가도 전부 무조건 부모한테 보낸다는 점이다
      부모가 싫어서 그 집이 싫어서 가출한 것인데 어째서 다시 보내는거냐
      그래도 성인되면 집 나와서 혼자 알바하고 어떻게든 살 수 있다

  • @user-xc6tc2yk5z
    @user-xc6tc2yk5z 5 년 전 +1203

    가출하는 이유가 부모님께 반항하려고 그런거라면.. 백퍼센트 돌아 들어갈텐데 집은 따뜻하니까. 저 사람들은 살고싶어서 하는거지..일상탈출이 아니라 생존

    • @kassy_0
      @kassy_0 4 년 전 +9

      생존 ㅠㅠ 너무마음아프다...

    • @user-iw4wz5qg7n
      @user-iw4wz5qg7n 4 년 전 +4

      팩트 ㅜ

    • @dhfkcnekdn
      @dhfkcnekdn 4 년 전 +2

      살겠다고 뛰쳐나왔는데 도로 잡아쳐넣네....

    • @user-oz4oy3cv4w
      @user-oz4oy3cv4w 4 년 전 +1

      현직경찰한테 들었는데 가정폭력 당하는 애들 1000명중 1명도 안되고 다 반항입니다. 사상이 잘못되서 그렇지ㅉㅉ

    • @SportsPollapo
      @SportsPollapo 3 년 전

      @@user-oz4oy3cv4w ...?

  • @user-wd1un4er1l
    @user-wd1un4er1l 5 년 전 +2880

    솔직히 가출청소년 보고 에휴 철안들어서 저러는 건가 생각이 없네 이렇게 생각했는데 이 영상 보고 그렇게 생각한 제가 부끄럽네요.

    • @user-cu5dr8ik2r
      @user-cu5dr8ik2r 5 년 전 +79

      네 정말 생각 없으셨네요

    • @ssuk.
      @ssuk. 5 년 전 +54

      생각좀하세요

    • @user-lp9lf8zv1p
      @user-lp9lf8zv1p 5 년 전 +80

      댓글들 개웃기네

    • @Sigma-Male017
      @Sigma-Male017 5 년 전 +270

      ㅋㅋㅋㅋㅋ 그래도 앞으로 잘해보겠다는
      사람한테도 헐뜯는거보소 ;;
      전투하고싶어 안달났네

    • @stealcold5678
      @stealcold5678 5 년 전 +36

      @@user-cu5dr8ik2r 너도 좀 생각좀 하고살아라

  • @slavebird
    @slavebird 4 년 전 +408

    애들이 마음이 멍들어서 새까매보이는거지
    마음이 어두운 애들은 아니지...

    • @bca9013
      @bca9013 4 년 전 +27

      슬플정도로 적절한 비유네요

    • @user-wy5ex9xo1b
      @user-wy5ex9xo1b 4 년 전 +16

      애들이 무슨 잘못이 있겠어요
      그런 부모한테 태어난게 잘못이지 ㅠㅠ 너무 속상해요

    • @parkeh2111
      @parkeh2111 3 년 전

      그런식으로 살아가다보면 마음도 어두워짐

    • @user-wq7xr4hg9i
      @user-wq7xr4hg9i 3 년 전 +1

      하 이게맞지

  • @user-ec6zw6bj6v
    @user-ec6zw6bj6v 4 년 전 +1443

    전 지금까지 가출청소년이라 하면 무의식적으로 나쁜 애들이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그들도 아픔이 있는 사람이라는 걸 이 영상을 보고 느꼈어요.
    오해해서 정말 미안해요.

    • @user-vv7qq5gm2z
      @user-vv7qq5gm2z 4 년 전 +12

      저도요ㅜㅜㅠㅜㅜ

    • @yoou135
      @yoou135 4 년 전 +62

      오해는 아니죠. 어쨌든 범죄를 저지른 건 사실이니까. 시작하게 된 사연이 안타까워도 범죄는 실드칠 수 없습니다

    • @JTENIC
      @JTENIC 4 년 전 +37

      나쁜애들은 맞는데; 사연이 있는거지

    • @user-ok1mz9fv9j
      @user-ok1mz9fv9j 4 년 전

      @@user-iy9ts7dn3w팩트자나 ㅂㅅ나

    • @user-qn9xj9nk9n
      @user-qn9xj9nk9n 3 년 전 +15

      @@yoou135 가출청소년이 다 범죄 저지릅니까? ㅋㅋㅋ

  • @Wengdaddy
    @Wengdaddy 5 년 전 +3086

    야이씨...
    선생님 이런 컨텐츠 진짜 좋지만 몸 생각도 좀 하세요
    아직이야 괜찮겠지만 언젠가 한 번은 위험한 상황에 놓이실 수도 있겠다 싶음...

  • @user-rx5xf8wm3p
    @user-rx5xf8wm3p 5 년 전 +2515

    친화력이 거의 그알pd급

    • @railman275
      @railman275 4 년 전 +19

      그알 급이라고요? 그알이 엄청 밍숭맹숭하게 결론짓거나 해서 안보는데 짧게 하는데도 훨씬 나아요 정리도 잘하고요

    • @user-oo5dd8tv1y
      @user-oo5dd8tv1y 4 년 전 +118

      dian guar 진지하지마셔요 ㅠㅠ 네이버에 ‘그알pd 친화력’ 검색해보셔요 ㅋㅋ 유머에요

    • @brentkim91
      @brentkim91 4 년 전 +11

      dian guar 머쓱타드;;

    • @Kkwangsoo_
      @Kkwangsoo_ 4 년 전 +12

      @@railman275 722명이 공감하는데 혼자불ㅡ편 ㅋㅋㅋ

    • @user-tw4df2zy1e
      @user-tw4df2zy1e 4 년 전 +45

      @@railman275 그알 피디들은 더 파면 목숨에 위험이 생김

  • @user-ni5wy1xq6m
    @user-ni5wy1xq6m 4 년 전 +871

    용진씨 겁나 솔직하고 용감하고 실행력 짱이다 진짜 ㅋㅋㅋ 생긴거와 다르게 겁나 진솔해 사람이,,,, 유투부 잘되시길

    • @user-dp6fh5vf5h
      @user-dp6fh5vf5h 4 년 전 +52

      생긴거와 다르게 ㅋㅋㅋㅋㅋㅋ
      의문의 외모 1패

    • @user-fg3od4bc5h
      @user-fg3od4bc5h 3 년 전 +8

      욕이여, 칭찬이여~? ㅋㅋㅋ🤔

    • @yesua1004
      @yesua1004 3 년 전 +7

      진솔하게 생기셨는데 왜용..ㅜㅜ

  • @one_life365
    @one_life365 4 년 전 +503

    나도 학대당했었는데. 내 자신에게 지금까지 잘 버텨왔다고 토닥 토닥 해줄만큼 씩씩해졌지만 그래도 그 때 기억들은 모두 다 아픔.. 고통.

    • @eyering666
      @eyering666 4 년 전 +10

      힘내요..

    • @user-db5bq2vx4x
      @user-db5bq2vx4x 4 년 전 +5

      공감

    • @OE_Banchan
      @OE_Banchan 4 년 전 +27

      공감해요 전 진행중이지만... 서럽고 우울한 날이 가득하지만 님처럼 말할 수 있는 날이 올것 같아 어떻게든 버티고 있어요.. 제가 힘이 생길때까지..

    • @user-ts9je4kk1m
      @user-ts9je4kk1m 4 년 전

      기회가 된다면 꼭 상담을 받으셔서 어린날의 무의식에서의 상처를 치유하셨음해요.약물치료가 아닌..마음의 상처.병을 미리 알아주셨음 좋을것같아요. 평안하고 정서적으로 안정되길 바랍니다.

