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C] 해외축구 | 지금까지 손흥민이었습니다 | 21-22 프리미어리그 시즌 정리 | 원투펀치 시즌4 | 59회 | CLASSIC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5. 24.
  • 손흥민! 손흥민! 손흥민!!!!
    국뽕에 취해도 됩니다!! 득점왕 손흥민!!!
    Daum 스포츠 #원투펀치 공식 채널
    #Daum #Daumsports #챔피언스리그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라리가 #K리그
    #한준희 #장지현 #임형철 #정순주
    구독하기: bit.ly/2P7a9tN | 카카오TV: bit.ly/39KPZ4b
  • 과학기술

댓글 • 307

  • @daisy-hl7nk
    @daisy-hl7nk 년 전 +44

    손흥민 득점왕 관련 영상들을 너무 많이 봐서 더 이상 새로운 얘기는 없을 줄 알았는데, 원투 펀치는 기어코 새로운 것을 짚어내네.
    한준희 장지현 위원 정말 대단하다.

    • @donggremikko
      @donggremikko 년 전

      진짜 축구지식이 한차원 더 높아서 더 여러가지 시선으로 볼 수 있는 듯
      진짜 한국의 부동의 축잘알들

  • @LoveYNWA
    @LoveYNWA 년 전 +73

    손흥민 pk없는 득점왕은 정말 기쁜일이고 엄청난데 그 엄청난 일보다도 더 기분좋았던게, 클루셉스키를 비롯하여 토트넘 선수들이 흥민이 득점왕 만들려고 패스 계속 주는게 정말 감동이었어요

    • @jacobin1632
      @jacobin1632 년 전 +6

      인싸의 삶이죠..

    • @LoveYNWA
      @LoveYNWA 년 전

      @@jacobin1632 인싸의 삶 ㅋㅋㅋ

    • @samseo664
      @samseo664 년 전

      뭔가 호날두 즐라탄처럼 골 넣고 세레모니부터가 막 아 내가 짱이야 스럽고 못하면 팀원탓 하는 성격이었으면 클루셉스키 해트트릭하고 케인 해트트릭하고 한 7:0 정도로 이기고 득점왕은 못했을 경기…
      오바스럽게 얘기하면 한국인들 뭐 겸손하고 나대지않고 그래서 또 외국에서 인정 못받으니 우리 국민성을 바꿔야 하는거 아니냐 그런 생각이 싹 달아나고, 한국적인 성실성으로 지원과 응원을 받아서 정상에 오른것이 참 고무적이었어요.
      근데 인터뷰할때 “다들 잘해줬지만 나도 잘했다”정도는 질러줘도 될 텐데….

  • @King-jf8hm
    @King-jf8hm 년 전 +112

    이 채널 얼마전에 알게됐는데 솔직히 재미보다도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깊이 있는 내용이라 구독하고 챙겨보고 있습니다. 이 채널 구독하신분들은 축구에 대한 찐심인거 같아서 진심으로 리스펙합니다.

    • @LoveYNWA
      @LoveYNWA 년 전 +16

      십몇년전부터 한준희옹이혼자 하다가 장지현님같이하면서 다음서 원투펀치이름달았고 그렇게 오래하다가 아나운서엠씨로넣고 기존에는 대타로나오던 패널들이 이제 메인으로 섞이고있어요 다음에서부터 쭉 매주 봐왔던 애청자인데 한준희옹은 국내 해외축구 전문가중 원탑 이라고 확신 애정합니당

    • @pw8557
      @pw8557 년 전 +4

      옐카도 찾아보세요. 원투펀치와는 또다른 측면으로 축구를 즐길 수 있으실 겁니다.

    • @mangnanyong
      @mangnanyong 년 전 +8

      원투펀치=정파 옐로우키드=사파 이스타=마교
      비하는 절대 아닙니다 그냥 느낌만ㅋㅋ

    • @4leaf606
      @4leaf606 년 전 +1

      진짜 개전문적임 아주 좋음

    • @scipiom8119
      @scipiom8119 년 전

      개인적으로 다음 해외축구판에서 손흥민 가지고 장난질 치는 건 문제가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차범근,박지성,손흥민
      이중 차범근과 손흥민은 한국 축구 중심라인에선 좋아하지 않죠. 그건 꽤 유명하고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죠
      박지성은 반대로 한국 축구판과 거리를 굉장히 두고 있죠.정확히 말해서 한국축구협회와 협회아 인맥 학연 으로 이어진 그 고리에서 멀리 있음.
      제 아이디로 위에 올린 댓글이 있습니다. 왜 장난 질인지. 그냥 다음 해외축구에서 영구 EPL개인 순위 꾸준히 보는 사람은 그냥 이해함.
      손흥민이 언제나 동률에서 밑에 존재함. 거의 절대 다수라고 말하죠. 가끔은 맨위에 있기도 했어요.
      그런데 1등을 하고 있을 때도 같은 1등이 있을 때도 손흥민은 거의 대다수가 동률에서 다음으로 이름이 올라옴. 한국인데 ㅋㅋㅋㅋㅋㅋ 영국도 아니고
      손흥민이 공동 득점한 그 새벽은 더 심했죠. 다음이 더 심하게 장난질을 침

  • @sksrusdn1
    @sksrusdn1 년 전 +37

    근데 생각해보니 정말 펩 클롭 투헬 콘테 다른 리그에서 팀우승시키고 온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명장들이 한 리그에 몰려있는거네여 진짜 pl미치긴 했구나..

    • @soohwanjeon971
      @soohwanjeon971 년 전 +3

      다음시즌부턴 텐하흐도 합류

    • @user-nb2bj9ln1d
      @user-nb2bj9ln1d 년 전 +2

      앞으론 에버튼 뉴캐슬도 대거영입으로 ㄹㅇ 박터질 예정

    • @lucaschoi4278
      @lucaschoi4278 년 전

      그 역대급 시즌에서 득점왕

    • @mangnanyong
      @mangnanyong 년 전

      아스톤빌라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내년에도 박터질 예정ㅋㅋ

    • @chldnqhd
      @chldnqhd 년 전

      콘테 파리에서 리그 우승했고
      돌문에서는 못했죠?

