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분토론] 젠더갈등, 대책은 무엇인가? | 정준희 | 신지예 | 이준석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5. 20.
  • 출연패널
    신지예 / 한국여성정치네트워크 대표
    이준석 / 국민의힘 전 최고위원
    [뉴스역학조사] 5.18과 언론
    김준일 / 뉴스톱 대표
    최태성 / 한국사 강사
    2021년 05월 18일 (화) 밤 11시 35분
    [공지]
    - 매주 화요일밤 11시 35분 100분토론 유튜브 채널과 imbc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 2.9K

  • @gaelee7934
    @gaelee7934 2 년 전 +3071

    편집자가 고생했네.
    토론이 가능한것처럼 했네.

    • @user-xj7wx5we2h
      @user-xj7wx5we2h 2 년 전 +222

      괜히 방송국 pd가아님ㅋㅋㅋㅋㅋㅋ

    • @mpseeker
      @mpseeker 2 년 전 +25

      예리하시네 ㅋ

    • @JGruT
      @JGruT 2 년 전 +1

      ㅋㅋㅋㅋㅋ

    • @ajabasv
      @ajabasv 2 년 전 +1

      @@user-xj7wx5we2h ㅇㅈ

    • @1oo_oo1
      @1oo_oo1 2 년 전 +73

      편집하면서 아 ㅅㅂ 여긴 어떻게 이어 붙이지 했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ed5oy7ol9b
    @user-ed5oy7ol9b 2 년 전 +2454

    MBC 이렇게 편집을할꺼면 영상 왜 올리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석:누가 캠피장에서 저런 뜨거운 소시지를 저렇게 잡아서 먹나요?
    신지예:저게 뜨거운지 안뜨거운지 어떻게아시나요?
    이준석: 소시지에 연기가 있잖아요
    신지예:따뜻한것일수도있잖아요
    이준석:???????
    아 이게 킬포인데 이걸 편집하네 ㅋㅋㅋㅋㅋㅋ

    • @spc5663
      @spc5663 2 년 전 +149

      편집자들중..ㅋㅋㅋ 내부에 페미?메갈?

    • @user-qo4sg5tv1n
      @user-qo4sg5tv1n 2 년 전 +219

      @@user-fd5fh2ep3j 공중파에서 잡히지 않은 범인을 잡혔다고, 심지어 남자라고 확정짓는게 더 웃기지 않나요?

    • @user-lk4ww1kd4j
      @user-lk4ww1kd4j 2 년 전 +11

      @@user-qo4sg5tv1n ㅇㅈㅇㅈ이요ㅋㅋㅋ

    • @user-lk4ww1kd4j
      @user-lk4ww1kd4j 2 년 전 +11

      @@user-qo4sg5tv1n 허위사실유포아니에요?

    • @user-oz7or8mn3g
      @user-oz7or8mn3g 2 년 전 +28

      @@user-fd5fh2ep3j 이미 저급하게 시작한게 페미임. 저급한 논리를 저급한 논리로 반박한거지

  • @user-yh2qv9cl3d
    @user-yh2qv9cl3d 2 년 전 +331

    여기가 댓글 지운다는 그 영상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so7lp4hr3b
    @user-so7lp4hr3b 2 년 전 +612

    이 영상: 신지예 vs 이준석 100분토론
    풀버전: 이준석에게 처맞는 신지예 100분교육

    • @beskia4547
      @beskia4547 2 년 전 +21

      100분교육 ㅋㅋ

    • @song1440
      @song1440 2 년 전 +1

      신지예 100분 쳐 맞아도 더불어 폐미당 코인 때문에 자신까지 속여가며 계속 폐미질 할듯

    • @k_tjdwn
      @k_tjdwn 2 년 전

      ㅋㅋㅋㅋㅋㅋ

    • @ajabasv
      @ajabasv 2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맞는말

    • @holololo87
      @holololo87 2 년 전

      오잉 진짜 저는 이거만봤는데 남여 모두 말 잘햇다고 생각했거든여 풀버전차자바야겠네

  • @user-hz4fq5jw7f
    @user-hz4fq5jw7f 2 년 전 +908

    MBC 편집 이 편파가 심하네 ㅋㅋㅋㅋㅋ

    • @around_god
      @around_god 2 년 전 +45

      원래 좌편향된 방송사임.
      좌파방송국 - mbc jtbc
      우파방송국 - 티비조선 채널a
      나머지 방송사들은 그때그때 정권마다 달라짐

    • @user-lm9wb7cy5v
      @user-lm9wb7cy5v 2 년 전 +1

      @DJ우흥맨523 맞죠

    • @helloworld1318
      @helloworld1318 2 년 전 +1

      @@around_god mbc는 정권마다.바뀌는데 뭔솔

    • @user-fe6xt9wc5k
      @user-fe6xt9wc5k 2 년 전 +10

      @@helloworld1318 mbc는 쭉 좌쪽이긴했음 케비씨랑 씨방새가 정권에따라 달라졌고

    • @someswitch4271
      @someswitch4271 2 년 전 +4

      @@helloworld1318 사장바껴도 노조들이 완전 좌라 잘 안바뀜

  • @user-gh6rj2tn5p
    @user-gh6rj2tn5p 2 년 전 +874

    이미 엠빙시는 그들에게 장악당했다.

    • @user-oz7or8mn3g
      @user-oz7or8mn3g 2 년 전 +6

      그 동물아님? 웜퇘지

    • @younseolee8195
      @younseolee8195 2 년 전 +7

      '그들' X
      '그것들' O

    • @user-ui7ug3sr1w
      @user-ui7ug3sr1w 2 년 전 +4

      이젠 MBC에서 엠병쉰이 됬누ㅠ

    • @HK-qx3hy
      @HK-qx3hy 2 년 전 +2

      2030한국여자=페미

    • @user-mw7tl3ti2f
      @user-mw7tl3ti2f 2 년 전 +5

      @@HK-qx3hy 페미가 한남거린다고 한녀거리면 쓰나 ㅋㅋ 페미랑 똑같아지고 싶으면 일반화 계속 ㄱㄱ

  • @Jn-oo3wj
    @Jn-oo3wj 2 년 전 +527

    솔직히 토론으로 이준석이길 수 있는 사람이 있나?
    1:44완전 논리적

    • @user-up7jp2nl2v
      @user-up7jp2nl2v 년 전 +29

      사이버대 vs 하버드대 ㅋㅋㅋㅋ 게임이 될까

    • @DS-fk7sw
      @DS-fk7sw 년 전 +2

      @@user-up7jp2nl2v 지얘기하는건데? 못알아들었어?

    • @user-dv2pd1uj4z
      @user-dv2pd1uj4z 년 전 +2

      예리해요

    • @user-yi7ob9vl4u
      @user-yi7ob9vl4u 년 전 +2

      근데 토론은 저렇게 하고는 이준석이 있는 국민의힘당에서 저 폐미니스트 진지예 국민의힘당에 영입함 ㅋㅋㅋㅋ

    • @user-bx5kp8ml8f
      @user-bx5kp8ml8f 년 전 +2

      팩트만 기반으로 논리적으로 토론하면 최소한 지지는 않음 아무리 상대가 이준석이라도. 저렇게 자꾸 똥같은 소리를 하니까 쳐발리는거ㅋㅋ

  • @user-rt6bi1nw9b
    @user-rt6bi1nw9b 2 년 전 +308

    약간 사춘기 온 페미 여학생이 선생님한테 참교육 받는 거 같음 ㅋㅋㅋ

    • @user-mr3rg2pb1i
      @user-mr3rg2pb1i 2 년 전 +3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rgo5604
    @argo5604 2 년 전 +803

    신지예 논리 개박살나니까 어버버 거리던거 싹다 날아갔네 ㅋㅋㅋㅋㅋㅋㅋ

    • @mings9726
      @mings9726 2 년 전 +64

      관리자가 페미인가봄 ㅋㅋ

    • @user-bv4pc1rl7u
      @user-bv4pc1rl7u 2 년 전 +18

      Mbc가 편집한거 아닌가요?