    • @sidhkxjs9901
      @sidhkxjs9901 4 년 전

      EunJu Kim 토닥토닥

  • @leeethan1772
    @leeethan1772 5 년 전 +1286

    마음이 여린 사람일수록 겉으로 강한척을 한다는 말이 맞네요... 처음에 욕을 난무하다가 본인을 이해해주는 사람 만나니까 여린 본성이 나오잖아요.
    가출 청소년 뿐만 아니라 이 사회가 여러모로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ㅠ

    • @user-lr4xu7mj9u
      @user-lr4xu7mj9u 5 년 전 +16

      그래서 범죄 저지르나? 상황이 저따위인건 이해한다만 20살 성인돼서도 일안하고 범죄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건 감싸줄수가 없네

    • @winpaly1663
      @winpaly1663 4 년 전 +55

      @@user-lr4xu7mj9u 일단 청소년 성매매 하려는 놈도 문제죠
      나쁜놈 잡는 나쁜놈이라 봅시다;;

    • @user-lr4xu7mj9u
      @user-lr4xu7mj9u 4 년 전 +1

      @@winpaly1663 가출청소년이 저지르는 범죄가 성매매만 있냐? 개소리좀 하지마라

    • @user-hu6bb4ru3f
      @user-hu6bb4ru3f 4 년 전 +5

      정준혁 물론 어떤 이유에서든 범죄를 저지르면 그 죄는 없는게 되지는 않죠 하지만 저들은 살려고 그런거 아닙니까 굳이 나서서 정죄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 @user-fo5id4ps3z
      @user-fo5id4ps3z 년 전

      이거 팩트임 진짜로

  • @user-pu1pt3gu4d
    @user-pu1pt3gu4d 4 년 전 +652

    진짜 기자보다 훨씬 낫다

    • @user-qe8bw2ru9y
      @user-qe8bw2ru9y 3 년 전 +57

      기자가 꿈인 학생입니다
      안그래도 이 영상 보면서 꼭 세상의 어두운 곳을 편견 없이 비추는 기자가 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꼭 지켜봐주세요!ㅎㅎ

    • @user-dp7vf1wm4z
      @user-dp7vf1wm4z 3 년 전 +1

      @@user-qe8bw2ru9y 힘내뇨

    • @fhkkb
      @fhkkb 3 년 전 +3

      @@user-qe8bw2ru9y 그게 쉬울 것 같아?

    • @user-sq8ew7ee9x
      @user-sq8ew7ee9x 2 년 전

      @@user-xj9xx6sb4d ...

    • @user-ny6ch3gh7i
      @user-ny6ch3gh7i 2 년 전

      @@fhkkb 내

  • @harrystyles5815
    @harrystyles5815 4 년 전 +839

    가출?가출팸 하면 그냥 x아치들, 부모님 속썩이는 철없는 애들이라고 생각했는데, 이 영상보고 처음으로 그 아이들에 대해서 다시생각해보게된 거 같네요. 가정폭력때문일거라고는 생각해보지 못했어요 진짜 마음이 아프다...아무리 쎈척해도 어린애들일뿐인데

    • @user-pu3or9rn4o
      @user-pu3or9rn4o 4 년 전 +12

      그렇다고 가출해서 범죄를 저지르는건 그냥 철없고 인성문제인거 맞아요 ㅋㅋ 부모가 정말 좃같아서 집을 뛰쳐나왔어도 충분히 어떻게든 성실하게 일해서 먹고살수 있는방법 있긴 있는데 그거 안하고 편하게 돈벌고 놀라고 범죄저지르는거자나요
      무슨 다시 생각해본다 불쌍하다 이런 개소릴..하고다니는 꼬라지보니 어린애들 삥도 어지간히 뜯고 다니겠구만
      가정교육을 떠나서 쟤들이 하고다니는 짓이 남들한테 피해를 주고 범죄인거 쟤들도 다 알면서도 하는건데 무슨 불쌍하단 소리를..그냥 쟤네 인성이 썩은거임 부모탓아니고 그냥 저샛키들 문제인것

    • @user-pu3or9rn4o
      @user-pu3or9rn4o 4 년 전 +3

      그리고 솔직히 70~80년대나 그 이전 태생인분들은 쟤네들보다 가정폭력 훨씬 마니 당하고 컸어도 멀쩡하게 사는 사람 태반인데..가정폭력탓에 애들이 빗나갔다는것도 사실 개소리지
      그리고 가정폭력 당한 모든 애들이 가출해서 범죄저지르고 다니는것도 아니자나요? 지들이 범죄저지르고 다니면서 왠 가정폭력탓? ㅋㅋ

    • @user-pu3or9rn4o
      @user-pu3or9rn4o 4 년 전 +1

      @@user-ok1mz9fv9j ㅋㅋ 쟤네가 부모가 좀더 좋았다고 정상인으로 컸을거란 보장이라도 있나? 왜 현재 쓰레기짓 하고 다니는 애들을 부모탓을 하지? 잘 감싸줬다면 이러지 않았을거라고? 개소리지 세상모든 범죄자가 다 학대당하던 애들이었던것도 아니고 또 학대당했다고 다 범죄자되는것도 아니야 그냥 저사람 인간 그자체 문제가 젤크고 주변환경은 덤인거지
      그리고 앞에서 쫄아?ㅋㅋ 내 앞에 설 자신은 있고?

    • @user-pu3or9rn4o
      @user-pu3or9rn4o 4 년 전 +1

      @@user-ok1mz9fv9j 그리고 저렇게 나돌아다니는 애들이 다 학대당하고 나온애들일까? 오히려 그런애들이 더 소술걸? 우리나라가 무슨 학대라고 말할정도로 악독한 부모가 수만명이나 될정도로 교육이 덜된나라가 아닌데? 오히려 도덕 교련 예절같은거 안배우고 자라는 지금애들이 더 하면 더했지

    • @user-ok1mz9fv9j
      @user-ok1mz9fv9j 4 년 전 +22

      @@user-pu3or9rn4o 가출한애들 학대당해서 나온거 소수면 다수는 머하고 나온거?다 니같이 반찬투정하고 아침마다 깨워서 개가타서나온거임?ㅋㅋ그러진안을텐데 니같이 그런애들은 소수일듯

  • @cir3939
    @cir3939 5 년 전 +1199

    가정폭력이 문제가 되는게.. .. 미국처럼 공권력이 개입해서 강제로 분리를 해야 하는데 ... 그게 안돼니까 이렇게 겉도는 이들이 늘어나게 됨...

    • @user-xx5ul3tk1q
      @user-xx5ul3tk1q 5 년 전 +8

    • @hui-yeoungyi4783
      @hui-yeoungyi4783 5 년 전 +11

      안타깝지만 법은 가정의 문턱을 넘지 않습니다

    • @cir3939
      @cir3939 5 년 전 +11

      @@hui-yeoungyi4783 그래도 이제는 넘을 때가 되었다고 봅니다...

    • @nw8122
      @nw8122 5 년 전 +7

      한마디로 한국은 안에부터가 썩어빠져서 그래요 법은 송방망이지

    • @whicorina
      @whicorina 5 년 전 +3

      @@hui-yeoungyi4783 썩어빠진 성리학과 유교가 낳은 괴물

  • @user-dx1tn9nt8e
    @user-dx1tn9nt8e 5 년 전 +1242

    우리나라 효문화강제성 잘보인다.
    좋은부모님이 있다면 막장부모가 있단생각을 왜못할까 그래도 낳아서길러준부모인데 라고말하면서 자기일아니라 남일이라고 말쉽게하지 아이가 받아온 학대는 생각안해보고 그저 그래도 부모인데로 일축시키는게 너무싫어

    • @somi236
      @somi236 5 년 전 +24

      공감되네요..
      본인들이 아이를 공감해주고 사랑을주고 잘키웠다면 아이가 알아서 정말 마음으로 효도하겠지요..

