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채널에 올리면 악플달릴까봐 계륵에 올림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10. 10.
  • #티어게임 #고멤합방 #vrchat
    매일 저녁 9시 업로드 (올릴거 있을 때만)
    우왁굳의 풀업로두가 왁타버스로 변해버려서
    피난을 오게 된 채널입니다.
  • 게임

댓글 • 4.3K

  • @wakzero
    @wakzero  년 전 +3644

    이거 계륵에 올린이유 : 국내 영화 평가하는 장면들이 좀 많아서.. 걱정돼서...
    현재 : 센과 치히로랑 너의이름은이랑 싸우고 있음... 영화편인데 일본 애니얘기만 함... 무섭습니다...

  • @user-uc2cd1zq9m
    @user-uc2cd1zq9m 년 전 +871

    계륵에 올리신거 잘한듯 진짜..
    지브리 싫어하니까 c주고 퇴근한다는 소리듣고 뒷목잡음. 본채널 올렸으면 지금보다 심한 투기장 열렸을듯.

    • @eddie-zp7ui
      @eddie-zp7ui 년 전 +15

      @비소 C급 같은 소리하네 ㅎ

    • @user-ey2xo3ry8d
      @user-ey2xo3ry8d 년 전 +18

      비소라는 친구 진짜 골때리네ㅋㅋㅋㅋㅋㅋ 점마 같은 놈 때문에 투기장이 자꾸 열리지

    • @user-bj1hd3so9s
      @user-bj1hd3so9s 년 전 +5

      @비소 사람이 돼지돼서 꾸익꾸익거리고 좀 거북하고 기괴한 장면들이 많긴함 충분히 가능한 평가

    • @luen1004
      @luen1004 년 전 +106

      @비소 센치가 c급이면 너의이름은은 E급이고 s,a등급에 있는거 다 c로 내려와야 맞음 ㅋㅋ

    • @user-lt8vd5ck6s
      @user-lt8vd5ck6s 년 전 +105

      ​@@luen1004 솔직히 난 이분 의견이랑 똑같이 생각함 솔직히 너의 이름은 S~A서 노는데 센과치히로가 너무 저티어 평가 받음
      애니판에서도 포켓몬스터 근본 시절은 인정해주면서 지브리 황금세대중 상현인 센과 치히로는 인정 안해주는가...
      근데 사실 미디어가 다 각자 호불호 타긴 하니까 어쩔 수 없긴 한데...

  • @user-zb4ro5lc6v
    @user-zb4ro5lc6v 년 전 +2137

    만두 의견에 이렇게 동의하면서 본 적이 없다 센과치히로 올리는거랑 귀칼 내리는거 개같이 동의하면서 봄

    • @user-dy6wl1dt1z
      @user-dy6wl1dt1z 년 전 +4

      귀칼 내리자는거 저번 티어영상 댓 너무 의식한거 같아서 별로였는디

    • @catmom456
      @catmom456 년 전 +408

      센과치히로가 Cㅋㅋㅋㅋㅋㅋ 너의 이름이 S 개판이다 진짜

    • @user-se9mb5rg1i
      @user-se9mb5rg1i 년 전

      @@catmom456 ㅂㄷㅂㄷ ㅋㅋㅋ 개찐이다 ㅋㅋ캐

    • @NoRaengs99
      @NoRaengs99 년 전 +50

      @@catmom456 재미로 봐라 임마

    • @user-bj1hd3so9s
      @user-bj1hd3so9s 년 전 +21

      퀴칼F 센치B 이름C
      딱맞쥬

  • @user-oi2vg3fc4g
    @user-oi2vg3fc4g 년 전 +900

    근데 부정형 말 너무 공감됨. 이거에 공감하기 어려운 사람도 많겠지만 만점과 최상위권의 차이이자 필요한 선임. 정말 잘 만든 영화 둘이 있어도, 영향을 많이 받은 쪽보다 많이 끼친 쪽이 고평가를 받아야 맞다고 봄. 어차피 둘다 완성도가 높아서 대중에게 호소하는 힘이 있다고 한다면, 그 다음 승부는 예술적인 시선이 확실한 사람들과 창작자의 사고방식을 가졌거나 그 자체인 사람들에게 얼마나 감동을 주느냐의 싸움임.
    100명 중에 90명이 대중이라고 치면, 잘만든 영화는 90명을 울고 웃게 만듬. 근데 여기서 영향력의 차이, 영향을 받았느냐 줬느냐의 차이로 그 영화만의 색채가 어떤지 달라지는 거임. 그 색채가 짙으면 거기서 남은 10인의 마음을 서로 나눠가질 때에 유리함. 그 열명은 창작자 그 자체도 있을 것이고, 부정형처럼 감상 경험이 많아서 시선이 섬세해졌거나, 이 분야에 정통한 사람들, 등등으로 이뤄진 일종의 마이너 집단임.
    그렇다면 당연히 90명을 울린 대중적 색채 위주로 강조된 영향을 받은 쪽으로 기운 영화보단, 거기에 추가적으로 마이너 집단이 귀를 기울이게 만드는 영화는 90+X만큼 사람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거임.
    근데 이마저도 다 ㅈ도 의미없음. 재밌다고 느꼈으면 그게 자신의 S급 영화인 거임. 나는 그냥 유해진이 혼자 밀어붙이는 연기 차력쇼 원툴이어도 럭키를 재밌게 본 사람임. 결국 영화란 감상할 당시의 환경(극장에서 내려온 영화를 똥컴으로 봤다던가, 번역이 엉망일 때 보고 수정본이 나중에 나왔다던가)과 심리적 상태, 누구와 그 경험을 공유하느냐(같이 보냐) 등등 감상을 달리하게 되는 요소가 너무 많음. 다들 소신껏 취미생활 하는 게 옳다는 사실을 항상 새겨둬야 할듯.

    • @wahrui
      @wahrui 년 전 +192

      부정형님이 S급영화에는 딱 차별포인트 두는거 보고 동감하면서 봤는데 영향무새라고 폄하받는거 좀 안타깝…ㅋㅋㅋㅋㅋㅋ맞말인데

    • @user-kh9hl9vt2m
      @user-kh9hl9vt2m 년 전 +22

      영향이라는 말을 패시브마냥 계속해서 그런듯
      영향을 줬다는게 정말 대단한 장점이자 그 영화가 영화역사에 어떤의미인지 알려주는 장치인건 맞는데
      그것으로만 평가할려는 뉘앙스가 보여서 아쉬웠음
      남한테 영향을 주기힘든 독창적인 스타일을 가진영화도많고 최신영화는 상대적으로 저평가받을수밖에 없음

    • @Parkchanhye
      @Parkchanhye 년 전 +7

      럭키 존잼

    • @joshualee94
      @joshualee94 년 전 +1

      크... 이거죠...

    • @user-te3nl9ss8s
      @user-te3nl9ss8s 년 전

  • @user-sq3em4on7e
    @user-sq3em4on7e 년 전 +2086

    담에 또 계획있다면 융터르랑 만두 같이 칼같이 등급매길수있는 멤만 앞에서고 다른 고멤들은 괴롭게 구경만하는 그림을 제발 보고싶어요ㅋㅋㅋㅋ

    • @user-zn6po6pq1v
      @user-zn6po6pq1v 년 전 +555

      히키킹이랑 뢴트는 구경만 하면 진짜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소리질러도 아무도 안 들어줌

    • @user-pp4zs4qd9u
      @user-pp4zs4qd9u 년 전 +11

      와 너무 재밌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beob8270
      @beob8270 년 전 +113

      뢴 혈압으로 쓰러질듯ㅋㅋㅋㅋ

    • @kickin_
      @kickin_ 년 전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폼 너무 웃기겠네욬ㅋㅋㅋㅋ

    • @user-kr2sm4zo2p
      @user-kr2sm4zo2p 년 전 +83

      이거 최고다 융터르가 우마루 F보내는데 뢴트는 지켜만 보는거임ㅋㅋㅋ

  • @pallel6806
    @pallel6806 년 전 +1869

    문화형 인간이 되게 생각이 깊다 진짜 듣자마자 머리를 탁 쳤음 과연 이순신을 소재로 더이상 깔끔한 영화를 만들 수 있을까 에서 고평가를, 그렇지만 민족의 성웅이라는 존재가 개인의 프랜차이즈, 단순한 상업성과 오락성으로 소비된다는 점에서 저평가를 같이 두는게 되게 신기하면서 그럴듯하고 이해도 되고 그럼...

    • @jingburger1
      @jingburger1 년 전 +8

      ㄹㅇ

    • @Globalist_kr
      @Globalist_kr 년 전 +238

      솔직히 명량도 깔부분이 너무 많은게 후반부 거북선 전투씬은 진짜 개못만들었음 거북선 고증 ㅈ도없고 바다 cg인게 티 너무나서...
      그리고 역사물을 기록 그대로 재현한다는게 연출을 진짜 미친듯이 잘한거 아니면 작품성이 걍 없다고 생각되는데
      차라리 광해처럼 역사 재해석으로 스토리 풀어가는걸 더 높게 치고 싶음...

    • @poobz
      @poobz 년 전 +79

      솔직히 킹갓엠페러장군 이순신뽕으로 보는 영화지. 뭐 영화가 엄청 재밌고 그렇진 않음.

    • @KOR-Petrus
      @KOR-Petrus 년 전 +5

      @@Globalist_kr 그... 명량 마지막 전투신 거북선은 판옥선 충파하던 모습이 거북선같이 보인다라는 연출인걸로 업니다

    • @jasonpark1750
      @jasonpark1750 년 전 +29

      저도 많이 공감이 갔네요.
      이순신장군이 정말 최고의 위인이라고 생각하면서도 명량 한신 영화보면서 뭔가 불쾌감을 느꼈었는데 이런 생각의 발로였던건가봄

  • @user-iu5jy1gf5y
    @user-iu5jy1gf5y 년 전 +2140

    그냥 센과치히로만 나와서 c였으면 그럴수 있겠다 싶겠는데 너의이름은이 s에 있으니까 ㄹㅇ 발작버튼눌림ㅋㅋㅋ

    • @sobagirl
      @sobagirl 년 전 +119

      아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yammui
      @myammui 년 전 +38

      ㅇㅈ.. 너무 아까움..

    • @sunsetcrab8076
      @sunsetcrab8076 년 전 +332

      센과치히로가 c인데 너의이름은이 sㅋㅋㅋㅋㅋ

    • @dgd3761
      @dgd3761 년 전 +244

      난 갠적으로 흥행성을 빼고 본다면
      그래도 작품성으로는 센과치히로라고 생각함
      물론 너의 이름은도 잘만들었지만
      내 티어로는 센과 치히로는 애니로서만은 s 영화로서는 A
      너의 이름은은 애니로는 s 영화로는 c라고 생각함

    • @user-kukukkuku
      @user-kukukkuku 년 전 +46

      ㄹㅇ 보닌 너의 이름은 다 소장하고 분기마다 다시 볼 정도로 최앤데 센치행 보다 그정도로 위인건 아냐... 적어도 동급이여야 납득ㅋㅋ

  • @jesskim5262
    @jesskim5262 년 전 +250

    너의 이름은 올려치기 하고
    센치 내려치기 하는거 보면서
    뒷목 씨게 잡았습니다
    무엇보다 만두님한테는 샌치가 왜 좋은지 논리적으로 설명하라 하지만
    정작 센치가 c에 있어야 할 이유에 대한 설명은 없는....