  • @user-xc2ey8ys9d
    @user-xc2ey8ys9d 년 전 +34

    손흥민 뿐만 아니라 이번시즌 토트넘 선수들도
    좋은 활약해줘서 득점왕도 가능했지
    노리치전에서 흥민이 골넣으니까
    다들 좋아해주는거 보니까 눈물좀 나더라고요 😢

  • @user-ub9jr6do1w
    @user-ub9jr6do1w 년 전 +6

    장지현 한준희 해외축구 1티어 전문가들이 설명해주시니 귀에 쏙쏙박히네 거를말이 하나도없다

  • @howardd8097
    @howardd8097 년 전 +23

    와..티비로 보다가 이건 폰을 안들수가 없게 만드시네.. 진짜 영상 퀄리티 미쳤다. 40분가량 토크하는데 한마디도 놓칠게 없는 준희행님 지현이행님 형철이.. 원투펀치는 영상 내용의 질이 월드적으로 놀아야할거 같습니다. 제작자님 어서 빨리 영어자막 투입허시죠

    • @greenavenger
      @greenavenger 년 전 +1

      진짜 손흥민이 epl 득점왕 한 것 만큼, 원투펀치도 충분히 유럽에서 통할 만한 축구 크리에이터

  • @user-pk7os9fq1t
    @user-pk7os9fq1t 년 전 +37

    노리치 전에서 손흥민 선수 골만큼 인상적이었던게 손흥민 선수 득점왕 만들어주려고 단합했던 팀의 모습이었던거 같아요. 사회생활이 참 중요하구나 하는걸 손 선수 보면서 배우고 갑니다ㅋ

  • @nofear5317
    @nofear5317 년 전 +16

    28:46 ㅋㅋㅋㅋㅋㅋㅋㄱ첼지현님 텐센에서 극대노 넘 웃김ㅋㅋㅋ

  • @byeonsh3953
    @byeonsh3953 년 전 +26

    진짜 이피엘은 지옥이다... 맨시 리버풀 첼시 토트넘 아스날 맨유 거기다 뉴캐슬 또 중 하위권들도 한가닥씩하고 자금력도 있고... 이피엘 자체가 슈퍼리그화 되어버렸네.

    • @shk2826
      @shk2826 년 전 +3

      웨햄도 무시 못함 ㅋㅋ 그 밑에 울버 레스터같은 팀도 힘들고 다 빡센 듯

    • @user-lp3xu1or2l
      @user-lp3xu1or2l 년 전 +1

      괜히 세계 1위 리그가 아니지

    • @user-hn5qu7sn8o
      @user-hn5qu7sn8o 년 전

      AV 가세~!!!

    • @tgd9352
      @tgd9352 년 전

      실력이 슈퍼리그가 아니라 인기가 슈퍼리그지 실력은 딴 리그랑 다를바없는ㆍ디ㅣ

  • @Korea_Tiger_
    @Korea_Tiger_ 년 전 +34

    kbs 축구해설위원으로 첫 진행했던 한준희옹을 아직도 잊을수 없을만큼 기존의 해설과 다른 날카로운 분석과 깊은 지식 말빨 알고 봤더니 서울대 출신의 뇌섹남 그때 부터 믿고 보고 듣는데 앞으로도 쭉 부탁드려요

    • @user-ug8wc8hb9u
      @user-ug8wc8hb9u 년 전 +3

      근데.. 말이 너무 길어요.

    • @woojuinsama
      @woojuinsama 년 전

      말이 길어지는 이유 계속 삐딱선 타는 사람들이 반박이랍시고 억까하니까임.

  • @user-uv2rc6us5d
    @user-uv2rc6us5d 년 전 +38

    EPL 6강이 계속 현재처럼 존재하면 EPL이 다른 리그에 밀릴 수 없을 것 같음
    맨시티,리버풀 말할 것도 없고 2강에 꾸준히 위협을 주는 첼시, 최고의 공격진의 토트넘, 어리고 재능있는 선수들이 이끌어가는 아스날, 최근 몇년 못했지만 아직도 이름값으로는 최상위권의 맨유
    다음 시즌 빨리 보고싶다

    • @user-wq9so6vy7h
      @user-wq9so6vy7h 년 전 +10

      뉴캐슬까지밀고올라오면 걍 이피엘이 슈퍼리그일듯

    • @user-xu5kr2ro3g
      @user-xu5kr2ro3g 년 전 +3

      최고의 명장들과 자본들이 피엘에 계속 몰리고있는상황이고, 중하위권팀들도 엄청난 자본력으로 선수퀄리티가좋음. 당장에 at거르고 av간 카마라만보더라도 pl자본수준력을 알수있음. 한동안은 ucl우승팀은 타리그에서 충분히나올수있지만 리그 인기는 따라올 리그는없을듯

    • @chicaquila
      @chicaquila 년 전 +2

      FFP를 무시하지 않는한 그런 스쿼드를 만드는게 가능한가 싶은 PSG독주 리그앙,
      그 바르셀로나의 파산가능성까지 나오는 라리가,
      PSG독주보다 훨씬 역사가 깊은 뮌헨 독주리그 분데스리가,
      리그전체가 가난해지고 유럽대항전 우승 못해본지 오래인 세리에A(어제 그나마 신설된 컨퍼런스 우승)
      맨시티 제외하면 FFP는 걱정할 필요 없고 하위권 팀들 마저도 순수익이 엄청나며(그 맨시티도 PSG에 비하면 재정건전),
      최근에는 맨시티가 우승을 많이하긴 했지만 그렇다고 절대로 독주라고 부를 수 없는 치열한 리그이며,
      챔피언스리그 챔피언 자리에서 멀리 있지 않고 항상 우승을 노릴 수 있으며,
      전세계 시청자를 쓸어담고 있는 리그인 PL
      사실상 PL이 SL(슈퍼리그)가 되어가고 있음.