    • @user-lk2hu9jj9w
      @user-lk2hu9jj9w 5 년 전 +34

      맞아요 예전에 저희 선생님께서 말씀하신게 떠오르네요. 인성이 더러운 부모를 봤을 때 아이가 착한 경우는 있지만 인성이 더러운 아이를 봤을때 부모의 인성이 착한 경우는 없다고요

    • @user-dx1tn9nt8e
      @user-dx1tn9nt8e 5 년 전 +31

      @@user-fy5ry8kx9u 구구절절 공감가네요 ㅋㅋㅋㅋ낳라주고 길러줬다라는건 은혜에 속하지않는다 생각합니다. 잘해준것에 감사하는마음이 들지어도 본인의 노후를 그때문에 아이에게 맡기는것역시 옳지않다고 생각해요. 후에 아이 스스로 정말 부모님께 잘대해드리고싶다 라는 생각이 든다면 아이가 다 큰후 알아서 부모를 찾아가 부모를 보살피겠죠 낳아주고 길러줬다는건 낳았기에 부모가 당연히 해야할 숙제라고 보고 아이가 성인이 된후 부모를 보살펴드릴것인가 말것인가는 어디까지 선택지로 남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그 아이가 어떤 선택을 하던 누구도 그걸 비난할 자격이 없는거고요. 시대가 바뀌고있다라는게 느껴져요

    • @soulsole
      @soulsole 5 년 전 +15

      이게 진짜 맞는말이지....싸질러놨다고...낳았다고 새끼가 아니고 사랑으로 감싸주고 잘아껴줘야 내새끼지

    • @cheeeese17
      @cheeeese17 5 년 전 +9

      @@user-fy5ry8kx9u 와..공감갑니다 지금 제 부모가그렇거든요 낳아준부모한태 넌 너무못한다 니가 다 먹여살려야하는데 왜 부모를 안먹여살리냐 쓰레기다 이러더라구여 본인주변에는 자식들이 다 부모먹여살린다고..ㅎ 그래서 연락끊고 최소한의 자식된도리로써 25만원에서30만원정도 매달 입금시켜요
      낳아줬다고 부모 절때아닌것같아요... 다음생에는 평범한 부모한태서 태어나고 싶네여

  • @user-xd1lm7wx1s
    @user-xd1lm7wx1s 4 년 전 +152

    여성청소년쉼터 봉사 6개월 해본 대학생인데요... 부모님한테 연락해도 안데리러오늘 부모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부모가 찾아오지 않는 아이들 같은경우 쉼터를 전전하는것이 더 좋아보였습니다. 적어도 아르바이트하면서 돈이 모이니깐요ㅜㅜ

    • @inabro_lokarange
      @inabro_lokarange 4 년 전 +30

      가정사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가 원치 않을 경우 연락을 안 하는게 베스트아닐까요 ㅠ

    • @user-ge7qs7hj7u
      @user-ge7qs7hj7u 16 일 전 +1

      여성가족부 지침에 적혀있어요

  • @sykim6327
    @sykim6327 4 년 전 +148

    쟤들이 쎈척하고 있는거지 속으로는 피눈물을 흘리고 있을것이다. 이렇게 만든 부모와 가족을 원망하며...

  • @user-yd3ir7xl8f
    @user-yd3ir7xl8f 5 년 전 +3180

    청소년사이에 잠입하기엔 너무삭아보이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inataetie
    @ninataetie 5 년 전 +1581

    아이 행복하게 해줄 자신 없으면 낳지 말아야되는게 맞습니다. 청소년들을 보호해줄 수 있는 법이나 기관들이 정말 부족하다는 게 와닿네요. 이렇게 사회문제를 드러내고 생각해보게 만드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응원합니다. (23-10-11아이 행복하게 해줄 자신 없으면 낳지 말아야되는게 맞습니다->낳기 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각오를 해야한다, 낳았으면 최선을 다해야한다... 로 수정합니다. 4년이 지난 지금 보니 제가 너무 극단적으로 글을 썼다는 생각이 드네요.)

    • @tv-jk6nd
      @tv-jk6nd 5 년 전 +45

      ninataetie 낙태죄 폐지해야된다 생각함 키울자신이 없었어 낙태 하는거니깐 억지로 태어나도 아이는 개고생임

    • @user-eg1xr8bt7b
      @user-eg1xr8bt7b 5 년 전 +5

      행복까진 아니더라도 최소한 가정의 질서를 무너뜨리는데서 선을 긋습니다
      부모가 자식에게 행복을 준다는건 현실적으로 가장 어려운 난이도에 속 합니다
      다만 자식의 행복 기여를 위해 부모로써 내 나름의 최선을 다했다는걸 행동으로 증명해야죠

    • @user-mj3vm2it5i
      @user-mj3vm2it5i 5 년 전 +5

      법, 기관들도 그저 본질적인 문제보다 대충대충 개인의 문제로 무마하고 책임전가에만 급급함

    • @user-oe7mu7xx9p
      @user-oe7mu7xx9p 4 년 전

      낙태는 죄지 병신아,,,,어쩔수 없는 경우에도 그것을 정당화하는게 아니라 비윤리적인걸 인정하고 낙태하는건데

    • @user-oe7mu7xx9p
      @user-oe7mu7xx9p 4 년 전

      @@tv-jk6nd 낙태죄 폐지되면 노콘섹스로 앙기모띠하다가 여성병원만 호황누리겠네

  • @kim_meong
    @kim_meong 4 년 전 +2455

    그래 돈 벗겨 먹을거면 그런 스레기들 돈 벗겨먹는게 낫네요

    • @jyh9577
      @jyh9577 4 년 전 +501

      ㅇㅈ 미성년자한테 돈줄테니 관계 하자는 ㅂㅅ들은 맞고 돈뺏겨도 싸다 그래야 안하지

    • @user-ss1vn6ql1n
      @user-ss1vn6ql1n 4 년 전 +412

      ㅇㅈㅋㅋㅋ성매매충은 뚜까맞고 돈 털리는게 맞음. 경찰보다 명쾌하네.

    • @lya0144
      @lya0144 4 년 전 +17

      몸파는 년이나 사는놈이나 똑같음

    • @user-ne8ce4qx2b
      @user-ne8ce4qx2b 4 년 전 +253

      @@lya0144 핀트가 어긋나신듯...