    • @sunny_is_berry
      @sunny_is_berry 10 개월 전 +24

      이게 맞죠....

    • @user-lg7nr2ms5q
      @user-lg7nr2ms5q 6 개월 전

      센치 그시절 추억팔이 영화죠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영화들이 하나같이 ost랑 아련한 분위기는 진한데 스토리는 영화상에서 전부 못 풀어내고 지브리 박물관가서 비하인드로 따로 찾아봐야된다는거부터 미완성 냄새 진한 추억팔이 영화

    • @lljjhhh
      @lljjhhh 5 개월 전 +19

      ㄹㅇ ㅋㅋ 처음에 c로 내린 사람이 설득해야지 왜 만두가 설득해야됨

  • @sparky-124
    @sparky-124 년 전 +3114

    여러분 우리 그냥.... 만두한테 고맙다는 말 한 마디 전해줍시다... 과몰입은 검지검지.. 그래 ㅠ 지브리 수호대 만두야 고맙다..

    • @qwer12121
      @qwer12121 년 전 +621

      ㄹㅇ 만두가 센치 쉴드칠때 너무 좋았음 ㅋㅋㅋㅋㅋ

    • @sparky-124
      @sparky-124 년 전 +380

      @@qwer12121 저도 만두가 그래서 혼자라도 웃기면서 끈딜기게 센치 재평가 요구하고 설명하고 그럴때 너무 좋았어요!ㅋㅋ 응원하고 막 ㅋㅋ

    • @dadada_1020
      @dadada_1020 년 전 +196

      만두야…너무고마워…

    • @rusuksaranghae
      @rusuksaranghae 년 전 +151

      만두야 고맙다

    • @Lal_la
      @Lal_la 년 전 +108

      킹아만두야 고마워

  • @haha_mini
    @haha_mini 년 전 +1634

    소피아랑 덕수할아바이 말이 진짜 제일 특이하고 멘트 하나하나 다 개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정형아..보고싶다..

    • @user----------------
      @user---------------- 년 전 +110

      정형... 정형이가 누구였더라... 키미노 나마에와!!!

    • @jorudal
      @jorudal 년 전 +153

      부정형 근데 유작 너무 많아서 군대 안간고 같음

    • @NEO_on
      @NEO_on 년 전 +3

      진화형 인간...

    • @Pastick
      @Pastick 년 전 +6

      막상 오면 다시 보낼거잖아 ㅋㅋㅋㅋ

    • @user-ke2wn7di2o
      @user-ke2wn7di2o 년 전

      안그립습니다.,.

  • @Jiminiman_
    @Jiminiman_ 년 전 +590

    아 솔직히 이건 계륵올리길 잘했다 내입도 지금 반박하고싶어서 근질근질한데 본채널 갔으면 ㄹㅇ 악플 많이 달렸을듯 개인적 생각으론 귀칼은 내리고 센과 치히로같은 작품성 있는건 올리는게 맞음 영향형 인간님 말처럼 영화사에 길이길이 남을 작품일수록 올리는게 맞다고 봄 그런의미에서 너의이름은은...거기있으면 안된다..

    • @Doomiiniickfiikee
      @Doomiiniickfiikee 년 전 +2

      막화나?

    • @oinkoink6906
      @oinkoink6906 년 전 +13

      센과 치히로도 좀.... 너의 이름은 도 그냥 그 감독작 중에서는 그냥 평타치 수준. 잘줘야 A.

    • @user-km8rs2yg9l
      @user-km8rs2yg9l 년 전

      @@oinkoink6906 다른 댓글도 보니까 그냥 무지성 억까충이었네

    • @oinkoink6906
      @oinkoink6906 년 전

      @@user-km8rs2yg9l ㅇㅇ ㅈㄲㅏ~

    • @user-kb3bl3jq8l
      @user-kb3bl3jq8l 년 전 +126

      ​@@oinkoink6906 센과 치히로를 격하시키는건 애니메이션모든영화를 격하시키는건데..? 찰리채플린의 무성영화가 시대에뒤떨어지고 개노잼이라고 f주고 루카스 스타워즈는 재밌고 뽕빨차고 덕후의힘으로 올린다 이정도인데 고난과 역경 그리고 성장이라는 클리셰를 애니로 표현한 최고의 애니는 지브리에서도 센과치히로임 너의이름은 감독은 걍 영화의 색 톤 빨임 연출,스토리 다 평균수준 그게다지

  • @user-hh1xv9iv9l
    @user-hh1xv9iv9l 년 전 +444

    지브리는 겪어본 적 없는데 먼가 어릴적 꿈꾸고 일어나서 느껴지는 알 수 없는 그리움과 아련함 같은 영화라 정말 여러번 곱씹구 본 사람으로써 동심 죽은 어른들이 가차없이 평가하는게 좀 슬프다ㅠㅜ

    • @hellomrmyyesterday
      @hellomrmyyesterday 년 전 +143

      동심 뒤져도 작품성이나 의미같은거 따져보면 정말 잘 만든 영화인데
      1차원적인 재미에다가 주관적인것만 보니 저지랄 나는거 같아요

    • @user-rw3bk6wp4m
      @user-rw3bk6wp4m 년 전 +85

      @@hellomrmyyesterday
      사실 1차원적인 재미만 따지면 럭키가 S급임ㅋㅋ

    • @hellomrmyyesterday
      @hellomrmyyesterday 년 전 +5

      @@user-rw3bk6wp4m 맞네

    • @user-lt8vd5ck6s
      @user-lt8vd5ck6s 년 전 +4

      ​@@user-rw3bk6wp4m ㅋㅋㅋㅋㅋㅋㅋ 맞지

    • @kyakyakya__
      @kyakyakya__ 년 전

      그럼 님이 애새끼들 데리고 영상 찍으세요~

  • @user-kdu5dsv7jg
    @user-kdu5dsv7jg 년 전 +1343

    하.. 이때 만두님 계속 센과치히로 등급 올려야 한다고 어필했을때 응원했는데 ㅠㅠㅠ 설명이 너무 아쉬웠지만...멤버들 반응보니 애초에 올려줄 생각도 없어보여서 만두님 심정 이해갔음..ㅋㅋㅋㅠㅠ

    • @user-kr9dq2un8r
      @user-kr9dq2un8r 년 전 +482

      벤 샤피로랑 조던 피터슨 데려와서 30분동안 논리 정연하게 설득해도 응 싫어~ 하고 C 보냈을 것 같음.

    • @IIIlllllIllIll
      @IIIlllllIllIll 년 전

      @@user-kr9dq2un8r 먼 벤 이랑 조던이여 ㅋㅋㅋ
      이대남들은 개들 너무 빨아 재낌
      개들도 그냥 걸러야 할 부분 많은 애들인데
      너무 성역 취급함
      특히 조던이는 요즘 치매 옴 ㄹㅇ

    • @user-lj2mm1gg4n
      @user-lj2mm1gg4n 년 전 +2

      @@user-kr9dq2un8r ㅋ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ㅋㅅㅋ

    • @WMNG
      @WMNG 년 전 +9

      @@user-kr9dq2un8r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ws8gv2dw8c
      @user-ws8gv2dw8c 년 전

      @@user-kr9dq2un8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cm4gb6kq5h
    @user-cm4gb6kq5h 년 전 +735

    이덕수 할아바이 "일단 나온 그대로 평가해야한다 만약은 없다" 가 가장 핵심인것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도 찍을때 유해진 배우님이 노력 안했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

    • @everyuim
      @everyuim 년 전 +95

      엄복동도 정지훈이 열심히찍고, 속상해서 술마시고 SNS에다가 글 올렸다가 조리돌림 오지게 당하고 삭제했잖슴.
      클레멘타인도 태권도선수출신 그 분 온재산을 바쳐서 빚내서 찍었고, 씹폭망한거라고 들었음.
      어쩔수없는거임ㅋㅋㅋ 덕수할아버지말이 맞음ㅋㅋㅋㅋ

    • @user-mi8zd4bv5q
      @user-mi8zd4bv5q 년 전 +13

      의도만 알아주길 바라면서 성과가 별로면 무능

    • @objective_eye
      @objective_eye 년 전

      ㅆㅇㅈ

    • @Seaweed_o3o
      @Seaweed_o3o 년 전 +2

      ㄹㅇ 만약은 없다ㅋㅋㅋㅋ

    • @kyumanrho8847
      @kyumanrho8847 년 전 +4

      @@everyuim 술 한잔 했습니다...

  • @user-jz9dl3wf8h
    @user-jz9dl3wf8h 년 전 +950

    진짜 티어게임에는 융터르 필수다

    • @asdafafasf4983
      @asdafafasf4983 11 개월 전 +27

      영화 나온거 자체가 융터르 스타일이 아님, 애니는 양판소 해봤자 일본 한정인데 영화는 전세계에서 다 만드는데 저긴 딱, 국내, 애니, 마블이 전부라서 애초에 융터르 타입이 아닌듯

    • @user-jg3ci8mj8f
      @user-jg3ci8mj8f 10 개월 전 +67

      융터르가 미국사람이라 한국영화를 잘몰랐음

    • @Yobetel
      @Yobetel 8 개월 전 +24

      애니는 융터르가 ㄹㅇ 하고싶은말 대신 해주는 느낌..

