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등급을 정하는 컨텐츠 - 티어게임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4. 10.
  • 애니메이션 등급을 정하는 컨텐츠 - 티어게임
    ● 유튜브로는 못보는 생방송 : bit.ly/2byvfQH
    ● 왁 물 원 : bit.ly/1Q4619k
    ● 우왁굳 인스타그램 : bit.ly/2Jxyh6u
    ● 웰시코기메시 인스타그램 : bit.ly/3qqNJX1
    ● 영상 업로드 시간 : 하루에 한 번 (랜덤)
    ※ E-Mail : ecvhao@naver.com
  • 게임

댓글 • 6K

  • @dallu_moon
    @dallu_moon 2 년 전 +5953

    이날 융터르 자꾸 고멤이랑 채팅 씹덕들한테 유교르라고 자꾸 몰이당하는데 솔직히 가장 사고는 일반적이었구 무엇보다 일단 다 보긴 보고 나서 촌철살인 평가하는 게 찐압살이었음

  • @Foxy61000
    @Foxy61000 2 년 전 +14295

    진짜 융터르가 귀칼 평가 했을때 가슴이 뻥 뚫리더라. 유포터블의 작화를 찬양하는건 이해가 가도 귀칼 스토리까지 찬양 하는 애들이 많아서 이해가 안갔는데 바로 팩트 박아버리네.

    • @user-ww9cj3nt7q
      @user-ww9cj3nt7q 2 년 전 +3101

      그냥 원작 스토리보면 흔해빠진 사무라이세계관이랑 죠죠 흡혈귀설정 갖다붙인 느낌에 결말도 말아먹어서 이해안가긴함 진짜 애니가 다살렸지

    • @NoRaengs99
      @NoRaengs99 2 년 전 +1151

      스토리는 그냥 특별할거 없는 클리셰물인거 ㅇㅈ하는데 연출 작화가 그냥 개미쳐서 애니로만 보면 S 임

    • @bv3x673
      @bv3x673 2 년 전 +1443

      @@NoRaengs99 그건 애니가 s급이 아니라 유포가 s급인거지

    • @NoRaengs99
      @NoRaengs99 2 년 전 +274

      @@bv3x673 아니 그니까 ㅋㅋ 결국 유포터블도 귀칼 애니에 포함되니까 애니만 보면 S급이라는거죠 유포터블이 애니 이름임? 자꾸 딴소리하시네

    • @donya7134
      @donya7134 2 년 전 +1030

      @@NoRaengs99 작화가 s 인거지 스토리는 개똥이라서 a급임. 원작은 d급

  • @ribbon-cake
    @ribbon-cake 년 전 +3770

    솔직히 전공자로써 융터르 말이 다 맞음 ㅋㅋㅋㅋㅋ 원래 캐릭터 서사 세세하게 신경 쓰기 시작하고 딥한거 담는 순간 사람들이 안 봐서 돈이 안 될 가능성이 높음 ㅋㅋㅋㅋㅋ

    • @bae-dragon
      @bae-dragon 년 전 +439

      캐릭터 서사가 제일 재밌는데 사람들이 그걸 모르는게 아쉬움..

    • @user-eu4uo7ph4f
      @user-eu4uo7ph4f 년 전 +17

      ​@@bae-dragon ㄹㅇ로..눈물나네

    • @Girong.
      @Girong. 년 전 +83

      슈타인즈 게이트같이 서사나 떡밥이 쌓이다가 터지는 명작들이 상대적으로 인기가없는 이유가 그렇죠...

    • @user-qe6zt1by8z
      @user-qe6zt1by8z 년 전 +5

      무마...

    • @ribbon-cake
      @ribbon-cake 년 전 +137

      다들 요새 사이다, 빠른 전개, 고구마는 싫음! 이 반복되다보니 전개나 사건 쌓는 게 사라진게 너무 아쉬운듯

  • @user-st2dh5ro3h
    @user-st2dh5ro3h 년 전 +1042

    다들 융터르님한테 폭격맞고 공격적으로 말해서 무서울수도 있었는데 부정형 인간님이 융터르랑 비슷한 의견이라서 좋았다. 둘이서 이 컨텐츠 밸런스를 맞춘 느낌

    • @user-bino
      @user-bino 9 개월 전 +197

      정형이도 영화덕후라 작품성 많이 따지는데 융털이나 정형이 둘중 하나라도 없었으면 뢴키킹이 텐션으로 잡아먹었을듯 ㅋㅋ

    • @user-zo1ch8fs6k
      @user-zo1ch8fs6k 3 개월 전 +4

      융터르가 유일하게 캐리했던 합방ㅋㅋ

    • @user-yp8hh9se4j
      @user-yp8hh9se4j 2 개월 전 +1

      ​@@user-zo1ch8fs6k스타 결승

  • @jhl1006
    @jhl1006 2 년 전 +10018

    이 컨텐츠 진짜 융터르가 살렸음ㅋㅋㅋ한창 덕질할때 히키킹, 뢴트님 취향 쪽 애니 진짜 많이 봤었는데 이게 한걸음 떨어져서 보면 진짜 융터르 말 중에 틀린게 거의 없음ㅋㅋㅋㅋㅋ

    • @NoRaengs99
      @NoRaengs99 2 년 전 +1283

      저도 뢴키킹님쪽 애니 쥰내 보긴햇지만 씹덕뽕 빼고보면 융터르님 말이 맞긴한 ㅋㅋㅋ

    • @user-yx2bt4id6k
      @user-yx2bt4id6k 2 년 전 +918

      뢴키킹 픽 하나같이 역한거밖에없네

    • @cosmosksw
      @cosmosksw 2 년 전 +125

      @@user-yx2bt4id6k 욘욘욘

    • @byeolyousung
      @byeolyousung 2 년 전 +74

      @@user-yx2bt4id6k 하석들

    • @dav3191
      @dav3191 2 년 전 +106

      @@user-yx2bt4id6k 재미로 보라고

  • @user-lr8ct3bk1j
    @user-lr8ct3bk1j 년 전 +7458

    야구장으로 비유하자면
    뢴키킹 : 야구보다는 야구장 분위기 즐기고 치어리더 보러 가는 부류
    융터르 : 야구 전략, 선수 분석 등 체계적으로 진짜 야구를 즐기는 사람

    • @Jwoogae
      @Jwoogae 년 전 +397

      이거다 ㅋㅋ

    • @2024INSEOUL
      @2024INSEOUL 년 전 +737

      와 진짜 비유 개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jy1md7kg4k
      @user-jy1md7kg4k 년 전 +103

      이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

    • @user-bj4bs7zr1d
      @user-bj4bs7zr1d 년 전 +711

      근데 야구를 즐기려는데 자기 팀 맨날 져서 욕하면서도 계속 보는 야빠 느낌일듯ㅋㅋ

    • @juwayon
      @juwayon 년 전 +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객관안 ㅇㅈ합니다

  • @IM_
    @IM_ 년 전 +3126

    야동같은 애니 싫어하는 입장에서 융터르님 너무 좋았따....건전하고 재밌는 애니가 얼마나 많은덱

    • @oinkoink6906
      @oinkoink6906 년 전 +103

      야동... 솔까 조회수로 따지면 모든 매체들 씹어먹지 않을까? 눈물 대신 얼마나 많은 물을 빼냈는데.

    • @user-kr2sm4zo2p
      @user-kr2sm4zo2p 년 전 +261

      @@oinkoink6906 물의 질이 다르잖아ㅋㅋㅋㅋ

    • @cosmosksw
      @cosmosksw 년 전 +48

      에로스도 미학이 충분히 될 수 있지만 일반적인 작품성에선 거리가 좀 있긴 하죠 ㅋㅋㅋ

    • @user-fx9vq3np3l
      @user-fx9vq3np3l 년 전 +357

      핏대 세우고 서비스씬이 얼마나중요한데!!!!ㅂㄷㅂㄷ 이러는구 진짜 토나옴;
      갠적 일화로 ”소울이터“진짜 좋아했어서 ”불꽃소방대“ 나온다고 했을때 졸라 기대했는데
      미친 ^^ 걍 1분마다 찌찌 뽕!! 빵댕이 뽕!! 찌찌 움켜쥐기!!
      이지랄 나서 걍 중간에 하차함
      그딴 씬이 왜 필요하다는거임
      그냥 야동이나 처봐 ㅠ

    • @IM_
      @IM_ 년 전 +98

      @@user-fx9vq3np3l ㄹㅇ 불꽃소방대가 그런 장르에서 본것중에 제일 심했음... 저도 하차... 대놓고 하렘 대놓고 빻은 이세계물이면 미리 거를수있는데 액션물 볼려고 튼게 1분마다 성희롱에 서비스씬에 ㅈㄴ 눈살 찌푸려짐 재미도없고 감동도없고,,

  • @dkdPrmfjtpdy
    @dkdPrmfjtpdy 년 전 +3833

    융터르님이 말하는 저게 평범한 사람이 애니보는사람 이해해줬을때 생각하는 평균이니까 사회생활할때 잘 숨겨야한다ㅋㅋㅋㅋㅋㅋ

    • @rabbitduke524
      @rabbitduke524 년 전 +101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ARIADANG
      @NARIADANG 년 전 +39

      진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lx6rz5wf3q
      @user-lx6rz5wf3q 년 전 +230

      ㅆㄷ들은 보이면 뭔가 패고 싶음
      나한테 직접적인 피해는 없는데 뭐랄까...
      운전하다 고라니 죽은 거 봤는데 계속 눈이 가는 느낌?

    • @user-di8hj1hz9i
      @user-di8hj1hz9i 년 전 +141

      @@user-lx6rz5wf3q ㄹㅇ 솔직히 피해는 안오는데 배척하고싶어짐
      혹시 이게 군중심린가?