    • @user-ng2ed9td4f
      @user-ng2ed9td4f 4 년 전 +124

      @ya L 존나 다른거 같은데 님이 말하는 몸파는 년이 왜 몸을 팔겠어요 생계 이어갈려고 그러는건데;; 사는 놈은 욕정은 못참겠고 비싸도 돈이 남아도니깐 그걸로 성을 사는거잖아 상대가 미성년자라는걸 알면서도; 어떻게 하면 둘이 똑같게 볼 수가 있음?;;;;

  • @flipmusic9738
    @flipmusic9738 4 년 전 +610

    "잘못된 부모는 있어도 잘못된 아이는 없다."
    -교육학자 닐 포스트먼

    • @zhz3842
      @zhz3842 4 년 전 +39

      "잘못된 부모도 있고 잘못된 아이도 있다."
      -교육ㅈ문가 개X끼

    • @user-th1fx4jq3n
      @user-th1fx4jq3n 4 년 전 +3

      잘못되지 않은 아니는 훗날 잘못된 부모로 큰다

    • @sykim6327
      @sykim6327 4 년 전 +29

      잘못된 부모도 있고 잘못된 아이도 있다. 하지만 잘못된 아이는 100%부모문제이다

    • @user-VirginHouse
      @user-VirginHouse 3 년 전 +1

      닐 포스트먼 -> 한국인x

    • @user-lp1bj5oy1j
      @user-lp1bj5oy1j 3 년 전 +1

      @@zhz3842ㅋㅋㅋㅋ그개정답임ㅋㅋㅋ

  • @ydkim5186
    @ydkim5186 5 년 전 +2314

    이 정도 기획력이랑 추진력과 진행력을 봤을때 방송국에서 특채로 뽑아가야 할 것 같은데

    • @KOArtist
      @KOArtist 4 년 전 +216

      방송국들어가긴 너무아까워요

    • @user-uv1jm1tn8n
      @user-uv1jm1tn8n 4 년 전 +34

      ㄱ.독저 30만명이면 컨테츠면 잘꾸리면 피디보다 많이 볼텐데

    • @user-le1ji9cm6r
      @user-le1ji9cm6r 4 년 전 +64

      빙송국에 가면 획일화 됨

    • @lala-lx8gg
      @lala-lx8gg 4 년 전 +62

      아이러니하게도 큰 대기업에서 일하는 건 활동의 기회를 주기도 하지만 제약을 낳기도 함.

    • @Han-jc5pw
      @Han-jc5pw 4 년 전 +5

      케이오ㅂㅅ은 방송국 PD를 개ㅈ으로 보네 ㅂㅅㅋㅋ 방송국 들어가긴 아깝댄다ㅋㅋ

  • @hoter5235
    @hoter5235 5 년 전 +653

    청소년쉼터애기는 화나네.. 가정이 원인이어서 갔는데 바로 가정으로 돌려보냄..?;

    • @minwoongpark8024
      @minwoongpark8024 4 년 전 +24

      HOTER 그런 점이 또 탁상행정의 결과물 아닐까 싶습니다...

    • @user-uz1sm9mm2m
      @user-uz1sm9mm2m 4 년 전 +1

      ㅋㅋㅋ...

    • @hye370
      @hye370 4 년 전

      ㅇㅇ....저거 ㄹㅇ 찐임...

    • @shinn1692
      @shinn1692 4 년 전 +10

      그 왜 영화에도 많이 나오잖음. 어린애가 학대당하다가 겨우 경찰에 신고했는데 학대한 부모가 눈물쇼 하다 다시 데려가서 학대하는거. 청소년쉼터도 똑같지 뭐

    • @YSBilly
      @YSBilly 4 년 전

      쉬었으니까 돌려보내야져. 영원터가 아닌다음에야.

  • @asdek4545
    @asdek4545 4 년 전 +80

    가정이 개판인데 어떻게 정상적으로 성장할수 있겠냐 나는 이해할수있을꺼 같다 나같아도 가정폭력에 세상에 불만이 많아질꺼같고 다른 평화롭고 정상적인 가정들을 보면서 열등감에 세상에대한 분노와 증오가 생길거같음

  • @user-uj1sv1sb2d
    @user-uj1sv1sb2d 4 년 전 +102

    어른들이 잘못했네ㅜㅜ 잠깐만 이야기 들어주고 같이 어울려주면 저렇게 맘을 잘 여는데 혹여나 이용당하진 않을까 걱정이네요ㅠ 이세상엔 학대하는 부모님 보다도 나쁜 사람도 많은데ㅠ 그래도 너무 어두운 면만 보고 크진 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

  • @Escarpey
    @Escarpey 4 년 전 +1859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보면...개가 문제가 아님...주인이 문제임...
    자식이 나쁜길에 빠지는건 다 부모잘못...
    하지만 자책을 하지말라는거지 원망을 하라는건 아님
    부모교육과정 패스 못하면 애못낳게 해야됨..정말..

    • @user-eo8ch1xt4r
      @user-eo8ch1xt4r 4 년 전 +33

      진짜 교육과정없이 애낳는 사람들 다 처벌받았으면 좋겠어요..

    • @user-wm2yr3cb3c
      @user-wm2yr3cb3c 4 년 전 +10

      어딜 개새끼를 사람에 비유하냐

    • @user-wv1sz5dw5n
      @user-wv1sz5dw5n 4 년 전 +126

      최동규 개새끼보다 못한게ㅡ인간이얔ㅋㅋㅋㅋ

    • @user-pj7jc3tp5v
      @user-pj7jc3tp5v 4 년 전 +2

      그렇게 하고싶어도 못하는게 못낳게 한다하면 낙태를 해야하는데 낙태는 정신적으로 큰 위험이 되버린단 말이죠..?
      그럼 또 정의의 인권운동가들이 나설거 아니겠습니까

    • @user-jf2lm8cn6d
      @user-jf2lm8cn6d 4 년 전 +6

      인정한다 애낳기전에 대학가기전 수능치듯이 애낳기시험봐서90점 이상 못넘는사람은 애못낳게하고
      시험안보거나 시험떨어졌는데 애낳으면 바로 징역살이 시켜야됨
      이렇게하는게 쓰레기같은부모한테 강제 낳음당한아이 그리고 그런 쓰레기부모밑에서커서 쓰레기가되서 남한테 피해주고다니고 하는것보다 훨나음

  • @Labrador_
    @Labrador_ 4 년 전 +481

    박화영이 정말 현실을 잘 조명한 영화였네...

  • @with__lilly
    @with__lilly 4 년 전 +74

    그렇구나ㅠㅠ 에휴 센척하는데 말하다보니까 여린 티가 난다...맘이 아프네

  • @leegiseok6535
    @leegiseok6535 3 년 전 +81

    친구들아 솔직히 니네범죄 저지르는것도 너무 큰잘못인데 미성년자성매매 하려는새끼들한테 그러는거 잘하는것도 아니지만 난 좋다ㅋㅋㅋ 어린것들이랑 어떻게든 해볼라고 룸빵안쳐가고 미성년자 쳐알아보는것들은 이미 인간이하취급해도돼 걔네는 괴롭혀도 좋다 ^^

  • @user-yg4nd3uf7r
    @user-yg4nd3uf7r 4 년 전 +3256

    18살? 씨- 들었을때가 잴 서러웠을거같은데 ㅋㅋㅋㅋ

  • @mitodrum7218
    @mitodrum7218 4 년 전 +801

    만약에 정말 사춘기의 객기로 일탈이 하고싶던거면 해봐야 하루이틀이지
    누가 저렇게 하루살이같이 모텔전전하면서 몇주 몇달 심지어 몇년을 살고 싶겠습니까

    • @chlrkd785
      @chlrkd785 4 년 전 +4

      공감되네요...

    • @user-kw4bp4mb9h
      @user-kw4bp4mb9h 4 년 전 +1

      찐이다....