    • @user-pi8rr5gt8d
      @user-pi8rr5gt8d 2 년 전 +23

      @@user-bv4pc1rl7u ㅇㅇㅇ 그러니까 그렇죠 ㅋ

    • @ddkdkdkdkdkdkdk
      @ddkdkdkdkdkdkdk 2 년 전 +5

      mbc...

    • @heungEmangE
      @heungEmangE 2 년 전 +22

      방송3사가 다 그렇죠뭐... 다 페미들 뿐임 페미 논문 피해자 보겸조차 가해자로 몰아갔더만

  • @user-fu6yw7wb6b
    @user-fu6yw7wb6b 2 년 전 +308

    발악을 해라 mbc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wk1jk5ww9j
    @user-wk1jk5ww9j 2 년 전 +424

    토론 할 때마다 킬링 포인트는 이준석의 권태로운 표정임ㅋㅋㅋ

    • @HeyFirechicken
      @HeyFirechicken 년 전 +12

      어휘 선택 죽이네 ㅋㅋㅋㅋ 권태로운 표정

  • @user-hs2rn4or5k
    @user-hs2rn4or5k 2 년 전 +411

    세상 좋아졌네 사이버대학 나온 사람이 하버드대 나온 사람이랑 마주앉아 토론을 하네

    • @hahahaha-iz8se
      @hahahaha-iz8se 2 년 전 +23

      @Y T 그래도 대학이 그사람의 수준을 보여주니까요.

    • @hahahaha-iz8se
      @hahahaha-iz8se 2 년 전 +3

      @Y T 넵!

    • @mok8732
      @mok8732 2 년 전 +13

      @@hahahaha-iz8se 분명히 대학간판이 플러스요인으로 작용하는부분이 있기야 하겠지만 개인의 모든부분을 대변할순 없다고 보는데요... 혹시.......님은 어느대학나오셨어요?

    • @user-wl2eb8kn9d
      @user-wl2eb8kn9d 2 년 전 +27

      아무리그래도 고려사이버대랑 하버드는 너무 차이나는거아니야?ㅋㅋ

    • @jw4812
      @jw4812 2 년 전

      @Y T 사이버대학도 대학이라 부를 수 있나요?

  • @user-ti5wo1ez9n
    @user-ti5wo1ez9n 2 년 전 +609

    일 잘하는 사람 : 간결함
    일 못하는 사람 : 복잡함

  • @user-gh4xl6xf1j
    @user-gh4xl6xf1j 2 년 전 +1130

    앞으로는 가방끈이 비슷한 토론자가 토론했으면 합니다.

    • @-58-14
      @-58-14 2 년 전 +12

      도대체왜지... 지능은 권위가 아님 일부분 포한은 되어있어도

    • @user-dg4od5id1j
      @user-dg4od5id1j 2 년 전 +68

      @@-58-14 애초에 가방끈이랑 지능도 별개 ㅋㅋ 극단적으로 높거나 낮은 부류아니면 다 노력으로 학력 늘리는거죠...

    • @user-pv1hj4lk5l
      @user-pv1hj4lk5l 2 년 전 +125

      @@-58-14 권위가 아니리 말이 안통해서그래
      지식 수준차이가 너무 나잖아 언뜻봐도

    • @user-qc9ty7yx5c
      @user-qc9ty7yx5c 2 년 전 +92

      ㅁㅊㅋㅋㅋ이젠 가방끈도 코르셋이라고 탈코하자하겟네 학벌필요없다고 ㅋㅋ

    • @user-Neapolitan6
      @user-Neapolitan6 2 년 전 +56

      진짜 논리라는 게 있어야 토론을 하지... 저런 사람들이 저학력자 편견을 더 부추기는 거임.
      제발 사람을 앉혀놓고 토론을 시켜...

  • @user-gv2hs3wk4k
    @user-gv2hs3wk4k 2 년 전 +113

    이준석 논리적으로 말 잘하네

  • @hangbincho3350
    @hangbincho3350 2 년 전 +85

    아니 나도 여자인데 페미들이 자기들 입으로 모든 여자들을 페미로 묶는게 너무 싫어.. 계속 20대 여성들의 목소리, 여성들은, 우리는 이라고 포현하는게 느므 싫음

    • @loveyou-sgnn
      @loveyou-sgnn 2 년 전 +4

      저희도 기성세대 남자들이랑
      1020남자랑 섞는 게 너무 싫어요..
      기성세대 남자들은 여자만 지나가면
      온 몸을 눈으로 훑고 다니고 여자에게
      연약함, 남자한테 강함을 강요하는 걸
      당연시 여기잖아요. 제발 같은 취급 좀
      안 했으면...