    • @NY_123
      @NY_123 년 전 +82

      @@user-lx6rz5wf3q 으이그 그런 놈이 이런곳에 왜 있냐

  • @wiggd1125
    @wiggd1125 2 년 전 +5052

    와꿋형이 융터르 뽑았을때부터 의심하는 사람들 많았고
    다들 프리터가 미친 존재감 계속 보여줘서 융터르 전혀 기대 안하고 오히려 너무 못할까 걱정이었는데
    컨셉 제대로 잡고 상현들 다 줘패버려서 와꿋형이 쥰내 혜안 오진다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

  • @hyo_jason
    @hyo_jason 2 년 전 +7887

    성욕에 잡아 먹힌거다, 이유식에 마약을 탔다 쥰내 묵직하게 뎀프시롤 조져버리니까 속이 뻥뚫리네ㅋㅋㅋㅋㅋㅋㅋ

    • @user-pg7qy5xq5j
      @user-pg7qy5xq5j 2 년 전 +655

      ㄹㅇ 무호흡 딜링 미쳤음ㅋㅋㅋ

    • @Knightking1997
      @Knightking1997 2 년 전 +823

      패기물을 가져와서 미슐랭 쉐프

    • @NoRaengs99
      @NoRaengs99 2 년 전 +546

      목소리까지 묵ㅡ직한게 ㄹㅇ 레게노 ㅋㅋㅋㅋ

    • @user-em7ku6mv2b
      @user-em7ku6mv2b 2 년 전 +346

      이번 영상만큼은 융터르가 풀타임 러닝으로 고맴들 다 찍어 누른듯ㅋㅋㅋㅋㅋㅋ

    • @iodine5942
      @iodine5942 2 년 전 +561

      뽕빨물 혐오하는 입장에선 개시원함ㅋㅋㅋㅋㅋㅋㅋ

  • @user-qw3zk6zz3d
    @user-qw3zk6zz3d 년 전 +637

    "이유식에다 마약을 탄"
    아무런 특색도 없이 그저 먹기 좋게만 만들어 놓고 거기다 말초적인 쾌락만 잔뜩 집어넣은 걸 너무 잘 표현한듯

  • @yjE2222
    @yjE2222 년 전 +2106

    세상이 점점 타락해가는구나 하고 중얼거리는거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 @commentsartist
    @commentsartist 2 년 전 +4815

    이 합방은 융터르가 살렸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논리적으로 말해야되는 캐릭터니까 말하는 단어 하나하나가 진짜 폭격내리는 듯이 말하는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essi4goalsinfrenchleague
      @messi4goalsinfrenchleague 년 전 +206

      그리고 야발 다 무슨애닌지 모르겠음 ㅋㅋㅋ 갓터르 팩폭 좋다

    • @wlsgml2823
      @wlsgml2823 년 전 +60

      존나웃김ㅠㅜㅜㅜㅜㅠ사무라이뽕빨물ㅋㅋㄱㄱㄱㄱㄱㄱ

    • @fco0916
      @fco0916 년 전 +2

      근데 고평가 하는게 대중성, 재미와는 동 떨어진 작품같아서 별로 ㅋㅋ 결국 양산형이 생산되는 곳엔 이유가 있음. 아무리 홍대병 걸린것 마냥 뭐 뜻이 깊고 여운이 있어도 그걸 재밌게 못 풀어내서 그렇게 뜨지 못한 작품은 재미를 주는게 목적인 애니와 만화의 입장에서 봤을 땐 실패작이 맞음 융터르는 만화에서 다큐를 원하는 거 같아서 별로인듯

    • @e-lm_jitgi
      @e-lm_jitgi 년 전 +117

      @@fco0916 양산형 ㅈ망 스토리 빤다고 홍머병소리하는 애는 첨보네. 솔직히 저 작품들 전부 그림체 평준화 했을때 대중성있는 작품이 뭐있냐

    • @wayneclark4330
      @wayneclark4330 년 전 +26

      @@fco0916 내가 안좋아하면 대중성 떨어진거고 재미없는건가? 웃기네요. 진짜 다큐는 나오지도 않았고 추잡한 양산형 라노벨애니랑 그냥 애니 몇개 나온건데 .. 다른 제대로 된 애니들은 비교급으로 나오면 쌍욕먹으니까 안나온것 같은데 .. 추잡하고 타락하지 않았다고 노잼 안뜸. 이라고 하는거 진짜 어이없네.

  • @fishing-damedameyo
    @fishing-damedameyo 2 년 전 +6098

    융터르님 말하는거 보면 진짜 애니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는거 같애ㅋㅋㅋㅋㅋㅋㅋ
    약간 ㅈㄴ 욕하면서도 시합은 하나도 안빼먹고 가는 야구팬느낌 ㅋㅋㅋㅋ

    • @fishing-damedameyo
      @fishing-damedameyo 2 년 전 +564

      @@user-lt9yt3zs7m '너 만화 그려봤어?' 시전 가능ㅋㅋㅋㅋ

    • @SOECREAM2
      @SOECREAM2 년 전 +297

      즉 한화팬ㅋㅋㅋㅋㅋ

    • @IJARI_GOGUMA
      @IJARI_GOGUMA 년 전 +249

      @@SOECREAM2 야!!!!!!!!!!!!!

    • @jajun07
      @jajun07 년 전 +37

      @@IJARI_GOGUMA ㅋㅋㅋㅋㅋ

    • @betheloveS2
      @betheloveS2 년 전 +23

      @@IJARI_GOGUMA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adgsfh0408
    @user-adgsfh0408 년 전 +581

    선정적인 애니 패는거야 누구나 그냥 할 수 있는거라 쳐도
    귀칼 깐건 정말 좋았다. 맞말추.
    진짜 진부하고 전형적인 양산형 스토리, 뒷 전개가 어떨지 궁금증이 하나도 일어나지 않고.
    그냥 제작사에서 미친 연출과 작화로 캐리한거지 나머진 정말 별볼일 없음.
    대중성과 작화가 뛰어나다 해도 애니를 평가할거면 스토리와 세계관도 고려해야지
    아주 속시원했다.

    • @user-kr2sm4zo2p
      @user-kr2sm4zo2p 년 전 +56

      진짜 모든 챕터에서 활약해야하는 적측 상현들이 죽은 캐릭 포함해서 9명 중에 4명이 매력1도 없고 최종보스가 제대로하는게 하나도 없는데 귀칼이 S가는게 말이안됨 작화감안해도 B~C쯤으로 보내야됨

    • @black_cattle
      @black_cattle 11 개월 전 +2

      ​@@user-kr2sm4zo2p ㄹㅇ B와C그사이가맞음

    • @bamil4938
      @bamil4938 10 개월 전 +21

      설정도 의미없는 설정들이많음 상현하나당 주3명급이라던데 주한명이 일반대원 3명이랑 상현을 썬거부터가 ㅋㅋ

    • @user-zq2zl6vu7kACmilan
      @user-zq2zl6vu7kACmilan 10 개월 전 +5

      ​@@bamil4938ㄹㅇㅋㅋ 그럴거면 설정 왜 넣은거냐..
      여동생이 오니가 되었으니 복수를 하려합니다 ㅇㅈㄹ하고 라노벨마냥 표지 넣으면 스토리 끝ㅋㅋㅋㅋㅋㅋ 진격거나 데스노트를 S에 넣어야지.. 적어도 귀칼은 B아니면 C인데

    • @username_0125
      @username_0125 9 개월 전 +1

      귀칼만 보고 스토리 좋다고 하는 친구가 진격거 보지도 않고 스토리 까서 개패고 싶었다 ㅅㅂ,,,,
      융터르님 말씀 보여드리고 싶네

  • @user-mo5rr1ui2b
    @user-mo5rr1ui2b 년 전 +276

    던만추 이후로 xx분기 히로인이라는 개념 생기고 애니들이 히로인 원툴에 극도로 인기 수명이 짧아져서 융터르가 제대로 깐게 맞음 ㅋㅋ

    • @jj_3
      @jj_3 11 개월 전 +3

      애기야 그건 던만추 이후가 아니고 그 전에도 꾸준히 그랬어. 히로인 인기로 먹고가는 작품이 대다수였단다

    • @Lilpaaaaaaaaaaa
      @Lilpaaaaaaaaaaa 11 개월 전 +12

      ​@@jj_3 정확히는 하루히부터 아님?

  • @user-rf4lm2kx3n
    @user-rf4lm2kx3n 2 년 전 +2185

    아니 진짜 이거 생방 보면서 융터르 진심 개 시원하고 너무 말 잘하고 미친 공감됐었음 진짜로 객관적인 거 같음 뢴트하고 히키킹이 좀 서비스씬 있는 애니나 양산형을 좋아하는 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툭히 그런 애니들 평가가 좀 후한듯 기준이 작품으로써가 아니라 걍 재미, 킬포로써 평가해서 좀 취향 차이가 심한듯 나는 S급 기준이 누구라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호불호 별로 안 갈리는 애니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융터르 빼고 나머지 고멤들 의견이 이해가 가진 않았는데 그래도 걍 열정적으로 토론하는게 준내 웃겼음ㅋㅋㅋ

    • @gogumapizza892
      @gogumapizza892 2 년 전 +5

      ㄹㅇㅋㅋ

    • @gy__
      @gy__ 2 년 전 +251

      새우튀김이 빠졌는데 새튀도 찐인듯 은근히 다보고 옹호해ㅋㅋㅋㅋㅋㅋ

    • @user-oq9sm9zq5y
      @user-oq9sm9zq5y 2 년 전 +2

      ㅌㅌㅌㅋㅋㅋ ㅇㅇ애니로 이리.몰입이 되노 씹 ㅋㅋ

    • @user-mx1tj2dz9f
      @user-mx1tj2dz9f 2 년 전 +99

      융터르 목소리때문에 애니 몰라도 동의하게 됨

    • @EchilO
      @EchilO 2 년 전 +11

      근데 융터르님은 애니를 애니로안보고 자꾸 만화기준으로봐서 사실 취지에 100프로 부합하진 않아보임

  • @user-lb2jj5ud3b
    @user-lb2jj5ud3b 2 년 전 +8143

    융터르 존나웃긴데 맞말만함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속이 다 후련하더라ㅋㅋㅋㅋ