    • @yan-bi8oh
      @yan-bi8oh 4 년 전

      ㅋㅋ그럼 일진뭐임?걔내도 하루이틀 하누ㅋ

    • @kmin5344
      @kmin5344 4 년 전 +36

      @@yan-bi8oh 걔네는 가출한애들이 아니자나 그냥 평범하게 잘살지만 인성이 글러쳐먹은놈들이지

    • @yan-bi8oh
      @yan-bi8oh 4 년 전 +1

      @@kmin5344 가출한 애들이 사고치고,성매매로 먹고 사는거 보면 제정신이 아니지
      환경이 나쁘면 불리할수야 있겠지만 그냥 전부 다 변명임

  • @user-by8uj9ir7z
    @user-by8uj9ir7z 4 년 전 +21

    근데 보통 가출청소년도 알고보면 상처가 많은사람일텐데..... 그 상처를 치유.. 아니, 공감만 해주더라도 그나마 아물수있을텐데..... 그리고 가정폭력은 진짜 나쁜겁니다....ㅠ

  • @user-nc9cg9ls9l
    @user-nc9cg9ls9l 4 년 전 +23

    고3 부모님의 유학반대로 지금 힘든 시기인데 진용진씨 유튜브 영상 돌려보다가 여기까지 오게됬는데 한국사회의 문제점을 정확히 잘 집어내어 좋은것 같습니다.
    부모님이 지원을 안해주시더라도 저는 혼자서 꼭 성공해서 이런 친구들을 살필 수 있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유학비용 마련을 위해 현재 병역판정검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zznn0001
    @zznn0001 5 년 전 +2154

    저도 오빠한태 가정폭력 당하면서 큰 사람인데 참다가 얼마전 용기내서 경찰에 신고했지만 와서 상황만 보고 가더군요
    상담원에도 전화했지만 저보다 더 심하게 폭력을 당하는 사람도있다고 대수롭지 않게 말했습니다.
    이게 우리나라 현실이에요...

    • @user-og1ch8so5b
      @user-og1ch8so5b 5 년 전 +26

      정말로 상담원이 그렇게 말했다구요?

    • @user-bb4sf9uo7x
      @user-bb4sf9uo7x 5 년 전 +164

      대답이 왜 그럼? 당연히 나보다 더 처맞는 사람이 있겠지. 그렇다고 내가 맞은게 없던일인가? 왜 상대평가하고 그러지

    • @user-og1ch8so5b
      @user-og1ch8so5b 5 년 전 +10

      상담해주시는 분 당연히 녹음할텐데 그렇게 하셨을리가 없을텐데요..

    • @user-tq2wr4nx5i
      @user-tq2wr4nx5i 5 년 전 +3

      하... 만약에 그렇다면 너무 슬프네요..ㅠ 힘내세요ㅠ

    • @user-nv4py6uc9s
      @user-nv4py6uc9s 5 년 전 +15

      ㅈㄹ하내 인증부터 해라

  • @user-il8eu4gd7c
    @user-il8eu4gd7c 4 년 전 +1987

    여지껏 본 유튜브 중에 가장 가치있는 컨텐츠네요. 친구들.. 사회 구성원으로서 참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지금 해줄 수 있는건 없지만, 언젠가 잘 풀려가길.. 어떤 식으로든 누굴 만나서든, 잘 되길 바랍니다. 힘내요.

  • @user-vw2zv3ku3o
    @user-vw2zv3ku3o 4 년 전 +14

    사회가 잘 모르는 깊은 단면을 끄집어내셔서 알리고 보여주시는 것에 참 존경합니다.

  • @SH-lm1ol
    @SH-lm1ol 4 년 전 +100

    촬영 편집 다 혼자 하시나요? 진짜 엄청난 퀄리티네요. 당장 방송국 피디 해도 될 실력. 스카웃 제의 오겟네요

  • @fanPDstudio
    @fanPDstudio 5 년 전 +1527

    진짜 몸조심하고.. 물들어올때 노젓는다고 오버페이스로 달리다가 진짜 ㅈ댈수도 있어.. 응원할께 항상

  • @mong7587
    @mong7587 5 년 전 +1157

    직접 발벗고 뛰는모습에 구독누르고갑니다

    • @user-kl3kz6fu7x
      @user-kl3kz6fu7x 4 년 전 +3

      이렇게 날것 그대로 나오는거 흔치 않죠 진짜.

  • @wantican
    @wantican 4 년 전 +21

    진짜 영상에 나오는 분들 말에 많이 공감해요
    저도 아직 중1이긴 하지만 어렸을때부터 특히 엄마한테 많이 맞고 아빠한테도 맞아서 심하게 다친적도 많아서 가출을 한적이있어요 근데 진짜 막상 하니까 갈곳이 없더라고요 아직 어리기도 하니까.. 그래서 신고해보려고 해도 신고하면 또 보복 당할까봐 무서워서 못하겠고.. 힘내세요

    • @rhombus3815
      @rhombus3815 2 년 전

      애를 왜 때릴까.. 이해가 안간다...

  • @user-mt2nq2np3y
    @user-mt2nq2np3y 3 년 전 +8

    진용진님이 많은 사람들의 생각을 바꿔주시네요. 바로 옆에서 가출청소년들의 생각을 들어주고 공감해주시는 모습에 감동했어요ㅠ

  • @user-hp8wz2ze3u
    @user-hp8wz2ze3u 5 년 전 +223

    가출이라는 표현이라기보다는 독립이라는 표현에 더 가까운듯 애잔하다,,, 어린나이에

    • @Ch-vf9vr
      @Ch-vf9vr 5 년 전 +11

      언급한 그 '가출'은 어리석은 대중의 머릿속에 심어진 개념일 뿐 본 의미는 말 그대로 가정 탈출일 뿐입니다.
      탈출이란 할 이유가 없다면 애초 할 게 되는 것도 아니고. 오죽하면 허허벌판에 한파뿐인 남극인데도 이글루가 싫어 탈출하겠습니까.
      그들에겐 밖이야말로 차라리 더 나은 안이였을테니까

  • @Itme20HA
    @Itme20HA 5 년 전 +1491

    박화영이 진짜 현실 반영한 영화네 ..

    • @dronehigh3134
      @dronehigh3134 5 년 전 +19

      진짜 영화 내용 그대로 다 말해주네,,, 소름

    • @ja_neul
      @ja_neul 5 년 전 +8

      인정 ..저도 딱 그영화 생각남

    • @user-pn2os8qw5m
      @user-pn2os8qw5m 5 년 전 +16

      그 아저씨 몰아간것도 ㄹㅇ똑같네 박화영에서도 나오는데

    • @user-gg4yq9mt5r
      @user-gg4yq9mt5r 5 년 전 +4

      성민 ㅇㅇ 나도 박화영 생각함 ㅋㅋ

    • @kjj5696
      @kjj5696 5 년 전 +1

      박화영생각났음...ㄹㅇ

  • @hahm99
    @hahm99 4 년 전 +6

    이건 정말 좋은 방송 같다... 청소년 이야기들 얘기 모두 공감 많이 간다... 그래. 사실 한국은 많은 가정들이 개판인데, 그걸 너무 해결할 방법이 막연하다... 그래 사회와 정부에서 도와줘야 한다. 정말 얘들아... 힘내라.

  • @user-ku3ef7rv7j
    @user-ku3ef7rv7j 4 년 전 +73

    아트박스 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vs7eq8nx6w
    @user-vs7eq8nx6w 5 년 전 +463

    이 영상을 보고 가출팸의
    시선이 달라짐....예전에는
    부모님이랑 싸워서..등등
    이런 이유인줄 알았는데,
    가정폭력 때문일줄은...

  • @calebs.g2875
    @calebs.g2875 5 년 전 +304

    웹툰에서는 엄청 나쁘게 묘사되었었는데 이런거였구나 마음 아프네..

    • @user-xk7dz8qe6g
      @user-xk7dz8qe6g 5 년 전

      무슨 웹툰임?

