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43회. 무단횡단 사고 3건!! . 운전자가 잘못한 것은 무엇인가요??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6. 15.
  • 32129, 32132, 32134
    220610 (금) 오전 생방송
    32129
    횡단보도 도착 전 차 사이에서 갑자기 튀어나오는 할머니와 사고 날 뻔
    할머니는 ‘빨간불이잖아’ 라고 하시지만,
    사고 났으면 블박차 과실 없는 영상
    32132. 거침없이 차량 진행 반대편만 보고 주차 차량사이로 나온 행인과의 충돌
    주차된 차량에 찍힌 영상
    행인이 인도에서 차 사이로 지나가다가 지나가는 차량 옆면과 충돌.
    행인은 반대 방향만 보고 가다가 사고 나고 나서, 미안하다고 사과
    ------
    - 질문1. 무단횡단 행인이 차량 앞부분이 아닌 조수석 뒷자리 문에 충돌하여 넘어진 건데 차량 잘못인가요?
    - 질문2. 일단 차량과 사람간의 사고라 보험접수는 해놓은 상태이지만 저의 잘못이 없는 것 같은데 제돈 들여서 치료를 해줘야 하나요?
    - 질문3. 이런 경우 보험접수를 취소하고 경찰에 사건접수를 하는 것이 나은 방향인가요?
    - 무단횡단 행인이 차량 뒷바퀴에 발이 눌려 인대가 많이 늘어나 반깁스 한 상태(전치2주)
    - 경찰 접수X
    - 보험사의 경우 차량과 사람 사고라 과실비율은 중요하지 않다고 함
    * 투표 *
    1. 블박차 잘못 있다. (4%)
    2. 잘못 없다. (96%)
    * 의견
    블박차 속도 빠르지 않음
    행인이 도로에 나올 때 보이지 않음
    이런 사고를 피하려면 모든 차들 사이에서 멈췄다 진행해야 함
    대인 접수해 준 것 취소하세요
    질문자가 경찰 접수는 하지 마세요 (경찰 판단이 다를 수 있기에)
    질문자가 경찰에 직접 접수하고, 즉결 보내달라고 하는 것도 말이 안 되기에
    대인접수 취소하면, 보행자가 경찰에 접수하고
    경찰이 통고 처분하면 거부하고 즉결로 !!
    블랙박스 없을 때는 이럴 때 차에게 잘못이 있다고 했음
    * 사고 내용 *
    32134. 무단횡단 보행자와 블박차의 사고
    2022년 06월 09일 17시경 (목)
    파주시 문산읍 선유리
    32134,
    220610 (금) 오전 생방송
    왕복 2차로 도로, 마주 오는 차 뒤로 뛰어서 무단횡단하는 어린이와 사고
    ----------------------------
    안녕하세요.
    2022년 6월 9일 와이프와 아기와 함께 지인네 가려다 무단횡단 보행자(중학생)과 사고가 났습니다.
    좌회전을 받고 직진 주행을 하였고 제 기억상으로는 30~40으로 가던 도중 반대편에서 중학생이 맞은편 피씨방에 가려고 무단횡단을 하였고 트럭 뒤에서 나오는 학생이 제 차 앞쪽 옆부분에 부딪혀 사고가 났습니다.
    사고가 난 후 정차하여 구급차와 경찰차를 불렀고 근처 병원으로 옮겼습니다.
    물론 보호자와 통화하였고 저는 경찰과 보험사와 사고 접수 후 바로 병원으로 가서 학생의 상태를 점검했고 타박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많은 글을 못 남기기에 결론은 저도 과실이 있는 건가요?
    이기적인 마음이지만 피할 수 없었고 학생들이 반대편에서 오는지도 모르는데 너무 답답합니다...
    부디 채택하셔서 운전자들의 고충을 알려주시고 제 과실이 있다면 달게 받겠습니다.
    변호사님 꼭 부탁드립니다.
    yun**** 2022-06-09 22:42
    친구들은 피해자가 반대편 피씨방을 가기 위해 횡단보도가 아닌 그 자리에서 갑자기 무단횡단을 하여 자기들도 놀랬다고 하였고 그 친구는 갑자기 무단횡단을 한 후 제 차에 부딪쳤다고 합니다. 보시다시피 사진을 보시면 앞쪽 끝이 아닌 좌측을 박았습니다.
    yun**** 2022-06-10 09:52
    6월 10일 오전 9시 26분 저희 보험사와 통화했습니다.
    담당자 말로는 과실은 중요하지 않다. 09년생 학생이기 때문에 만 13세? 뭐 적용해서 기본 15만원 지급과 병원 치료비를 보험처리 하면 된다고 했고, 제 보험료 할증은 25%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경찰에 접수가 됐기 때문에 벌점 관련해서 3만원 정도 나갈거고 통화내역, 사고 경위, 다 소용이 없다고 하는데 맞는건가요...? 보험사에서는 학생이 퇴원하면 다시 전화를 주겠다고 합니다.
    * 투표 *
    1. 보험사 직원 말대로 과실은 중요치 않고 무조건 치료비와 위자료 줘야 하고 보험료 할증되어야 한다.
    2. 블박차 잘못 없어서 치료비 나갈 이유 없고 당연히 할증도 없어야 한다. (100%)
    * 의견
    과실이 중요하지 않다는 보험사,, 어디인가요?? ㅠㅠ
    블박차는 제 신호에 좌회전해서 정상적으로 주행중
    블박차 무과실 의견
    경찰에 접수되서, 블박차에게 잘못이 있다고 범칙금과 벌점 부과할 가능성이 큰데
    통고처분 거절하고 즉결심판 보내달라고 하세요
    즉결심판 보내달라고 할 때 이 영상이 즉결 심판기록에 첨부되서 함께 가도록 해야 합니다
    내가 들고 가서 봐 달라고 하면 안 봐줍니다
    판사에게
    “저는 좌회전 신호받고 천천히 가고 있었고, 건너편 학생들은 신호대기 차들 때문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뛰어서 무단횡단하는 아이를 보고 친구들도 깜짝 놀랐습니다“ 라고 말하세요