    • @jkkim7172
      @jkkim7172 7 개월 전 +19

      얼굴은 영화배우 베이스로 만들어 놓고 정작 애니전문이라는게 반전이었짘ㅋㅋㅋㅋㅋㅋㅋ

    • @White-eighty
      @White-eighty 5 개월 전

      @@asdafafasf4983 융터르면 마블도 알고 애니도 잘 알텐데요

  • @milka_yogi
    @milka_yogi 년 전 +854

    만두야 고맙다.. 난 어릴 때 센치 보면서 그냥 이상하고 그저 그런 영화라고 생각했었다.. 지금은 어른이 되어 돈 벌고 직장 생활 하는 중이다. 몇 일 전 퇴근하고 혼술하면서 다시 보니 눈물이 펑펑 나더라 정말..
    센과 치히로의 메인 주제는 하나이다. 어린아이의 순수함이 어떻게 냉정하고 가혹한 어른들의 사회에서 빛나고 가치 있을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치히로는 보잘것없는 평범한 아이이지만 그 속에 순수함과 용기가 있다. 처음 보는 이상한 할아버지 앞에서도 자기 주장을 하고, 무서운 마녀 앞에서 겁나 하면서도 일하고 싶다고 한다. 동시에 연약하고 무서운 게 많으며 일을 잘 못하기도 한다.
    하지만 그 어리숙한 아이는 가장 더러운 일을 하며 유명한 강의 신을 깨끗하게 해 주고, 작중 모두가 좋아하는 황금 앞에서도 흔들리지 않으며, 모두가 가오나시에게 잘 보이려 설설 길 때에도 가오나시의 내면을 관통하는 핵심적인 질문을 던진다. 아이의 순수함을 가지고 있기에 유바바(추악하게 커버린 어른, 혹은 현실적이고 평범한 어른)도 어쩌지 못한 최악의 요괴를 이겨 낸 것이다. 또한 마지막에는 자신을 응원해준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을 기억해 낸다. 그렇게 성장하였지만 마지막 터널을 지나 차로 돌아갈 때 여전히 겁 많은 어린아이의 모습을 보여준다.
    센과 치히로는 험난한 사회를 살아갈 아이들에게 너도 잘 할 수 있다고 응원하는 메시지가 있는 작품이다. 겁 많고 평범한 그 속에 빛나고 순수하고 가치 있는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작품이다. 좀 어린 친구들은 보고 그냥 그저 그랬다는 평가가 나올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나도 그랬으니까. 하지만 나중에 힘든 현실에 지칠 때, 한번 정도는 다시 봐 보길 부탁한다. 또 다른 감동과 가치를 느낄 수 있을 수도 있을겁니다.

  • @akiir4162
    @akiir4162 년 전 +1353

    부정형님 영화가 주제가되니까 폼 장난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커드립은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 @user-th5bf2eh1d
      @user-th5bf2eh1d 년 전 +185

      10일에 영화 7편씩 보던 그는 갔습니다

    • @user-nj3kh9tu3n
      @user-nj3kh9tu3n 년 전 +83

      아 ㅋㅋ 연등으로 많이 보라고 ㅋㅋ

    • @user-ll6vm3yf1h
      @user-ll6vm3yf1h 년 전 +54

      조커 노래를 내기 위한 빌드업이었던 건가? ㅋㅋㅋㅋㅋ

    • @SDFG_1
      @SDFG_1 년 전 +9

      문화형 인간 ㅋㅋ

    • @global_hermes
      @global_hermes 년 전 +2

      스파이가 아닌 충격적인 사건

  • @itj4740
    @itj4740 년 전 +1807

    다른 영화 평가 할때도 럭키 계속 끌어올려서 조리돌림 하는거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dk8li8mv6x
    @user-dk8li8mv6x 년 전 +98

    지브리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애니를 좋아하든 싫어하든,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명실상부 S, 애니메이션을 넘어 미디어계에 길이 남을 명작.
    너의 이름은 은 작화, 스토리, OST 등등 잘 만들어진 애니여서 A 일 듯

    • @user-ne5mi8fr3s
      @user-ne5mi8fr3s 년 전

      ㅇㅈㅇㅈ

    • @user-rp5eb5cl7l
      @user-rp5eb5cl7l 3 개월 전

      ㅇㅈ.. 작화 스토리 개연성 인물이 얼마나 입체적인지.. ost 교훈 다 합쳐서 걍 s임...

    • @alalalal-lb9ls
      @alalalal-lb9ls 6 일 전

      지브리 다른건 진짜 재미없었는데 센과치히로는 재밌게 봤었음

  • @castard6721
    @castard6721 10 개월 전 +609

    와 진짜 센치행 C 주는 순간부터 웃음이 싹 사라지넼ㅋㅋㅋㅋㅋ

    • @ujudge5274
      @ujudge5274 5 개월 전 +3

      시가 맞아 ㅇㅇ

    • @castard6721
      @castard6721 5 개월 전

      @@ujudge5274 니 A는 뭔데?

    • @SORAGURA
      @SORAGURA 5 개월 전 +46

      ​@@ujudge5274너의이름은 그게 s라서 더 크게 느껴짐ㅋㅋㄱㅋㅋ

    • @ujudge5274
      @ujudge5274 5 개월 전

      @@SORAGURA 너의 이름은 s가맞아

    • @Ash_.9
      @Ash_.9 5 개월 전

      @@SORAGURAㄹㅇㄹㅇ..

  • @user-rj1cs8ev3b
    @user-rj1cs8ev3b 년 전 +1137

    센과 치히로는 진짜 s라고 생각함. 적어도 A급임 내가 중학교때쯤 봤었던거로 아는데 그때당시 봐도 작화 퀄리티가(2001년도 라는걸 알고 나서) 미쳤다고 생각했고, 상상도못할 스토리전개, 신선함 등등 그때당시 전혀 생각도 못해볼 것들이 등장하니까 너무 새롭고 놀라웠음. 이 작가의 상상력이 얼마나 풍부한건지 감탄했고 강물 이라던가, 사람없거나, 영화에서 본 비슷한 장소라던가 등등 그런곳들을 놀러갔을때도 제일먼저 떠올랐던게 이 영화였음. 최근 애니들이랑 비교해도 평타 이상이라 생각함 그래서 최소 A급 이상

    • @gamble_ssi
      @gamble_ssi 년 전 +416

      나도 딱 이거임 솔직히 생각해서 난 너의 이름은 보다도 높았어야 맞다고 생각함

    • @kimdock1
      @kimdock1 년 전 +49

      센과 치히로 말고 원령공주 나왔으면 닥 s인데 너무 아쉬움

    • @user-qw4ij6cn6d
      @user-qw4ij6cn6d 년 전 +34

      난 C급 맞는거같은데 일단 애니 영화는 명작이던 머던 티어 낮아야 정상 굳이 티어를 바꾼다면 센과 치히로 c급두고 너의 이름은 티어 내려야 맞음

    • @user-vk8bb2xb9p
      @user-vk8bb2xb9p 년 전 +161

      저도 애니메이션 영화 중 최고를 꼽으라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뽑을 것 같네요 ㅎㅎ 이 영화의 감성을 말로 다 표현하진 못하겠지만, 언제 보더라도 행복했던 어린 시절의 나를 강하게 불러일으키는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 @Seaweed_o3o
      @Seaweed_o3o 년 전 +231

      만두 의견에 계속 지지했다...다른 명작과 놓고 보면 아닐 수도 있겠지만 최소한 너의 이름은 보다 밑은 아니지...

  • @bjh5126
    @bjh5126 년 전 +560

    너의 이름은 개인적으론 C~B에 센과 치히로는 못해도 A라고 느끼는게 작화는 둘 다 대단하고 애니메이션도 대단한데 어른이 되어서도 비정기적으로 볼 수 있는 동화라는 가치, 서양의 픽사와 디즈니와는 다른 감성의 2D애니메이션이라는 점, 이야기 구성이 난잡하고 설명이 부족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것에 크게 화내지 않고 재밌게 볼 수 있게 한다는 연출 등등의 이유에 후자가 더 취향임

    • @lunkim4650
      @lunkim4650 년 전 +192

      개인적으로 난 샌치행은 최소 s급이라고 본다 당시 사회적 문제와 영화에 녹아져 있는 분위기 작화 등 어느것을 봐도 깔게 없다...

    • @user-my5hi4yy8r
      @user-my5hi4yy8r 년 전 +3

      걍재미가없다

    • @user-nu1ld2xv7x
      @user-nu1ld2xv7x 년 전 +151

      너의이름은 ㅈㄴ재미없었음. s굳건히 지킨거보고 내가 대중이랑 확실히 픽이 다른가 생각햇음. 내기준은 e

    • @user-no5my6tm7o
      @user-no5my6tm7o 년 전 +131

      너의이름은 클리셰범벅 노잼이었는데 센과치히로가 더 저평가되다니 럴수럴수 이럴수..

    • @user-rs9sr5cl8u
      @user-rs9sr5cl8u 년 전 +112

      센치히로는 작품의 깊이나 담론적으로도 현대사회에 적용가능할 뿐만아니라 그당시에 오락성은 물론이고 작품성도 잡은 작품이라 C는 솔직히 아니긴함 개인적으로

  • @KOR20Min
    @KOR20Min 년 전 +156

    부정형이 그나마 제일 객관적이네 그머냐 저번에 어디 컨텐츠 나와서 한달에 영화 10편인가 본다고 했을 때 뇌절인 줄 알았는데 진짜인 것 같음

    • @user-eu5bw9iz3b
      @user-eu5bw9iz3b 년 전 +27

      7 누르려다가 10 눌렀다는 그거ㅋㅋㅋㅋㅋ

    • @KOR20Min
      @KOR20Min 년 전 +10

      @@user-eu5bw9iz3b 사실 7도 쥰내 많은거긴 함 ㅋㅋ

  • @user-hy3mu9sl3w
    @user-hy3mu9sl3w 년 전 +47

    너의이름은 닥S 보내고 센과치히로는 그냥 C 보낸거 보고 댓글보러왔는데 나만 화난게 아니었구나

  • @user-hr1wd2iv6l
    @user-hr1wd2iv6l 년 전 +1890

    뭐야 풀뱅인줄 알앗는데 아니네 편집본이 여기에,,????

    • @JamesPark77777
      @JamesPark77777 년 전 +508

      본채널 갔으면 댓글창 전쟁터 됨ㅋㅋㅋㅋㅋㅋㅋ

    • @jeyji2534
      @jeyji2534 년 전 +79

      정답은 제목에

    • @user-lp9vb1ew7y
      @user-lp9vb1ew7y 년 전 +105

      계륵님 초심 잃었다

    • @user-hu7kt1ew9x
      @user-hu7kt1ew9x 년 전 +68

      애니티어영상 도 풀영상 나왔으면 좋겠는데ㅠㅠ

    • @nadamingduu
      @nadamingduu 년 전 +27

      계륵 채널이면 풀뱅이야야더ㅣ는데ㅠㅠㅠㅠ

  • @mino1153
    @mino1153 년 전 +726

    생방 볼때도 토론이 아니라 고멤들의 다수 주류 의견, 최종적으로는 왁굳형의 픽에 눈치보는 그림이 되버리는게 참 아쉬웠음ㅋㅋ

    • @user-lj2mm1gg4n
      @user-lj2mm1gg4n 년 전 +11

      ㅇㅈ..