    • @Ch-vf9vr
      @Ch-vf9vr 5 년 전 +3

      식물의 가시에 찔리고서 성을 내고
      기르던 햄스터에게 잘 못대해주어 물리자 짜증을 내는 것처럼,
      저들의 사정을 일절 무시하고 외행을 근거없는 악으로 몰거나, 경험해보지 못한 삶을 살아 본 주제에 본인 가치관을 주절대며 질타를 하는 저급한 언행을 일삼는 답글들이 이곳에 수두룩하더군요

  • @user-cn1iu9mg5d
    @user-cn1iu9mg5d 4 년 전 +7

    정말 사회가 지켜줘야 할것 같습니다...
    장기적으로는 미리 사회에서 가정교육에 대해 아이는 어떻게 키워야하는지 지침이나 방법을 알려줘야 할것 같습니다
    하지만 단기적으로... 지금 가출에 처한 아이들에 대한 것은 어떻게 해야할지... 참... 저도 어려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사회복지 공무원들이 이것을 제도적으로 해주는 방향으로 하는 방법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user-sk1kg4vy9t
    @user-sk1kg4vy9t 4 년 전 +13

    좋은 일을 하셨네요. 나중에 아이 낳으면 사랑으로 보다듬을게요.

  • @usedtoilet8295
    @usedtoilet8295 5 년 전 +495

    아무 생각없이 흥미본위로 들어왔다가 많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가정폭력에 시달리다가 경찰에 신고까지 했지만 결국 의붓아버지에게 살해당하고 친어머니한테도 마찬가지로 버림받았던 포천 여중생 살인사건이 생각납니다.

    • @JIK-uj3op
      @JIK-uj3op 5 년 전 +7

      경찰이라도 아무런 도움이 되지않군요...

    • @user-qx4uf5sx2o
      @user-qx4uf5sx2o 4 년 전 +5

      포천 여중생 살인 사건은 미제 사건으로 남은 살인사건 아닌가요 ?? 매니큐어 발라진 채로 발견된 사건이요

  • @IsssSSSsssI
    @IsssSSSsssI 4 년 전 +605

    뭐 훈계나 가르칠 생각은 없어요
    경험상 말합니다.
    하고 싶은거 다 하세요 대신 범죄는 피하는게 좋아요

  • @user-we1lm3si3d
    @user-we1lm3si3d 4 년 전 +8

    나는 부모님과 살짝 다투고 오빠와 다투는것만으로도 불행하고 가출해야지 생각했는데 댓글과 영상보니깐 정말 행복하게 살고 있구나 라고 느끼네.. 같은 또래가 저렇게 사니깐 조금 마음이 그렇다 부모가 멀쩡하고 사랑으로 보듬어 줬으면 여기까지 왔지는 않았을까ㅜ

  • @user-bs4qe3uh9m
    @user-bs4qe3uh9m 4 년 전 +49

    집에 돌려보내는게 저 아이들 입장에선 사지로 몰아넣는 거겠네.. 앞으로 인생 잘 풀리면 좋겠다

  • @user-cc6xo9gn9r
    @user-cc6xo9gn9r 5 년 전 +1087

    저 아이들이 처음부터 저런삶을 꿈꿔왔겠냐구. 정이 그립고 사랑이 고픈 아이들이지.실제 저아이들은 마음도 여리고 겁도많고 세상이 두려운아이들입니다. 그모습을 들키기싫어 더강한척 쎈척 남들에게 밟히지않기위에 밟고서는 방법을 택한것이지요. 나도 너희처럼 살아봤었다. 너희는 너희를 그렇게만든 어른처럼 살지말아줘. 너희도 언젠가는 결혼하고 아기도 낳을텐데 다시 태어나 세상사는 아기들을 너희처럼 또는 나처럼 상처받으며 살게하면 안돼잖아. 세상의 밝은빛이 너희를 지켜주길 간절히 바란다. 세상이 너희에게 어둠을 줬지만 너희는 그 어둠을 모두 이겨낼것이라 믿는다. 세상에 또다른 어른으로서 너희에게 미안하다

    • @bell-io3si
      @bell-io3si 5 년 전 +16

      이 댓글이 진짜 베댓이다.. 너희의 미래를 간절히 응원해!

    • @user-xi6mx7rk4k
      @user-xi6mx7rk4k 5 년 전

      어휴 너나 잘하세요

    • @user-pz1cp6rv8o
      @user-pz1cp6rv8o 5 년 전 +20

      lilillilll lilill 갑자기??

    • @nucleardynamite9141
      @nucleardynamite9141 5 년 전 +8

      @lilillilll lilill 너나 당해라 미친놈아;; 니가 직접 애들 만나서 얼굴 마주보고 말해라; 아니 방구석에 처앉아서 이런 영상을 보고 댓글만이라도 위로도 해주질 못할 망정, 망언을 하네;;

    • @cjjm1000
      @cjjm1000 5 년 전 +9

      가정폭력 피해자가 다시 가정폭력 저지른다는게 학계의 오랜 정론임. 정설 아니고 정론. 그리고 깜빵 보내봤자 다시 돌아와서 더 교활하게 범죄 또 저지른다는것도 학계의 오랜 정론. 동정심은 열심히 알바하면서 없는 돈으로 고시원에서 공부하는 수많은 젊은이들을 위해 아껴놔라. 쟤네는 쓰레기다. 것도 재활용 안되는 쓰레기

  • @deep-review
    @deep-review 5 년 전 +655

    진짜 가정이랑 아동 관련 범죄는 형 미친듯이 엄격하게 때려줘요 제발

    • @user-ub6uc1gi2n
      @user-ub6uc1gi2n 5 년 전 +8

      유치원선생들도 ㄹㅇ 애들그냥패는데 형이 너무약함

    • @berserk1100
      @berserk1100 5 년 전 +11

      아동 관련 범죄 진짜 미국처럼 해야 됨. 조두순이라던가 아니면 아기, 애 막 버리거나 함부로 때리는 넘들 징역 올려야됨

  • @josephsong6501
    @josephsong6501 4 년 전 +11

    고등학생 남자 기준으로는 인력알바 나가면 민증 검사하는곳도 있지만 안하고 일시키는곳도 많았는데 요즘은 하루 10만원 정도 받는것으로 알고 있으니 인력 나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지도.

  • @zeiro007
    @zeiro007 4 년 전 +6

    이런 취재는.. 진짜 좋은 것 같다

  • @user-vp7vh2gn6y
    @user-vp7vh2gn6y 5 년 전 +303

    성문제는 자기결정권이라며 만 16세 까지만 제제하면서 알바등 사회적 자기결정권은 만 19세 부터 준다는게 제일 문제죠

    • @user-cs8cw6ko1h
      @user-cs8cw6ko1h 5 년 전 +1

      장주영 선택적 청소년 보호가 제일 어이없음

  • @user-wr1ym8nd3e
    @user-wr1ym8nd3e 4 년 전 +320

    가출청소년들이 숨을수있는곳
    머무룰수있는곳이 절실하네요ㅠㅠ

    • @user-rm5uj9rv5g
      @user-rm5uj9rv5g 4 년 전 +11

      몰래 가출애들 숨겨주다가 부모님들이 고소하면 징역먹음 방법이 없음

  • @kirimi__
    @kirimi__ 4 년 전 +81

    4:07
    박화영에 나왓던거다... 와진짜 박화영 영화가̤ 좀 오바 한건줄 알았는데,, 하이퍼 리얼리즘 이엇구나 ...

  • @user-pg9ul1vm8u
    @user-pg9ul1vm8u 4 년 전 +10

    진짜 근본적인문제가 안고쳐지니까ㅜㅜ 안타까워요

  • @user-dk3vj5nx2s
    @user-dk3vj5nx2s 5 년 전 +227

    와 돌아갈 집이 없는거네..? 너무 속상하다 진짜 18살정도면 이미 다 컸는데 일도 못하고 아직 우리나라 멀었구나 진짜 ..