    #한문철 #한문철TV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교통사고영상 #traffic #accident #trafficaccident #car #caraccident #dashcam #blackbox
  • 자동차

댓글 • 484

  • @vdoke4749
    @vdoke4749 년 전 +88

    이런거 볼때마다 참..
    '차량 운전자에게 잘못이 있을까? 없을까?' 하면서 투표를 진행해야 한다는 자체가 정말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 @user-yr2ng5wf3m
      @user-yr2ng5wf3m 11 개월 전 +2

      이와중에 이런투표하면 꼭 블박차 잘못 있다고 투표하는놈들 있음

    • @hahman1st
      @hahman1st 5 개월 전

      피의자와 무단횡단자에게 자선사업가 행세하는 보험사

  • @user-fu5vz3qb1z
    @user-fu5vz3qb1z 년 전 +201

    무단횡단은 범칙금이 있는 엄연한 불법행위 입니다. 사고발생시 차가 무조건 가해자가 되는 형식상의 판단은 없어져야만 합니다.

    • @user-Daryl_Ys
      @user-Daryl_Ys 년 전 +13

      @@user-ml8ze5cu9c 차는 피해자에요 제발 생각하고 말합시다

    • @birdfire772
      @birdfire772 년 전

      @@user-Daryl_Ys 방어운전 못해서 사고냈으면 약자보호원칙에 따라 가해자 되는게 맞음

    • @user-ys5vw9ul3s
      @user-ys5vw9ul3s 년 전 +2

      무조건 가해자가 되는건 없어져야 하지만
      무단 횡단한다고 고의로 들이 박았는데
      무단 횡단한 사람보고 차주 정신적 치료비에 차 수리비 위자료 및 합의금을 주는건 옳지 않습니다
      차는 흉기에 강자입니다 무단 횡단한다고
      법적으로 지켜주지 않으면 도로위에 시체가 엄청 많을것 같네요 무단횡단자를 편 드는건 아니지만 700m 넘게 걸어야 횡단보도 나올때도 있고 1km 넘어서도 횡단보도 안 나올때도 있습니다
      근데 유튜브 댓글보면 무단 횡단하면 이유 불문하고 무조건 보행자 100% 잘못에 차 수리비 정신적 치료비 위자료 및 합의금 주라는데 정말 위험하고 1차원적으로 밖에 생각을 못한단 생각이 드네요
      물론 누가봐도 무단 횡단때문에 어쩔수없이 일어난 사고는 보행자에게 책임을 묻는게 맞다고 생각하지만 무단횡단 한다고 누가봐도 고의로 블이박는건 합의 안되면 무조건 형사처벌 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차에 치여 머리부터 떨어지면 진짜 90%이상 사망입니다

    • @user-wx6tq8sm2v
      @user-wx6tq8sm2v 년 전 +9

      @@user-ml8ze5cu9c 차가 잘못이 있는 영상에만 댓글 달던가 그럼 ㅋ 원댓글이 하는말은 무조건적으로 차를 가해자로 만드는 형식적인 법에 대해 말하는거 잖아;

    • @user-Daryl_Ys
      @user-Daryl_Ys 년 전 +5

      @@birdfire772 차도에서 보행자방어를 왜 하고 약자보호원칙은 법적인 내용이 아닙니다ㅎㅎ

  • @KIMKIJU-SAXOPHONE
    @KIMKIJU-SAXOPHONE 년 전 +151

    여러번 말씀 드렸지만 자동차가 인도로 뛰어들면 자동차 잘못이고, 사람이 차로로 뛰어들어도 자동차 잘못인가요? 도대체 왜 이런 말도 안 되는 일이 사라지지 않을까요?