    • @WMNG
      @WMNG 년 전 +190

      우왁굳이 지브리 비호감으로 생각해서 따라감

    • @jesskim5262
      @jesskim5262 년 전 +302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취향까지 내 취향이어야 된다라고 생각하는 광신도 무리같음

    • @user-bj1hd3so9s
      @user-bj1hd3so9s 년 전 +1

      @@jesskim5262 생방본지 4년됐는데 진짜 역겨울 정도로 심함 생방보면 채팅 태세전환 걍 대가리깨진 통속에 뇌 수준

    • @user-bj1hd3so9s
      @user-bj1hd3so9s 년 전 +18

      근데 센치는 S는 아니다 라퓨타면 몰라도

  • @orca_s2
    @orca_s2 년 전 +232

    생방으로도 봤지만, 센과 치히로를 지켜주려고 노력한 만두에게 다시 한 번 눈물이.......🥲 센과 치히로는 자본주의에 대한 내용과 스스로의 정체성, 자연 파괴, 소중함, 순수한 사랑 등등 여러가지의 내용을 품고 있는.. 볼 때마다 느끼는 게 달라서 개인적으로 나만의 사골 같은 애니여서 그런지 아쉽네요....🥹
    모노노케 히메를 끝으로 지브리를 은퇴했던 미야자키 하야오가 다시 돌아와 복귀작으로 처음 그린 애니메이션이 센과 치히로였고 인터뷰를 보면 동료의 아이가 해맑게 웃는 모습을 보고 ‘이 아이가 앞으로 커서 이 세계를 잘 살아갈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시작으로 시나리오 제작을 했기 때문에 동심과 오락성, 순수 재미만으로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은 아니라는 생각을 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고 여성향이 있는 애니기도 하고 지브리 감성이 우울하게 느껴져서 극혐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걸 납득은 해요. 하지만 한편으로 아쉬운 건 🥹.... 그래도 고멤분들께서 개인적인 의견들을 너무 재밌게 풀어 나가시는 모습들의 재미가 더 커서 웃으면서 봤숩니다 킹아!ㅋㅋㅋㅋㅋㅋ

  • @user-wc6yf5hp8s
    @user-wc6yf5hp8s 년 전 +530

    센과치히로가 C인데 너의이름은 이 S라고?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등급의 신뢰도가 붕괴하는데

    • @user-ln7cj1yr9t
      @user-ln7cj1yr9t 년 전 +122

      그래서 형이 본채널 안올렸잖음 ㅋㅋㅋㅋ
      객관적인게 아니라 워낙에 주관적인 평가라

    • @naru______
      @naru______ 년 전 +33

      애초에 너무 주관적이라서 거시기 할수가 없음 ㅋㅋ

    • @Bung_Eo0
      @Bung_Eo0 년 전 +13

      애초에 다 주관적이라 킹쩔 수 읎음

    • @labelleepoque_
      @labelleepoque_ 년 전 +18

      '주관안 ON'

    • @boringstar6436
      @boringstar6436 년 전 +1

      외모지상주의

  • @sin.___.m
    @sin.___.m 년 전 +1179

    진짜 덕수할베 평소에 말 없다가 토론같은 대화가 꼭 필요한 합방만 하면 국밥 그차체임

  • @DANMUJIIIII
    @DANMUJIIIII 년 전 +140

    센과치히로 인생영화중에 하나인 사람으로서... 하 만두야 ㅠㅠㅠ 센과치히로 설득할 이유가 해피엔딩이라서라닠ㅋ큐ㅠㅠㅠㅠㅠ 칭찬할 점이 얼마나 많은 영화인데 흑흑.... 다시봐도 다른건 다 괜찮은데 센과치히로 까인게 너무 가슴아픔

    • @user-xd3co9dh8n
      @user-xd3co9dh8n 년 전 +33

      ㄹㅇ 지브리 저평가 너무 심했음 ㅋㅋㅋㅋㅋ

    • @bbiyak11
      @bbiyak11 년 전 +63

      형 지브리 안좋아한다고 눈치보는게 좀 보였음

    • @Baek_Sugwangbu
      @Baek_Sugwangbu 년 전 +45

      너의 이름은 이랑 위치 바뀌어야함ㅋㅋㅋㅋㅋ

    • @meldalee3233
      @meldalee3233 년 전 +34

      걍 센치행은 처음에
      전학간다구 덜컹거리는 차에서 꽃다발보면서
      입대빨나온 장면부터 넘 너무 좋음 그냥....

    • @user-kr9dq2un8r
      @user-kr9dq2un8r 년 전 +14

      @@rlaalsdk10 솔직히 답답해서 욕 나올것 같았는데 눈치 보고 참은것 같았음

  • @user-fg5pk1jt9w
    @user-fg5pk1jt9w 년 전 +219

    이거 생방보면서 다른거 다 제끼고 너의이름은 s는 참을수가 없었음 계륵에 올리길 잘한듯

    • @chanycow
      @chanycow 년 전 +3

      A정도로 생각하긴 하는데 뭐 참을수 없을것 까지야ㅋㅋ 작화 ost 씹상타치고 내용도 그렇게 깔 것도 없는데 센치 c 가서 화난다고 그러진 마셈ㅇㅇ

    • @user-zt7uc4le1s
      @user-zt7uc4le1s 년 전 +76

      @@chanycow 다른영화 티어따지 다 비교해봐도 s는 납득 안감.

    • @user-cl6ym6tb6m
      @user-cl6ym6tb6m 년 전 +68

      @@chanycow 다른 영화들에는 s 줄때 영향성 작품성 따지면서 주다가 너의 이름은 무지성 s 그저 오락성 말고 봐줄거 없는 상업용 애니임 높게 쳐줘야 b

    • @Baek_Sugwangbu
      @Baek_Sugwangbu 년 전 +26

      @@user-zt7uc4le1s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와 너의 이름은이 동급이라고 생각하니 또 ㅈㄴ이상하긴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ey2xo3ry8d
      @user-ey2xo3ry8d 년 전

      @@chanycow 스읍..

  • @BBB-tw5tn
    @BBB-tw5tn 년 전 +177

    확실히 소수 인원으로 가는 게 재밌다ㅋㅋㅋ 부정형인간 융터르 만두 권민 덕수할아바이 이런 분들끼리 하는 거 보고싶네

  • @user-wr6eg8zx1i
    @user-wr6eg8zx1i 년 전 +678

    너의이름은 충분히 좋은작품인데 센과치히로가 너의이름은 밑에 있을작품은 절대아니라고 생각함

    • @user-cn9wg4sl9z
      @user-cn9wg4sl9z 년 전 +37

      그냥 왁굳형도 아닌거 아는데 반발심리로 저러는듯 ㅋㅋㅋㅋㅋ

    • @user-pr6rm9sn1g
      @user-pr6rm9sn1g 년 전 +18

      난 진짜 센치히가 솔직히 별로였음 너의 이름은이 더 재미있었음

    • @monsterji6057
      @monsterji6057 년 전 +24

      @@user-pr6rm9sn1g 뭐라는 거지?

    • @monsterji6057
      @monsterji6057 년 전 +30

      @@user-pr6rm9sn1g 센치히가 더 재밌어

    • @habo_09
      @habo_09 년 전 +5

      @@monsterji6057 응 아니야~ㅋㅋ~

  • @user-kk8it4vf1g
    @user-kk8it4vf1g 년 전 +152

    너의 이름은 S보낼때 융터르 반대하는거 봐ㅋㅋㅋㅋ왁굳형이 물어봤으면 또 무의식 극의 나올뻔했네ㅋㅋㅋㅋㅋㅋ

  • @Ruru_923
    @Ruru_923 년 전 +26

    댓글만 봐도 센치 S~A라고 평가하는 사람들 많고 그 댓글 좋아요도 많이 눌리는데 인원이 적어지니까 고멤이 왁굳님 눈치 많이 보면서 정하는거 같아서 본계 올라갔으면 큰일 났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vh7sn6kv3d
    @user-vh7sn6kv3d 6 개월 전 +18

    이 댓글창의 웃음포인트는
    소위 십덕이라 배척받는 너의이름은 팬들이 지브리 팬들을 수호단이라 비하하는게 킬링포인트임

    • @user-qw7bg8db6l
      @user-qw7bg8db6l 4 개월 전

      둘다 노잼 영화인데 서로 싸우네ㅋㅋㅋㅋ

    • @pyeong1
      @pyeong1 3 개월 전

      ​@@user-qw7bg8db6l혹시 추천하시는 꿀잼 영화가 있으신가요?

  • @hml7965
    @hml7965 년 전 +242

    애니티어게임 때와 달리 영화티어게임이 이렇게 투기장이 열린 건 객관성과 기준의 유무 때문이라고 생각함. 애니 때는 객관안+만잘알+팩트융단폭격의 융터르의 존재 덕에 대부분이 납득할 만한 티어가 정해졌었는데, 영화 때는 각자의 주관+취향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약간 이게 왜 이 티어지?하는 느낌이 있었음. 작품성과 영향론으로 볼거면 센치로와 너의 이름은의 위치가 바뀌어야하고, 순수 재미와 오락성으로 볼 거면 도둑들,럭키 등등의 흥행성공한 상업오락영화는 더 높은 티어에 있었어야 함. 결국 각 영화마다 기준이 다르다보니 이해가 안 된 듯. 그래도 영상 재밌게 봤습니당 다른 주제로도 티어게임 했으면 좋겠네용

    • @user-ns6ef8rq1l
      @user-ns6ef8rq1l 년 전 +68

      이게 맞음 진짜 보는데 방방봐 존나 안됨

    • @sparky-124
      @sparky-124 년 전 +102

      ㅇㅈ 어떤건 오락성을 높게 쳐주고 어떤건 오락성을 무시함..

    • @isegyeidollilpa
      @isegyeidollilpa 년 전 +55

      티어리스트는 원래 본인 취향 가득 담긴 본인만의 것이어야 하는데 이렇게 다같이 하나의 티어리스트를 만들어버리면 모두가 만족하는 하나의 종합점이 아니라 모두의 취향을 중화해서 결국 어중간한 그 누구의 것도 아닌 뭔가만 남는 것 같음.

    • @bushren
      @bushren 년 전 +100

      @@isegyeidollilpa 애니편 융터르처럼 확실한 영잘알이 없음...

    • @BBB-tw5tn
      @BBB-tw5tn 년 전 +3

      ㄹㅇ애니 때는 그래도 어느 정도 통일된 기준으로 평가하는 느낌이었는데, 영화편은 그게 없어서 응? 싶은 게 좀 많아서 아쉬움

  • @Larirura
    @Larirura 년 전 +750

    럭키 등장하고 끝까지 조리돌림 당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JeonooL
      @JeonooL 년 전

      ㄹㅇㅋㅋ

    • @kankin6464
      @kankin6464 년 전 +80

      럭키 재밌게 봤던거 같은데

    • @Puppytobee
      @Puppytobee 년 전 +18

      러브 스토리가 좀 억지긴 해도 꽤 재미있었는데 ㅋㅋㅋ

    • @IsedolGood
      @IsedolGood 년 전 +11

      럭키 어릴때 개재밌게 봤는데 아쉽네

    • @user-rd1kk8hu5d
      @user-rd1kk8hu5d 년 전 +40

      킬링타임으론 좋은데 작품성만 두고보면 아쉬워서 D는 갈 줄 알았는데 F..

  • @eunbilee6848
    @eunbilee6848 년 전 +57

    너의 이름은이 S 인데 센과 치히로가 C라고...? 반대가 되어야하는게 아닐지..