    • @user-ou1lx3ed5h
      @user-ou1lx3ed5h 2 년 전 +372

      ㅋㅋㄹㅇ 융터르 캐리

    • @user-gh8zr1fm5n
      @user-gh8zr1fm5n 2 년 전 +878

      ㄹㅇ ㅋㅋ 이상한뭐
      던만추 방패용사성공담 이딴류는 그냥
      거론이 되면 안됌

    • @user-vw2um2uz1r
      @user-vw2um2uz1r 2 년 전 +395

      @@user-ww9cj3nt7q 과몰입하지마셈 ㅋㅋ 니가좃세계양산물만봐서 그거없으면 애니없는줄아는데 명작애니존나게많음

    • @user-kd1nn1st7b
      @user-kd1nn1st7b 2 년 전 +139

      @@user-ww9cj3nt7q 넣어도 되긴하는데 대중성 제로인 씹덕픽이라 c가 적당

    • @user-ww9cj3nt7q
      @user-ww9cj3nt7q 2 년 전 +73

      @@user-vw2um2uz1r 명작이 없다는게 아니라 애초에 씹덕 토론으로 할거면 원래 저런것들도 하고 명작들도 토론하고 하는건데 저런거를 빼면 안된다는 얘기지 이컨텐츠 자체가 일부로 저런 사람들 말많이 나올 애니로 토론하는건데 너도나도 명작취급할만한 애니로만하면 분량도 안나오고 노잼이지

  • @user-sq3em4on7e
    @user-sq3em4on7e 년 전 +530

    융터르 혼자 애니등급매기는것도 추진 해주시면안될까요ㅋㅋㅋㅋ개인적으로 진짜 믿고볼수있을것같아서 진지하게 추천받고싶을정도임

  • @Lord_Unicorn
    @Lord_Unicorn 8 개월 전 +91

    저는 융터르님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바쿠만을 S급으로 올린 순간 아 이사람은 양산형이나 수익 대중성이 아닌 스토리의 완성도 케릭터 구도 라든지 깊이 즐기시는 분이구나 하고 감탄했습니다. 솔직히 저는 과격하게 양산형을 쳐냈을겁니다. 융터르님의 깊은 소신 발언에 감동했습니다.
    대중성이나 수익이나 메인밸류라는 이유로 밀어붙이는 흔히 나오는 양산형이 아닌 스토리로써 작품으로써의 가치를 보고 판단하는 융터르님에게 정말 동의를 합니다.

    • @rabin7399
      @rabin7399 4 개월 전 +8

      저도 바쿠만 너무 좋게 봐서 융터르의 바쿠만에 대한 의견 듣자마자, 아 진짜 이 사람은 찐으로 만화에 대한 낭만을 꿈꿨던 사람 맞구나 했음. 단순 재미로만 따지면 모르겠지만, 융터르가 얘기하는 낭만을 놓고보면 s급임.

  • @user-gx9tw2yk9l
    @user-gx9tw2yk9l 2 년 전 +2358

    와 프리터에게 묻혀서 잘 인상이 안남았는데 상현들 줘 패는거 보니까 왁굳형 혜안이 미쳤구나 ㅋㅋㅋ 프리터 융타르 둘 다 장난아니네 ㅋㅋㅋㅋ

    • @user-tn4wo7ge4b
      @user-tn4wo7ge4b 2 년 전 +64

      진짜 왁굳형은... 신이야 사람 아니야

    • @wardplz790
      @wardplz790 2 년 전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목이있지

    • @papaplay4495
      @papaplay4495 2 년 전 +3

      이거지 ㅋㅋㅋㅋ

    • @user-mu7gs9rg9z
      @user-mu7gs9rg9z 2 년 전 +4

      @@user-tn4wo7ge4b 형 은신이야

    • @user-wr7rs3bd4k
      @user-wr7rs3bd4k 2 년 전 +33

      ㄹㅇ 줘패는거보고 겁나 웃었음 ㅋㅋㅋㅋㅋ 이게 취향다 빼고 생각해보면 다 맞는말이긴 해서

  • @daon-123
    @daon-123 2 년 전 +7880

    융털씨 없이 했으면 모든 애니 싹다 s라는 말이 개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ginkim2609
      @aginkim2609 2 년 전 +659

      ㅇㄱㄹㅇ 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ope5877
      @hope5877 2 년 전 +701

      ㅋㅋㅋㅋㅋ 마약탄 이유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wws220
      @wws220 2 년 전 +49

      마약 ㅋㅋㅋㅋㅋ

    • @user-ez2fg7ok1j
      @user-ez2fg7ok1j 2 년 전 +980

      일단 이세계물은 무조건 d~f가야됨. 융털 없었으면 답답해서 죽을뻔 ㅋㅋㅋ

    • @Long_arm_mackerel
      @Long_arm_mackerel 2 년 전 +125

      필터링 개 잘했음 ㅋㅋㅋㅋㅋ

  • @sbyoon25
    @sbyoon25 년 전 +851

    융터르님 얘기하는게 너무 웃겨서 매일 보게 됨... 이 영상으로 왁굳님 영상들 입덕하게됬는데 고멤분들 한 분 한 분 너무 다 재밌으신데 융터르님 합방 많이 해주세요!! 나오는 영상 너무 좋고 재밌으시니까 많이 나와주세요😊 헤헤..

  • @hakkkumeow
    @hakkkumeow 년 전 +205

    융터르님 신입인데도 소신 묵직발언 캬... 다른 영상들 봐도 목소리빨이라기보단 한 사람의 정확한 가치관을 흔들림없이 보여주는게 진짜 대단하시다

  • @f_no4969
    @f_no4969 2 년 전 +3057

    진짜 S급이면 애니를 모르는 일반인에게 추천해줄만한 그런 대중성, 상품성, 작품성, 스토리, 인물 등등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봐서 그런건지는 잘 몰라도 융터르가 너무 좋아진 날이였음.
    ㄹㅇ 융터르도 그렇고 프리터도 그렇고 첫 합방부터 레전드를 찍는거 보면 왁타버스 3기 레전드다.

    • @pray5505
      @pray5505 2 년 전 +412

      귀칼 팩폭 이유식마탄 완벽했다.

    • @user-ww9cj3nt7q
      @user-ww9cj3nt7q 2 년 전 +553

      융터르가 저중에서 애니쪽 객관안은 제일좋은듯

    • @gosemfdleocpanjsep
      @gosemfdleocpanjsep 2 년 전 +397

      @@user-ww9cj3nt7q ㅇㅇ 기준이 한결같아서 신뢰도 개같이 상승함 ㅋㅋ

    • @asakkkkk2
      @asakkkkk2 2 년 전 +30

      ㄹㅇ 잘알임 ㅋㅋ

    • @goose7365
      @goose7365 2 년 전 +229

      S급 너무 많은데 ㅋㅋㅋ 애초에 처음부터 S급을 강철의 연금술사나 데스노트로 정해놓고 얘네들이랑 비교해서 얘네랑 작품성이 비슷하면 s아니면 떨구는게 맞지않나..

  • @ming96
    @ming96 2 년 전 +2182

    딴 거 떠나서 융터르님 눈치 안 보고 계속 소신 발언하는 게 준내 멋있고 웃겼음ㅋㅋㅋㅋㅋ

    • @uhow6140
      @uhow6140 2 년 전 +226

      ㅇㅈㅋㅋ 십덕작품 수준낮다고하면 반발할사람 많은거 뻔하고 이 영상 댓글창에서도 좀 보이는데ㅋㅋㅋ 그럼에도 소신껏 말하는게 멋있었음 그렇다고 또 본인 의견만 우기는게 아니고 적절하게 알잘딱으로 비유까지 넣어줘서 재미까지 잡음 ㅋㅋㅋㅋ 이유식에 마약은 상상도 못한 드립 ㅋㅋㅋ

    • @fishing-damedameyo
      @fishing-damedameyo 2 년 전 +68

      만화가 꿈꾸셨다해서 그런지 애니에 대한 애정이 느껴짐 ㄹㅇ

    • @inzulmi132
      @inzulmi132 2 년 전 +18

      괴물 같은 동기 때문에 이 악물고 하는게 보임 ㅋㅋㅋㅋㅋㅋ

    • @hohoho3313
      @hohoho3313 2 년 전 +2

      @@uhow6140 이유식에 마약은 진짜 ㅋㅋㄱㄱ

  • @LUMAisNOotaku
    @LUMAisNOotaku 9 개월 전 +100

    귀칼 초 고평가 시대에 너무 옳은 말씀이시다… 진짜 잼민이들이 유포터블 뽕 미친듯이 받은 애니보고 완벽하다 갓작이다 이러고 무슨 데스노트보다 높다고 하는 잼민이들, 하물며 유튜버들도 그러는게 진짜 미치겠는 수준이였는데 시원하게 스토리로 밀고가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3기때 융터르님 안 뽑혔으면 어쩔뻔….

  • @DriedLizardMeat
    @DriedLizardMeat 년 전 +532

    10:53 진짜 편집 센스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융터르 뭔가 대중성에서 한발짝 물러나 논리정연하게 패는게 너무 웃기다..

  • @user-qy2ed1mx4x
    @user-qy2ed1mx4x 년 전 +4099

    아 진짜 융터르님 하는말아 너무 시원해서 주기적으로 보게됩니다. 하 진짜 맞는말이죠 인기많고 수익성 좋았다고 다 좋은 작품이 아니죠
    한발자국만 떨어져서 봐도 ㄹㅇ 융터르님 말이 맞습니다

    • @PetitIne
      @PetitIne 년 전 +50

      저도 몇번씩 다시보기했네요ㅋㅋㅋㅋㅋㅋ

    • @sayop-ub1dl
      @sayop-ub1dl 10 개월 전 +1

      그 놈의 좋은 작품 ㅋㅋㅋ 애니가 뭐 오스카 아카데미라도 하면 모를까 그냥 사람들이 좋아하면 좋은 작품이지 뭐 기준이 따로 있음?