    • @user-si4yd2lp1r
      @user-si4yd2lp1r 년 전 +14

      @@user-ml8ze5cu9c 정신차려

    • @BIGCAMERA7
      @BIGCAMERA7 년 전 +7

      @@user-ml8ze5cu9c 공부좀하고살어 불쌍하다

    • @onnew720
      @onnew720 년 전 +22

      @@user-iw7db7de2f 그런국민이 얼마나 될까요? 모든국민이 잠재적싸이코패스입니까? 참나..

    • @ABC-rk7fj
      @ABC-rk7fj 년 전 +8

      @@user-iw7db7de2f 솔직한 마음으론 그 정도 경각심은 줘야 무단횡단 근절될 거 같은데 ㅋㅋㅋ (진심) 일부러 친다기 보다 일말의 보상받을 확률이더 없다는게 인식화 돼야 제 몸 지키려 안할 느낌 아직까진 차가 알아서 피하겠지 하는 생각도 많은 것 같음 클락션 울렸다고 거품무는 벌레들 보면

    • @Paya1019
      @Paya1019 년 전 +3

      @@onnew720 이건 채해수님 말이 맞아요 누가봐도 피할수없는 사고에 100대0 이 나와야하는거지 무조건 무단횡단사고라고해서 보행자 100이라면 고의성사고도 나올수있습니다...

  • @HunterBlackbox
    @HunterBlackbox 년 전 +120

    진짜 우리나라 교통교육 문제 심각하네요...
    무단횡단에 대한 처벌도 솜방망이고 보행자의 인식도 문제고 마무리로 보행자사고는 무조건 보상해주는 보험사의 만행까지 삼박자가 잘 맞아 떨어지니 저렇게 자꾸 사고가 일어나는겁니다!!!

    • @TV-Heaven
      @TV-Heaven 년 전 +7

      보행자뿐만 아니라 갓길에 저렇게 불법 주정차한 자동차도 모두 쓸어버려야함~

    • @user-lp8bf1hb9k
      @user-lp8bf1hb9k 년 전 +9

      @@user-ml8ze5cu9c 아재 정신챙겨 어그로 꾼인거 같은데 댓글달시간에 밖에 공기도 좀 마시고

    • @user-lv3sp2uz3f
      @user-lv3sp2uz3f 년 전 +4

      @@user-ml8ze5cu9c살인에 관한 처벌만 높아야하냐? 현재 무단횡단 처벌도 충분히 솜방망이다

    • @buna775
      @buna775 년 전 +1

      처벌이 강해지면 자동으로 학습하게 됌

    • @user-zk3df8gu3p
      @user-zk3df8gu3p 년 전

      @@user-ml8ze5cu9c 어미가 착하지 아니하구나

  • @user-je1kl6yw4g
    @user-je1kl6yw4g 년 전 +80

    보험회사 직원들 교육을 다시 시켜야 됩니다. 과실비율도 말도 안되게 적용하고 있는것이 현실입니다. 지금까지는 너무 많이 억울하게 당해왔지만 이제는 제대로 적용시켜야 합니다.

    • @wlwhs741
      @wlwhs741 년 전

      피켓들고 가입유도ㅋㅋ

    • @wdh6160
      @wdh6160 년 전

      파란책에 나오는 과실비율을 달달 외우고 있는 보험사 직원

    • @jmc9678
      @jmc9678 년 전

      AI가 판정하고 사람이 최종 판결하면 좀 달라질것 같네요

    • @jjmm9055
      @jjmm9055 년 전

      아 대표 모하지
      일하기 싫은 직원을 왜 쓰지?

    • @agy668
      @agy668 년 전

      고등학교나 대학교에서 무단횡단 할때 어느쪽 봐야는지 가르쳐야겠다.

  • @user-km4mt5go2u
    @user-km4mt5go2u 년 전 +20

    무단횡단자를 무겁게 처벌하고 과실100% 를 책임 지워야 그나마 무단횡단자가 줄어듭니다.법을 어기고 차도로 뛰어든 사람을 운전자가 보상해주지 말아야합니다.

  • @Godokhan-T.S
    @Godokhan-T.S 년 전 +44

    무단횡단자에게 쌍욕을 하고, 사고시 벌금과 차수리비 전액부담을 기본으로 하는 법안을 발의해야합니다. 한해에 무단횡단으로 인한 사망자가 500백쯤 됩니다. 예방하려면 처벌이 강해져야 합니다

    • @mukeul0810
      @mukeul0810 년 전 +7

      @@user-ml8ze5cu9c 영상 아지매 본인임?

    • @jordanbelfort63b7
      @jordanbelfort63b7 9 개월 전

      보험처리되어 할증될 돈 때문에 다친사람에게 그런 댓글을 당당하게 쓰는 건가요?