    • @tgd9352
      @tgd9352 년 전 +1

      팩트는 맨시티 리버풀 첼시 빼면 유럽무대에서 경쟁력없음 걍 지들끼리 투닥투닥하는게 재밌는거지 시티 리버풀 아니면 다른 리그에 껴넣어도 우승 못함

    • @user-xc8pg2ig9x
      @user-xc8pg2ig9x 년 전

      맨시티 리버풀 빼면 유럽대항전에서 전력은 좀..

  • @DongyunHan
    @DongyunHan 년 전 +24

    난 아직도 기억나는 게 콘테 오고 후반기에 반등하다가 살짝 한 서너 경기 주춤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손흥민이 좀 조용하긴 했어... 그러니까 몇몇 영국 기레기들이 손흥민 선발에서 빼라고 ㅈㄹㅈㄹ하고... 콘테한테까지 말하니까 콘테가 "난 그렇게까지 미친 사람이 아니다"며 손흥민을 감싼 적이 있어... 바로 그 다음 경기에서 손흥민이 골 넣으면서 완전히 부활하면서 그 때부터 달리기 시작했지... 어떻게 보면 그 기레기가 흥민이를 자극한 것일지도... 어쨌든 콘테 감독의 믿음에 손흥민이 보답한 모양새라 참 기분이 좋다...

    • @user-fp6lx6wf7l
      @user-fp6lx6wf7l 년 전 +1

      ㅈ패트릭. 케인이 전반기 내내 부진할때는 시간이 필요하다느니 최고의 모습은 아니었다라는둥 숼드 ㅈㄴ치더만. 손한테는 바로 왜 안뺌? 이 ㅈㄹ

  • @user-ke4hn2gt6g
    @user-ke4hn2gt6g 년 전 +13

    원투펀치 덕분에 축구를 더욱 즐겁게 볼 수 있었습니다
    응원합니다!

  • @jacobin1632
    @jacobin1632 년 전 +30

    펩, 클롭, 투헬, 콘테, 텐하흐.. 가슴이 웅장해지는 리그

    • @TV-ff5tn
      @TV-ff5tn 년 전

      중상/하 위귄도 감독들 이름만 대도 알만한 좋은 감독들도 많음

    • @dogkangkangV
      @dogkangkangV 년 전 +1

      거기에 아르테타까지 ㄷㄷ

    • @Z_KOREA
      @Z_KOREA 년 전

      나중에 제라드랑 램파드 감독더비도 이루어졌으면 ㅋㅋ

    • @TV-ff5tn
      @TV-ff5tn 년 전

      @@dogkangkangV 아르테타가 낄 자리는 아닌듯 아르테타는 저~기 제라드 램파드랑 놀다와야지 저 댓이 나열한 축에 낄자리가 아니지요~

    • @user-nb2bj9ln1d
      @user-nb2bj9ln1d 년 전

      에디하우도 포함

  • @sunset7479
    @sunset7479 년 전 +5

    진짜 대단했죠
    아직 여운이 가시질 않습니다ㅠ

  • @daegilee
    @daegilee 년 전 +1

    해설위원님들이 계셔서 축구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user-io6vr5xz6q
    @user-io6vr5xz6q 년 전 +1

    고품격 날라리 방송 원투펀치 영원히 화이팅~~

  • @hyunwoo5604
    @hyunwoo5604 년 전 +24

    한준희 장지현님은 우리나라 축구해설의 탑!ㅎㅎ 특히 한준희님은 축구관련 지식은 누구도 다라올수 없는 경지에 계신듯ㅎㅎ잘 보고갑니다

    • @page12321
      @page12321 년 전 +1

      형철님도 저 두분에 떨어지지않고 분명 좋아보이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형철님~!

  • @user-hr5jt1pe2p

    정말 순도높은 토론 잘봤습니다 👍

  • @user-cy9yf1rj2l

    대한민국 의 국보 슈퍼월클 손흥민 자랑스럽네요

  • @user-rm8gw7eg1z

    한준희의원님 말이 귀에 쏙쏙~들어와서 좋네요

  • @user-kk7qv7qg9z
    @user-kk7qv7qg9z 년 전 +5

    원투펀치에 소니가 있는 토트넘팬 패널도 한명 있으면.. 순주님 어때요??ㅋㅋ 다른팀들 전망은 들었는데 토트넘만 쏙 빠졌다ㅜㅜ

  • @ma-cho
    @ma-cho 년 전 +1

    손도 짱 순도 짱

  • @user-uz9su9vp6g
    @user-uz9su9vp6g 년 전 +4

    저는 이 채널을 아영 장군님 때 부터 알았는데 재미가 있어요 응원해요

  • @coco2778
    @coco2778 년 전

    한준희 해설위원님 귀에 쏙 들어오게 설명해주신다 👍🏼

  • @user-js9kk3rq2y
    @user-js9kk3rq2y 년 전 +1

    마지막 경기 보면서
    앞으로 10년 20년 안에
    우리선수가 유럽에서 득점왕하는걸
    또 볼 수 있으려나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곧 또 보겠더라고요??
    손흥민이 또 받으면 되죠
    ㅎㅎㅎㅎㅎ

  • @user-wo4dz7ju7h
    @user-wo4dz7ju7h 년 전 +12

    확실히 한준희가 지식도많고 말도 잘하고 해설도 잘함

  • @esunkim5677
    @esunkim5677 년 전 +1

    다음 시즌 챔스리그에 4팀이 감독들이 진짜 대단한 감독들이다. 다음 시즌도 엄청 재밌겠다. 기대만땅!

  • @ahs3276
    @ahs3276 년 전 +10

    10:19 그정도 수준이 아니라 매시즌 기대득점보다 높았고 전체 커리어로 보면 기대 득점값보다 약 30골이 많은 미친 결정력 수준임

  • @lupinyhc
    @lupinyhc 년 전 +3

    오우 닥터페퍼 드시는 장위원님

  • @JISANGJIHA
    @JISANGJIHA 년 전

    나의영웅

  • @MrKinamyun
    @MrKinamyun 년 전

    순주누나 너무 좋아

  • @wontaekim7054
    @wontaekim7054 년 전

    늘어지긴 하지만... 깊이 있으십니다

  • @ddokkkim1712
    @ddokkkim1712 년 전

    담시즌도 넘 기대됨

  • @user-ve6os1qs2t
    @user-ve6os1qs2t 년 전 +15

    손흥민 선수 득점왕 아니더라도 리그
    전체 활약상 보면 월드클래스는 이미
    넘어섰고, 이번 월드컵 잘 하고
    기회가 된다면 우승권에 있는 명문팀
    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 @chkmr1332
    @chkmr1332 년 전 +1

    챔스결승 프리뷰는 해주시나요?