    • @Ch-vf9vr
      @Ch-vf9vr 5 년 전 +1

      부족하게 커버린거죠

    • @user-ib2wx1nh3d
      @user-ib2wx1nh3d 4 년 전

      @@jwp-yh8wh 미국

    • @jwp-yh8wh
      @jwp-yh8wh 4 년 전

      @@user-ib2wx1nh3d 미국이 니같은놈 받아줄꺼같음? 기술은 있니?

    • @user-ib2wx1nh3d
      @user-ib2wx1nh3d 4 년 전

      @@jwp-yh8wh 난 이미 버지니아주 사는데 ㅋ

    • @jwp-yh8wh
      @jwp-yh8wh 4 년 전

      @@user-ib2wx1nh3d 아 이민감??

  • @minsu3719
    @minsu3719 5 년 전 +483

    처음부터 안좋은길로 빠지는 아이는없다.. 결국 파헤쳐보면 부모문제;

    • @user-fp9hm1zw4n
      @user-fp9hm1zw4n 5 년 전 +2

      그럼 그 부모도 조부가 문제고 그 조부도 증조부가 문제고...........끝이없구만

    • @Ch-vf9vr
      @Ch-vf9vr 5 년 전 +2

      @@user-fp9hm1zw4n 아주 끝까지 연계가 되는 구조는 아닐겁니다. 후천적인 본인의 사회생활에서 요소가 자신이든 다른 남이든 작용되는 바람에 가치관이 타락하는 경우도 많겠죠
      그런 사람이 되어 부모질을 하게 되는 것이겠고
      그렇지만 일부일 뿐 대다수는 부모의 오행으로 인한 불순리한 성장이 가장 큰 이유임에 동의합니다

    • @no.4151
      @no.4151 5 년 전 +1

      @@user-fp9hm1zw4n 부모가 제일 비중이 크긴 하지만 친구나 주변인들도 영향을 주니까요

    • @watsobwuw9876
      @watsobwuw9876 5 년 전

      제지 수사 인계 통지 가능
      검사에게 임시조치 청구가능 ㅋ

  • @joleekim3278
    @joleekim3278 4 년 전 +4

    정말 아이들은 사랑으로 키우고 좋은 말과 항상 혼날땐 왜 그런 이유를 말해줘야됌. 아이들도 인간이고 존중해줘야 하고 애들이 무슨 잘못이 있겠나요..

  • @fuxkthereds
    @fuxkthereds 3 년 전 +77

    이 새끼들아..형이 해줄 말이 없다 그냥 버텨라 정 배고프고 힘들면 약간의 범죄라도 해서 버텨라 다만 네 인생을 돌이킬 수 없을 정도의 잘못은 하지말자 가출팸 할 정도 나이면 최소한의 사리분별은 한다고 믿는다..형이 돈 많이 벌면 너희 같이 기댈곳 없는 친구들을 위해 집이라도 한채 사서 재워주고 먹여주고 할게 더 벌면 또 한채 더 사서 도와줄게 힘내자!

  • @user-tp1gy4uq1i
    @user-tp1gy4uq1i 5 년 전 +157

    마지막 말처럼 뭔가 현실적인 방안을 말하고 싶은데 진짜 미안하게도 아무런 방법이 안 떠오른다 ㅠㅠ

  • @user-wr1yw2yy5h
    @user-wr1yw2yy5h 4 년 전 +1864

    문제아 = 문제가 있는 아이들?
    문제아 = 문제가 있는 가정의 아이들!

    • @PangPangTerrible
      @PangPangTerrible 4 년 전 +25

      응 아니야 그럴애들은 가정이 어떻든 그렇게 되있어

    • @user-wr1yw2yy5h
      @user-wr1yw2yy5h 4 년 전 +144

      빅부라더의드론 그 원인이 어른이라는
      거야 시작은 각자 사정이 있겠지만

    • @PangPangTerrible
      @PangPangTerrible 4 년 전 +13

      @@user-wr1yw2yy5h 응 아니야 그럴애들은 어른이 잘해도 소용없어

    • @user-wr1yw2yy5h
      @user-wr1yw2yy5h 4 년 전 +38

      빅부라더의드론 그런애들도 있겠죠.

    • @user-sq1xz3wb4d
      @user-sq1xz3wb4d 4 년 전 +131

      @@PangPangTerrible 니또라이냐?ㅋㅋㅋ응아니야ㅇㅈㄹ

  • @nanish_8290
    @nanish_8290 4 년 전 +13

    너무 안타까운 일이네요.. ㅠㅠ 이 문제가 빨리 퍼졌으면 합니다.. 언젠간 이 사회가 이 영상을 봐줬으면.. 그리고 이걸 촬영하신 용진님도 진짜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내가 살면서 이렇게 대단한 유튜버는 처음보는것 같아요..

  • @LP-kc2ny
    @LP-kc2ny 3 년 전 +7

    청소년들! 그래도 따듯한 마음 잃지말고, 아픈마음을 누군가를 또 아프게하는데에 쓰지만 말아주세요.
    꼭 정당하게 조금씩이라도 돈을 벌기시작해서 자리잡아 향후에는 님이 어렷을때 겪은 정반대의 따뜻한 가정이루는 가장이되어주길...

  • @maxim_t.o.p7230
    @maxim_t.o.p7230 5 년 전 +523

    이참에 쉼터도 재조명 해봐주셨으면 좋겠다싶네요.
    쉼터의 민낯

    • @user-so4du5jz4r
      @user-so4du5jz4r 5 년 전 +7

      Maxim.T.O.P 모든 쉼터가 다 저러진 않아요.학생 생각해서 진심으로 도우려는 사람들 많습니다. 케바케인것같네요

    • @Ron_weasley._.
      @Ron_weasley._. 5 년 전 +8

      8년 전 제가 17살에 쉼터에 한달정도 있었어요. 그당시 저는 가출하거나 그런건 아니였고 학교에 계속 안나갔어서 학교와 가까운 쉼터로 선생님께서 배정해주셔서 가족과 타협으로 쉼터에서 지냈었어요. 여자들이다보니 보호선생님들 합해서 총 10명정도 된거 같아요.
      제가 지내본 쉼터는 연극도 보러가고 장도 보고 밥,간식들은 집보다 더 많이 챙겨줘서 5키로가 더 쪘구요, 자유시간이 있고 개인시간은 딱히 터치는 안했어요. 근데 전 단체생활이 불편하기도 하고 아무리 쉼터에 있는 사람들이랑 친하다지만 자는것도 몇명 모여서 자고 (2층침대가 있긴 했지만) 제 방이 없기도 했고 어릴적부터 사람 많은걸 별로 안좋아해서 한달 후에 나오긴 했지만 제가 지낸 쉼터는 좋았습니다.ㅎㅎ

    • @dohana164
      @dohana164 5 년 전 +1

      쉼터들이 민낯 깔수있을까요? 개인사생활 침해가 있을덴데요

    • @apele2se
      @apele2se 5 년 전 +2

      기관에서 유튜브 촬영을 허락할리도 없고 거기에 머무는 학생들도 싫어하지 않을까요.

    • @user-oe9bj6hn9o
      @user-oe9bj6hn9o 4 년 전

      @@Ron_weasley._. 나와서 어떻게 사셨나요?

  • @paulinecitron7217
    @paulinecitron7217 4 년 전 +536

    영화 박화영이 생각나네요 . 정말 영화처럼 원조교제에서 각목? 이라는걸 하는지 궁금했는데 실제였네요 ...!