  • @user-tp7on3qf6g
    @user-tp7on3qf6g 년 전 +26

    저런 쓰레기들 밟고지나가도 무죄여야 합니다

  • @user-ir9gb6te2r
    @user-ir9gb6te2r 년 전 +42

    진짜 노인분들 교통법규 의식 좀 갖았으면
    합니다~~

    • @booboo5476
      @booboo5476 년 전 +5

      인구감소에 도움되니까 좋은데요

    • @booboo5476
      @booboo5476 년 전 +3

      @@user-ml8ze5cu9c 내가 그딴것까지 신경써야되니?

    • @user-oc5sk4ps5g
      @user-oc5sk4ps5g 년 전 +3

      노인이 아니라 그런것들은 노망난 노인네지요... 하 진짜 짜증나요

    • @edwardkim2179
      @edwardkim2179 년 전 +3

      @@user-ml8ze5cu9c 엄밀히 따지면 인구 감소에 노인은 없는게 이득임.

    • @user-li1lm9uy9j
      @user-li1lm9uy9j 년 전 +1

      최소한 고령화는 해결가능할듯

  • @opoolpol
    @opoolpol 년 전 +17

    빨리 법을 바꾸어야 합니다. 무단횡단 100% 그래야 무단횡단 줄어듭니다. 요즘은 무단횡단자가 도리어 큰소리 낸다
    차대사람도 바뀌어야 한다

    • @opoolpol
      @opoolpol 년 전

      @@user-ml8ze5cu9c 아닙니다 지금은 무단횡단자의 잘못이 큰경우도 무조건 치료는 다 해줘야하는 법을 바꾸자는 겁니다. 차 말고 운전하는 사람도 생각 하자는거죠 나의 실수로 인하여 병생을 그 투라우마로 살아가는 운전자 말입니다.

  • @user-rk9ob8do8p
    @user-rk9ob8do8p 년 전 +10

    두번째 영상 대박 이군요
    블박이 잘못 있다고 투표한 인간
    이것 또한 대박

  • @Spicy-goldman7
    @Spicy-goldman7 년 전 +54

    멍청한 무단횡단자들의 특징을 여실히 보여주네요.
    1. 시야가 가려진 곳에서 튀어나온다.
    2. 일단 멈춰서 좌우를 살펴야 하는데 안한다.
    3. 차가 오는 방향이 아닌 반대쪽을 본다.
    4. 뛴다.

    • @taekeun85
      @taekeun85 년 전 +1

      정답! ㅋㅋㅋ

    • @bettyparknovember
      @bettyparknovember 년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

    • @Spicy-goldman7
      @Spicy-goldman7 년 전 +1

      @@user-ml8ze5cu9c ㅎㅎ

    • @storyteller2695
      @storyteller2695 년 전 +4

      진짜 멍청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무단횡단하면서 왼쪽편에 차오는데 왜 오른쪽을 보며 건너냐고?
      머리는 장식인가

    • @user-wf2ji6wn1r
      @user-wf2ji6wn1r 8 개월 전

      갑툭튀

  • @user-qe8wk9nr7r
    @user-qe8wk9nr7r 년 전 +44

    보험사 직원이 운전중에 저런 똑같은 사고낼시 ...과연 똑같은 처방전을 내릴까요?

  • @indie3016
    @indie3016 년 전 +23

    교통사고 판정 기준 합리적으로 재정립하고
    경찰, 판사, 검사 재교육해야 합니다.
    언제까지 이렇게 엉터리 논리와 관례가 우리 사회를 짓눌려야 합니까?
    보행자건 운전자건 가급적 사고 유발자에게 100%로 책임을 지우는 방향으로 가야 한다고 봅니다.

  • @user-xsbwsio
    @user-xsbwsio 년 전 +30

    보험사가 제일 킹받네ㅋㅋ 넘의 보험사인가 진짜 양심 터졌다

    • @user-os6ph1jq9y
      @user-os6ph1jq9y 년 전 +3

      원래 본인 보험사는 본인편이 아닙니다!
      어떻게 해서든 과실1이라도 잡아서 할증받아
      처 드실라고 하죠 더구나 차대차일경우 같은
      보험사면 소송도 안하죠? 양아치들입니다

  • @user-rb3fw9rq5x
    @user-rb3fw9rq5x 년 전 +5

    무단횡단자로 인해 사고시 무단횡단자에대한 엄격한처벌도 만들어져야합니다. 보행자가 약자라면서요 운전자도 사람입니다 저런사람들로 사고날때 운전자의 정신적충격은 누가책임지나요ㅜㅜ

  • @RUBY_mylove
    @RUBY_mylove 년 전 +12

    왼쪽으로 대가리 한번만 들이대도 사고 안나겠다.
    운전자 잘못이 없는데도 모든 책임은 왜 운전자의 몫이어야 하는지 숨통이 막힌다.