    • @user-zq2zl6vu7kACmilan
      @user-zq2zl6vu7kACmilan 10 개월 전 +117

      ​@@sayop-ub1dl작품성으로 따지는 컨텐츠니까요 그렇게 치면 게이는 좋아하는 보쿠노피코 S급 취급 하죠
      전체적인 작품성으로 보죠 그럴거면 이런 컨텐츠 왜 합니까?

    • @nagi924
      @nagi924 10 개월 전

      @@sayop-ub1dl 아우 무식해~

    • @Musket_Ukraine
      @Musket_Ukraine 9 개월 전

      ​@@sayop-ub1dl 개인의 취향을 묻는게 아니라 저 만화들의 순위를 묻는 거잖아. 니 논리대로면 개개인한테 따로 물어보지 않겠니 그 둘 정도는 구분할 지능은 갖춰야지 친구야.

  • @dkssudgktpady
    @dkssudgktpady 2 년 전 +3011

    융터르 러키스타 평은 진짜 정확함 ㅋㅋ
    러키스타로 인해서 흔히 미소녀 동물원이라는 미소녀만 등장하고 정작 스토리나 연출은 개나 줘버린 작품들이 쓰나미 처럼 나와서
    개인적으로 전체적인 만화업계의 질을 낮췄다고 봄

    • @_..-o00o-.._..-o00o-.._
      @_..-o00o-.._..-o00o-.._ 2 년 전 +232

      동의하는 바. 그런 상징적인 의미로는 탑급

    • @_..-o00o-.._..-o00o-.._
      @_..-o00o-.._..-o00o-.._ 2 년 전 +130

      @@nalialim 비슷한데 진지갬성은 스즈미야, 가벼운갬성은 러키스타

    • @TV-ry2eo
      @TV-ry2eo 2 년 전 +240

      @@nalialim 스즈미야 하루히는 그래도 라노벨에서 나온거라 그나마 스토리라는게 있지만 러키스타는 완전히 뇌비운 작품임

    • @user-po5yq5id7c
      @user-po5yq5id7c 2 년 전

      ㄹㅇ 페도 씹타쿠 양성했다고 봐도 무방함

    • @Ricetrich
      @Ricetrich 2 년 전 +52

      근데 그 영향성이 지금까지 이어져왔다고 생각을 해보면 비단 럭키스타만 아니었어도 분명 다른게 대신 그 역할을 했을 듯. 필연적 방향이 아닐까

  • @nahyeon1482
    @nahyeon1482 년 전 +164

    팩트로 때려주는 사람이 하나 끼니까 재밌네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융 저분 정말 애니를 사랑하는 분이다 나도 일애만 즐겨봤지만 이세계뽕빨물 판치기시작하면서 한번 데이고 저쪽은 쳐다도 안 보고 있는데 저분은 팩트 때려박으면서도 다잘알임ㅋㅋ

  • @Pongma28
    @Pongma28 8 개월 전 +48

    1:36 진짜 융터르 저건 ㄹㅇ 진심인거같음ㅋㅋ

  • @H2Hi
    @H2Hi 년 전 +4720

    폐기물가지고 미슐랭에맡겼다는거 진짜 맞는말같아서 소름이네 ㅋㅋ 저런드립을 바로 생각해서 말한것도 대단하다

    • @alma_nium
      @alma_nium 년 전 +523

      그냥 이유식과 마약탄 이유식이라는 비유도 너무 ㅋㅋㅋ즉석멘트가 맞나 싶을정도로 놀람여

    • @Takuro_clear
      @Takuro_clear 년 전 +156

      C급을 거의 A~S급으로 만들어 놓은거 보면 유포터블 대단함...

    • @user-ib1tf8sf5t
      @user-ib1tf8sf5t 년 전 +25

      @@Takuro_clear c급이라니 올려치기다 약물의 칼날

    • @Takuro_clear
      @Takuro_clear 년 전 +21

      @@user-ib1tf8sf5t 아무리 쓰레기라도 바람의 검심 같은거 보단 좋다고 본다

    • @user-ib1tf8sf5t
      @user-ib1tf8sf5t 년 전

      @@Takuro_clear 솔직히 작품만 보면 바검 압승임 작가가 병신이어서 그렇지 수작에 속함

  • @user-iz1mg1po7i
    @user-iz1mg1po7i 2 년 전 +2422

    융터르는 ㄹㅇ
    왁굳형에 대적하는 객관안의 신이 나타난게 아닌가 싶다

    • @ricibon2710
      @ricibon2710 년 전 +169

      2세대 객관안 보유자 떴다 ㅋㅋ

    • @huckle127
      @huckle127 년 전 +9

      인정 ㅠㅠ 너무좋아

    • @beatzcollection
      @beatzcollection 년 전 +14

      ㄹㅇ귀칼 평론할때 객관안 풀신뢰 ㅋㅋㅋㅋ

  • @IlIlIlIllIIIl
    @IlIlIlIllIIIl 년 전 +260

    융터르님 덕분에 쇼츠에서 원본 보러옴 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덕물 잘근잘근 촌철살인으로 찍어내리는거 쾌감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tarr2229
    @itarr2229 년 전 +286

    애니 별로 아는거도 없고 우왁굳도 모르는데 쇼츠 너무 재밌어서 찾아와서 봄... 이 영상도 5번은 봤다ㅎㅎ
    첨에는 융터르 저 사람만 보였는데 보다보니 뢴트게늄이란 사람도 옆에서 판을 진짜 잘깔아줬다

    • @imokyeah
      @imokyeah 년 전 +17

      뢴트가 진짜 감초역할 잘하는거같음 존경스러움

  • @peric7341
    @peric7341 2 년 전 +2133

    융터르 진짜 맞말만 쥰내 잘해서 보는내내 감탄 하면서 봄 보통은 눈치도 보이니까 다수 의견에 동의 하거나 자기 의견은 꺼내기가 어려울 수도 있는데 진짜 멋진듯

  • @Ra_ryo
    @Ra_ryo 2 년 전 +955

    모두가 긴가민가해하던 융터르의 존재감.
    그가 가진 포텐셜을 충분히 뽐내게해준 합방.
    미칠듯한 입담으로 무의식적으로 웃음이 나오게 만들어준 그 날ㅋㅋ

  • @hyok
    @hyok 년 전 +600

    융터르 덕분에 씹덕찬양 방송될뻔한게 알잘딱하게 정리된 듯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론 메이드레곤이 기존 하렘물을 비틀어놓은 부분이 인상적이었지만,
    이유식에 마약을 탔다는 비유가 너무 와닿음 ㅎㅎㅎ
    2기 중 감독님이 고인이되셔서... 그 특유의 변주를 더 볼수 없게 된 것이 안타깝군요...

  • @amazing_nose
    @amazing_nose 10 개월 전 +257

    융터르가 진짜 매서운 건 다 보고 나서 얘기한다는 거임 ㅋㅋㅋ

  • @user-gd3eh8iq6i
    @user-gd3eh8iq6i 2 년 전 +3192

    융털이 이유식에 탄 마약이라고 말하는게 진짜 웃겻는데

    • @hydfgful
      @hydfgful 2 년 전 +255

      13:12 뒤에서 우씨..ㅂㄷㅂㄷ 하는것도 너무 웃김ㅋㅋㅋㅋㄱㅋ

    • @Gyu9999
      @Gyu9999 2 년 전 +2

      ㄹㅇㅋㅋ

    • @pizzly5520
      @pizzly5520 2 년 전 +5

      진짜 개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parky-124
      @sparky-124 2 년 전 +74

      역시 심리 박사라소 그런지 비유도 고급임 ㅋㅋㅋㅋ

    • @brian6401506
      @brian6401506 2 년 전 +52

      진짜 어떻게 저런 멘트가 술술 나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sh5ms8qs1n
    @user-sh5ms8qs1n 년 전 +1361

    융터르 쌉공감됨 ㅋㅋㅋ 나도 귀칼이 거품이라고 생각하는게 볼 때는 신나서 봤는데 다 보고 시간이 지났을 때 남는게 없음. 다른 명작들은 다 고유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데 귀칼은 그런거 없이 작화빨에다 스토리는 감정 고양시키는게 다임. 한마디로 뽕팔이임

    • @user-st8he4ju8b
      @user-st8he4ju8b 년 전 +81

      진짜 귀캉 볼때 그 순간은 너무 재밌고 몰입도 엄청 깊게 해서 보는데 막상 다 보고나면 생각나는게 성우님들 연기력이랑 화면연출 한두장면 정도밖에 없음… 걍 캐뽕빨면서 시/청각적으로만 즐기는 애니…

    • @user-ff7dn7sj9i
      @user-ff7dn7sj9i 년 전 +1

      메시지는 확실하긴 함

    • @TV-ew5ir
      @TV-ew5ir 년 전 +75

      @@user-ff7dn7sj9i 무슨 메세지? 그저 사무라이 뽕빨물에 깊이 남는 메세지가 있어?