    • @farmer.06
      @farmer.06 2 년 전 +7

      @@loveyou-sgnn 애초에 불란은 기성세대가 만들었는데 왜 10~30대들이 싸워야 하는건지 이해가 안됨 ㅋㅋ

    • @user-kd3py2ui8p
      @user-kd3py2ui8p 년 전 +2

      @@loveyou-sgnn 걍 ㅈㄴ 무논리

    • @youjoo11
      @youjoo11 년 전 +6

      페미 자체는 나쁜게 아님 이상한 정신나간 사람들이 걍 여성우월 주장하는게 나쁜거지

    • @user-xx3vs6is5z
      @user-xx3vs6is5z 9 개월 전 +2

      우리사회는 출산율 관련 백분토론에 청년남성이 나오지 않는다는 걸 문제인지도 구분하지 못함. 무려 구애의 주체인데...
      출산율 볼모로 샤이페미들이 남성차별을 유지 연장하고 있다는 걸 인지하고, 군대, 할당제 각종 김지영식 피해망상이 공론화되어야 함.
      '이러니 애를 안낳지'의 실상은, 안타깝게도, 군대는 캠프라고 조롱하고, 남성들이 지는 희생과 책무는 디폴트고, 전업주부도 독박육아라고 외치는 여성주의 피해망상과 젠더천착에 뿌리를 두고 있음.
      여자는 능력있는 남자를 원하고, 남자는 가정적인 여자를 원하게 됨. 이건 진화론적 생물학적 경향성임. 같이 돈을 벌고 같이 가사와 육아를 분담해도 역할적 비율의 차이가 생김.
      만약에 여자가 돈 벌고 남자가 열심히 가정주부하겠다고 하면 셔터맨이니 기생충이니 하면서 비난하고 비하하는 건 오히려 맘까페임.
      자꾸 이런 역할적 분담을 여성차별이라고 말하는 것부터가 넌센스임. 그런 결혼생활은 남편과 합의한거고, 자신이 내린 결정임. 남편들이 넌 가정일이나 하라며 구타하거나 강요하지 않음.
      또한 이땅의 김지영은 독박육아거리며, 여자의 불편함에만 촛점을 두지만, 이땅의 많은 남편들도 자기 아이를 사랑하고 노력하고 희생하고 있음.
      대한민국 사회가, 정말 돈도 아내와 똑같이 벌거나 또는 오히려 못 벌면서도, 아내에게 육아와 가사를 독박시키는 남편들로 가득한 사회라면, 82년생 김지영책은 노벨상을 받아도 됨.
      하지만, 실상은 맞벌이를 해도 남편이 경제적책무를 더함. 그리고 이 책무는 육아를 넘어 아이 대학교 결혼자금까지도 이어짐. 그리고 또 요즘 남편들이 가사와 육아를 참여하지 않는 것도 아님.
      경제적 책무는 더 지고, 육아 가사를 참여해도, 산술적으로 딱 정확히 반반육아 반반가사 안해준다고 독박육아라고 한다면 이게 피해의식, 피해망상이 아니고 뭐겠음?
      군대를 캠프라고 하는 것에서 이미 우리는 그들이 남자의 고생과 희생에는 전혀 공감하지 못하고 별거아닌것으로 치부하는 것을 볼 수 있음. 독박육아도 마찬가지임. 남편들 노력과 고생은 이들에게 디폴트임. 오직 자신들의 고생만을 여자차별이라는 워딩과 결합시켜 이권을 요구함.
      육아가 안 힘들다는게 아님. 근데 그 힘든건 차별받아서가 아니라, 여자라서가 아니라, 원래 힘든거임. 한생명을 기르는 건데, 근데 이걸 자꾸 여자만 힘들고 남자들과 사회가 마치 여자를 착취하는 양 몰아감.
      게다가 무서운건 아이를 낳아 얻는 기쁨의 최대수혜자는 바로 아이를 낳은 여자인데, 이 기쁨은 교묘하게 언급도 안한다는 거임. 마치 출산이 무슨 자신이 억지로 애낳아주는 거인양 얘기함. 세상이 미친거임.
      이런 피해망상을 바탕으로 젠더천착형 여성주의는 자신들의 이권을, 애꿎은 남성들을 착취하고 차별하는 방식으로 이어왔음.
      군가산점폐지 할당제 여대 여성티오등 무지성 여성 지원이 그 예임. 하지만 그결과는 오히려 혼인율하락과, 남녀갈등 고조였음. 돈을 뿌려댔지만 이건 완전 밑빠진 독에 물붓기엿음.
      사실 당연한 거임. 남자는 돈이 생김 구애를 하지만, 여자는 돈이 생김 상향혼이나 독숙공방을 함. 그런데 반대로 애꿎은 남자들 강제로 경제적 도태시키고 그 반사이득을 여성에게 주는 짓을 군가산점폐지부터 20여년간 지금까지 해오고 있음. 그 결과가 80년대생 남성들의 혼인율 박살임. 취업 승진에서 제도적 남성차별을 처음으로 마주하게 된,이 불쌍한 남성들의 혼인율이 그 결과를 말해주고 있음. 하지만 어떤 언론도 위정자도 지식인도 이 명확한 사안을 말해주는 사람이 없음.
      이제 겨우 페미 반대세력이 나타나자, 이 페미김지영들은 샤이페미로 전향해선, 할당제 군가산점 같은 본질 적 문제는 쏙빼놓고 반페미를 유치한 남녀싸움쯤으로 몰아가고, 이제는 출산율 문제를 볼모로, 자신의 이득을 연장하려함.
      근데 막상 그 출산율에서 가장 중요한 혼인율의 핵심인 남성역차별 철폐를 말하면 득달같이 달려들어 물고 뜯음.
      출산지원을 하지말라는 게 아님. 근데 그 방식이 남성차별을 유지.연장한채 싱글세니 경단지원이니 하면서 또다시 남성들을 착취해서 기혼여성에게 지원하는 방식이 되면, 장기적으로 보면 이건 출산율이 오르는게 아니라 혼인율이 박살이 남. ..
      지원을 하더라도 남성들의 족쇄를 풀어주고 지원을 해야 하고 지원을 하더라도 남성들 희생시켜서 이득주는 방식이 되어선 안됨. 그리고 반드시 이 피해망상이 다음세대로 전파되게 해선 안됨
      생각해보세요
      남성들이 공정경쟁이라도 하게해주면, 구애욕구는 올라가게 될 것이며, 여자들이 남자도 고생하고 희생하는 걸 느끼고 고마워한다면, 그리고 이것이 십년 이십년 장기화된다면, 출산율 정상화에 큰 긍정적 영향을 미치게 될거임.
      이러니 애를 안낳지거리며, 남성역차별은 묵인방조하고 오직 여자이 불편에만 촛점맞춘 샤이페미 김지영들에게 또 다시 말리면 안됩니다.
      남자의 희생은 디폴트로 알고, 남자들에게, 슈돌이나 드라마 도깨비, 섹스앤더시티에서나 나올법한 왕비대접해줘야 애낳아주는 거다 그런 대접 못받고 애낳은 여자는 불행하고 힘들다 외치는 김지영들에게, "그래 너희들은 애낳지마"라고 말하는 사회가 되어야 합니다.
      그런 왕비대접해야만 애낳아준다는 애들에게, 남자들 희생시키고 자원 몰아주면, 슈돌아빠가 아닌 보통의 남자들은 결혼을 포기하게 될거고, 남녀갈등은 계속되어질겁니다. 그럼 우리나라는 망합니다.
      (애를 낳아준다는 발상을 하는 사람의 자녀는 또 무슨 죄인가요? 우리는 아이낳는 걸 기쁨으로 아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하는게 더 중요합니다)
      왕비대접해야만 애낳아주겠다 하는 애들에게 그래 넌 낳지말고 커리어우먼으로 살아라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왕비대접비용을 남성들 공정경쟁, 피해망상 척결, 출산의 기쁨을 알리는 사회운동에 써야합니다.
      그래서 다음세대라도 남녀가 서로를 이해하게 만들고, 공정성 효율성을 확보해야 합니다.
      제발 여러분 정신차려야 합니다.
      우리 대한민국과 아이들의 미래가 달려있습니다.
      군대 할당제와 같은 제도적 남성차별이 페미의 본질이고, 출산율 하락의 크리티컬한 이유입니다
      페미란, 단지 숏컷한다고 페미가 아닙니다. 이런 부조리와 피해의식에 분노하고 바로잡자하는 것에 꼬투리 잡고, 유치한 남녀싸움으로 몰아가는 것이 페미입니다. 이런 부조리와 피해의식에 공감하지 못하고, 이것을 여혐으로 몰아가는게 페미입니다.
      "난 페미 아녜요", "여자도 군대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만"과 같은 말은 지나가는 개도 합니다.
      본질은 군대.할당제 와 같은 제도적 남성착취와, "이러니(왕비 안해주니) 애를 안낳지 ""독박육아""군대는 캠프"와 같이 남성의 희생은 당연한거라 보고, 자신들의 불편함만 천착하고 이를 또 여성차별로 범주화하는 피해의식에 있습니다.
      이미 나이가 들어 양성징병되어도 군대와 상관없는 김지영들은 여자도 군대가야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독박육아를 건드린 이글에는, 난 페미 아녜요가 무색할만큼 공격과 비추가 들어올겁니다. 그것이 샤이페미의 민낯입니다. 여러분 속지마세요.

  • @user-ef1xu3fm2d
    @user-ef1xu3fm2d 2 년 전 +98

    3:26 보면 이준석이 미러링 차단해버림 맨날 똑같이 '여성혐오에 대항하기 위해 생긴 미러링 문화' 나오니까 사전차단 ㅋㅋㅋㅋㅋ

  • @user-it4bb7tv1x
    @user-it4bb7tv1x 2 년 전 +343

    진짜 풀버전도 짧음 진짜 무식하면 위험하다는게 맞는말임

    • @pcpdp
      @pcpdp 2 년 전

      @@user-zz8px1jc8m 에겐..?

    • @user-zv3md8yb3s
      @user-zv3md8yb3s 2 년 전

      @@user-zz8px1jc8m 네 다음 무식한 사람

    • @min2894
      @min2894 2 년 전

      @@user-zv3md8yb3s 에겐이뭐임...? 틀이라 ㅜㅜ

    • @user-yi7ob9vl4u
      @user-yi7ob9vl4u 년 전

      근데 토론은 저렇게 하고는 이준석이 있는 국민의힘당에서 저 폐미니스트 진지예 국민의힘당에서 한자리 주고 영입함 ㅋㅋㅋㅋ

  • @dkeowpw
    @dkeowpw 2 년 전 +319

    4:50 이준석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 @1oo_oo1
      @1oo_oo1 2 년 전 +37

      표정 씹ㅋㅋ 아 이새끼 자꾸 뭐라는 거야 짜증나게...

    • @user-xj9wi6kp8y
      @user-xj9wi6kp8y 2 년 전 +1

      아 그러네 ㅋㅋ

    • @MANDAE8298
      @MANDAE8298 2 년 전 +3

      꿈뻑꿈뻑

    • @hihi3842
      @hihi3842 2 년 전 +5

      아 난 이준석이 너무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상대가 터무니 없는 말해도 화도 안내고 아그래..~ 이런표정으로 말로 때림..