  • @logical_debater
    @logical_debater 년 전 +14

    블박없을 시절에 있던 "무조건"이 이제는 사라질때가 된거 아닌가 싶습니다
    보험사도 인식 바뀔때가 많이 지난거 같은데
    아직도 안바뀌네요
    재판가면 운전자가 승소할게 너무 뻔히보이는데도 말이죠

  • @pearl_w_m
    @pearl_w_m 년 전 +1

    변호사님 고생 많으십니다.
    늘 고맙습니다~♡

  • @user-yw7cn9tb2j
    @user-yw7cn9tb2j 년 전 +7

    이런 쓰레기들이랑 같이 살아가야하는게 답답하네

  • @buchuerify
    @buchuerify 년 전 +7

    그 보험사 직원 참 한심하다 어느 보험사인가요 담엔 그 보험사엔 가입을 안 하는걸로..

  • @user-dr3vg5qg4v
    @user-dr3vg5qg4v 년 전 +22

    이런 말도 안되는 개법은 조속히 개선되어야 한다.
    원인제공자인 무단횡단자에게 모든 처벌과 배상책임이 내려지는게 상식이고 합리적인데........
    구태적인 관행만 쫒는 경찰과 보험사는 담당자 전부 공개하고 직무유기나 능력부족으로 파면조치하는게,
    다수의 선량한 피해자 발생을 방지하는 길이다.

  • @hajinpark7900
    @hajinpark7900 년 전 +5

    저런 **들이 있기때문에 제가 항상 본인신호여도 조심하라고 하는겁니다. 항상 조심합시다

  • @young3.14
    @young3.14 년 전 +10

    한문철 티비 예전부터 구독하고 거의 모든 영상을 보며 늘 조심운전을 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변호사님께서 오랜 시간 사건사고 처리하고 업무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그렇게 한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었고 이제는 나름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셨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제발 무단횡단 법안 발의에 작은 움직임이라도 시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변호사님 영상보고 안전운전 방어운전 경각심 키우는 것도 하루이틀이지 한계가 있습니다.
    이제는 이런 영상을 볼 때 마다 스트레스를 받고, 과연 변호사님께서 이런 영상을 올리고 리뷰하는게 의미가 있을까 싶네요...
    마치 블랙박스, 선팅, 도지사 인터뷰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계시듯이 제발 무단횡단 관련하여 시민 교육 또는 법안 발의에 작은 나비의 날개짓이라도 시작해주시길 기원합니다.

  • @IM_Seul
    @IM_Seul 년 전 +6

    두번째는 무단횡단하는 사람도 극혐이지만 갓길주차 빽빽하게 해놓은 것도 극혐이네요 진짜.

  • @user-gq1jc1nx8s
    @user-gq1jc1nx8s 년 전 +11

    보통 운전 안해본 사람들이 무단횡단 많이 하는듯. 운전자가 360도 모든곳을 보지 못한다. 제발 몸 사리면서 횡단해라

  • @user-mv5hy9jy4l
    @user-mv5hy9jy4l 년 전 +5

    운전을 하지말란말이냐???ㅋㅋㅋㅋㅋㅋ 무단횡단 엄벌해야함....

  • @user-ux3ss5zf9z
    @user-ux3ss5zf9z 년 전 +9

    아진짜 운전자 법규강화 인정합니다 안전하게 운행해야줘 대신 다른건 몰라도 무단횡단 만큼은 법규를 아주 강하게 만들어 시행하게 해주세요 이러다 온국민이 보험사기로 먹고살게 생겼어

  • @user-bf9wr3ym8s
    @user-bf9wr3ym8s 년 전 +7

    무단횡단할거면 조심히 하든가 양쪽 보면서 각재면서 해야지 목숨 뭐 집에 2ㅡ3개씩있나

  • @user-yh3uo8kv7v
    @user-yh3uo8kv7v 년 전 +11

    두번째 보행자 처럼 운전자들도 반대차선 부터 보며
    진입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항상 가까운 차선 부터 확인 합시다

  • @user-ik4qp2du2i
    @user-ik4qp2du2i 년 전 +12

    늘 생각하는 거지만 보험사는 누구편인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운전경력이 20년쯤 되는데 초창기 억울한 경우에도 내편이 아니였던 경험을 한뒤로 보험사를 안믿습니다

  • @user-un8fp4ou8m
    @user-un8fp4ou8m 년 전 +3

    아유 진짜 나는 운전하는게 무서워서 운전도 못하지만 ㅠ 사고나는것도 무서워서 조금 멀어도 항상 신호받고 건너는데 ㅜㅜ조수석에서 타고가다 보면 무단으로 건너는 사람들을 자주 마주치는데 처음만 살짝놀라고 나는 내갈길간다 시전하고 그러는뎅 화도나고 이해도 안되고 ㅠㅠ 겁도 안나는지ㅠㅠ 진짜 무단횡단 좀 안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 @jayha3425
    @jayha3425 년 전 +1

    1등! 영상 잘 보고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 @user-zg8rv5pd6o
    @user-zg8rv5pd6o 11 개월 전

    한변호사님교통법규를알게해주셔서늘감사합니다

  • @Noname-zx1qe
    @Noname-zx1qe 년 전 +3

    보험사입장이 더 기가막히네요..
    과실은 중요치않고 할증은 필수다?;

  • @user-hc7qe5ft9k
    @user-hc7qe5ft9k 년 전 +3

    무단횡단 범칙금 50~100만
    올려야합니다~~

  • @user-zf6ve5yk8t
    @user-zf6ve5yk8t 년 전 +5

    영상들을 보면서 느끼는건 대한민국에 보험사 담당자중에 정상적인 판단을 하는 사람은 찾아 볼수 없다는거고,
    무단횡단은 왜 대한민국법에서 장려를 하는지 모르겠음....