  • @gfg9769
    @gfg9769 년 전 +61

    와 진짜 걍 센치행만 c였음 글쿤했을텐데 센치행이 c인데 느그이름이 s다? 이거는 진짜 싸울만하지ㅇㅇ

    • @ruBy-tw6ui
      @ruBy-tw6ui 년 전 +5

      ㄹㅇㅋㅋㅋㅋㅋㅋ오히려 반대가맞음ㅋㅋㅋ

    • @dkksxijsjansnjslo009
      @dkksxijsjansnjslo009 년 전 +1

      @@ruBy-tw6ui ㄹㅇ ㅋㅋ 세세한것까지 다 따진다? 센치가 압도하고도 남음

    • @ruBy-tw6ui
      @ruBy-tw6ui 년 전

      @@dkksxijsjansnjslo009 아 ㄹㅇㅋㅋ만 치라고~ㅋㅋㅋ

  • @coco-fx1pe
    @coco-fx1pe 년 전 +775

    ㄹㅇ 센과 치히로는 이동진도 5점준 영화야... 계륵에 올리는게 맞다

    • @user-fj3uf6lx7z
      @user-fj3uf6lx7z 년 전 +324

      남들이 다 명작이라는데 후… 솔직히 자기가 좋아하는 영화가 저평가 당하는건 좀 욱하는 상황이긴함 ㅋㅋㅋㅋㅋ

    • @user-lm7xx4ec6d
      @user-lm7xx4ec6d 년 전 +41

      센과 치히로가 스토리 적으로는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은 하는데 난 지브리 특유의
      꾸물거리는 연출이나 기괴한 그림체 때문에 보기 싫더라 특히 부모님 돼지되는 부분이랑
      가오나시 돌진 장면은 지금봐도 징그러움
      원령공주 산신이나 나우시카 벌레
      하울에 나오는 마녀같은

    • @user-cl6ym6tb6m
      @user-cl6ym6tb6m 년 전 +193

      @@user-lm7xx4ec6d 저는 그런 괴물 디자인 때문에 지브리 좋아하는데 역시 영화는 취향 엄청 타는거 같아요

    • @user-tb8ts5sk6d
      @user-tb8ts5sk6d 년 전 +94

      @@user-lm7xx4ec6d 아무리 개인차가 있다 해도 지브리 자체가 아닌 미야자키 하야오가 뜬 가장 큰 이유가 작화라 생각하는데 뭐 하나하나 움직이는데 저렇게 부드러운 최상급 퀄리티의 작화는
      진짜 무슨 이유라도 깔수가 없음
      말 들어보니까 그냥 고어물 쪽 장르는 맘에 안들어하는것 같은데, 그건 자신 개인에 취향존중이라고 입밖으로 꺼낼수 없다 생각함 그냥 자기 혼자 생각해야지 저거는 작품성 전체를 따졌을때
      영상속엔 최소 A엔 기입되어야함
      스토리 전개가 부자연스러운 너의이름은이 센과 치히로 영화보다 한 단계가 낮아야하고
      지브리 스튜디오의 성행한 영화들은 진짜 깔게 없다는게 맞음 그냥 무지성으로 똥꼬 빠는게 아니라 이건 펙트임 솔직히 약간 야마도는게 니가 말한걸 보면 그냥 존나예쁜 미소녀랑 미소년 쳐 새우고 존나 힐링물로 스토리가 재미없든 재밌든
      그냥 이런거 존나 좋아하는거 아님?

    • @BIBIGO_64
      @BIBIGO_64 년 전 +7

      @@user-tb8ts5sk6d 그럴거면 무한열차도 올려야지 ㅋㅋ 작화 미쳤는데

  • @Bayernhaewon
    @Bayernhaewon 년 전 +730

    융터르가 알잘딱으로 진짜 잘 깐거였구나...

    • @ginger1838
      @ginger1838 년 전 +58

      ???: 저 사람 목소리 빨이야

    • @Metch8cha
      @Metch8cha 년 전 +187

      쩝 개개인이 아니고 여러명이서 랭크하는거면 객관적이어야 재밌는데 너무 주관범벅이라… 저번 애니편만큼 더 재밌을 수 있는 주제인데 아쉽다ㅠㅠ 분석도 재밌었다 재미없었다 수준의 독후감 수준이라 공감도 전혀 안되고

    • @TV-ew5ir
      @TV-ew5ir 년 전 +10

      @@Metch8cha 충분히 존나 재미있었음

    • @user-qh4rg1se7u
      @user-qh4rg1se7u 년 전 +15

      @@Metch8cha 그런 말을 하는 것 자체가 객관적이지 못하군요...

    • @user-zn2tc5it8w
      @user-zn2tc5it8w 년 전 +11

      부정형이랑 만두도 말 잘 하네요 보니까

  • @Eeunha
    @Eeunha 년 전 +47

    진짜 이건 본채널올라갔으면 댓글창 하루종일싸우고있었겠다 나도 보다가 순간적으로 몰입해서 욱함 ㅋㅋ

  • @user-yf2dg9pr8k
    @user-yf2dg9pr8k 년 전 +13

    이번건 너무 주관이 들어가서 과몰입 시청자가 나올 수 밖에 없다 고멤들이 영화 주관적으로 평가했듯이 대다수의 시청자도 자기 의견을 분출하고 싶었을거임 이걸 과몰입 하지말라고 하는건 어불성설이라 어느정도 분출할 수 있게 계륵으로 보낸게 신의한수가 맞는듯 근데 솔직히 이 영상 다 보고 걍 나가면 금방 까먹음 님들 화내면서 댓글보지말고 걍 다른영상보러가삼 ㅋㄷ

  • @user-kimdaeung
    @user-kimdaeung 년 전 +239

    근데 영화 좋아하는 입장에서 보면서 풀발기 했었어 그래도 채팅이나 왁물원에서 발작 안일으키고 혼자 찐따짓 했으니 잘했지 형

    • @Baek_Sugwangbu
      @Baek_Sugwangbu 년 전 +131

      ㄹㅇ중간에 참기힘든 부분이 있었는데 혼자 삭힘ㅋㅋㅋㅋㅋㅋㅋㅋ

    • @goxo3469
      @goxo3469 년 전 +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말이 안되는 부분 있는데 참아야지

    • @user-lo3vi2eg9e
      @user-lo3vi2eg9e 년 전 +6

      잘 참았음 ㄹㅇ

    • @user-xn3ll3fu3u
      @user-xn3ll3fu3u 년 전 +29

      화나는건 어쩔 수 없지ㅋㅋ

    • @blackj2412
      @blackj2412 년 전 +10

      도둑들 저 티어가 말이되냐고 지금~

  • @Yoons-signature
    @Yoons-signature 년 전 +120

    저때 채팅창에서 느그이름은 내려라고 난리났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챗창 80%가까이가 부정형이 너의이름은 부르는순간 캬 치다가, 왁굳형이 올리는순간 난리났었음ㅋㅋㅋㅋㅋ 한 5개월가량 지난거같은데 오랜만이라 다시보는 재미가있네

  • @Friedrich-Nietzsche

    13:00 와 부정형인간님 복선 뭐야.. 개소름돋네

  • @dbwll177
    @dbwll177 년 전 +77

    센과치히로는 진짜 명작🥺
    스토리도 신선하고 여운도 엄청 남은 작품
    개인적으로 A는 받아야 ... 한다고 생각합니다🙌🏻

    • @user-vf2xg7kl9c
      @user-vf2xg7kl9c 년 전

      ㅡ우왁굳 감상평ㅡ
      재미없다
      모르겠다 그냥 바바 할머니 나오고 용타고 날아다니고 가오나시나오고
      자기들끼리 감동하는데 이입이 안됐다 그냥
      뭐 어쩌라는거지 하다가 끝나는..
      이해가 안된다

    • @user-ng2td6uo7w
      @user-ng2td6uo7w 년 전 +39

      @@user-vf2xg7kl9c 이거보고 귀멸의칼날을 S보낸이유를 이해했음

    • @nadaka-ro2js
      @nadaka-ro2js 3 개월 전

      진정한 영알못 들의 행진 ㅋㅋㅋㅋ

  • @kamile9084
    @kamile9084 년 전 +423

    너의 이름은 너무 고평가 받는 느낌인데 이거 진짜 본채널 갔으면 콜로세움 열렸겠네옄ㅋㅋㅋ
    +자고 일어났더니 레알 콜로세움댓네..

    • @user-vf2xg7kl9c
      @user-vf2xg7kl9c 년 전 +4

      ㄹㅇ

    • @user-qi1fe2yg5o
      @user-qi1fe2yg5o 년 전 +4

      그나마 ? 너의이름은이 애니메이션이라는 장르로서의 성공도 잇어서 올린거아닐까요

    • @user-nt1tr9ox4b
      @user-nt1tr9ox4b 년 전 +244

      성공을 측면으로 보기에는 센과 치히로 국내 천만영화들 c이하급 놔둔거 보면 그냥 취향..ㅋㅋ

    • @T-REX0312
      @T-REX0312 년 전 +73

      @@user-nt1tr9ox4b 티어 매겨진거 보면 다 각자의 취향과 주관이 가득해서 그냥 재미로만 보고 말아야할텐데 본채널에 올라가면 그러지 않을테니...역시 형은...아니 계륵님은 신이야!!!

    • @user-wo8sh4zo5b
      @user-wo8sh4zo5b 년 전 +1

      평론가도 아니고 자기들 취향따라 선택하는건데 요즘 불편충들이 워낙 많아서...
      진짜 본채널은 힘들듯

  • @yong-min14
    @yong-min14 년 전 +192

    부정형 스파이를 찾아라에서 영화많이 보고 인스타에도 영화 자주본다길래 그냥 그렇구나 생각했는데 이번합방보면서 진짜 대단하게
    느낌. 다른 고멤들은 영화를 그냥 재미(?)에다
    자기 취향을 넣어서 평가를 했다 한다면
    부정형은 확실하게 s급은 이정도여야 한다
    a급은 이정도야 한다 하고 주관도 확실하고
    그에 따른 근거나 영향을 미친영화, 그 영화속 숨겨진 감독의 의도? 그런것 미처 예상하지
    못한부분마저 소름돋게 잘 캐치하는게
    진짜 문화형 인간이었음
    옛날에 왁사대에서부터 영화애정이 남달랐던건 알았는데 진짜…
    이거 각잡고 부정형의 영화평가시간 이런거 하면 꿀잼으로 볼듯
    아.. 이젠 없지..