    • @user-ff7dn7sj9i
      @user-ff7dn7sj9i 년 전 +1

      @@TV-ew5ir 깊이 남는 메세지는 모르겠고 인류애랑 가족애 강조 및 남을 위한 일은 돌고 돌아 나를 위한 일이라는 메세지는 들어있음

    • @user-st8he4ju8b
      @user-st8he4ju8b 년 전 +112

      @@user-ff7dn7sj9i 인류애 치고 욱일기를 주인공 귀에 달아놓는 만화..ㅡㅡ 캐릭터 디자인에서부터 모순되는 메시진데

  • @user-en5mz2sq6i
    @user-en5mz2sq6i 8 개월 전 +27

    융터르 귀칼평은 진짜 날카롭다ㅋㅋㅋㅋ만화는 개조졌는데 유포가 잘살렸지ㅋㅋ

  • @user-iz3rj1du1t
    @user-iz3rj1du1t 년 전 +162

    융터르 티어 쇼츠 보고 이영상을 찾게되고 우왁굳이란 사람을 알게되고 고멤오디션 영상을 찾게되고 어느순간 모든 고멤들의 이름을 알게되고 하루종일 우왁굳 영상보고있고 이세돌을 알게되고 하루종일 이세돌 노래 고멤가요제 노래 듣고 앞으로 이제 뭘더하게될까

    • @Gentlechamsae
      @Gentlechamsae 년 전 +3

      이제 생방 보러 오시면 될듯 생방이 먹을만한지 츄라이 ㄱ

    • @AllYouNeedlsL0ve
      @AllYouNeedlsL0ve 년 전 +3

      아 융터르제바ㅏㅏ아ㅏㅏㅏㅏ아ㅏㅏㅏ아알!!!

    • @barbellrow939
      @barbellrow939 년 전 +7

      융터르 유입 ㄷㄷ

    • @user-kr2sm4zo2p
      @user-kr2sm4zo2p 년 전 +25

      나도 융터르 애니티어 유입임
      처음봤을때는 융터르가 도파민박사님마냥 완전 초기부터있던 고인물 멤버인줄 알았음

    • @user-ki1sk5yn2i
      @user-ki1sk5yn2i 년 전 +5

      와 나랑 유입 루트가 똑같네요

  • @0831_rnl
    @0831_rnl 년 전 +5433

    매달 융터르의 애니추천 어쩌구 올라왔으면 좋겠다ㅋㅋㅋ 보다 객관적인 시야ㅋㅋㅋㅋㅋ

    • @coo1__moon_
      @coo1__moon_ 년 전 +128

      ㅋㅋㅋㅋㅋㅋㅋㅋ객관안 on

    • @e-lm_jitgi
      @e-lm_jitgi 년 전 +881

      ㄹㅇ 귀칼 c급이라 할때 기립박수를 쳤음. 어쩌다보니 핵폐기물 스토리가 대박쳐서 성역화된 느낌이었는데 너무 속시원했음

    • @haksalja_of_zc
      @haksalja_of_zc 년 전 +383

      @@e-lm_jitgi 융터르 말이 진짜 하나도 틀린거 없더라ㅋㅋ 원작 만화 보고서 경악했음 아... 스튜디오가 진짜 열심히 똥고쇼해서 이 폐기물을 미슐랭요리로 살려낸거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

    • @fco0916
      @fco0916 년 전 +12

      근데 추천하는게 대중성이랑 재미는 동 떨어질 거 같아서 별로 안 볼거 같은 느낌 양산형이 생산되는 곳엔 이유가 있다 ㅋㅋ 결국 홍대병 걸린것 마냥 뭐 뜻이 깊고 여운이 있어도 그걸 재밌게 못 풀어내서 그렇게 뜨지 못한 작품은 재미를 주는게 목적인 애니와 만화의 입장에서 봤을 땐 실패작이 맞음 융터르는 만화에서 다큐를 원하는 거 같아서 별로 ㅋㅋ

    • @e-lm_jitgi
      @e-lm_jitgi 년 전 +234

      @@fco0916 저기있는 작품중에 대중성 없는 작품들 거의 없는데 먼 개솔임,, 시간대는 달라도 저마다 한번씩은 떳었던 애니고 못해도 수작정도의 평가는 받는 애니들임. 솔직히 애니 제작사 없었으면 귀칼은 대중성, 스토리, 캐릭터성, 개연성, 작화, 결말 중 단 하나로도 저 중에 이길수 있는 작품이 없음

  • @user-ck1mq4id3h
    @user-ck1mq4id3h 2 년 전 +1438

    융터르가 쌉캐리했지만
    다른 멤버들이 본인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서 그게 더 빛났다고 생각함 ㅋㅋㅋㅋ
    한 꼬리 접기 시작했으면 이런 명장면 안나왔지 ㅋㅋ

  • @user-ew3ou1zd4v
    @user-ew3ou1zd4v 년 전 +257

    다시봐도 충격인게..이건 내가 얼마나 요즘 오덕,씹덕메타에서 벗어났는지 알려주는 영상이었음ㅋㅋㅋㅋㅋ웃긴게 아니라 눈물남.... 나존나 머글 됐네 ㅋㅋㅋㅋ 대체 일애니,일만화가 얼마나 망했고 명작기준이 얼마나 ㅎㅌㅊ가됐으면 저딴것들.. 최대한 미화해주면 저렇게 '매니악'한 것들이 저렇게 높은 순위 올라가다니ㅋㅋㅋㅜㅜㅜ눈물이 다나네..씨발.. 완전 이세계니 무슨 용사니 씨발 명작풀 오염됐다.. 융터르 저 양반 잘 참고 말 잘 가려서 한거임... ㅋㅋ 나이가 얼만진 모르겠는데 적어도 30대에 나루토 전성기까지라도 점프로 본 사람이면 대부분 다 융터르같이 생각할걸... 명작은 21세기 초반기준 대중성으로 치면 데스노트, 강철의 연금술사 이런걸 말하는거지 던만추니 방패니 그런게 아님 그때도 씹덕물은 당빠 넘쳤지만 진짜 그뭔씹 그 사세였는데 이젠 막.. 바람의 검심과 맞먹고 넘나드네.. 존나 어이터진다

    • @user-fy9uy2gr8d
      @user-fy9uy2gr8d 년 전 +1

      강연금이 명작ㅋㅋㅋ 어이가 없네.그냥 무난한 만화정도지.

    • @user-gw9pc5wl1i
      @user-gw9pc5wl1i 11 개월 전 +65

      ​@@user-fy9uy2gr8d 강연금이면 되게 완벽한 애니 아닌감

    • @Lilpaaaaaaaaaaa
      @Lilpaaaaaaaaaaa 11 개월 전 +60

      ​​@@user-fy9uy2gr8d 강연금은 역대 명작 축에 들지 않나?

    • @user-il3jh6zk1p
      @user-il3jh6zk1p 10 개월 전 +7

      ​@@user-fy9uy2gr8d????????? 내가 들어본 애니평가소리중 가장 헛소리인뎁쇼?

    • @jiyun1116
      @jiyun1116 10 개월 전 +49

      ​@@user-fy9uy2gr8d 강연금이 명작이아니면 저기있는작 데스노트빼고 대부분이 개씹폐급임 ㅇㅇ

  • @conchhorn
    @conchhorn 년 전 +32

    이거 쇼츠로 보고 우왁굳 고멤에 빠졌습니닼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보게 됐는데으 융터르님 팩폭이 너무 제 스타일입니닼ㅋㅋㅋㅋㅋ거의 매일매일 보고 있어요ㅋㅋㅋㅋ 다른 멤버들과도 티키타카 케미가 너무 좋아요

  • @user-gl1qq4xy7f
    @user-gl1qq4xy7f 2 년 전 +786

    ㄹㅇ융터르 없었으면 대부분 s 아님 a로 다 꼴아박혔을 건데 중재 줜나 잘 했네 ㅋㅋㄱㅋㄱㅋㅋ귀칼 얘기할 때 바로 납득 해버림 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이유식에 마약탄 표현은 개신박하네 진짜 ㅋㅋㄱㅋㄱㅋㅋㅋㅋ

  • @user-zw5rb3mu3v
    @user-zw5rb3mu3v 2 년 전 +688

    크게 히키킹 뢴이 그냥 애니 재미로 이렇게 다 보는 느낌이고 문화형 인간이랑 융터르가 작품성 보는 느낌 둘 다 관점 달라서 너무 재밌다 ㅋㅋㅋ

    • @user-ms1pj3ot9c
      @user-ms1pj3ot9c 2 년 전 +111

      ㄹㅇ 만화가를 준비했다니깐 신뢰도 폭풍상승 ㅋㅋㅋㅋ

    • @a52675268
      @a52675268 2 년 전 +41

      히키킹 뢴도 틀린 말 한 건 아닌데 주관안이 너무 심했음 ㅋㅋㅋㅋㅋ

    • @user-ho5vl9zp3p
      @user-ho5vl9zp3p 2 년 전 +15

      이거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관점 달라서 언쟁 오가는게 진짜 꿀잼이었음ㅋㅌㅋㅋㅋㅋ

    • @SYJ_0816
      @SYJ_0816 2 년 전 +13

      애초에 그게 목적인 컨텐츠니 ㅋㅋ 의견 내며 말싸움

    • @kim-lg7rc
      @kim-lg7rc 2 년 전 +1

      결국 작품성이란 것도 궁극의 목적인 재미를 위해서 생긴건데 다른거, 하위 취급해서 아쉬웠다

  • @user-lh8bn9vn1v
    @user-lh8bn9vn1v 4 개월 전 +83

    근데 이거 ㄹㅇ 편집잘한거임... 풀버전 보면 살벌할 때가 꽤 있음 큐큐큐ㅠ큐큨 그와중에 융터르 첫합방이었어서 고멤들이랑 서로 잘 모르는 상태라 더 그럼ㅠ

    • @user-sq5po8tj1m
      @user-sq5po8tj1m 4 개월 전

      혹시 풀버전 링크 부탁드려도 될까요,,

    • @user-lh8bn9vn1v
      @user-lh8bn9vn1v 4 개월 전 +2

      @@user-sq5po8tj1m 애니메이션 티어게임 치면 제로에 올라와있는거 떠요!!