    • @user-yi7ob9vl4u
      @user-yi7ob9vl4u 년 전

      근데 토론은 저렇게 하고는 이준석이 있는 국민의힘당에서 저 폐미니스트 진지예 국민의힘당에서 한자리 주고 영입함 ㅋㅋㅋㅋ

  • @user-sw4tr6he4k
    @user-sw4tr6he4k 2 년 전 +230

    고려사이버대학에 다니고 내 토론이 박살났다~~~

    • @user-qk5ow4gt1t
      @user-qk5ow4gt1t 2 년 전 +5

      음성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 @user-mm4co7xh1d
      @user-mm4co7xh1d 2 년 전

      플레 탑솔 ㄸ

  • @jbmoon5433
    @jbmoon5433 2 년 전 +531

    미러링은 문명의 방식이 아니라는 이준석의 발언에 신지예는 바로 미러링하던데 편집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bc9kc1ji2p
      @user-bc9kc1ji2p 2 년 전 +47

      존나 웃긴게 페미새키들 지들이 맨날 하던짓 따라하니까 그러면 안된다고함ㅋㅋㅋ 여태까지 지들이 했던 짓이면서

    • @5752380
      @5752380 2 년 전 +21

      미러링이 가장 문제가되는게... 미러링 목적이 애초에 똑같이 당하고 공감해라는건데 솔직히 공감 1도안감. 오히려 갈등만 야기하고있음. 그러니 미러닝 = 인권운동은 전혀 성립이 되는게아님. 그저 자기들끼리 끼룩끼룩웃으면서 정신승리하는거나 다름없음. 범죄일뿐임. 또한 그걸보는 정상적인 사람들은 그저 불쌍할뿐임.

    • @90min_official
      @90min_official 2 년 전

      미러링=보질란테 ㅋㅋ

    • @onmu7823
      @onmu7823 2 년 전 +4

      @@user-zy7br9sk1n 아나 ㅋㅋ

    • @user-ye1tw4hj2g
      @user-ye1tw4hj2g 2 년 전

      @@user-zy7br9sk1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personax4509
    @personax4509 2 년 전 +419

    엠비씨 용 쓴다, 풀 영상보면 답 다나오는걸...

  • @murse4687
    @murse4687 2 년 전 +71

    난 진짜 이준석 말하는거볼때마다 진짜 말잘하는 인재임... 토론 나올때마다 놀라움..

    • @user-zh8dy8fc2p
      @user-zh8dy8fc2p 2 년 전 +4

      말 잘하는게 아니고 사고의 깊이가있고 똑똑한거에요. 공부 못한사람은 이해 못하겠지만.

    • @user-bb4ph2qs1z
      @user-bb4ph2qs1z 2 년 전 +18

      @@user-zh8dy8fc2p 사고의 깊이가 있고 똑똑하니까 말을 잘하죠;

    • @murse4687
      @murse4687 2 년 전 +7

      @@user-zh8dy8fc2p 제가 불편하게했나요? 공부잘하는 사람이 말잘하는거 뻔히 아는사실인데 굳이... 책많이 읽은사람이랑 대화하면 대번 다르다는게 느껴지는건데 제가 많~이 불편하게해서 죄송합니다

  • @jihunlee9794
    @jihunlee9794 2 년 전 +65

    이준석대표님 화이팅~~

  • @user-yu1oi6qc1h
    @user-yu1oi6qc1h 2 년 전 +216

    "잘 모르는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

    • @David-nh4yp
      @David-nh4yp 2 년 전 +10

      " 말을 해도 알아듣질 못하니 이길 자신이 없다"

    • @user-jc7bo4iq3b
      @user-jc7bo4iq3b 2 년 전 +2

      가장무서운것은 잘못된지식이 신념이 되는것이다.

    • @jjduj8940
      @jjduj8940 2 년 전 +1

      ㄹㅇ 이준석;;

    • @user-yu1oi6qc1h
      @user-yu1oi6qc1h 2 년 전

      @@jjduj8940 ??

    • @David-nh4yp
      @David-nh4yp 2 년 전 +4

      @@jjduj8940 다들 병먹금 알죠?

  • @user-vp9lb4dz4i
    @user-vp9lb4dz4i 2 년 전 +377

    편집 존나 잘했네ㅋㅋㅋㅋㅋ
    풀버전 보면 존나 더듬더듬 븅ㅅ처럼 말하던데ㅋㅋㅋㅋㅋㅋ 편집 참 잘했네

    • @wheuiddi743
      @wheuiddi743 2 년 전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sk388
      @msk388 2 년 전 +7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 논리에 막혀서 어버버히던데 ㅋㅋㅋㅋ

    • @user-ip5ll6ds2j
      @user-ip5ll6ds2j 2 년 전 +3

      언냐들 눈알 굴려~~

    • @user-om5zr1vt7t
      @user-om5zr1vt7t 2 년 전 +6

      맞지 이준석이 말을 못하긴 하더라

    • @user-wl3tx9dj7e
      @user-wl3tx9dj7e 2 년 전 +23

      @@user-om5zr1vt7t 언냐...손발이 부들부들 떨리는게 보여..

  • @user-uo1oy9gi8n
    @user-uo1oy9gi8n 2 년 전 +126

    갈등을 일으키는 망상증 걸린 환자들에 처벌을 강화하는게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 @user-wt4rn3wg8l
    @user-wt4rn3wg8l 2 년 전 +34

    지예야 지금이라도 전향하면 준스톤이 정이 있어 받아주지 않겠냐

    • @user-jk7zy5cg8r
      @user-jk7zy5cg8r 2 년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xe5go5fr9x
      @user-xe5go5fr9x 2 년 전

      지예 내조의 여왕인데 ㅋㄷㅋㄷ
      준스톤을 당대표까지올리는데 한몫 지대로함

  • @user-wq4bq4nj4l
    @user-wq4bq4nj4l 2 년 전 +21

    이준석 사이다

  • @hhdhhehe
    @hhdhhehe 2 년 전 +25

    이거보면 신지예 서울시장 후보로 나왔던 애 맞나 싶음 ㅋㅋㅋㅋ 진짜 편집으로 그나마 토론가능한수준 해놨는데 보는내내 쳐발린거 잘봤음 ㅋㅋ 본인생각도 없고 비전도 없는데 잘도나오네

  • @junsungkim7576
    @junsungkim7576 2 년 전 +181

    내조의여왕 신지예! 일반국민이었던 이준석을 제1야당 당대표 대한민국 의전7위로 급부상 시킨 현대판 내조의 여왕!

    • @JJONG_S
      @JJONG_S 2 년 전 +21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준석의 능력을 돋보이게 만들어버림. 정치인들 중에서 토론하다가 준비한거 외의 질문이 들어오면 삐끗해버리는데 이준석은 준비를 잘한건지 그냥 사고속도가 미친건지는 몰라도 전부 모순되지 않게 반박해버림 극호감
      근데 신지예 하나로는 말이 안되고 여러 토론에서 미쳐날뛰는 모습을 보여줘서 그런거 ㅇㅇ

    • @user-zq4kb3cv9n
      @user-zq4kb3cv9n 2 년 전 +5

      여당 당대표로 승진 ㅅㅅ

  • @yvyvyv_
    @yvyvyv_ 2 년 전 +25

    책 1권 읽은 사람의 무서움을 알게 해주는 영상.