  • @shushukk2
    @shushukk2 년 전 +25

    센과 치히로 볼 때마다 느끼는 게 달라서 S는 가야한다고 보는데 C라니

    • @user-yf2dg9pr8k
      @user-yf2dg9pr8k 년 전 +2

      너의 이름은 S넣고 센과 치히로 C는 속상하긴하네용 나는 또 보고싶어서 며칠전에 넷플릭스로 또 봤는데 ㅜㅜ

  • @Piyfcn
    @Piyfcn 7 개월 전 +3

    영화:이덕수
    애니:융터르
    고멤티어:설리반

  • @BOUNCENIGHT
    @BOUNCENIGHT 년 전 +160

    왜 계륵인지 알겠다ㅋㅋㅋㅋ 여기나온 영화들이 기본 500만은 먹고 들어가는 영화들이고, 주제도 애니보다 훨신 방대해서 취향차이가 많이 갈리네ㅋㅋㅋㅋ 내가 좋아해서 영화관 가서 본 영화들 나올때면 나도 모르게 감정이입하면서 보게됨ㅋㅋㅋㅋ

    • @user-us6vp3yh3c
      @user-us6vp3yh3c 년 전 +30

      애니는 오타쿠들 ㅋㅋㅋㅋ 이러고 끝내는데 영화는 보는 사람 바운더리가 넓어서 각자의 주관이 존나 많음

    • @AllYouNeedlsL0ve
      @AllYouNeedlsL0ve 년 전 +9

      @@user-us6vp3yh3c 이게 맞다..주관이 너무 많아서 계륵인데도 댓글이 전쟁터가 되버린걸보면..

  • @irasos7063
    @irasos7063 년 전 +207

    ㅋㅋㅋㅋ전반부에서 키미노 나마에와 S랭크 반대한 사람들: 단답님 융털님 프리터님 캘칼님 할아바이님
    상업 일애니에 선뜻 S를 주지 않는 이 라인업이 좋아~

    • @user-zz2jl7nw4i
      @user-zz2jl7nw4i 년 전 +38

      진짜 좋네요ㅋㅋㅋ 뇌섹남+상남자 느낌 나는 라인업

    • @Seaweed_o3o
      @Seaweed_o3o 년 전 +16

      진짜 라인업 든든하다ㅋㅋㅋㅋ

    • @user-cl6ym6tb6m
      @user-cl6ym6tb6m 년 전 +48

      그저 일뽕 로맨스만 좋아하는 와꾸텽 주관 90으로 모든개 결정되던 컨텐츠

    • @castard6721
      @castard6721 10 개월 전 +1

      개같이호감픽들ㅋㅋㅋㅋ

  • @HS-sn8dp
    @HS-sn8dp 년 전 +21

    애니 티어때는 고멤들 각각이 나름의 주관을 가지고 있어서 보는 맛이 있었는데
    영화티어는 그냥 왁굳님이 평소에 내린 평가대로 따라가는 느낌이었음
    아무래도 영화를 애니 정도로 좋아하는 고멤이 없다보니.. 그나마 부정형인간 정도?

  • @111hide2
    @111hide2 년 전 +125

    솔직히 지브리 사랑하는 나로서 저당시 생방 킹받긴했지만 걍 웃고 넘겼음ㅋㅋ 풀방 다시보고싶었는데 아쉽쓰 후반부 진짜 개꿀잼이었는뎅

    • @user-yq6sr4db7w
      @user-yq6sr4db7w 년 전 +3

      이게맞음 지브리들 다 챙겨보고 봤던거 또 보고 해도 재밌었는데 이건 그냥 예능으로 하는 합방이라 웃으면서봄

  • @1toTen
    @1toTen 년 전 +260

    소피아가 나홀로집에 내리자하니까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내리자고 하는 이유가 좀도둑들 고통받아서라고 할줄알았네 ㅋㅋ

    • @user-qn3rh9nz2k
      @user-qn3rh9nz2k 년 전 +22

      아씨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 @user-cy8yi8mg9m
      @user-cy8yi8mg9m 년 전

      나도 그생각함 ㅋㅋㅋㅋㄱ

  • @user-mw3ib1cv6i
    @user-mw3ib1cv6i 년 전 +33

    센과치히로 극장에서만 5번 본 지브리빠라서 이해는 안되지만 사람마다 관점이 틀리니까 그럴수 있다고 봅니다.
    근데 올라가야 되는 이유에 대해 설명 하라면서 c에 있어야 할 이유는 전혀 설명 하지 않고 그냥 왁굳님이 지브리를 싫어해서 라는 한줄로 정리해 버리네요. 편집본이라 그 이유가 안나온것일수도 있지만 그래도 속상하네요.

    • @soulofemo4477
      @soulofemo4477 년 전

      @@user-ggctxextvyb44 영화픽 t 그 자체...ㅋㅋㅋㅋㅋ

  • @user-kv9gg7ol3y
    @user-kv9gg7ol3y 10 개월 전 +16

    7개월전 영상이지만 감히 의견하나 투척한다면 우리가 센과치히로를 솔직히 너무 많이 봐서 그렇지 이걸 본 기억이 모두가 삭제된상태에서 23년에 처음 나왔다? 너의 이름은 씹어먹고도 남을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함 물론 너의 이름은도 진짜 재밌고 훌륭한 작품이지만 센과치히로에 담긴 의미나 스토리 케릭터의 개성 진짜 뭐하나 빠지는거없다고 본다..

  • @bambi1
    @bambi1 8 개월 전

    작품에 관한 토론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런 콘텐츠 좋다
    풀버전 보고싶다

  • @user-ec5to3vn4w
    @user-ec5to3vn4w 년 전 +508

    너의이름은 s 센과치히로 c 라니 여기올리길 잘하셨습니다

  • @0w0v-_-v
    @0w0v-_-v 년 전 +313

    센과 치히로가 되게 뜻깊은 작품인 이유가 어릴때는 애니메이션의 미장센, 스토리, 음향 그 자체로 즐기고 커서는 그 안에 담긴 메시지, 은유를 해석하며 하나의 작품으로써 향유할 수 있어서 같음... 2배로 즐기는 센과 치히로라구~

  • @user-me8pm9yw7y
    @user-me8pm9yw7y 년 전 +19

    이거 욕하는이유가 맴버들이 형 눈치보느라 잘 안한게 크다봄

  • @Soo_ipnida97
    @Soo_ipnida97 8 개월 전 +1

    센과치히로 진짜 긁혀요....ㅋㅋㅋㅋㅋ

  • @user-fw3df3bl8t
    @user-fw3df3bl8t 년 전 +37

    센과치히로는 애니메이션역사상 최고의 명작으로 칭송받는데 너의이름은보다 낮은건 솔직히 이해가 안됨
    개인차이 감안해도 미니멈이 A여야 했음

  • @asa6166
    @asa6166 년 전 +24

    너의이름은 진짜 저 영화 리스트에 있는거 조차 아까운 최악의 영화
    캐릭터들이 시간대가 바뀌는 상황을 겪고도 그걸 전혀 인지하지 못하는 설정구멍이 영화 보는 내내 집중이 안됨

    • @user-xn3ll3fu3u
      @user-xn3ll3fu3u 년 전

      ???: 응 s야~

    • @user-lp7yf6kz3l
      @user-lp7yf6kz3l 년 전

      잉 학교에서 틀어주면 모두가 집중하고 봤었는데 ㅋㅋㅋㅋㅋ 너무 진지하게 보신거 아닌가ㅋㅋ

    • @isegyeidollilpa
      @isegyeidollilpa 년 전

      꿈이라서 자세히 기억 안난다는 설명이 있는데…?

    • @asa6166
      @asa6166 년 전

      @@isegyeidollilpa 기억이 안나는게 아니라 인지조차 못했음 그 설정은 나도앎

    • @Seaweed_o3o
      @Seaweed_o3o 년 전

      그냥 딱 학교 수업시간에 틀어주면 소소잼으로 보기 좋음 영화가 아닐까

  • @minsuslayer
    @minsuslayer 년 전 +20

    무한열차..만두님이 F준거에 격하게 공감합니다…

  • @user-nj3rp8hz5g
    @user-nj3rp8hz5g 년 전 +12

    근데 여기서 센과 치히로를 c급으로 올려놓는다고 해서 센과치히로과 c급영화가 되는 것도 아닌데 ㅋㅋㅋ
    과몰입할 필요가 없음. 차피 영화는 취향차이고 뭐가 더 티어가 높고 그런건
    대중들도 알죠. 별점이나 평가로도 알 수 있고 흥행 수익이라는 적나라한 지표도 있는데 시간나면 한번씩 보고 오세요.
    센과 치히로가 얼마나 위대한 작품인지

  • @user-wy6he6xn1k
    @user-wy6he6xn1k 년 전 +459

    고멤 나이대가 확실히 주관적이고 대중성을 중요시한다고 생각드는게 2001년에 나온 센과 치히로는 문화충격을 줄만큼 파격적이고 작화는 물론 세계관부터 미야자키감독님의 애니메이션 세계관과 천재성을 알아볼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센과치히로를 극장에서보다 tv나 학교에서 봤다는 사람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하구요
    애니월드컵을 진행했을때 귀멸의칼날도 s급주고 바검 d에 내려치기한거보면 확실히 최신식 대중성에 초점이 맞추어져있구나 싶네요

    • @user-xx4pz1xm7i
      @user-xx4pz1xm7i 년 전 +12

      그것보다 과거작을 현시대에 비교하니 그런듯 그땐 s가 맞는데 지금보면 많이 낮아진 느낌

    • @aaaaaa-fv5lm
      @aaaaaa-fv5lm 년 전

      @@user-xx4pz1xm7i 이게 무슨 과학기술도 아니고 현시대라고 높게칠 일은 없음
      그리고 애니메이션이 퇴화했으면 퇴화했지 걍 과거작이라고 무지성 내려치기에
      사람들이 뇌가 녹은것뿐임 과거작들 보면 데스노트 강철 에반게리온 센과치히로 모노노케히메
      카드캡터체리 그냥 속사포처럼 뱉어도 이렇게 나오는데 지금보면 낮아졌다는
      기준을 주는 요즘애니가 뭐임 ㅋㅋ 끽해봐야 진격 귀칼 두개인데 저 두개가 기준이될정도로
      작품성을 가졌냐? 글쎄 ㅋㅋ 내가볼땐 저 두개도 작품이라는 단어를 붙이기 민망할정도로
      흥행성에 엄청난 비중을 둔것같은데 ㅋㅋ

    • @wahrui
      @wahrui 년 전 +126

      센과치히로는 현시대와 비교해도 더할나위없이 명작인데,,

    • @VOGUE_
      @VOGUE_ 년 전 +136

      @@user-xx4pz1xm7i 현시대랑 비교해도 그림체, 구도, 색감, 스토리 뭐하나 뒤처질거없다고 생각함. 오히려 십덕들이 환장한 양산형 애니, 양산형 그림체, 양산형 스토리보다 훨씬 가치있다고 봄
      천박한 서비스씬이나 캐릭터설정같은 것도 없는데 캐릭터 매력 철철 흘러넘침
      이게 옛날애니와 요즘 애니 급이 갈라지는 가장 큰 요소같음 요즘애니는 천박해서 봐줄수가없다

    • @soulofemo4477
      @soulofemo4477 년 전 +19

      @@wahrui 센치행은 지금 나와도 누구나 명작이죠..미야자키 하야오를 비롯해 지브리의 대다수의 영화가 정말 대단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 @user-hp6eo2dv9j
    @user-hp6eo2dv9j 년 전 +35

    너의이름은 S에 센과치히로 C는 기준이 대체 어떻게 된거지? 이게 영상 중에서도 논쟁거리가 된거 같은데 정작 너의이름은이 왜 S여야 하는지, 센과 치히로는 왜 C인지 설명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네. 그냥 만두 바보 만들고 논쟁을 뭉개버린 느낌이라 매우 찝찝하다.