  • @jtsim6012
    @jtsim6012 년 전

    저런 보험사 쓰레기들은 제발 정리들좀 해라.

  • @user-ox8je1rt7u
    @user-ox8je1rt7u 년 전 +25

    보통 면허없는 사람이 사고가 많이 남.
    면허있는 사람은 무단횡단을 하더라도 운전자의 심리를 알기때문에 그럴 피해서 무단횡단함.
    가장 확연히 차이나는 경우는 같은 일행일 때 사람 내리고 주차할 때
    무면허 사람은 꼭 주차하는 방향으로 따라감.
    차가 주차해야하는데 주차하는 방향 피해야하는데 꼭 주차하는 차량 방향으로 걸어감 -.-;;;;

    • @user-vb8cn6rj5x
      @user-vb8cn6rj5x 년 전

      킥보드타는것들도 무헬멧에 역주행에
      횡단보도주행에 인도주행
      문제가 하나둘이 아니라봅니다.
      좌우살피는것은 면허없어도 기본중 기본인데 ......노답들이 세상에 너무많은게 문제인듯 싶어여ㅜㅜ

    • @user-yr2ng5wf3m
      @user-yr2ng5wf3m 11 개월 전

      무단횡단사고 여자와 잼민이들이 많은 이유

  • @Ggongqi
    @Ggongqi 년 전 +3

    보험사나 경찰의 사고처리 방식이 아직도 몇십년전 관행에 머물러 있는 것 같다.

  • @user-ug7hx5rx4f
    @user-ug7hx5rx4f 년 전 +1

    ㅋㅋㅋ 서다가~ 서다가~ 섯따가~ 변호사님 완전 재밌어~

  • @user-gq9ob8ew9e
    @user-gq9ob8ew9e 년 전 +3

    무단횡단을 하면은 안되겠지만 어쩔수 없이 하게 될 경우 좌우만 살펴가도 왠만한 사고는 안날텐데..

  • @user-el5qq7jt8x
    @user-el5qq7jt8x 년 전 +3

    보험사는 고객을 위한 보험이 아니라 넌 내 성과를 위한 돈줄로 밖에 안보기 때문이죠

  • @warren88tv
    @warren88tv 년 전

    아아아
    차대 사람
    이게 뭐라고..ㅜㅜ

  • @jjmm9055
    @jjmm9055 년 전 +1

    진짜 모든 국민이 골목 거리등등 빈틈 섰다가 갔다가 섰다가 갔다가 한번 해야 법이 바뀔듯

  • @user-zt6qh5lp5z
    @user-zt6qh5lp5z 년 전 +2

    무단횡단 하는 인간들은 어찌 저리 앞만 보고 달리지;

  • @Rolling_Stone.
    @Rolling_Stone. 년 전

    보험 개혁 필요합니다!!!

  • @miccollo-1011
    @miccollo-1011 8 개월 전

    신호등은 뭐하러만들었는지~ 처벌이 약하니 계속 무단횡단하지~ 무단횡단은 무조건 100:0 해야 무단횡단안하지~

  • @user-jy5re9gc4o
    @user-jy5re9gc4o 년 전 +4

    무단횡단 좀 제발 하지마세요!

  • @one.601
    @one.601 년 전

    ㅋㅋㅋ진짜 할말이 없다

  • @user-NateRiver
    @user-NateRiver 년 전

    진짜 화난다

  • @Gongogncat
    @Gongogncat 년 전 +2

    나이 많던 적건간에 쌍욕을 해줘야함...세상 아는 욕 다해야지

  • @user-ls2mu4rk2d
    @user-ls2mu4rk2d 년 전 +2

    경찰들 인식좀 밖였음 좋겠습니다 과실이 중요하지 안타니~참 어처구니가 없내

  • @user-sp4jv9vw6m

    요즘 한문철님 유튜브를보고 운전할때 안전운전 합니다...여러분들도 안전운전 합시다..음주운전을 할당시 대리운전을 이용해요...~^^

  • @jaechenlee6578
    @jaechenlee6578 년 전

    개법이 많습니다
    많은법이 개정되야합니다

  • @user-ny4ni3bv3s
    @user-ny4ni3bv3s 년 전 +6

    무단횡단 백퍼해야된다...
    범법자를 보호하는건 아니지..
    운전대 잡으면 개호구되는 개한민꾹.ㅠ

    • @user-lv3sp2uz3f
      @user-lv3sp2uz3f 년 전 +1

      @@user-ml8ze5cu9c그렇게 본인 목숨 아까우면 무단횡단을 하지 말아야지 ㅋㅋ

    • @user-br8ft3sw4k
      @user-br8ft3sw4k 년 전

      @@user-ml8ze5cu9c 보니까 무단횡단하다가 사고난놈 같은데 불쌍한중생아 ㅋㅋㅋ무단횡단하다가 하반신마비와서 무단횡단이 아주 바람직한줄알지??넌 범죄자야 ㅉㅉ

  • @user-fn4li5uc2t

    저런 인간들이 보험업무을 하다니. 보험사는 똥멍충이들만 골라서 채용하나 봅니다.