  • @user-mu1kk2wg4f
    @user-mu1kk2wg4f 2 년 전 +424

    말을 진짜 잘한다.. 어떻게 저렇게 젊은 나이에 당대표가 됐는지 궁금했는데 다 능력이 있었구나

    • @GooGoo_ll
      @GooGoo_ll 2 년 전 +53

      차라리 이준석 대표가 대통령되면 좋을듯

    • @magnificent7145
      @magnificent7145 년 전 +12

      @@GooGoo_ll ㄹㅇ 지금 성상납 받아도 솔직히 이준석 아니면 답없음

    • @user-yp5sj7gv5n
      @user-yp5sj7gv5n 년 전

      니들같은 개노답 1차원적인수준은 저런걸 능력이라보는구나 ㅋㅋㅋㅋㅋ진짜불쌍하다

    • @user-wt2kk9qo8r
      @user-wt2kk9qo8r 년 전 +27

      하버드vs고려사이버대를붙여놓으니까ㅋㅋ

    • @user-nt7yk8se2h
      @user-nt7yk8se2h 년 전 +2

      @@user-wt2kk9qo8r 심지어 복수전공 ㅋㅋㅋㅋ 천외천

  • @user-gz5ce5vr8j
    @user-gz5ce5vr8j 2 년 전 +120

    풀버전을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 @TV-ij8yg
      @TV-ij8yg 2 년 전

      풀버젼 보고싶네요...ㅜㅜ

  • @ABC-jk2rt
    @ABC-jk2rt 2 년 전 +102

    1:44 여기서부터 이준석 너무 멋져서 몇번이나 돌려봤다..

  • @super-duper-wooper
    @super-duper-wooper 2 년 전 +176

    매번 이렇게 논리적으로 깨지고 있는데도
    꾸역꾸역 토론회 나와서 이야기하는거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

    • @user-px8jw6qg5q
      @user-px8jw6qg5q 년 전 +14

      돈도 벌면서 논리적으로 토론 하는법 배우러 학원다닌다고 생각하는거 같음

    • @oldschoolmusiclike
      @oldschoolmusiclike 년 전 +1

      토론회 나와서야 깨진다는 걸 깨닫는것도 신기함. 대개 정상적 사고 하는 사람이라면 토론 준비 할 때
      상대가 이렇게 저렇게 나오면 답 없는데 라고 깨달을텐데ㅋㅋ

  • @junycome
    @junycome 2 년 전 +100

    난 신지예가 이준석의 영부인이라 본다. 대통령까지 만들어 줄 꺼 같어 더 지껄이다가 ㅋㅋ
    하드코어 내조란 바로 이런거지 싶다.ㅋ

  • @user-dv2pd1uj4z
    @user-dv2pd1uj4z 년 전 +23

    이준석 대표님 응원합니다

  • @user-nx8ri5ud2y
    @user-nx8ri5ud2y 2 년 전 +276

    이준석님의 논리가 너무 정확하네요

    • @lllllllIIlllII
      @lllllllIIlllII 11 개월 전 +4

      우리사회는 출산율 관련 백분토론에 청년남성이 나오지 않는다는 걸 문제인지도 구분하지 못함. 무려 구애의 주체인데...
      출산율 볼모로 샤이페미들이 남성차별을 유지 연장하고 있다는 걸 인지하고, 군대, 할당제 각종 김지영식 피해망상이 공론화되어야 함.
      '이러니 애를 안낳지'의 실상은, 안타깝게도, 군대는 캠프라고 조롱하고, 남성들이 지는 희생과 책무는 디폴트고, 전업주부도 독박육아라고 외치는 여성주의 피해망상과 젠더천착에 뿌리를 두고 있음.
      여자는 능력있는 남자를 원하고, 남자는 가정적인 여자를 원하게 됨. 이건 진화론적 생물학적 경향성임. 같이 돈을 벌고 같이 가사와 육아를 분담해도 역할적 비율의 차이가 생김.
      만약에 여자가 돈 벌고 남자가 열심히 가정주부하겠다고 하면 셔터맨이니 기생충이니 하면서 비난하고 비하하는 건 오히려 맘까페임.
      자꾸 이런 역할적 분담을 여성차별이라고 말하는 것부터가 넌센스임. 그런 결혼생활은 남편과 합의한거고, 자신이 내린 결정임. 남편들이 넌 가정일이나 하라며 구타하거나 강요하지 않음.
      또한 이땅의 김지영은 독박육아거리며, 여자의 불편함에만 촛점을 두지만, 이땅의 많은 남편들도 자기 아이를 사랑하고 노력하고 희생하고 있음.
      대한민국 사회가, 정말 돈도 아내와 똑같이 벌거나 또는 오히려 못 벌면서도, 아내에게 육아와 가사를 독박시키는 남편들로 가득한 사회라면, 82년생 김지영책은 노벨상을 받아도 됨.
      하지만, 실상은 맞벌이를 해도 남편이 경제적책무를 더함. 그리고 이 책무는 육아를 넘어 아이 대학교 결혼자금까지도 이어짐. 그리고 또 요즘 남편들이 가사와 육아를 참여하지 않는 것도 아님.
      경제적 책무는 더 지고, 육아 가사를 참여해도, 산술적으로 딱 정확히 반반육아 반반가사 안해준다고 독박육아라고 한다면 이게 피해의식, 피해망상이 아니고 뭐겠음?
      군대를 캠프라고 하는 것에서 이미 우리는 그들이 남자의 고생과 희생에는 전혀 공감하지 못하고 별거아닌것으로 치부하는 것을 볼 수 있음. 독박육아도 마찬가지임. 남편들 노력과 고생은 이들에게 디폴트임. 오직 자신들의 고생만을 여자차별이라는 워딩과 결합시켜 이권을 요구함.
      육아가 안 힘들다는게 아님. 근데 그 힘든건 차별받아서가 아니라, 여자라서가 아니라, 원래 힘든거임. 한생명을 기르는 건데, 근데 이걸 자꾸 여자만 힘들고 남자들과 사회가 마치 여자를 착취하는 양 몰아감.
      게다가 무서운건 아이를 낳아 얻는 기쁨의 최대수혜자는 바로 아이를 낳은 여자인데, 이 기쁨은 교묘하게 언급도 안한다는 거임. 마치 출산이 무슨 자신이 억지로 애낳아주는 거인양 얘기함. 세상이 미친거임.
      이런 피해망상을 바탕으로 젠더천착형 여성주의는 자신들의 이권을, 애꿎은 남성들을 착취하고 차별하는 방식으로 이어왔음.
      군가산점폐지 할당제 여대 여성티오등 무지성 여성 지원이 그 예임. 하지만 그결과는 오히려 혼인율하락과, 남녀갈등 고조였음. 돈을 뿌려댔지만 이건 완전 밑빠진 독에 물붓기엿음.
      사실 당연한 거임. 남자는 돈이 생김 구애를 하지만, 여자는 돈이 생김 상향혼이나 독숙공방을 함. 그런데 반대로 애꿎은 남자들 강제로 경제적 도태시키고 그 반사이득을 여성에게 주는 짓을 군가산점폐지부터 20여년간 지금까지 해오고 있음. 그 결과가 80년대생 남성들의 혼인율 박살임. 취업 승진에서 제도적 남성차별을 처음으로 마주하게 된,이 불쌍한 남성들의 혼인율이 그 결과를 말해주고 있음. 하지만 어떤 언론도 위정자도 지식인도 이 명확한 사안을 말해주는 사람이 없음.
      이제 겨우 페미 반대세력이 나타나자, 이 페미김지영들은 샤이페미로 전향해선, 할당제 군가산점 같은 본질 적 문제는 쏙빼놓고 반페미를 유치한 남녀싸움쯤으로 몰아가고, 이제는 출산율 문제를 볼모로, 자신의 이득을 연장하려함.
      근데 막상 그 출산율에서 가장 중요한 혼인율의 핵심인 남성역차별 철폐를 말하면 득달같이 달려들어 물고 뜯음.
      출산지원을 하지말라는 게 아님. 근데 그 방식이 남성차별을 유지.연장한채 싱글세니 경단지원이니 하면서 또다시 남성들을 착취해서 기혼여성에게 지원하는 방식이 되면, 장기적으로 보면 이건 출산율이 오르는게 아니라 혼인율이 박살이 남. ..
      지원을 하더라도 남성들의 족쇄를 풀어주고 지원을 해야 하고 지원을 하더라도 남성들 희생시켜서 이득주는 방식이 되어선 안됨. 그리고 반드시 이 피해망상이 다음세대로 전파되게 해선 안됨
      생각해보세요
      남성들이 공정경쟁이라도 하게해주면, 구애욕구는 올라가게 될 것이며, 여자들이 남자도 고생하고 희생하는 걸 느끼고 고마워한다면, 그리고 이것이 십년 이십년 장기화된다면, 출산율 정상화에 큰 긍정적 영향을 미치게 될거임.
      이러니 애를 안낳지거리며, 남성역차별은 묵인방조하고 오직 여자이 불편에만 촛점맞춘 샤이페미 김지영들에게 또 다시 말리면 안됩니다.
      남자의 희생은 디폴트로 알고, 남자들에게, 슈돌이나 드라마 도깨비, 섹스앤더시티에서나 나올법한 왕비대접해줘야 애낳아주는 거다 그런 대접 못받고 애낳은 여자는 불행하고 힘들다 외치는 김지영들에게, "그래 너희들은 애낳지마"라고 말하는 사회가 되어야 합니다.
      그런 왕비대접해야만 애낳아준다는 애들에게, 남자들 희생시키고 자원 몰아주면, 슈돌아빠가 아닌 보통의 남자들은 결혼을 포기하게 될거고, 남녀갈등은 계속되어질겁니다. 그럼 우리나라는 망합니다.
      (애를 낳아준다는 발상을 하는 사람의 자녀는 또 무슨 죄인가요? 우리는 아이낳는 걸 기쁨으로 아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하는게 더 중요합니다)
      왕비대접해야만 애낳아주겠다 하는 애들에게 그래 넌 낳지말고 커리어우먼으로 살아라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왕비대접비용을 남성들 공정경쟁, 피해망상 척결, 출산의 기쁨을 알리는 사회운동에 써야합니다.
      그래서 다음세대라도 남녀가 서로를 이해하게 만들고, 공정성 효율성을 확보해야 합니다.
      제발 여러분 정신차려야 합니다.
      우리 대한민국과 아이들의 미래가 달려있습니다.
      군대 할당제와 같은 제도적 남성차별이 페미의 본질이고, 출산율 하락의 크리티컬한 이유입니다
      페미란, 단지 숏컷한다고 페미가 아닙니다. 이런 부조리와 피해의식에 분노하고 바로잡자하는 것에 꼬투리 잡고, 유치한 남녀싸움으로 몰아가는 것이 페미입니다. 이런 부조리와 피해의식에 공감하지 못하고, 이것을 여혐으로 몰아가는게 페미입니다.
      "난 페미 아녜요", "여자도 군대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만"과 같은 말은 지나가는 개도 합니다.
      본질은 군대.할당제 와 같은 제도적 남성착취와, "이러니(왕비 안해주니) 애를 안낳지 ""독박육아""군대는 캠프"와 같이 남성의 희생은 당연한거라 보고, 자신들의 불편함만 천착하고 이를 또 여성차별로 범주화하는 피해의식에 있습니다.
      이미 나이가 들어 양성징병되어도 군대와 상관없는 김지영들은 여자도 군대가야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독박육아를 건드린 이글에는, 난 페미 아녜요가 무색할만큼 공격과 비추가 들어올겁니다. 그것이 샤이페미의 민낯입니다. 여러분 속지마세요.