  • @coupang2
    @coupang2 년 전

    어이 득점왕 컨텐츠 기다렸자너 ㅋㅋ

  • @socomy1583
    @socomy1583 년 전

    꿀잼

  • @user-pi4uc4hq3p
    @user-pi4uc4hq3p 년 전 +29

    차범근 박지성 손흥민까지 각각 10년 혹은 1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선수라 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세계를 놀라게한 스타들이 나왔습니다. 손흥민을 능가할지 아닐지는 몰라도 그러한 스타선수들이 언젠가는 또다시 꾸준히 나올것입니다.

    • @user-pf4tn2gk7r
      @user-pf4tn2gk7r 년 전 +6

      솔직히 박지성은 좀빼자...

    • @TV-ff5tn
      @TV-ff5tn 년 전 +4

      @@user-pf4tn2gk7r 박지성 이영표 때문에 EPL 보기시작했는데 왜빼노 잼민이인가?

    • @user-ne6wc1px1p
      @user-ne6wc1px1p 년 전 +3

      @@user-pf4tn2gk7r 박지성 빼면 아예 없는데 ㅋㅋㅋ 박지성없으면 손흥민 없을수도 있어 선구자란 그런거야 선구자인데 팀도 맨유야 뭐 어느정도를 바라는거야

    • @user-pf4tn2gk7r
      @user-pf4tn2gk7r 년 전

      @@user-ne6wc1px1p 박지성이 손흥민한테 유학비를대줌?? 독일진출하는데 도움을줌?? 박지성이 선구자라서 손흥민한테 도움이감?? 손흥민은 분데스에서 시작했는데?? 개고기송 동양인 이미지 심어준게 박지성아닌가?? 그거 다 꺠부스고 아시아인도 득점왕하고 주인공인걸 보여준게 손흥민이고

    • @user-pf4tn2gk7r
      @user-pf4tn2gk7r 년 전 +5

      @@TV-ff5tn 박지성 경기 대부분 챙겨봤다 그놈의 박지성팩트만말하면 잼민이타령 오히려 그시절 박지성봤으면 박지성 고평가 절대못하는데

  • @user-tb4bo8vx6z

    저만 안들리는게 아니였군요

  • @kuma4753
    @kuma4753 년 전 +4

    다음 시즌 토트넘까지 선수 보강되고
    턴하흐 자리 잡으면
    진짜 피엘 피터질듯 ㅋㅋㅋ

  • @Ynlr
    @Ynlr 년 전 +1

    20-21시즌
    손흥민:17골 케인:23골(득점왕)
    21-22시증
    케인:17골손흥민:23골(득점왕)
    아시아최초 유럽5대리그 득점왕
    PK없이 득점왕한 7번째선수
    개인커리어 최다골
    토트넘커리어 리그두번째 해트트릭
    이번시즌 맨시티,리버풀전 4경기에서 모두 공격포인트를
    기록한 유일한선수 (3골2도움)
    등등 이번시즌 세운기록이 너무 많지만 개인적으로 콘테부임첫시즌에 득점왕을 했다는게 저한텐 뜻깊게 느껴지네요
    매시즌성장하는걸 보다보니 다음시즌엔 더 기대가되는
    같네요 다음시즌을 기약하며 부상 꼭 조심하셨으면 ㅠㅠ
    손흥민의 시대에 살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SON🇰🇷

  • @user-th4bn3ck9s
    @user-th4bn3ck9s 년 전 +3

    현재epl이 슈퍼리그역할을 한다고 봅니다. 빅6 클럽들 이번시즌 돈푸는것만 봐도 과연 라리가 4위의 클럽이 세비야인가 그럴텐데 이팀이 여름에 과연 300m를 쓸수있을까 싶습니다. 지금 레알 바르샤 유벤투스가 슈퍼리그를 포기못하는 이유가 있음. 해마다 epl과 타리그의 격차가 급격히 커지고있음. 지금 레알과 psg를 빼면 타리그는 epl로의 선수수급을 통해서 재정적으로 버티는 느낌이 있음. 이적설만 봐도..

  • @user-hx9vx4vy2g
    @user-hx9vx4vy2g 년 전 +2

    이번시즌 맨시티,리버플 총 골수가
    90골이 넘었고 토트넘이 69골 이었는데
    다음시즌 토트넘이 제대로 전력강화해서
    4강의 전력이 어느정도 좁혀진다 가정하면
    그래도 토트넘의 공격력은 쓰리톱에
    집중 될것이기에 어쩌면 케인,흥민이
    각각 20골 후반을 찍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함..케인,흥민, 살라, 홀란드가
    득점왕경쟁을 하였으면 하는바램.

  • @zenith487
    @zenith487 년 전 +6

    프리미어리그 가 톱이 된 건 누가 뭐래도 클롭,과르디올라,콘테,투헬 이러한 감독들을 보유 하고 있다는 거지!!