    • @R_Y_U_
      @R_Y_U_ 년 전 +14

      그래서 여기올린듯 본채널에 올리면 욕먹을거 알고 ㅋㅋ

    • @user-hp6eo2dv9j
      @user-hp6eo2dv9j 년 전 +8

      @@R_Y_U_본채널 가면 센과 치히로 C보낸 고멤들 욕 오지게 먹을 듯 ㅋㅋㅋ 본채널 안보내길 잘한 영상

    • @Canducky
      @Canducky 년 전 +13

      사실 고멤보단 왁굳형이 보낸거임..
      이형 지브리 혐이라ㅋㅋㅋ
      만약 형이 S주자고 강하게 주장했으면 고멤들 그냥 동조해주면서 S줘버림ㅋㅋ

  • @nam_gijun
    @nam_gijun 년 전 +26

    부정형님이랑 권민님이 진짜 잘 파고들어서, 그냥 단순 재미로만 영화보는 사람들도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게 많았음

  • @ahyeonjo9428
    @ahyeonjo9428 년 전 +6

    모두 취향은 다르니 서로의 의견도 존중하는것도 좋은거같아요 ㅎㅎ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센과치히로가 의미가 있는 장면들이 많이 있어서 좋았던거같애여 사람들이 강에버리는 쓰레기나 그 돼지로 변했던건 욕망으로 인간성을 잃어가는것등을 표현했다고하네여 지브리는 계속 영화 나왔음 좋겠다 ㅠㅠ

  • @meshifriendpanzee
    @meshifriendpanzee 년 전 +40

    내 생각엔 영화 좀 즐겨보는 사람들 이 영상 볼때마다 수명 1시간씩 줄어들듯ㅋㅋㅋㅋㅋ
    고멤이나 왁굳형 의견에 동의 못한다는건 아니고 그냥 뭔가 뭔가임

    • @user-er3fj1xd8h
      @user-er3fj1xd8h 년 전

      다들 영화를 그냥 주관으로 판단해서 어쩔수없음

    • @Baek_Sugwangbu
      @Baek_Sugwangbu 년 전

      뭔느낌인지 알것같음ㅋㅋㅋㅋㄱ

    • @user-kr9dq2un8r
      @user-kr9dq2un8r 년 전 +3

      동의 못한다는건 맞음. 주관으로 만든 영상에 주관으로 동의 안 할 수도 있지.

    • @bonjourd653
      @bonjourd653 년 전

      지금 수명이 너무 줄어든 기분이라 끝까지 못보고 있어욬ㅋㅋㅋ 속이 탄다...

    • @kyakyakya__
      @kyakyakya__ 년 전

      그냥 컨텐츠 보고 풀발해서 수명1시간씩 깎일애들이면 하루에 10번씩보고 일찍 뒤지는게 인류에 도움됨

  • @GarlicShrimp
    @GarlicShrimp 년 전 +503

    동의하지 못하는 것들도 많지만,
    그래도 고멤들의 의견 듣는것 자체가 재밌음.
    이거 풀뱅 보고싶넹...

    • @user-dr5jv9vc6u
      @user-dr5jv9vc6u 년 전 +3

      ㄹㅇ ㅠㅠ

    • @user-ew8uw2db9p
      @user-ew8uw2db9p 년 전

      풀뱅 버림..

    • @user-zi5ol2mv8v
      @user-zi5ol2mv8v 개월 전 +1

      풀뱅보면 고멤 의견이 아니라 우왁굳이 생각하는대로 의견 물타기하고 반대의견 ㅇㅇㄴㅇ 이런식으로 되서 이건 편집본만 보는게 더 나음..

  • @Aeeyong
    @Aeeyong 년 전 +59

    8:13 와 진짜 문화형 인간 ㅇㅈ...
    10:18 센치 쉴드 치는 만두... 개같이 호감 ㅋㅋㅋ

  • @user-sr6ne2ms3n
    @user-sr6ne2ms3n 년 전 +98

    퍼시픽 림이랑 센과 치히로 C로 보내는거 보고 '아, 영화 볼줄 모르는 사람들이구나' 하고 그냥 내려놓고 보니까 나름 재밌게 볼 수 있음.

    • @user-gd8tm4tg3u
      @user-gd8tm4tg3u 년 전 +1

      잼민아 너 취향이 절대적이지 않아 너보다 훨씬 영화 많이 본 사람들이야

    • @hellomrmyyesterday
      @hellomrmyyesterday 년 전 +43

      @@user-gd8tm4tg3u 무지성 억빠 역겹노

    • @user-jv2nd5zz9k
      @user-jv2nd5zz9k 년 전

      @@hellomrmyyesterday ㅋㅋㅋㅋㅋ 저게 왜 억빠임 퍼시픽림도 솔직히 유치하고 센과 치히로도 불쾌하고 노잼이잖아 ㅋㅋㅋㅋ

    • @hellomrmyyesterday
      @hellomrmyyesterday 년 전

      @@user-jv2nd5zz9k 애초에 퍼시픽림은 이상한 영화이기도 한데 센과 치히로는 너의 이름은과 다르게 스토리가 루즈하지도 않고 또 그 영화 안에 있는 여러가지 의미가 많아서 보면서 생각해볼수 있는 작품이라 절대로 C는 아닌데 뭐가 재미없다는거고 파충류뇌가

    • @user-gd8tm4tg3u
      @user-gd8tm4tg3u 년 전

      @@hellomrmyyesterday 누가 센치로가 재미 없는 영화래? 그냥 다른 사람 취향 존중 안해주니까 이기적이라 한거지

  • @gun_young
    @gun_young 년 전 +810

    고멤이대로 오래가자 너무재밌다 다들 ㅠㅠ

    • @bad8900
      @bad8900 년 전 +5

      군바..

    • @doma1004
      @doma1004 년 전 +37

      한분은 오랫동안 못봐요....

    • @user-jk4gb4ll1g
      @user-jk4gb4ll1g 년 전 +22

      집 떠나와 열차타고.....

    • @doma1004
      @doma1004 년 전 +3

      @@user-jk4gb4ll1g 훈련소로 가는 날......

    • @hyenwoo
      @hyenwoo 년 전 +24

      왁굳님이 고멤뽑을때 긴 여정 이라는 말을 몇번 한거보면 절대 짧게는 안갈거같아요

  • @user-kx1cm3bz8t
    @user-kx1cm3bz8t 년 전 +260

    센과 치히로 c 는 진짜 존나 에바야 형....
    걍 지브리 싫어한다고 내려버리는거같잖아 ㅋㅋㅋㅋㅋㅋ

    • @user-jk4gb4ll1g
      @user-jk4gb4ll1g 년 전 +25

      싫ㅇ서 내린거 맞아요

    • @VshVn
      @VshVn 년 전 +1

      싫으면 뭐 어때

    • @user-ky7sm7vp4l
      @user-ky7sm7vp4l 년 전 +17

      @@VshVn 제작사가 싫은것과 영화가 별로인건 다른거죠

    • @hellomrmyyesterday
      @hellomrmyyesterday 년 전 +4

      이건 절대 객관적인것이 아닌 저사람들 ㅈ대로 하는 영상이기에
      쟤네들은 저렇게 보네 ㅋㅋ
      하고 넘기시면 됩니다

    • @user-lk1gz6bi3h
      @user-lk1gz6bi3h 년 전 +3

      영화 내용을 보고 판단하는건데 우왁굳이 낮게 준 영화들 보면 100이면 100다 재밌다고 하고 평도 높은건데 지 혼자 c,f 주면 당연히 이상한게 맞지 당연히 지 의견도 들어가야되지만 남은 다 높게 주는데 지 혼자 주관적인 의견으로 하면 당연히 안 좋은 반응이 나오지

  • @itarr2229
    @itarr2229 년 전 +30

    알못들의 향연이네 계륵에 올릴만하다ㅠㅜ 애니티어게임은 진짜 좋았는데ㅋㅋㅋ

    • @k-armywon004
      @k-armywon004 년 전

      애니는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고 애초에 모르는 사람들도 많이 있어서 부담없이 그런가보다 하고 웃을수 있었는데 영화는 그 바운더리가 너무 넓고 yes or no로 판정할수 없는 컨텐츠에 유명세도 압도적이라...ㅋㅋㅋㅋ

    • @kyakyakya__
      @kyakyakya__ 년 전

      알못 ㅇㅈㄹ 지 의견이랑 다르면 알못이지 그래서 님 영화 평론가임? 아니면 뭐 영화감독하세요? 님이 알못일수도있음

    • @user-zo4lt6yn2i
      @user-zo4lt6yn2i 6 개월 전

      ​@@kyakyakya__그래도 센과치히로가 저 등급이라는건 알못 맞지;;

    • @kyakyakya__
      @kyakyakya__ 6 개월 전

      @@user-zo4lt6yn2i 그걸 누가 정하는데 ㅂㅅ아 ㅋㅋㅋㅋㅋ 니가 그걸 쳐 정하고 앉아있어 ㅋㅋㅋ

    • @user-pd9qy4xb5t
      @user-pd9qy4xb5t 3 개월 전

      ⁠@@kyakyakya__센치가 c고 너의 이름은이 s인게 맞다고 보는거임? ㅋㅋㅋㅋㅋ

  • @CONGKY
    @CONGKY 7 개월 전 +5

    센과 치히로 c주고 웃음기 싹 사라졌다c는 뭐냐 진짜;;

  • @loveisalllll
    @loveisalllll 년 전 +53

    12:29 권민이 설명한 조커의 장점이 부정형이 말한 택시드라이버의 영향을 받은 부분인건데 아무도 택시드라이버를 안봐서 모름ㅋㅋㅋㅋㅋ

  • @MAD_POTATO0924
    @MAD_POTATO0924 년 전 +215

    문화형 인간의 마지막 매드무비, 썸네일까지 이건 문화형인간의 유작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 @TheJH777
      @TheJH777 년 전 +2

      유작형 인간..