    • @user-sq5po8tj1m
      @user-sq5po8tj1m 3 개월 전

      @@user-lh8bn9vn1v왁 감사합니다

    • @user-jd9ld4ed8k
      @user-jd9ld4ed8k 3 개월 전 +1

      특히 새우튀김ㅎㅎㅎ 과몰입이 선을 넘고 욕을 박질않나... 풀보전 보다 껐네요

    • @LaraSamsung
      @LaraSamsung 3 개월 전 +4

      야이넘아..그분은 욕하는거 아니여..​@@user-jd9ld4ed8k

  • @user-zh3in1fn8y
    @user-zh3in1fn8y 년 전 +37

    요즘 애니 잘 모르는 사람인데 융터르님 입담이 너무 찰지셔서 잘보고 갑니다. 다른 분들도 선 넘지 않으시고 치고 빠지시는게 프로들이시네요. 애니 잊고 살았는데 급 챙겨볼까 하는 욕구가 샘솟네요.

  • @sappabdobidoba
    @sappabdobidoba 년 전 +2505

    8:52 융터르 히키킹이 럭키스타 드니까 한숨쉬는거 개웃김ㅋㅋㅋ
    +너무 통탄스러워ㅋㅋㅋ

    • @PetitIne
      @PetitIne 년 전 +262

      님 댓글 보고 들어보니까 한숨 쉬는 거 들리네요.ㅋㅋㅋㅋㅋㅋ

    • @-_aaaaaaaaaaa_-
      @-_aaaaaaaaaaa_- 년 전 +22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yangyangyee4665
      @yangyangyee4665 년 전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다 같이 한숨 쉬게 되네

    • @user-bk5ej2qh6r
      @user-bk5ej2qh6r 년 전 +36

      진짜 통탄스럽다고 하네 ㅋㅋㅋㅋㅋㅋ

    • @user-ou7kf3of4k
      @user-ou7kf3of4k 6 개월 전 +2

      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웃기네 그 뒤로 프리터도 ㅈㄴ웃김

  • @user-ct4km7tu5x
    @user-ct4km7tu5x 2 년 전 +1864

    융터르는 작품의 각본, 연출, 스토리를 전체적으로 보고 판단하는 느낌이고 뢴트, 히키킹은 봤을때의 재미로 판단하는 느낌이라 의견차이가 나는게 웃김 ㅋㅋㅋㅋ

    • @user-cx6cl7wz7r
      @user-cx6cl7wz7r 2 년 전 +159

      뢴은 재미뿐아니라 서비스신도....

    • @mandii_produce
      @mandii_produce 2 년 전 +54

      재미를 느끼는 부분에 대한 차이임. 씹덕은 그냥 스펙트럼이 넓은것 뿐. 씹덕도 드래곤볼 보면 재밌어함

    • @penpenpender
      @penpenpender 2 년 전 +131

      융터르는 애니도 명작 영화보듯 즐기는것 같고 뢴키킹파가 진성 씹덕파

    • @user-bg7qi1kz1v
      @user-bg7qi1kz1v 년 전

      @@mandii_produce 스펙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덕들은 자기네들이 쓰펙트럼이넓다고생각하나보네

    • @user-dw3vt2cv8h
      @user-dw3vt2cv8h 년 전 +18

      이동진이 7번방의 선물 같은 주입식 자극 낮게 평가하는 거랑 비슷하다고 봄
      뢴트, 히키킹 같은 경우는 사실 본인이 작품에서 왜 재미를 느끼는지 체계적으로 고찰해보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음

  • @user-xm1kr6nx4f
    @user-xm1kr6nx4f 년 전 +904

    고멤들 가요제 같은거나 평소에는 연예인, 방송인으로 보이고 느껴졌는데
    이런거 보면 진짜 찐 맞네.. 잊고있었는데
    융터르 포지션 없었으면 그들만의 리그 였을듯 ㅋㅋㅋㅋ

  • @dopaminergic1
    @dopaminergic1 년 전 +93

    융터르님 맘에든다 ㅋㅋ 딱 진짜 객관적이게 분석하고 낭만추구 라던지 그런류가 공감되네

  • @user-jn3fn3xo7p
    @user-jn3fn3xo7p 2 년 전 +533

    융터르 천박신랄한 표현으로 후들겨 패니까 새우하고 뢴 컨셉 조금씩 벗겨지는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be3du2og4d
      @user-be3du2og4d 2 년 전 +37

      사실 둘 다 내츄럴ㅋㅋ

    • @wiggd1125
      @wiggd1125 2 년 전 +29

      @@user-be3du2og4d 컨셉고멤보다 더 오지게 컨셉같음 내추럴은 저정도는 해야 고멤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_saddis7754
      @_saddis7754 2 년 전 +9

      아 ㅋㅋ 저거 다 컨셉이라고 ㅋㅋ
      밖에 나가면 인싸라니까 ㅋㅋ

  • @user-xt3bu4wk1n
    @user-xt3bu4wk1n 2 년 전 +628

    융터르가 씹덕들 사이에서 일반인들 대변해주는 느낌이라 좋았음 만약 융터르 없었으면... 끔찍하네

    • @user-shab02
      @user-shab02 2 년 전 +145

      융터르도 씹덕은 맞는듯ㅋㅋ애초에 저거 다 대충은 보고 극딜넣는거잖어ㅋㅋ

    • @ode4104
      @ode4104 2 년 전 +102

      씹덕에게 딜 넣는건 일반인이 아니야

    • @shinygiratina9903
      @shinygiratina9903 2 년 전 +47

      본 뒤에 까는 거라서 ㅋㅋㅋㅋ 일반인까지는 아니더라도 단점을 잘 꼬집어줌 ㅋㅋㅋㅋ

    • @user-ww9cj3nt7q
      @user-ww9cj3nt7q 2 년 전 +155

      @@user-shab02 씹덕인데 객관적 판단이 제일잘되는듯ㅋㅋㅋㅋ 보면 뢴트나 히키킹급으로 거의다 알고는 있음ㅋㅋ

    • @Zepe548
      @Zepe548 2 년 전 +17

      만화가를 꿈꾸던 사람한테 씹덕이라하는건 비하가 될수도 있을듯

  • @user-po8cr4pn4o
    @user-po8cr4pn4o 8 개월 전 +20

    저 중에 단 하나도 본 적 없지만 그냥 융터르 말 하는 게 너무 웃겨서 계속 보게 됨ㅋㅋㅋㅋ

  • @user-vc3os9iv8n
    @user-vc3os9iv8n 6 개월 전 +21

    융터르 진짜 애니를 꿰뚫어 보고있네ㅋㅋㅋㅋ귀칼 비유를 폐기물을 미슐랭에 들고 갔다는거 보고 존나 감탄했다ㅋㅋ

  • @Lululala0528
    @Lululala0528 2 년 전 +2499

    그의 어록
    3:28 융단폭격
    8:38 사무라이 뽕빨물
    10:42 귀칼은 스튜디오 빨
    13:07 이유식에 마약
    13:41 그냥 이유식
    14:10 폐기물 가지고 미슐랭 발언
    그저 융

    • @user-kn1tn2mt8j
      @user-kn1tn2mt8j 년 전 +239

      빠짐없이 전부다 개팩트 ㅋㅋ

    • @user-eh9tx7hl3r
      @user-eh9tx7hl3r 년 전 +7

      바람의검심은 진짜 재밌는데..

    • @bongjunechoi718
      @bongjunechoi718 년 전 +27

      @@user-eh9tx7hl3r 갠적으로 애니보다는 OVA 빨이 크다고 봅니다
      특히 추억편

    • @user-pz9uk8ji7r
      @user-pz9uk8ji7r 년 전 +27

      무의식의 성욕에 진 사람들도 추가

    • @-_aaaaaaaaaaa_-
      @-_aaaaaaaaaaa_- 년 전 +4

      @@user-eh9tx7hl3r 오래되서 시대엔안맞음

  • @gattosazio5778
    @gattosazio5778 2 년 전 +1100

    융터르 여기서 포텐 터졌네 ㅋㅋㅋ 목소리도 그렇지만 표현력이나 어휘력이 상당히 좋네~ 이번 고멤 둘 진짜 쵝오다

  • @user-vm4is7cs3l
    @user-vm4is7cs3l 년 전 +77

    진심으로 융터르표 티어리스트 만들어주면 안되냐? 애니 가끔보는데 죄다 양산형에 씹덕끼있어서 못보겠던데 저런 작품성보는 융터르의 애니리스트가 궁금하다

    • @k-armywon004
      @k-armywon004 년 전 +4

      평가가 한결같아서 신뢰도 ㅈㄴ 올라감ㅋㅋㅋㅋ

  • @sinsiyun-1
    @sinsiyun-1 6 개월 전 +24

    문화는 진짜 향유하는 계층의 수준도 중요할 것 같다. 작화나 기술적인 면에서의 발전은 뛰어나지만 그걸 소비하는 향유하는 층의 수요가 공급을 결정하니까 양산형들이 많아질 수밖에 없고 그에 따라 수준도 낮아질 수밖에 없지. 1차원적인 쾌락에 팔리는 문화는 발전할 수가 없어. 좀 더 많은 생각을 가지게 해서 향유하는 층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문화야 말로 더 높은 수준으로 도약할 수 있다.

  • @user-mj3ob9zn5m
    @user-mj3ob9zn5m 2 년 전 +452

    13:05 30~40개가 넘는 작품동안 대립하던 융터르와 히키킹을 단합하게 해준
    메이드래곤은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wy6he6xn1k
    @user-wy6he6xn1k 2 년 전 +300

    귀칼을 바람의검신에다가 이펙트붙힌거 라는 표현이 너무 웃겼네요 뭐만하면 귀칼 엄청 올려치기해주는데 객관적으로 표현을 너무잘하시는듯

    • @cosmosksw
      @cosmosksw 2 년 전 +6

      렬루

    • @nostra_d
      @nostra_d 2 년 전 +19

      근데 바검도 너무 내려치기당한듯 사무라이 뽕빨물 틀린건 아니긴한데 서사가 꽤 괜찮은데 ㅠ

    • @vvater7
      @vvater7 2 년 전 +44

      시대적 차이가 있으니께요 객관안 발동해서 지금세대가 보면 유치한건 맞음 그렇다고 D급은아니고 B정도는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것보다 따로 올라간 S랑 A가 ㅋ;

    • @user-by3nm3di7k
      @user-by3nm3di7k 2 년 전 +2

      @@nostra_d 저도 저런의견들이 좀 의외였는데 시시오 부터 각잡고 시작하는 느낌이라 스타트가 좀 늦게 걸려 요즘사람들은 중도하차 각 빨리볼수 있겠다 싶었음 애니는 더군다나 더 호흡이 늘어지니까 ..