  • @user-kl6si5xk1n
    @user-kl6si5xk1n 년 전 +3

    콘테감독 이야기는 안나오네요 ㅋㅋㅋ 콘테감독도 이태리 대표 명장이신데 ㅜ

  • @Yisangmoon
    @Yisangmoon 년 전 +1

    28:54 지현이형 급발진ㅋㅋㅋㅋㅋㅋ

  • @gek2sound
    @gek2sound 년 전 +3

    형철쿤 어려보이려고 스케이터가 그려진 힙한 셔츠를 입었군 하지만 그건 소용없었네…

  • @moonmusicWJ
    @moonmusicWJ 년 전 +6

    손흥민 선수는 한국인 특유의 장점과 유럽 선수들의 장점을 합쳐 놓은 대단한 선수인 거 같아요.
    평소 성격도 겸손하고 순박하지만 막상 상대방이 선 넘으면 할 말은 무조건 하는 성격에
    축구적인 능력도 개인적으로 혼자 해결 할 수 있는 능력도 충분히 있으면서 팀을 위해 헌신할 줄 알죠.
    축구선수로서 피지컬적인 부분도 대단하면서 멘탈리티적인 부분도 대단합니다.
    역시 성공한 사람들은 두마리 토끼 혹은 여러마리의 토끼를 잡는 것 같네요.
    그리고 이 영상에서 한준희 의원님의 입체적인 평가가 너무 인상 깊습니다.
    팀적으로는 pk골이던 줏어먹는 골이던 원더골이던 소중한 한골로 평가할 수 있고
    선수 개인적으로는 nonPK 득점왕이라는 저 타이틀이 손흥민선수의 가치를 높게 평가 할 수도 있다는 것.
    대단합니다.
    원투펀치 항상 감사합니다!

  • @user-ci7eq6jd2y
    @user-ci7eq6jd2y 년 전 +1

    아스날은 이번에 무조건 챔스갔어야했는데.. 다음 리그는 맨시티 리버풀 첼시 토트넘 우승경쟁 . 5위 추가 챔스권 싸움이 뉴캐슬 vs 아스날 싸움일거라 생각합니다. 부상당한 전력생각하면 아스날이 뉴캐슬보다 조금 더 위인데 뉴캐슬이 영입 쎄게하면 .. ㅎㅎ

  • @warcjh333
    @warcjh333 년 전

    우리나라 축구해설 역대급
    세기의 커플, 장지현❤️한준희님.
    PS. 형철님 잘챙겨주세용~

  • @YJJYSYTK
    @YJJYSYTK 년 전 +2

    쏘니 어나더 레벨임

  • @user-hx7pd6lp7i
    @user-hx7pd6lp7i 년 전 +1

    한의원님은 끊지않고 놔두면
    몇시간 연속으로 말을할수있을까?

  • @igosro83
    @igosro83 년 전

    진짜 손흥민 축신되신 듯. 월드컵에서 보여주세여

  • @user-tb4bo8vx6z

    이제 소리 나옵니다!!!

  • @user-mq7xe8hk1b
    @user-mq7xe8hk1b 년 전 +1

    손흥민의 위대한업적은 현재진행형 아시아에서 그 어느 누구도 가지 못한길을 걷고 있고 그가 남길 위대한발자취는 과연 아시아에서 이 정도의 위대한 선수가 또 나올수 있을지 나온다면 대한민국 에서 나올것이고 향후 50년이내에는 나오기 힘들것 같다.

  • @L33H1
    @L33H1 년 전

    아스날은 이번 챔스 기회를 놓침으로써 언제 또다시 챔스 진출을 할 수 있을지 알수 없게 됐다.
    콘테의 토트넘은 훨씬더 단단해질테고, 텐하흐의 맨유도 기대해볼만하고.
    챔스 진출이 좌절되면서 아마도 누녜스도 물건너 갔을테고, 선수보강은 훨씬더 어렵겠지.
    챔스리그 개편해서 티켓 한장 더 주어지기 전까진 챔스진출 어려울수도..

  • @user-dm8gu9nj5i

    소리가..

  • @user-zb6zy6jm9s
    @user-zb6zy6jm9s 년 전 +5

    현 이피엘이 얼마나 강한 리그냐면 유로파에서도 이피엘 팀들이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들임 또 챔스도 마찬가지고 요즘은 과거영광의 팀들 레바뮌 보다 맨시티 첼시 리버풀이 더 무서운 팀인건 다 알고 이피엘이 정점의 있는 리그이면서 또 가장 시청하기도 재미있는 리그죠 또 돈도 가장 많은 리그고

  • @L33H1
    @L33H1 년 전 +1

    21:39 잘못된 정보네요. 19-20 리버풀 우승으로 6번중 4번 우승입니다

    • @user-bm3jw7uk3g
      @user-bm3jw7uk3g 년 전

      부임 직후 첫시즌 제외라고 적혀있죠
      16 17시즌 제외하고 17 18, 18 19, 19 20(리버풀), 20 21,21 22 5번중에 4번 맞죠

    • @L33H1
      @L33H1 년 전

      @@user-bm3jw7uk3g 그렇게 되나요? 첫 시즌 제외하고 5번중 네번 우승이라고 해서 첫시즌 빼고 나머지 다 우승했다고 얘기하는줄 알았네요.
      첫시즌을 왜 빼죠? 그냥 부임후 6시즌동안 네 번 우승이라고 하면 될 것을..

    • @user-bm3jw7uk3g
      @user-bm3jw7uk3g 년 전

      @@L33H1 왜 빼는지는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시점별로 나눌 때 최근 5개년을 많이 본 거 같기는한데 확실치는 않고요 펩 감독 성과를 조금 강조 하려고 그럴 수도 있을 거 같고요

  • @user-yv2tv1op2f

    다음시즌 EPL은 진짜 4위하는게 무쟈게 빡쎌듯 싶네요 맨씨 리버플 첼시 토트넘 아스날 맨유 에 더불어 뉴캐슬의 또다른 미친 자본력이 어떤 결과를 낼지 ㅋ 보는 입장에서는 엄청 기다려집니다 ^^

  • @fr.5790
    @fr.5790 년 전 +33

    이 방송을 보고 나니 손흥민 선수가 굳이 레바뮌 클럽에 가길 바랄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짜피 최고의 리그에 뛰고 있으며, 토트넘 팀자체도 거액의 투자를 구단에서 약속한 상황인 만큼 충분히 토트넘 자체 레전드로 남는 것이 더 나을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30이넘는 나이를 생각해 봤을 때 굳이 새로운 팀에 적응할 필요없이 최고의 리그에서 최고의 팀이 되기위한 도전하는 것도 의미가 있는 일입니다.