  • @neot285
    @neot285 년 전

    이런 당연한걸로 소송까지가야하는 이 나라 교통법과 보험사들 참 깝깝합니다

  • @user-ci5br2ik4p
    @user-ci5br2ik4p 년 전 +7

    블박차 잘못 없다
    무단횡단 100% 잘못

  • @user-oi4fo5zs8g
    @user-oi4fo5zs8g 7 개월 전

    어느 보험사 인지 그 직원 잘라버려야 그보험사 살아 남을수 있습니다...

  • @user-fw5ry3cr3e
    @user-fw5ry3cr3e 년 전 +2

    무단횡단하는 사람뇌구조가 궁금하군요. 목숨이 2개인가...대한민국은 법이 약하니 이런 무단횡단자가 근절이 안되네요.

  • @gonni1536
    @gonni1536 년 전 +1

    불법주차도 좀 처벌해야됨

  • @hephaistus
    @hephaistus 년 전 +1

    이제 보험사도 공개 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양심이 그냥 안드로메다로 갔네

  • @user-st9rs9md4w
    @user-st9rs9md4w 년 전 +1

    저러니 하루 빨리 무단횡단 100% 과실 법 만들어야돼 그래야 저따구로 안 달려들지

  • @user-dr9iq5kt5u

    4%
    꼭 저런 사고 나길 빕니다.

  • @jindankit
    @jindankit 년 전 +2

    2:30 퍼센트 자막에 편집 실수가 있네요 시청자분들이 많이 오해하신 것 같아요

  • @youreyestell6800

    하여간 보험사 넘들은 왜 그러는지
    그것이 알고싶다 ᆢ 보험사 개혁 쫌 해 주세요 ᆢ

  • @user-bl4su7sf1w

    이런일. 없게. 변호사님이. 법을 만들었습니다

  • @TV-Heaven
    @TV-Heaven 년 전 +1

    교통 사고 보면 갓길 불법 주정차로 인한 사고가 많음,
    고로 불법 주정차로 인해 사고 발생시 주정차에게도
    30프로정도의 과실을 물게끔 해야함

  • @user-cc1rn1ou2j
    @user-cc1rn1ou2j 년 전 +1

    다시는 무단횡단 못하게 다리를 모조리 절단 시켜야 평생 누워서 살아야 정신 차리지...

    • @greencoder_cpp
      @greencoder_cpp 년 전

      휠체어 타고 무단횡단 할거라 생각 합니다.
      전동휠체어면 도로로 타고다닐 거라 생각하구요.

  • @user-hn7hn7ok9v
    @user-hn7hn7ok9v 3 개월 전

    무단횡단 조져야도
    정신교육 범칙금 천만원대 삼청교육대 만듭시다

  • @user-qwwejjl992
    @user-qwwejjl992 년 전 +2

    정상적인 사람들이 오히려 피해 입는 세상….이게 맞냐?

  • @user-hj3qn4gn1g
    @user-hj3qn4gn1g 년 전 +1

    변호사님 말씀과 화면이 반대로 나옵니다.
    96% 블박차 잘못없다라고 하시는데
    화면에 투표는 96% 블박차 잘못있다라고 나오네요.

  • @seminkim199
    @seminkim199 년 전 +1

    전국민 상대로 보행자교육 실시해야 합니다. 차만 조심해서는 이런 사고들 안 줄어듭니다.

  • @user-zy9je9dr4n
    @user-zy9je9dr4n 6 개월 전

    무단횡단자가 100%책임지고 상대방에게도 100%배상 및 정신적배상도 하도록 법제정해라

  • @user-re2km8lu5k

    무단횡단은 무조건 100:0 하면 모든 문제가 해결 될텐데..이걸 이렇게까지 복잡하게 끌고 가야한다니..하

  • @solgaram
    @solgaram 년 전 +2

    3:17 한 대씩 섰다 가고 섰다 가도, 안 보이게 톡 튀어나오는 걸 어떻게 막나? 맞습니다.
    아예 차 세워놓고, 바깥에 나와서 차 지나갑니다. 차 지나갑니다. 한 대씩 한 대씩 말하고 지나가?
    그러나 다시 차타고 출발하는 사이에 나타날 수도 있음.
    그래서 가장 안전한 방법은 차에 밧줄을 매고 앞에서 끌고가는 게 좋음.