    • @sciel391
      @sciel391 2 년 전 +1

      진짜 너무 쌉공감임

  • @S.s0216
    @S.s0216 년 전 +64

    융터르가 너무 시원하게 때림ㅋㅋㅋ귀칼 평가때 진심 이사람이 진짜다란 느낌이 들었다 유포터블이 잘한거지 스토리가 잘한게 아니거든ㅋㅋㅋ

  • @nada-_-
    @nada-_- 8 개월 전 +5

    융털님 말하는거 병맛인데 목소리도 낮아서 아주 말하는것마다 톡튐 ㅋㅋㅋㅋㅋㅋ
    소신있는 막말 굳ㅋㅋㅋㅋㅋ

  • @mvqedrq
    @mvqedrq 2 년 전 +334

    메이드래곤 이유식에 마약탐,던만추 애니를 타락시킨 장본인,바람의 검심 사무라이 뽕빨물,귀칼 코시국에 스튜디오 잘만난 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유 ㅈㄴ 적절하네 ㅋㅋㅋㅋㅋ

  • @kimbanpoon
    @kimbanpoon 2 년 전 +372

    융터르좌 진짜 애니를 좋아하는 게 느껴지는 게, 평소에는 말걸면 답변하는 식으로 했었는데
    여기선 입 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kr2sm4zo2p
    @user-kr2sm4zo2p 년 전 +32

    뭔가 융터르는 유튜브에서 활약하기 좋은 고멤같음
    유튜브는 한번 크게 활약하면 계속 떠서 보고 또보고 이러기 편함 그래서 활약수가 많지는 않지만 한번씩 크게 터뜨리는 경우가 많은 융터르가 딱 맞는것같음

  • @user-cu6ki3qd1c
    @user-cu6ki3qd1c 8 개월 전 +6

    몇개 이름만 알고 한번도 못본 애니라서 이걸 무슨등급이다 결정할 순 없지만 융터르 말하는게 너무 소신있게 시원해서 매일보러옴

  • @sawsee3003
    @sawsee3003 2 년 전 +661

    융터르님이 개웃긴게 공격은 융단폭격급 극딜인데 그 딜에 비해 굽히는것도 되게 잘굽히셔서 전쟁까진 안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ㅋ

  • @K_BEKAIN
    @K_BEKAIN 2 년 전 +1539

    이유식에 마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js5yl1yy6c
      @user-js5yl1yy6c 2 년 전 +6

      응애

    • @ako_o
      @ako_o 2 년 전 +16

      하지만 그도 막지 못한 우마루

    • @NoMoneyGgap
      @NoMoneyGgap 2 년 전

      또 무너져간다 무너져간다 무의식에 당해버린 ..

    • @user-iz3pv2ju8s
      @user-iz3pv2ju8s 2 년 전

      이유식에 마약이라는건 좋다는 뜻 아닌가? 애초에 그럴목적으로 만든건데

    • @cosmosksw
      @cosmosksw 2 년 전 +32

      @@user-iz3pv2ju8s 객관적으로 정보를 취득하기 전에 쾌락만 주는 먹이라는 뜻인데..

  • @hotquackquack
    @hotquackquack 년 전 +43

    와 진짜 융터르가 선정한 애니 티어 궁금하다 S~A급 골라서 싹 정주행하고싶음

  • @user-cb2nb6nq7t
    @user-cb2nb6nq7t 8 개월 전 +7

    융터르 처음부터 끝까지 싹다 맞말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질을 꿰뚫음

  • @simbakim1093
    @simbakim1093 2 년 전 +623

    이야.... 뽕빨계량 정통계랑 나눠서 랭크를 했으면 진짜 분쟁이 없었을텐데 진짜 의견이 무지 갈려서 서로 싸우는게 꿀잼이네 ㅋㅋㅋㅋㅋㅋㅋ

    • @user-lu9hg5kj2w
      @user-lu9hg5kj2w 2 년 전 +25

      뢴트님이 장르마다 나눠서 의견내긴했는데
      평가기준이 다르다보니까 무조건싸움ㅋㅋㅋ

    • @ukdong8309
      @ukdong8309 년 전

      싸움구경이 꿀잼이긴 하진

  • @nopim
    @nopim 2 년 전 +1055

    바닷속에서 반신욕하며 진지하게 대화했던 애니이야기가 쥰내 재밌어서 제대로 듣고싶었는데 ㅋㅋㅋ 각잡고 컨텐츠로 만들어버림 ㅋㅋ

    • @user-jf7lj5gr8c
      @user-jf7lj5gr8c 2 년 전 +131

      바닷속에서 반신욕이 뭔소린가 했네ㅋㅋㅋㅋㅋㅋㅋ
      칠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axillariaTenuifolia
      @MaxillariaTenuifolia 2 년 전 +74

      ???:아니 카부토가 불행한 과거가 있었다고 해서 대학살이 정당화가 되냐니까요??

    • @user-ww9cj3nt7q
      @user-ww9cj3nt7q 2 년 전 +10

      아ㅋㅋㅋㅋㅋ 칠무해ㅋㅋ 닼발님 안나와서 아쉽네ㅋㅋㅋ

    • @_OBB
      @_OBB 2 년 전

      @딩거맨 고마워요 딩거맨!

    • @user-wd2zw5ej2q
      @user-wd2zw5ej2q 2 년 전

      @딩거맨 그거 생방날짜좀 알수있을까요? 트위치 다시보기로 보고싶어서요....

  • @0-0.0-0
    @0-0.0-0 8 개월 전 +31

    융터르 진지하게 애니 토크 했으면 좋겠다
    사람들이 재밌다고 해서 본 애니는 최대 5편 이상을 못봤고 영화도 남들 n차 관람할 때 한번 보고 말았음
    진짜진짜 재밌는거 보고 싶은데 추천 좀 해줬으면

  • @TA-yh9ss
    @TA-yh9ss 7 개월 전 +3

    융터르말이 다 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적으로 융터르랭크도 보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hc1uh1mk6s
    @user-hc1uh1mk6s 2 년 전 +164

    진짜 융터르 미친 객관안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버전보고 너무 공감되서 진짜 배잡고 웃었네ㅋㅋㅋㅋㅋㅋ 융터르 없었음 이 컨텐츠 끝까지 못봤음 진짜 ㅋㅋㅋㅋㅋㅋ

  • @hyeongwook222
    @hyeongwook222 2 년 전 +353

    아니 프리터를 두려워할 필요가 있었나? 싶을정도로 너무 합방을 잘 해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좋아하는사람이라 그런지 안좋은점은 확실히 알고있는데 그게 너무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온 저 날의 명대사 "이유식에 마약을 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전드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 여러분 이거 그냥 재미로하는거니 너무 몰입은 하지말고 '그냥 저 사람들은 저렇게 생각하는구나~' 라고 생각하면서 봐주세영~~

    • @Ya_tto
      @Ya_tto 2 년 전 +16

      플러스 폐기물에 미슐랭ㅋㅋㅋㅋㅋㅋ 융터르 제외 다들 객관안 개박살났던 날이였음

  • @user-oh3nf3zc9x
    @user-oh3nf3zc9x 년 전 +22

    근데 서비스신 뇌절하면 급 내려가야 하는 거 맞긴 함. 내용이 서비스신을 감당해야하는데 서비스신이 내용을 감당하면 그냥 망작이라고 봄.

    • @user-kr2sm4zo2p
      @user-kr2sm4zo2p 년 전 +4

      진짜 서비스씬이 많으면 많을수록 내용이 흐려짐

  • @user-wr2sx2bc2u
    @user-wr2sx2bc2u 년 전 +52

    데놋은 진짜 만화 애니 영화 뮤지컬까지 싹 성공한 진짜 대작…. 뮤지컬은 아직까지도 원탑으로 티켓팅 하기도 힘든걸 보면 진짜 s급이 맞다

    • @IJARI_GOGUMA
      @IJARI_GOGUMA 년 전 +2

      뢴키킹도 인정한거 보면 진짜중의 진짜임

    • @KAIHL_BOX_WHITE
      @KAIHL_BOX_WHITE 년 전

      ​@@IJARI_GOGUMA 거기다가 아이네님도 좋아한 애니임!

    • @enlxmfflsdiS_
      @enlxmfflsdiS_ 11 개월 전 +1

      지금 사회에 너무 적합한 작품이 아닌지?

  • @anemone3523
    @anemone3523 2 년 전 +207

    폐기물이 미슐랭이 됐다는거 개인정.,.ㅋㅋ진짜 스튜디오+코로나독점+사무라이뽕 인데 처음에 애니보고 눈물나게 좋았음..ㅜ_ㅜ 근데 만화보고 나가리됨..

  • @cookie4097
    @cookie4097 2 년 전 +317

    근데 진짜 융터르가 맞는말을 너무 잘함 ㅋㅋㅋㅋㅋㅋ
    대중성이나 자극적인것만 따지면 걍 수익대로 등급을 나누면 되는거고
    작화, 작품성, 인기까지 포괄해서 전부다 합격점이면 S급이 맞다고 생각함.
    나는 데스노트, 슈타인즈 게이트, 강철의 연금술사, 클라나드, 그렌라간 정도인거같음.