    • @user-xw4pr3bk4n
      @user-xw4pr3bk4n 년 전 +5

      레알 맞는 말이지 ㅋㅋ 다만 새로운 리그에서의 모습을 못본다는게 아쉬운 정도 ㅋㅋ

    • @user-ne6wc1px1p
      @user-ne6wc1px1p 년 전 +5

      때가 지났다고봄. 옮겼을때 리스크도 커졌고, PL에서 앞둔 기록도 많고, 팀 레전드 상징성을 버리고 갈 정도는 아닌듯

    • @funni0114
      @funni0114 년 전 +5

      지금 애매하게 이적가서 이도 저도 아니게 될빠에는 지금도 토트넘 레전드지만 누구나 인정하는 토트넘 레전드로 남는게 낫죠

    • @user-zb6zy6jm9s
      @user-zb6zy6jm9s 년 전 +4

      양날의검이죠, 이피엘이 솔직히 가장 핫하고 가장 강한 리그이면서 또 가장 시청자입장에서도 재미있는 리그인데요 문제는 토트넘이 이피엘에서 저 강팀들 누르고 우승할거같진 않고 ㅋㅋ 손흥민이 우승하는 모습은 또 보고싶고 타리그 가라고 하기엔 또 그 리그들이 재미가 없고 ㅋㅋ

    • @funni0114
      @funni0114 년 전

      @@user-zb6zy6jm9s 이번에 영입 잘하면 fa컵 우승은 가능할듯

  • @greenpeace9972
    @greenpeace9972 년 전 +2

    🇰🇷❤🍀👏👍🏆⚽️🔥 The Korea Republic national football team's captain and true ace of EPL Tottenham Hotspur FC, world-class Sonny (Heung-min Son), scored a total of 30 offensive points with 23 goals & 7 assists in the 2021-2022 season with pure field goals without PK goals!
    He won the Golden Boot Trophy with Liverpool FC striker Mohamed Salah, winning the EPL's first joint top scorer title!
    Sonny (Heung-Min Son) appeared as a starting member in all matches and scored 23 goals, 47 effective shots, 54.7% effective shots rate (shots accurate), out of a total of 86 shots, showing an incredible finishing success rate!
    Therefore, he proved the outstanding ability of a true world-class No.1 legend striker, greatly surprising all football experts and fans around the world! 🔥⚽️🏆👍👏🍀❤🇰🇷.

  • @yosuppark7659
    @yosuppark7659 년 전 +2

    한준희 위원은 사전인가요?

  • @user-lb5kd3rh4p
    @user-lb5kd3rh4p 년 전 +5

    저는 콘테가 대단해요

  • @Luminary03
    @Luminary03 년 전 +2

    다음시즌 맨유도 아주 작정하고 덤빌 것 같고 여기에 돈이 젤 많은 뉴캐슬에 ㅎㅎ 이거 아주 난리도 아닐듯 하네요 ㅎ

  • @red_hair_ann
    @red_hair_ann 년 전 +1

    준희옹 개인앵글 장면
    줌인되서 보이는 느낌.. 나만 그런가?

  • @Undisputed_X
    @Undisputed_X 년 전

    무리뉴가 오더니,
    클롭, 펩, 콘테, 투헬 등 월클 감독들이 오면서
    리그 강함도 올라간거 같아요

  • @user-su6zq3nn9m

    장지현위원님 첼시팬시지만 정말 갠관적으로 해설하시는같아 거듭 감사합니다 ㅎ

  • @user-fu1rk7ip3k

    26:58 원대한 꿈 ㅋㅋ

  • @user-su6zq3nn9m

    해설자 지금 우리는 손흥민 시대살고있습니다
    노리치전 ㅎㅎ

  • @user-ce8vr5iq8b

    콸라티 ㅋㅋㅋ 차원이 다른 발음 이군 콸라티 ㅋㅋㅋ

  • @umdarkssa6001
    @umdarkssa6001 년 전 +9

    한때 축구 몰라도 레알 선수들 이름 알고 그랬는데 요즘 그렇지도 않잖아
    세계에서 가장 비싼선수 감독들은 프리미어리그로 몰리니까
    챔스보다도 이제는 프리미어리임

  • @dongxi8889
    @dongxi8889 년 전

    장위원님 다좋으신데 매번 인저리타임이라고 말씀하시는데 오래전부터 추가시간 ADDED TIME으로 사용하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 추가시간은 부상만이 아니라, 선수교체 , 득점 후 세레머니 등 다양한 요소로 주워지는 시간이기에 인저리타임사용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아요.

    • @user-kf5px7sq3h
      @user-kf5px7sq3h 년 전

      인저리 타임 = 추가시간

    • @als77877
      @als77877 년 전 +1

      또 들어보니 맞는 말 같네요. 근데 이게 시간이 좀 걸리겠어요. 예전에 센터링이 크로스로 바뀌듯이 ㅋㅋ

    • @LoveYNWA
      @LoveYNWA 년 전

      그러네요 기존 축구팬입장에서는 다 알아들으니 신경안쓰지만 유입되는 팬들도 있고 전문가는 정확한 정보 전달해줘야하니까 좋은 말씀입니다

    • @user-kz8nj9uf4q
      @user-kz8nj9uf4q 년 전

      뜻을 따지자면 작성자님의 말이 정확한데 사실 영어권에서도 아직도 인저리타임이 더 통용되긴함 ㅋㅋ 예전부터 쓰던말이라

    • @adrianobonucci415
      @adrianobonucci415 년 전

      어디셔널 타임이 맞지

  • @denimman
    @denimman 년 전 +2

    세계적인 자본과 월드스타선수, 감독들이 몰리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리버풀, 맨시티, 맨유, 첼시등 강팀들 존재감과 그들을 위협하는 중위권 하위권팀들의 수준도 어마무시하기에 레스터도 우승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어느팀이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은 리그인거 같아요
    토트넘은 대머리 구단주만 이적이키면 우승할 수 있을거 같은데 안타깝습니다

    • @shk2826
      @shk2826 년 전

      맨유??? ㅋㅋㅋㅋㅋ 첼시까진 맞는데 언제적 맨유냐

    • @denimman
      @denimman 년 전

      @@shk2826비록 맹구지만 강한건 사실임

  • @gksgml3440
    @gksgml3440 년 전

    크리스텐센 이#^^~★#&ㅋㅋ

  • @GoldBuddhaLimited
    @GoldBuddhaLimited 년 전 +6

    중계각도 부터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보다 다이나믹하고 보기편함

  • @TV-rl6gl
    @TV-rl6gl 년 전

    이게 다 솔샤르 덕분

  • @hongseunglee7932

    한위원님 혼자 장광설! 매우 존경하나 패널들이 대화를 주고 받으면 더 훌륭한 콘텐츠가 될듯

  • @user-Rose.Model.