  • @seoulrepublicofkorea

    이게 이준석이 여성혐오 하는거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눈 귀 닫고 토론을 아예 안 보는거임.. 이준석 토론 보면 와 말 ㅈㄴ잘한다.. 하면서 보게 됨..

  • @llllllike1220
    @llllllike1220 2 년 전 +27

    ㅋㅋㅋ 이준석 마지막 말이 와닿네 ㅋㅋㅋ 여성 자체를 성역화하려고 한다는거 ㅋㅋㅋ 잘못되고 불공정한건 보정하고 수정해가야하는데 여성들 본인들에게 이익되는건 말도 못꺼내게하는 사회니 ㅋㅋ

  • @howardd8097
    @howardd8097 2 년 전 +52

    우리 지예 화장 점점 짙어진다?? 화장이 코르셋이라며..
    준석 오빠한테 그만 때쓰고 고백해

    • @inbdo6088
      @inbdo6088 2 년 전 +13

      선넘네 이런 글에 공감이 많아지니 꼴페미가 생기지

    • @user-vn8br6fq1m
      @user-vn8br6fq1m 2 년 전 +6

      @@inbdo6088 ㄹㅇ

    • @user-sr8to9ih5h
      @user-sr8to9ih5h 2 년 전 +6

      @@inbdo6088 ? ㅋㅋㅋ 핑계도 가지가지

    • @user-mw7tl3ti2f
      @user-mw7tl3ti2f 2 년 전 +5

      @@inbdo6088 뵹신 ㅋㅋㅋ 야 남페미야
      '나는 잠재적 가해자 입니다' 해봐 ㅋㅋ 해보라고 아 ㅋㅋㅋ

    • @user-mp6jo2gq1o
      @user-mp6jo2gq1o 2 년 전 +1

      우결충 선넘노 ㅋㅋ

  • @robojjang
    @robojjang 2 년 전 +25

    지금와서 보면 이준석은 신지예정도의 지능과 언변을 아주 초등학생 수준의 토론이라고 생각하면서 임했던거 같다
    이번 당대표 토론이나 연설보면 감히 저 사이버대 여자와 말도 섞을수 없을 정도로 굉장히 수준이 높은데 여기선 아이에게 가르치는듯흔 토론을 하는거보면
    얼마나 저 사이버대 녀자를 한심하게 생각했을까

  • @user-zv7nd5dy4t
    @user-zv7nd5dy4t 2 년 전 +143

    사이버대 vs 하버드대 인데 게임이 되겠냐?? 논리 자체에 모순이 가득해서 보는 내가 창피하다

    • @davidahn9145
      @davidahn9145 2 년 전 +3

      하버드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기부 입학이 입학이냐? 대학 간판 산거지 등딱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 @han7085
      @han7085 2 년 전 +7

      @@davidahn9145 너는 지방대도 못나왔으면서 간판 이러노

    • @user-gm7tq5se2t
      @user-gm7tq5se2t 2 년 전 +3

      @@davidahn9145 하버드 가능?

    • @user-gm7tq5se2t
      @user-gm7tq5se2t 2 년 전 +1

      이준석님 토론 하시는거 많이 봤는데 님이랑 토론하면 5분도 못버티실거같은데...

    • @davidahn9145
      @davidahn9145 2 년 전 +3

      @@user-gm7tq5se2t 응 똥파리도 하버드 가능 너도 가능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 @MoldRose
    @MoldRose 2 년 전 +83

    남성을 가해자라고 지칭하지 않았다면서, 여성은 피해자라고만 하네. 그럼 가해는 누가한거임?

  • @GG-mk5ym
    @GG-mk5ym 2 년 전 +20

    이준석 위원님 응원합니다.
    어찌보면 당연했던 말들을 해주셔서 답답함을 풀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남성이 권리가 많았던 만큼 의무도 많았습니다.
    양성평등을 원하지 여성우대를 원하지 않습니다.

  • @user-ux7vn6bu3h
    @user-ux7vn6bu3h 2 년 전 +7

    와 마지막에 말하는것이 진정한 성평등 아니냐... 범죄는 당연히 처벌당해야하는것이고 평등이랑 범죄랑 카테고리가 다른거같은데.. 진짜 이래사 공부해야되는구나

  • @ally7448
    @ally7448 11 개월 전 +54

    이준석대표님 항상 믿고 응원합니다!!

    • @user-ml9ob1lf4h
      @user-ml9ob1lf4h 3 개월 전

      국힘에서 페미짓할수 있다는 희대의 개소리를 시전하며 페미들 선동하는 이유가 여성인권 이딴게 아니라는걸 몸소 증명하신 신페미

  • @David-nh4yp
    @David-nh4yp 2 년 전 +72

    사이버 대학 vs 하버드 대학 최대한 신지예 위원을 위한 편집 영상을 봐도 누가 더 논리적인지 판별이가네요

  • @user-es1sf2zx1o
    @user-es1sf2zx1o 2 년 전 +25

    준석이형 대선나올때까지만 대한민국 존버해보자....