    • @J47297
      @J47297 년 전 +1

      유작이라 하기에는 너무 전에 찍은거긴 한데

    • @saeunluvvvv
      @saeunluvvvv 년 전 +26

      @@J47297 원래 영정도 전에 찍은거 쓰기도 하니까 이해해주죠

    • @user-ir1lf5re2j
      @user-ir1lf5re2j 년 전

      이 양반은 유작이 계속 나와 무슨 발굴하는 중인 줄 알았어

    • @sakura3535pp
      @sakura3535pp 년 전

      시즌 379번째 유작ㅋㅋㅋㅋㅋㅋㅋ

  • @user-zg7hx9oc2h
    @user-zg7hx9oc2h 년 전 +8

    애니편은 잘 몰라서 융터르님 캐리로 웃으면서 볼 수 있었는데 영화는 과몰입하게 돼서 결과가 좀 아쉽긴 하네.. 그래두 티어 게임 든든하고 너무 킹아ㅋㅋㅋ

  • @user-mv9ee8qu4i
    @user-mv9ee8qu4i 년 전 +22

    누구보다 객관적으로 판단하는것 같지만 사실 누구보다 주관적으로보는 우왁굳

  • @isegyeidollilpa
    @isegyeidollilpa 년 전 +81

    이 콘텐츠의 가장 큰 문제는 주관적인 평가가 없다는거임…우왁굳에게 왜 그런 평가를 내렸냐고 물어보면 모르겠고 그냥 자기 취향이 그렇다고 함.대등한 관계에 있는 사람들끼리 대화를 하는거라면 이 상황에서는 그에 반대하는 사람이 “모르겠는데 그냥 내 취향이 그래”보다 나은 설명을 제공하는 평가를 내릴 경우 그 주장이 채택되어야 함.하지만 실제로는 그런 설명이 있다 해도 결국 왁굳의 평가대로 가는 경향을 보임.이는 저 자리가 실제로 대등한 대화의 장이 아니었다는걸 뜻함.위계관계가 있는거 자체는 괜찮지만 그런 상황에서 이런 컨텐츠는 진행하기에 알맞지 않은것 뿐임.안타깝게도.
    지금 뭔가 답글을 달려고 하시는 분께
    형의 실책을 지적하는 댓글이 맞음.그러나 그런 이유로 과격한 결론을 도출하고 싶은게 전혀 아니라는 점 참고하길.단지 내가 이 영상을 보고 왜이리 기분이 안좋았나 탐구해 본거임.마치 친구인줄 알았던 사람이 나를 친구로 인식하지 않고 있다는 걸 알게되는 기분?그런거였던 거지.부디 잘 읽어보고 답글 남기시기를 기대합니다.

    • @JIN479
      @JIN479 년 전 +29

      이건 솔직히 공감합니다ㅋㅋ 티어게임이라는게 자신의 주장을 설득시켜서 티어를 매기는 게임인데 그게 잘 안되고 결국 왁굳형의 주관과 의도대로 후딱후딱 넘어가는 모습이 보이긴 해서 아쉬운 면이 있는 합방이었음 근데 또 생방적인 측면에서는 진짜 하나하나 다 듣고있다가는 끝이 안날 느낌으로 가는 걸 수습하려고 하셨던 것도 있어서 진짜 그냥 방방봐를 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 @iliilillillili3004
      @iliilillillili3004 년 전 +1

      이거완전 왁정은아닌

    • @wenddyy3206
      @wenddyy3206 년 전 +3

      진짜 댕공감합니다

    • @chiryong
      @chiryong 6 개월 전

      영상 보면서 불쾌한 기분 들었는데 진짜 이 덧글이 딱 내 심정 대변함

    • @user-qf5sv2zg8w
      @user-qf5sv2zg8w 5 개월 전 +1

      ㅇㅈ.. 뭔가 왁굳님 주관이 뚜렷한 객관안이었으면 불쾌하진 않았을탠데 본인만의 취향이 있으신 분이라.. 왁굳님 주관대로 흘러가니 공감도 안되고 너무 뭔가 불쾌하고 답답함ㅠ

  • @gy__
    @gy__ 년 전 +88

    이거 만두혼자 센과치히로 열심히 대변하는데 느그이름은이 s에 있는거보고 진심 개빡쳤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지브리감성 안좋아하는 사람들만 남아서 만두혼자 고생했던 날...
    느그이름은이 s인데 센과치히로를 c로 넣는거보고 ㄹㅇ 할말을 잃었다

    • @Seaweed_o3o
      @Seaweed_o3o 년 전 +15

      개인적으로 센치행은 어릴때 부터 주기적으로 봐왔고 너의 이름은 보다가 졸려서 껐는데 정말 그냥 취향차이구나 싶었습니다ㅋㅋ

    • @user-lm7xx4ec6d
      @user-lm7xx4ec6d 년 전 +1

      지브리 감성은 좋은데 연출에서 난 마이너스 들어가더라... 그 특유의 꾸물거리는 연출
      그리고 부모님 돼지되는 씬은 아직도 충격이다

    • @kyakyakya__
      @kyakyakya__ 년 전

      할말을 잃었으면 영원히 죽닥치면 됩니다

  • @user-tj6cj5uo8v
    @user-tj6cj5uo8v 8 개월 전 +2

    만두야 고마워..

  • @user-ty6nc1hy6w
    @user-ty6nc1hy6w 6 개월 전 +14

    진짜 애니관련 업계에서 전부다 너의이름은

    • @user-qi5wj1yz8g
      @user-qi5wj1yz8g 5 개월 전 +5

      여기는 씹덕업계가 아닙니다만, 영화라는 장르를 잘못 가져온듯 애니로 분류해야지 영화가 아니라ㅋㅋ

    • @user-rw8xe9oj6s
      @user-rw8xe9oj6s 4 개월 전 +1

      ​@@user-qi5wj1yz8g씹덕 업계 아녀서 너의 이름은보다 센과 치히로가 더 위인건데..

    • @user-zi5ol2mv8v
      @user-zi5ol2mv8v 개월 전 +2

      @@user-qi5wj1yz8g씹덕업계 맞아 ㅋㅋㅋㅋㅋ

  • @JK-id2rj
    @JK-id2rj 년 전 +45

    계륵에서조차도 이렇게 불타는데 본채널 갔으면 어우야... ㅋㅋㅋ 근데 센과치히로C 너의이름S 보고 나도 좀 자체발화하다 삭힘 ㅎ

  • @user-md3jp7ld4j
    @user-md3jp7ld4j 년 전 +23

    과몰입 댓글보다 과몰입 하지말라고 댓글 다는 애들이 더 과몰입한거 같은데ㅋㅋㅋ

    • @aingaingi
      @aingaingi 년 전

      맞는말인거 같긴한데 아무 논리가 없으니까 설득력이 없네

  • @user-od7lo6lq9x
    @user-od7lo6lq9x 년 전 +17

    아니 너의 이름은을 s로 주면서.. 센과 치히로가 c라니.. 솔직히 둘이 자리가 바뀌어도 할말없는데…

  • @user-pp8ug5wz6l
    @user-pp8ug5wz6l 년 전 +32

    도둑들은 더 올려야한다
    지금 기준으로 평가하면 유치한기 맞는데
    개봉 기준으로보면 클리셰도 많이 만들어낸 것 뿐 아니라 모든 캐릭터를 적절히 활용하면서도 이야기를 직관적으로 풀어내는게 굉장히 잘 만든 영화임

    • @minjoug
      @minjoug 9 개월 전 +1

      재밌게 잘만듦 오락영화로서 몫을 제대로함

  • @Hooya-
    @Hooya- 년 전 +26

    너의이름은은 S고 센과치히로가 C 개딥빡
    영상제목 선견지명 인정 본계에 올렸으면 진짜 전쟁터였겠네 ㅋㅋㅋ

  • @june_milkyway
    @june_milkyway 년 전 +13

    너의이름은 s평가 받으면 센치행도 s평가 받아야했다고 생각함
    센치행이 c급인데 너의이름은이 s인게 살짝 이해가 안감 같은 c급이었다면 이렇게까지 불판은 아니였을거 같다 생각하는데 s급이 영향력이 있어야된다고 말하셨는데 그렇다면 센치행은 애니메이션영화에서 영향이 전혀 없었는지? 그게 좀 의문문임 그렇다면 반대로 너의 이름은은 어떤 영향력을 끼쳤는지 그것도 궁금하게 함 다른 영화들은 그럴 수 있다 생각하지만 개인의 취향 의견이라해도 센치행은 적어도 c는 아니었고 너의이름은은 a나 b가 맞음

  • @modakfire
    @modakfire 11 개월 전 +10

    지브리 영화들은 표면적으로는 작화와 아름다운 음악, 미장센이 돋보이지만 진국은 스토리인것 같습니다. 자연과 인간, 전쟁, 사랑, 등등 많은 주제를 다루고 있어서 탐구할 거리가 많고 알면 알수록 재미가 깊어지는게 묘미죠. 영상에서 추구한 스토리는 현대적 관점에서 재미와 감동을 훅 주는 작품이 위주인것 같아서 아쉽긴 하지만 생각이 다른 사람들 얘기 듣는것도 재밌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 @user-bi4sn4vm5h
    @user-bi4sn4vm5h 8 개월 전 +3

    웃기려는거 알고봐도 이 악물게되네ㅋㅋㅋㅋ

  • @mokaseed
    @mokaseed 년 전 +55

    너의이름은 진짜 영화관 가서 봤지만 볼만한건 작화랑 ost뿐.. 스토리개연성으로 볼 때나 차라리 센치로가 더 높아야하지 않나 🤔 라는 생각

    • @zoeful
      @zoeful 년 전 +19

      핵동감 와꾿님 지브리 혐오 멈춰주세욥 ㅋㅋㅋㅋ

    • @barrat1284
      @barrat1284 년 전 +4

      센치로 너무 낮아...ㅠ b이상은 갔으면 했는디

    • @user-ir7td8cw5o
      @user-ir7td8cw5o 년 전 +14

      센치로는 대중성 평단 두마리 토끼 모두 잡은 레전드 영화죠.. 정말 못해도 a급이라고 생각해요

    • @Baek_Sugwangbu
      @Baek_Sugwangbu 년 전 +4

      @@user-ir7td8cw5o 애니로써는 이웃집토토로와 함께 최고봉이라고 생각함ㅋㅋㅋㅋㅋ
      느그의 이름은 보다 훨씬 잘만든 영화같음.
      개인적으로

    • @Seaweed_o3o
      @Seaweed_o3o 년 전

      신카이 마코토 작품을 다 본거 아니지만 약간 비슷비슷하네..날씨의 아이도 작화랑 노래가 좋았고 개연성은 좀 그랬는데...

  • @user-fq6cx2mu8o
    @user-fq6cx2mu8o 년 전 +92

    좋아하는 작품들 하위권가도 그냥 재밌게 봤는데, 투기장 열리기 딱 좋은 주제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현명했어요 계륵님

    • @potatopizzza
      @potatopizzza 년 전

      ㄹㅇ 계륵 오길 잘햇다 본채널에서 준내 싸웟을거 생각하면 어지러움

  • @user-ul9ht5is1l
    @user-ul9ht5is1l 년 전 +10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이 등급은 낮더라도
    다른 애니매니션 영화보단 낮은건 말이 안된다 생각함 ㅋㅋ
    흥행작이랑 불후의 명작은 구분해야지

  • @user-bs8ck8hp5q
    @user-bs8ck8hp5q 년 전 +11

    권민, 부정형인간 영화 평가들이 진짜 맛있게 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