    축구,야구,골프,배구,수영,빙속,역도,사격,탁구등등
    세계적 스타가 다 나왔는데 농구,테니스는 언제 나올려나

  • @user-ig7og5hu1j

    준희옹 전담카메라 앵글이 너무 낮아요

  • @YT-tv1bi
    @YT-tv1bi 년 전

    전성기 호날두 메시가 지금 pl와도 50골 가까이 박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

  • @user-ct1dw7gb3q
    @user-ct1dw7gb3q 년 전 +2

    선생님 화질이 360p 밖에 안되는데..저만 그런가요?

  • @diediewinwin3755

    이런 주제의 방송을 하셨었는지 모르겠는데
    혹시 안했다면 리그별 가장 재미있었던 시즌 이런 주제도 함 해주시면 재미있을듯

  • @jml3503
    @jml3503 년 전

    월컵 4강 함 갑시다

  • @younmetubeboris7865

    이피엘이 현재 짱이야 그냥

  • @TESTTEST-rf2cm
    @TESTTEST-rf2cm 년 전

    솔직히 챔스만 따질 때 그렇지 8년전에도 엄청 다이렉트하고 가장 재미있고 평균적으로는 더 라리가 보다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라리간 딱 상위 2팀이 강했던거라. 챔스 항상 들어가고 결승가고.

  • @soohwanjeon971
    @soohwanjeon971 년 전

    9:30 페널티킥이 구단에서 한골한골 똑같은거고 논페널티 페널티 유무는 개인적인거만 따지는거다 말하시는데 반은맞고 반은틀린거라봅니다.
    패널티골이 그냥 텍스트로 골1개 그것만있는게아닙니다
    부진한선수들에게 일부로 패널티차게해서 골하게만들어 자신감만들어주는 용도로도 가능합니다. 시즌초에 알리가 패널트킥찬게 그의미겠죠 근데 팀내 스코어가 패널티킥도 몰아서차게된다면 부진한선수들은 기회를 잘못잡게될거고 결국 팀자체에서 좀 손해라고 볼수있다 생각할수있지않을까요?

    • @user-bm3jw7uk3g
      @user-bm3jw7uk3g 년 전

      님이 말씀 하시는 건 pk로 넣은 골이 필드골이나 다른 골 보다 더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이유는 부진한 선수에게 pk를 차게 해서 자신감을 회복 할 수 있다 이거 아닙니까? 그런데 그것은 부진한 선수가 pk를 차서 성공 시키고, 폼까지 좋아지는 두가지 전제로 논리를 펴는 겁니다. 다시 말해 부진한 선수가 pk도 성공 시키고 그것을 바탕으로 폼까지 좋아져야한다는 거죠
      문제는 팀의 pk 전담 키커는 팀 내에서 가장 pk성공 확률이 높은게 일반적인데 그것을 포기하고 약간 이나마 리스크를 감수해야 하고요
      그리고 부진하던 선수가 설사pk를 넣는다고 하더라도 반드시 폼이 오르냐? 절대 아닙니다.
      실제로 님이 예시로 든 알리 선수는 올해 최악이었습니다. 에버튼에서도 완전 영입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구요. 더 거슬러 올라가서 09 10시즌 즐타탄이 바르샤에서 부진할 때 메시가 pk를 즐라탄에게 양보하고 즐라탄이 성공까지 시켰지만 부진에는 변함이 없고 다음 시즌 이적했습니다.

    • @soohwanjeon971
      @soohwanjeon971 년 전

      @@user-bm3jw7uk3g 전 어디까지나 기회를 주는지 아예 안주는지 차이를 말한것일뿐입니다. 님말대로 pk성공해도 알리처럼 결국 폼하락이 되서 팀을 나가게될수있죠 근데 아예 일말가능성없는거랑 기회를 줄수도있는거랑은 유동성면에서 차이가있죠

    • @user-bm3jw7uk3g
      @user-bm3jw7uk3g 년 전

      @@soohwanjeon971 아니 무슨 소리 하시는겁니까.. 한준희 위원님이 구단에 입장에서 봤을 때 pk골이든 pk를 제외한 다른 형태의 골이든 절대적 가치는 똑같다라는 말씀을 하셨죠.
      근데 님이 적은 글 중에 pk는 텍스트로 골1개 그것만 있는게 아니다 경기력이 부진한 선수에게 자신감을 만들어주는 요소가 가능하다. 이 뜻은 결국 pk골이 다른 골에 비해서 절대적으로 똑같은 1골이 아님을 님께서 말씀 하시는겁니다.
      저는 그 부분에 대한 반론은 하는 것이고요 pk골이든 아니든 팀 입장에서 볼 때 절대적으로 동등하다는 거고, 님말처럼 pk골이 다른 골들보다 더 가치 있어지려면 경기력 부진한 선수가 pk차서 무조건 넣고 경기력까지 반등해야한다고요. 근데 반드시 그러라는 법은 없으니 님 주장은 성립 할 수 없다는 겁니다.
      결국 요약하자면 pk골의 가치에 대해서 얘기하고 있는데 기회의 유무가 웬말이며 유동성은 또 무슨 맥락에서 한 얘기입니까? 제가 사전적으로 아는 유동성이라는 뜻은 변동 될 수 있는 성질 혹은 기업의 현금흐름 정도를 의미 하는데 어떠한 맥락에서 쓴지 이해가 하기가 힘들고 올바르게 단어를 썼다고 보이지도 않습니다.