  • @wmp2403
    @wmp2403 9 개월 전 +50

    이준석은 대한민국이 놓쳐선 안될 인재였다..

  • @user-mv7mz2kd9o
    @user-mv7mz2kd9o 2 년 전 +6

    똑똑하게 생겼는데 진짜 말 잘한다!!!! 멋있다!!!!

  • @cookiemaniac7552
    @cookiemaniac7552 8 개월 전 +4

    신림역 칼부림 사건이 얼마전에 났어요.
    여자들 다 보내고 남자들 죽였는데 두분 모아놓고 다시 의견 듣고싶네요.
    '남자라서' 당한건 확실한데 가해자가 '남자'라서 문제가 안되는 건지..
    = 그냥 정치에 관심없는 기집애들 표 받아서 딱 1석만건지면 끝나는 문제인지..

  • @user-dv2pd1uj4z
    @user-dv2pd1uj4z 년 전 +7

    4:48 정말 말이 교만하네요 그리고 이준석 대표님 논리적 이에요 화이팅 입니다 이 세상의 정말로 나쁜 사람들 빼고 좋은 분들 힘냅시다 다들요 행복하시고 응원합니다

  • @babyzakk2644
    @babyzakk2644 2 년 전 +28

    4:52 말 잘했네, 이준석 나오기 전까진 서윗하신 분들이 총선 표심, 정치력 좀 얻자고 페미 정치인 행세하셨지... 그리고 나락 가신 분 많으시고

  • @user-ui3sb2fy8m
    @user-ui3sb2fy8m 2 년 전 +67

    야 이눔 mbc야
    편집을 그따구로 해도 저여자의 무식함은 못숨기는구나ㅋㅋㅋㅋ
    그럴거면 차라리 무편집을 올려라ㅋㅋㅋㅋㅋ

  • @Social_Heresy
    @Social_Heresy 2 년 전 +157

    이수역 사건으로 어버버 하던거 날렸네.

  • @SiYeonKimChi
    @SiYeonKimChi 2 년 전 +10

    저랬던 페미대변인은 국힘당으로 가고 ㅋㅋ
    진심 존나 코미디가 따로없다

  • @hwang8338
    @hwang8338 2 년 전 +1

    "평등론자들은 지신들 수준까지 타인의 수준을 낮추는 것은 원하지만, 자신들 수준까지 타인의 수준을 높이는 것은 참지 못한다"
    -새뮤얼 존슨-

  • @user-rq6cc5bg6n
    @user-rq6cc5bg6n 2 년 전 +85

    이때 신지예가 국민의힘에 올지 누가 알았겠냐...

    • @user-bx6dc9jp4t
      @user-bx6dc9jp4t 2 년 전 +5

      ㄴ 신지예도 이해를한거임 패미가 악인거를

    • @adckalistar
      @adckalistar 년 전 +3

      @@user-bx6dc9jp4t 아니지 ㅋㅋㅋ 갈 곳 없으니깐ㅋㅋㅋ

    • @user-if8rc8zv6m
      @user-if8rc8zv6m 년 전

      ㅋㅋㅋㅋ돈은 벌어야지

    • @user-yi7ob9vl4u
      @user-yi7ob9vl4u 년 전

      국민의힘당에서 받아준게 더 문제 ㅋㅋㅋㅋ

    • @seoulrepublicofkorea
      @seoulrepublicofkorea 년 전

      김한길 작품..ㅋㅋ 저 신지예도 보면 페미 신념형이 아니라 그냥 생존형이었던거지 정치페미

  • @Ping_peng_pong
    @Ping_peng_pong 10 개월 전 +13

    정당을 떠나서 이준석이 말을 진짜 잘하긴 한다…

  • @user-pc5mg8iq1f
    @user-pc5mg8iq1f 2 년 전 +5

    이준석씨 화이팅!

  • @user-fj6ki5kg6h
    @user-fj6ki5kg6h 2 년 전 +11

    신지예가 준석이 많이보고 싶고 좋아하는거 같음 ㅋ

  • @alliswell8811
    @alliswell8811 2 년 전 +20

    살면서 만나본 사람중에 가장 똑똑한듯 ...이준석
    본인도 알겠지만 ㅋㅋ

  • @whiteraven9252
    @whiteraven9252 2 년 전 +133

    역시 mbc 어떻게든 신지예가 그나마 사람처럼 말한 것만 뽑아내려고 애를 썻네 이정도면 편집하느라 야근했겠다 보니까 똑바로 말한 게 거의 없던데

    • @user-us7xp6ok1r
      @user-us7xp6ok1r 2 년 전 +3

      그나마 사람처럼 말한 거 ㅋㅋㅋㅋㅋㅋ

    • @tomatoya
      @tomatoya 2 년 전 +1

      ㄹㅇㅋㅋㅋㅋㅋㅋㅋ

  • @nnujabes
    @nnujabes 2 년 전 +24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집본 말고 풀버전 보세요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lowerWild
      @FlowerWild 2 년 전 +13

      무도 폐지 후 MBC에서 제일 웃긴 방송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vm7gh8nh7k
      @user-vm7gh8nh7k 2 년 전 +7

      여성 편집 할당제라도 있어야 방송이 되나보지 ㅋㅋㅋ

  • @user-dy8vf9oi5d
    @user-dy8vf9oi5d 년 전 +14

    캬 너무 멋지다 이준석님 짱

  • @user-vu5sz9zf1v
    @user-vu5sz9zf1v 2 년 전 +4

    이준석 의원..내가 오해했었네..이제 부터 팬 할랍니다!

  • @user-bo3yr1jm2x
    @user-bo3yr1jm2x 2 년 전 +83

    우리가 하면 미러링 너희가 하면 백레싴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아참 그리고 남성피해 n번방 범인 아직 안 잡혔어요 사이버대생님~

    • @user-jk9nl2ok1p
      @user-jk9nl2ok1p 2 년 전 +10

      잡혔어요~ 범인은29세남자김영준

    • @leesangsang
      @leesangsang 2 년 전 +1

      @@user-jk9nl2ok1p 그래서 시청자는~?

    • @user-di8fh6zs2h
      @user-di8fh6zs2h 2 년 전

      @@user-jk9nl2ok1p 그래서 회원자랑
      시청자는? ㅋㅋㅋ

    • @user-wk5re6mv6h
      @user-wk5re6mv6h 2 년 전

      @@user-jk9nl2ok1p
      유포자랑 시청자, 퍼다 나른 유통책은 안 잡냐?
      니논리대로면 마약 핀 놈만 잡고 마약 판 놈은 안 잡는거나 마찬가지다.

    • @user-yz9sz9us8o
      @user-yz9sz9us8o 2 년 전 +1

      근데 시청자는 여성피해 엔번방도 안 잡았지 않았나?

  • @user-rn6sh3dk9d
    @user-rn6sh3dk9d 2 년 전 +60

    신지예 밀리는 부분 싹 다 편집하고 넘어간 거 봐라 역겹네 ㅋㅋ

  • @user-xo9pz4vd8w
    @user-xo9pz4vd8w 2 년 전 +4

    이 토론은 다른 편집으로 아니면 거의 무편집으로 올라온 영상을 봐야함

  • @hammkers7
    @hammkers7 2 년 전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권 바뀌면 사장 바뀌겠네.
    그렇게 계속해라 국민은 투표로 심판할것.

  • @user-tw8xn9ph4q
    @user-tw8xn9ph4q 2 년 전 +182

    이러니 코미디언들이 설 곳이 없다... 다들 꼭 풀버전 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

    • @user-qx2gl9zm1q
      @user-qx2gl9zm1q 2 년 전

      풀버전 어디서 볼수 있나요??