  • @user-xm4ed2je9r
    @user-xm4ed2je9r 3 년 전 +1

    ㅜㅜㅜㅜㅜ 아이고.. 되게 암담하고 안타깝다.. 다 영향을 받으면서 그렇게 된거라.. 진짜 가정이 제일 중요한 것 같음 ㅠ

  • @very0224
    @very0224 4 년 전 +4

    솔직히 좀 충격먹었어요.. 제가 사는 세상이랑 완전히 다른 세계인것같아서.. 그냥 막연하게 가출하는애들도 있겠지~ 했는데 현실로 보니까 너무 착찹하네요.. 진짜 답답하고 슬프고 가슴이아파요ㅠㅠ 어떻게 한번에 고칠 수 있는 문제도 아니라서 더 답답하네요ㅠㅠㅠ

  • @user-hw4pb9cx5u
    @user-hw4pb9cx5u 5 년 전 +479

    애를 사랑으로 잘키울자신없으면 낳지도말고 결혼도하지마라..

    • @user-eb5re4pi6l
      @user-eb5re4pi6l 5 년 전 +8

      ㅇㅈ
      덧붙히자면.. 결혼은 했는데 능력안되면 하나만 낳아서 잘길러라
      둘셋 싸질러놓고 대충키워서 사회에 내보내는 것보다 제대로 키운 하나가 낫다

    • @user-bo3np6es5y
      @user-bo3np6es5y 5 년 전 +1

      ㄴㄴ 그럴자신없으면 콘돔을껴라...

    • @user-rw8ov9zg4t
      @user-rw8ov9zg4t 5 년 전

      @@user-bo3np6es5y 너무갔다...

    • @cccenter
      @cccenter 5 년 전

      잘키울 자신 없어서 안낳는 사람은 그래서 안낳고, 생각 없는 사람들이 낳아서 ㅋㅋㅋ

    • @user-jq5ur4zv6i
      @user-jq5ur4zv6i 5 년 전

      @@user-eb5re4pi6l 개.씹.인.정

  • @user-el6bs8yc2d
    @user-el6bs8yc2d 4 년 전 +266

    "It's not your fault"
    "네 잘못이 아니야."
    그냥 영화 굿 윌 헌팅의 명대사가 떠올랐네요.
    어디에서 왔는지 보다,
    어디로 흘러가느냐가 더 의미있다고 생각해요.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길.

    • @lol65373
      @lol65373 3 년 전

      고맙다 내 잘못 아니야 걍 내가 좀더 잘해야 할거야

    • @user-zg6bb2gd6x
      @user-zg6bb2gd6x 3 년 전

      굿윌헌팅 대사에 걸맞는 영상이네요 ㅜㅜㅜ

  • @user-kr5vu3sm3t
    @user-kr5vu3sm3t 4 년 전 +9

    저도 어릴때부터 아버지의 성추행.폭행 어머니의 방관.합의서요구.신고막음.탄원서요구 이런것들 때문에 나와서 진짜 못해볼거 다해보고 막 살았어요 진짜 지하철 화장실에서도 자고 맞기도 많이 맞고 무시도 많이 당하고 그런데 진짜 집 들어가는게 더 지옥이라 이악물고 벼티니 21살이된 지금도 힘든 순간이 없진 않은데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고 그렇게 사니깐 그나마 낫더라고요 정말 힘내시고 아직 세상엔 좋은 사람도 많고 밝다는거 그거만큼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항상 행복하시길 기도 할게요ㅎ

    • @user-ru1hn4dm8m
      @user-ru1hn4dm8m 3 년 전

      선생님 힘내세요 앞으로 좋은일만 있음 좋겠습니다..... 저도 님 행복 기도할게여

  • @user-hu5zy9xr4v
    @user-hu5zy9xr4v 4 년 전 +1

    이 영상 정말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도 부모님이 안계셔서 친척집에서 자랐지만.. 만약 친척이 없었다면 제가 어디서 자랐을까 생각하면서 아찔했겠다 하고 생각한 때가 있었어요.
    이건 사회가 해결해야하는 문제라고 생각해요. 나쁜일을 하는 건 맞지만 저 아이들이 왜 나쁜일을 할 수 밖에 없는지 생각해볼 문제네요.

  • @user-bk9ke9es6f
    @user-bk9ke9es6f 5 년 전 +171

    결국 타일러서 집으로 돌려 보낼거면 부모 정신 교육부터 시켜야 되는거 아닌가.. 애만 달라져서 돌아가면 뭐해 부모가 문제인것을... 무조건 집으로 돌려보낼게 아니라 독립할수있도록 도와줘야할것같다

  • @kjh090194
    @kjh090194 4 년 전 +751

    미국은 가정폭력햇다고 하면 거의 깜빵행이라던데 우리나라는

    • @user-hd9bn6jt8m
      @user-hd9bn6jt8m 4 년 전 +127

      우리나라는 피해자가 도망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없네 시브레거

    • @user-ud3rc6un3t
      @user-ud3rc6un3t 4 년 전 +3

      근데 그것도 답이 없는게 깜빵가면 어떻게 먹고 살아요

    • @ajflgkrn2
      @ajflgkrn2 4 년 전 +84

      미국에서는 가정폭력이 있으면 아이와 부모님을 격리시켜버립니다..그 후에 아이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단체에서 생활하구요.. 한국에도 이런 법안 도입이 시급한듯요 ㅠㅠ

    • @user-ud3rc6un3t
      @user-ud3rc6un3t 4 년 전

      ㅇㅎㅇㅎ

    • @jjh3774
      @jjh3774 4 년 전 +32

      거긴 아동방임도 학대로 분류되서 격리시킴. 예전에 차에 아기만 3-4시간 내버려둬서 누가 신고했는데 바로 격리시킴

  • @dongukcheon
    @dongukcheon 4 년 전 +19

    조카를 통해서 좀 경험한 바가 있는데요...
    다른 것 보다 "정직"만큼은 지키면서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 @geminik4768
      @geminik4768 4 년 전 +1

      심히 공감됩니다. 저도 조그마한 거짓말이 어떻게 사람을 망치는지 겪으면서 성장하는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user-tm1ur7nr7e
    @user-tm1ur7nr7e 11 개월 전 +2

    차라리 몰래 찍는거나 속이는 것 보단 이렇게 미리 유튜버라고 말하는게 좋네요

  • @user-im1ij1rm7z
    @user-im1ij1rm7z 5 년 전 +2558

    원조교제하는 아찌들 혼나는건 뭔가 기분 좋네

    • @user-gy1er5ev5h
      @user-gy1er5ev5h 5 년 전 +65

      ᅡᅢ 아줌마들도 ㅇㅇ

    • @user-wz6si4ej4r
      @user-wz6si4ej4r 5 년 전 +5

      원죠교제 뜻이 아재랑 미성년자 여자애랑 사귀는거?

    • @user-gy1er5ev5h
      @user-gy1er5ev5h 5 년 전 +78

      너굴맨 꼭 그건아님 아줌마+남미성년자도 가능

    • @user-ei2up7gt8k
      @user-ei2up7gt8k 5 년 전 +178

      @@user-ry5uy7bl6x ㅋㅋㅋㅋㅋㅋㅋ 없다고 누가 그러던데요? 마치 여성들은 이러한 범죄따위는 1도 안한다는듯 얘기하시네요 그리고 도대체 어딜봐서 여혐이죠? 혹시 피해의식을 가지고 살고있나요? 정말 한심하네요

    • @user-wz6si4ej4r
      @user-wz6si4ej4r 5 년 전 +36

      @@user-ry5uy7bl6x 할수도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