    • @soohwanjeon971
      @soohwanjeon971 년 전

      @@user-bm3jw7uk3g 그럼왜 부진한선수에게 pk를줄까요? 사람들이 바보입니까? 그래도 이거로 자신감찾고 부진을 끊고 다시 폼올리고나서 새로운 골을 창조하라고 주는건데 자꾸 텍스트로만 보니까 답답한거죠
      서류상에서 텍스트를 볼때나 절대적가치지 스포츠는 서류에서는 볼수없는 내면의가치가 엄연히 존재하는법입니다 아무리 구단이 기업화되었다한들

    • @user-bm3jw7uk3g
      @user-bm3jw7uk3g 년 전

      @@soohwanjeon971 그러니까 부진한 선수에게 동기부여의 목적으로 pk를 줘서 그 선수가 넣는거랑 pk를 제외한 골이랑 구단 입장에서 봤을 때 절대적 1골의 가치는 똑같다는 겁니다.
      진짜 1골의 가치가 달라질 정도로 부진한 선수가 유의미하게 반등하는 게 필연적 이라면 모를까 그럴 보장이 없다는거고요

  • @ti33332
    @ti33332 년 전

    콘테가 진짜 쌉명장이다 하..

  • @user-bl4nc4fg5g

    근데 소니 밤일도 잘 할 것 같음

  • @maesdol
    @maesdol 년 전

    이번영상 묘하게 약이 빨려있다 ㅋㅋㅋㅋ

  • @paranemo
    @paranemo 년 전 +9

    뭐 우승팀인만큼 맨시티 얘기가 나오고, 각자 팬인 팀의 얘기가 나오는 건 자연스러운 거겠고 나름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요... 그래도 손흥민 선수가 있는 토트넘의 내년 시즌 예상이나 콘테 감독 관련 얘기도 이제 나오겠지 나오겠지 했는데 영상 끝까지 안나와서 좀 당황했습니다.

    • @user-iu7pm5wy6m
      @user-iu7pm5wy6m 년 전 +1

      본인들 팬팀만 ㅋㅋㅋ계속얘기함

    • @user-ij9te9ih8p
      @user-ij9te9ih8p 년 전 +2

      시즌예상영상이아닌 시즌정리예상이라 그런것 아닐까요? 토트넘시즌정리영상도 아니구요 그리고 영상절반이 토트넘이야기 손흥민이야기인데 이이상 더 원하시면 다른 국뽕유튜브를 찾으시는게

    • @user-wk3vw1jm1v
      @user-wk3vw1jm1v 년 전 +2

      영상 절반이 토트넘 이야기 손흥민 이야기에요

    • @city3448
      @city3448 년 전 +3

      ㅋㅋㅋㅋㅋㅋ어차피 토트넘은 따로 영상 파겠지 영상 반을 손흥민,토트넘 얘기만 했는데 만족을 못하네 이스타나 달수네나 가라 거긴 토트넘 얘기 뿐이니

    • @paranemo
      @paranemo 년 전

      국뽕튜브는 거르고요. 앞부분에 손흥민 득점왕 얘기 길게 한 거 저도 봤고요. 제목이야 21 22시즌 결산이지만, 영상 뒷부분부터는 내년 시즌 전망 얘기하면서 펩 클롭 투헬 쭉쭉 얘기하는데 콘테와 토트넘 얘기는 안나와서 하는 말이죠. 챔스 가는 네 팀 중 세 팀만 얘기하다 끝났으니. 팀이 잘돼야 선수도 같이 잘되는 건데 아무래도 해축 관계자 중엔 토트넘 팬이 없어서 그런지

  • @herdret
    @herdret 년 전 +6

    EPL은 진짜 빅6가 타리그에 비해 빡시다..맨시티 맨유 첼시 리버풀 아스날 토트넘 다들 너무 빵빵하다..4위 들기가 휴.. 그에 비해 라리가는 레알 바셀 at정도 3강이고 분데스리가는 뮌휀 도르트문트2강 정도라 확실히 이피엘이 리그 선수층 수준이 빡셔졌음

    • @user-dl5ud6sj9q
      @user-dl5ud6sj9q 년 전

      맨시티 맨유 첼시 리버풀 아스날 토트넘
      6강체제 ㅎㄷㄷ 다음시즌 누가?우승할지...

    • @user-zb6zy6jm9s
      @user-zb6zy6jm9s 년 전 +1

      여기엔 빠졌지만 뉴캐슬도 만수르보다 훨씬 강한 자본의팀이고 앞으로 기대가될 팀으로 저위에 언급된 팀이 될 팀이 또 있죠 제생각엔 몇년안에 아마 빅4 빅6안에 뉴캐슬도 있을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 @user-fd1vl1mq4l
      @user-fd1vl1mq4l 년 전

      레스터 웨스트햄도 있고 에버튼이나 아스톤빌라는 선수층이 매우 좋음요 희찬이 형 잇는 울버햄튼도 있고

  • @user-ef6ii3bv4l
    @user-ef6ii3bv4l 년 전 +1

    그 맨시티 리버풀 상대로 토트넘이 올해만큼은 ㅋㅋ

  • @user-gn9bl3cb2l

    다음 시즌
    1. 리버풀
    2. 맨시티
    3.토트넘
    4.아스날
    5. 첼시

  • @182jin
    @182jin 년 전

    역대급 시즌

  • @bamboojelo3897
    @bamboojelo3897 년 전

    첼지현 형님은 첼시 이야기 하실 때 객관적이라는 단어 좀 안 쓰셨음 함 ㅋㅋㅋㅋㅋㅋ

  • @user-po4nc9ml3p

    28:09 이번 챔스에서 레알에게 패한 공통점(ㅈㅂㅈㅂ)

  • @user-iu7pm5wy6m
    @user-iu7pm5wy6m 년 전 +4

    손흥민얘기 하는거 아닌가?
    쬐끔 얘기하고ㅋ
    맨시티 리버풀 첼시 아스날얘기뿐이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