    • @user-vp3ow2ut2f
      @user-vp3ow2ut2f 2 년 전 +1

      @@user-qx2gl9zm1q 끝나기 바로 직전에도 뜹니다 100분짜리 젠더갈등 크릭하시면될듯해요

  • @user-ge8wi1zg4s
    @user-ge8wi1zg4s 2 년 전 +50

    아 그니까 신지예 패널 과거 이수역 사건에서 막말한거 이준석이 지적하고 신지예가 아무말 못한거랑 신지예가 성폭행 뿐 아니라 강력범뵈에 포함되지 않는 성범죄 다 포함시켜서 강력범죄에 91퍼가 성범죄라고 주작한거, 제 2 n번방 범인 잡히지도 않았는데 범인 잡혔는데 남자라고 선동한거 정정해서 편집하라구요 공영방송이잖아 ^^ 사실 관계 적시 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kyk752
      @skyk752 2 년 전

      아 눈물 흘리면 가해자 된다잖아. 쩦

    • @user-yc2jj5hx7z
      @user-yc2jj5hx7z 2 년 전

      제 2 n번방은 몸캠건 말씀이시죠? 이미 종결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니라는 기사는 어디서 보셨는지요

    • @user-ge8wi1zg4s
      @user-ge8wi1zg4s 2 년 전 +1

      @@user-yc2jj5hx7z 아니라는 기사가 아니라 그거 범인 잡혔다는 기사를 가져오셔야죠... 아니라는 기사를 왜 냅니까 정정보도도 아니고

    • @enilca2331
      @enilca2331 2 년 전

      @@user-ge8wi1zg4s ㄹㅇ ㅋㅋ

    • @user-yc2jj5hx7z
      @user-yc2jj5hx7z 2 년 전

      @@user-ge8wi1zg4s 사실은 그 사람이 범인이 아니었다라면 말씀하신대로 정정보도가 나옴이 맞습니다 이것이 아니라면 페미니스트와 언론이 결탁해서 이를 의도적으로 은폐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그정도로 강력한 집단인가요?

  • @qortjdtlr
    @qortjdtlr 2 년 전 +36

    전체적으로 다봐야할만한 토론...

  • @user-gj5zt9qo3g
    @user-gj5zt9qo3g 2 년 전 +5

    저런 사람들은 공감되는 주변 사람들과 자신의 사상과 이념이 존나 쌔게 박혀있는 사람이여서 저렇게 이준석님이 아무리 논리적으로 반박해도 토론이 진행이 안됨 답답해 죽겠다

  • @user-tq6dw7wr4v
    @user-tq6dw7wr4v 2 년 전 +121

    세 시간 전이라길래 어제 편집 때문에 다시 올라왔나 했는데 아직도 편집 얘기 많은 거 보면 진짜 답이 없구나

  • @user-mr2ly8ze9l
    @user-mr2ly8ze9l 2 년 전 +50

    아니 그래서 젠더갈등 어케 해걀하냐고 이사람들아
    나와서 토론은 했는데 결론이 하나도 없냐

    • @kh-fz1je
      @kh-fz1je 2 년 전 +5

      편집된건가보죠 이준석 최근기사만 찾아보면 대답이 이미 나와있습니다.. 사실 토론이란게 그자리에서 결론이 보여야하는데 여기선 안보이네요..

    • @hoonidyu
      @hoonidyu 2 년 전 +3

      페미들 안깝치면 해결됨

    • @user-wk5re6mv6h
      @user-wk5re6mv6h 2 년 전

      @@kh-fz1je 토론은 원래 결론이 안 생김.
      단지 승패만 나올 뿐

  • @hwkim1632
    @hwkim1632 2 년 전 +5

    100분 토론(X) 100분 교육(O)

  • @hcj7155
    @hcj7155 2 년 전 +3

    신지예님 감사합니다 님때문에 이준석이라는 인재를 알게됐어요

  • @cocorizzang
    @cocorizzang 2 년 전 +18

    이준석~ 그저 빛~!

  • @sharkdream426
    @sharkdream426 2 년 전 +15

    미러링은 혁명같은게 아니라 범죄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 @user-dh5hk9hv5v
    @user-dh5hk9hv5v 2 년 전 +33

    이준석 나중에 대통령 돼서
    해외 나가서 영어로 연설하는 거 보고싶네
    진짜 멋질듯

  • @user-yl7bu4si6o
    @user-yl7bu4si6o 3 개월 전 +4

    이준석 말잘한다 똑똑하네 진짜~ 같은남자로서 부럽네요~

  • @zhffkxm
    @zhffkxm 4 개월 전 +5

    토론 잘한다. 이준석..
    방어 대게 잘하네. 물론 상대 측 주장이 쉬운 것도 있지만 대게 사람들이 공감할만한 부분과 질문 우회를 적절히 섞으면서 잘 답하네. 이런 토론도 맛있지

  • @user-iu8qf6yq6m
    @user-iu8qf6yq6m 년 전 +6

    초딩과 대학생 토론같네
    이게 토론이 되나
    머리에 든게 다른데 ㅎ

  • @LOL27463
    @LOL27463 년 전 +5

    이준석 홧팅!

  • @kimjinwoo_
    @kimjinwoo_ 2 년 전 +62

    진짜 말 존나 잘한다 이준석 대통령님
    머지않아 대통령될거같습니다

  • @aa2534
    @aa2534 2 년 전 +245

    기울어진 편집... 슬프다

  • @user-kr8te4ei9e
    @user-kr8te4ei9e 2 년 전 +27

    편집자 짤라라 ㅋㅋㅋㅋㅋㅋㅋ

  • @user-fw3wl1ru9k
    @user-fw3wl1ru9k 2 년 전 +2

    지혜누나 준석이형을 너무 사랑스럽게 처다보는거 같아 ㅎ

  • @user-dg3qp8rj1i
    @user-dg3qp8rj1i 2 년 전 +70

    작년이었으면 이런 토론했다가 여초에서 존나 때렸을건데 이런 토론이 가능해질 정도로 페미니즘 힘빠지니까 미러링으로 여성에게 피해끼치지 말자고 화해 스탠스 나오는게 짜증난다. 그만큼 페미니즘이 사회에 패악질한 것들 돌려받을 수 있다는 생각하면 끔찍한거겠지.

  • @user-iz5no4wc2z
    @user-iz5no4wc2z 2 년 전 +44

    공부 하라며... 앙 나 몰라 이건가 그냥 해줘 이건가? 알수가 없다

  • @user-io7pb7id8m
    @user-io7pb7id8m 2 년 전 +20

    여기가 그 유명한 여자 댓글을 삭제하는 MBC 100분토론 공식 채널인가요? 정말 대단하다

    • @JSSAHN
      @JSSAHN 2 년 전 +1

      와! 삭제를 피하셨네요! 당신의 행운 정말 대단해요!

  • @user-jr3vq7xo1c
    @user-jr3vq7xo1c 2 년 전 +3

    지예야 이쯤되면 할 말하자 몇년째 둘이 토론하는데
    이준석 좋아서 계속나온다.나 이준석오빠 사랑한다.왜 말을 못하냐?

  • @gddoggdongd
    @gddoggdongd 2 년 전 +21

    이준석은 진짜 위인이다 어떻게 저런 정치인이 나왔지

  • @user-nc8ng7un5h
    @user-nc8ng7un5h 2 년 전 +18

    풀버전 꼭 꼭 보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 @user-fr6jk6ps1x
    @user-fr6jk6ps1x 년 전 +5

    이준석vs신지애 100:0 이준석 승

  • @Ghost-Hunter-K
    @Ghost-Hunter-K 2 년 전 +1

    범죄에 있어서 모든 가해자는 자신보다 약자이기에 일어나는것이다.
    강자는 약자를 병탄하고 인탄하는것이 가장 본능에 가까운 것이다.

  • @dfsks9051
    @dfsks9051 2 년 전 +4

    이준석 매력있다 안빠지는게 이상하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