    • @user-ke2wn7di2o
      @user-ke2wn7di2o 2 년 전 +1

      그렌라간은 그닥

    • @cookie4097
      @cookie4097 2 년 전 +2

      @@user-ke2wn7di2o 그렌라간은 감성적인 면으로 고른면도 있어요.. 워낙 임팩트가 강하고 대사들이 뇌리에 잘 박힌 작품이라..

    • @Lilpaaaaaaaaaaa
      @Lilpaaaaaaaaaaa 2 년 전 +2

      그렌라간에 에반게리온도...

    • @NoRaengs99
      @NoRaengs99 2 년 전 +3

      클라나드를 거기 사이에 왜낌? 하렘물에 억지로 감동요소 끼워넣어서 개극혐이던데

    • @asakkkkk2
      @asakkkkk2 2 년 전 +1

      잘알 픽 ㅋㅋ

  • @user-in5iz4iu3j
    @user-in5iz4iu3j 년 전 +24

    융터르 맘에든다... 애기들 그려놓고 성적 어필하는 애니들을 재밌다고 보는거 진짜 이해 안감 ㅠ

  • @T0RY_
    @T0RY_ 년 전 +23

    이거 계속 돌려봐도 개웃김 묵직하게 쇽 들어오는 융터르님의 팩폭ㅜ

  • @user-hg4gb6kn3i
    @user-hg4gb6kn3i 2 년 전 +187

    현재 히키킹은 이날 이후
    융터르에게 대결을 신청하고있다
    아직 대결이 성립되진 않았지만 뭔가 계속 히키킹이 지고있는 느낌 ㅋㅋㅋ

    • @user-rh4ng4wg6e
      @user-rh4ng4wg6e 2 년 전 +7

      대결 겁나 기대된다 토론장 맵까지 만들어졌으니 이제 진행시키기만 하면 됌

    • @user-pk3fn1qh4c
      @user-pk3fn1qh4c 2 년 전 +4

      어중간한거 오나!?

    • @seoyunseok
      @seoyunseok 2 년 전 +2

      @@user-rh4ng4wg6e 옛날에 했던 vr챗 토론 다시 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

    • @aginkim2609
      @aginkim2609 2 년 전 +5

      일단 여기서는 여러명이 덤벼도 찢겼는데 히키킹 혼자 무리데스

  • @user-kimdaeung
    @user-kimdaeung 2 년 전 +566

    융터르가 맞는말 하는거도 재밌긴 한데 단어 선택도 ㅈㄴ 웃겨서 진짜 너무 재밌게 봤었음 이번 3기 신입분들 모두 무사하게 데뷔전 잘 치뤄서 다행이라고 생각함 두 분다 매력 넘치심

  • @jhe1439
    @jhe1439 년 전 +7

    풀버전도 올려줬음 좋겠다 내가 본 재밌는 애니 평가는 안올라와서 아쉬워ㅠㅠ

  • @user-se9pc1ut6z
    @user-se9pc1ut6z 9 개월 전 +6

    융터르 인생 컨텐츠ㅋㅋㅋㅋㅋ

  • @user-gv2kg3xy7j
    @user-gv2kg3xy7j 2 년 전 +462

    근데 진짜 융터르 말도 맞는게 귀칼은 스튜디오랑 성우진들이 다 살린거다...작가 본인도 인정했고
    무엇보다 원작은 보다보면 잠 올 정도로 졸려서 애니메이션에 대한 정도 다 떨어져서 애니보고 삘 받아서 원작 봤다가 원작보고 질려서 애니를 다시 안보게만든 새로운 느낌의 원작이었다. 다른 곳들은 원작을 못 따라 잡아서 난리인데... 처음으로 나름 수작 소리듣는 애니 작품들 속에서 유일하게 원작 초월이라는 걸 보여준것 같기도 하고.

    • @ez-dz6bi
      @ez-dz6bi 2 년 전 +75

      솔직히 내용은 그냥 양산형인데 작화가 살림

    • @joshualee94
      @joshualee94 2 년 전 +2

      그런가요...? 전 애니는 안보고 만화만 보는데 나름 재밌게 봤었어서...

    • @woong70
      @woong70 2 년 전 +24

      ㅇㅈ 귀칼 만화는 후반으로 갈수록 아류작임

    • @iliilillillili3004
      @iliilillillili3004 2 년 전 +48

      그 만화에서 등신같던 히노카미 카구라 장면 애니에서 개같이 명장면으로 살린거 보면 진짜 유포가 다했지ㅋㅋ

    • @user-hf1jm1dn4s
      @user-hf1jm1dn4s 2 년 전 +4

      만화 원작인 경우는 오히려 원작초월 하는 경우가 더러 있더라고요 ㅇㅇ

  • @seoleim
    @seoleim 2 년 전 +306

    솔직히 애니를 문화로서 사랑하는 사람이면 융터르님 말 듣고 속이 뻥 뚫렸을거다ㅋㅋ융카콜라 융단폭격기 성능 너무 확실하다.
    융터르님 말 듣고 화난다? 그게 진짜 위험한 놈임
    +시발 병먹금 했어야 하는데 알잘딱 못했다

    • @user-kj2sz6so1w
      @user-kj2sz6so1w 2 년 전 +32

      위험한 놈 ㅋㅋㅋㅋㅋㅋ ㅠㅠ ㅋㅋㅋㅋㅋㅋ

    • @user-gh4rw8cb1b
      @user-gh4rw8cb1b 2 년 전 +8

      -뢴-

    • @user-ho2bx3co8x
      @user-ho2bx3co8x 2 년 전 +103

      ㄹㅇ 팩트 진짜 융터르 말 공감 못하면
      그새끼가 애니메이션을 이지경으로 만든 장본인들중 하나임ㅋㄱㄱㅋ

    • @LTLTI
      @LTLTI 2 년 전 +44

      와 융터르말듣고 화내는 사람은 진짜 좀 소름인데
      그럴꺼면 애니말고 스토리있는 야동을 보는게 더 재밌을텐데

    • @user-ow5cc1zl9j
      @user-ow5cc1zl9j 2 년 전 +4

      @@user-ho2bx3co8x 그리고 또 애니메이션을 이지경으로 만든게 불법충들임 거진 죄다 불법으로 보니까 진심으로 소비하는애들은 위험한 덕후들뿐임

  • @ironbox814
    @ironbox814 년 전 +33

    진짜 스무번 넘게 돌려봤는데, 폐기물 가지고 미슐랭 요리로 만들었다는 말은 여전히 가슴을 울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장장이 마을 기대중 ㅎㅎ)

  • @user-vr4bc5kl1c
    @user-vr4bc5kl1c 년 전 +22

    융터르가 뽑은 티어표 따로 보고 싶다
    다른 사람들은 작품성을 보고 뽑는게 아닌거 같고 기준도 무슨 기준인지도 모르겠음

  • @user-lu9hg5kj2w
    @user-lu9hg5kj2w 2 년 전 +377

    융터르 소신대로 하는거 ㄹㅇ좋다 귀칼팩폭 ㅋㅋㅋ생방때 진짜재밋었어요
    뢴히새도 이해되는게 서비스씬이 있는거만으로 등급내려가는게 납득안갈수도있고
    일상물 안좋아해서 잘모르겠지만 저도 이거 영화로 바꿔서 생각해보면 업,인사이드아웃,플립 S급박았을거같네요 ㅋㅋㅋㅋ
    +유튜브에는 안나왔지만
    뢴트에게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과 프리터에게 헌터x헌터가 S인게 특히공감하고
    각자만의 낭만이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당시에 봤던 갓슈벨s급 박을거같거든요

    • @user-ue4nr5jx5q
      @user-ue4nr5jx5q 2 년 전 +30

      ㄹㅇ 귀칼은 아류작수준 강연금과 같은 라인에 선다는게 말도안됨

    • @user-lu9hg5kj2w
      @user-lu9hg5kj2w 2 년 전 +9

      @@user-ue4nr5jx5q 원작보면 ㄹㅇ스튜디오
      잘만난거긴함 근데 전개가 빨라서
      시원시원한게 개쩌는작화랑 만나서
      S급이되버린ㄹㅇ 강연금과 비교는좀
      오리지널은 그렇다쳐도 리메이크버전은
      너무완벽함

    • @user-fj3uf6lx7z
      @user-fj3uf6lx7z 2 년 전 +4

      저는 페테,유유백서가 F인게 좀 살짝 억울했네요 이게 명작에도 안든다는게ㅠㅠ 틀딱애니라고 내리라고 말들이 있으시던데 그 틀딱애니에 낭만이 있답니다..^^ 진심 유명한거 대충 보고나면 결국 옛날 애니 찾게돼 지금봐도 엄청 재밌는데

    • @user-lu9hg5kj2w
      @user-lu9hg5kj2w 2 년 전 +2

      @@user-fj3uf6lx7z 저도 유유백서 이누야사랑 같이
      재밋게봤습니다 이겜 특성상
      고멤중 아무도 안본건
      평가가 힘들기때문에 내린거니까
      전 이해가 되는부분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결국 사람취향마다 다르니까요

    • @bc5914
      @bc5914 2 년 전 +1

      "사무라이뽕빨물"

  • @non_non2001
    @non_non2001 2 년 전 +67

    5:09 와 진짜 목소리 개 비슷하네 ㅋㅋㅋㅋ 일본쪽에도 똑같이 따라하는분 봤는데 진짜 프리터도 지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iccupKSE
    @HiccupKSE 년 전 +51

    이건 융터르 캐리가 맞다 ㅋㅋㅋ 융터르 없었으면 싹다 A 아니면 S였다 ㅋㅋㅋㅋㅋㅋ

  • @user-sq3em4on7e
    @user-sq3em4on7e 년 전 +3

    2탄 또 해주세요 이영상보고서 우왁굳영상 보기시작했다구요ㅜㅜ 진짜 개웃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