  • @dumaflagek7274
    @dumaflagek7274 년 전

    비슷한 경험이 있습니다. 다 물어주고 우리 보험료만 덤터기 썼습니다. 후... 악법 좀 고치길...

  • @myish1052
    @myish1052 년 전 +1

    차대 사람이 문제라고 보험사에서 말한다면 우리도 보험사차량이나 회장님 차량에 뛰어들어서 보험금도 받고 위자료도 받을수 있다는 이야기네요.

  • @jellomama
    @jellomama 년 전

    무엇이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cq9iv9kv9n
    @user-cq9iv9kv9n 년 전 +1

    저 인도위에 차량 세운것이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거지 차도로 뛰어든격인 저런 무단횡단은 오히려 기스라도나면 차량에게 손해배상 해야한다고본다
    무단횡단하다 죽어도 차량은 배상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말도안되는 법입니다 왜 벌점을 받아야 하는지 그리고 무단횐단자가 보이지도 않는데 어찌 저런걸 피할수있나

  • @user-nm3hk7xh4e
    @user-nm3hk7xh4e 년 전 +1

    무단횡단시 무조건 반대를 보면서 그것도 무엇인가 고개를 고정시킨채 걸어가는 분들은
    도대체 왜? 그러는걸까요?
    밥먹을때 수저는 올리면서 고개를 돌려
    귀에다 넣어주시나요?
    불가사의 합니다.

  • @user-yq2fp6hv4o
    @user-yq2fp6hv4o 년 전 +4

    무단황단하지않으면 무단횡단사고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 @user-lv3sp2uz3f
      @user-lv3sp2uz3f 년 전 +1

      @@user-ml8ze5cu9c하는 사람이 주의해야지 ㅋㅋㅋ

    • @user-br8ft3sw4k
      @user-br8ft3sw4k 년 전

      @@user-ml8ze5cu9c 운전할때 무단횡단하는놈이랑 사고납니다 마이유님~고생좀사세여 평생

  • @user-yx8gj7lw7o
    @user-yx8gj7lw7o 2 개월 전

    그래도 착한 사람도 있네요
    보통 드러눕고 보는데
    법 적용이 바뀌어야함

  • @BlackEyesBear
    @BlackEyesBear 년 전

    특정 보험사가 평소에 과실 이상하게 잡는 경향이 있는지 아니면 보험사 직원마다 다른건지 궁금합니다.

  • @swc5887
    @swc5887 년 전 +1

    무단횡단은 무조건 과실 백프로 및 형사처벌

  • @user-qz6um4be9w

    우와 두분은 슈퍼맨?

  • @user-sd3ef7jh3z

    보험사가 인식이 바꿔야 합니다

  • @user-xp5fm5sp6k
    @user-xp5fm5sp6k 년 전 +2

    두번째 사고 퍼센테이지 자막표기가 반대로 됐습니다 잘못이 있다가 96프로로 표기됐길래 깜짝놀랐는데 변호사님이 자연스레 96이 없다라고 말씀하셔서 보니까 투표결과는 없다가 96이 맞네요 편집자분 어찌 이런 실수를 하셨는지.... 그나저나 있다고 하시는 4퍼센트분들은 꼭 저런사고 나셔서 과실 잡히고 손해보시길.... 저걸 어케 피하라고 잘못있다고 투표하실까...

    • @skrdlf01
      @skrdlf01 년 전

      4% 분들은 면허도 없고 차도 없고

  • @user-sl3zu3ei4y
    @user-sl3zu3ei4y 년 전 +2

    무단 횡단 사고 중 대부분이 진짜 멍청해서 나는 거 같습니다. 차 오는 방향을 봐야하는데 왜 반대로 보는지...

  • @user-ml8ic8fn2o
    @user-ml8ic8fn2o 3 개월 전

    자동차 보험든걸
    후회하는 상황이다
    대물사고나면 보험처리하는데 이게 그동안납부
    한 보험으로 비용
    처리하는게 안이고 보험사가
    수리비 선지급하고 보험
    료에 할증으로 대물수리비 다받아처먹는다
    글면 10년20년
    무사고로 그동안
    납부한 보험료 몇
    천만원은 즈덜 봉급.관리비로 다
    쓰고 가입자에게
    는 한푼 주는게 없다. ㅆ ㅂ

  • @hanwoolsori1461
    @hanwoolsori1461 년 전 +1

    영상의 두번째3번째 사고에 관하여 운전에게 잘못있다는 사람 보험사기꾼 아니면 제정신인가?
    그리고 보험사담당자는 그렇게 보험료 지불하고 보험사 부도나길 바라는가?
    아니면 보험료 하향조절할 것인가?
    이따위 정신빠진 좀비같은 직원을 두고있는 보험사는 어디인가?

  • @user-lk9em5tz8c
    @user-lk9em5tz8c 년 전 +1

    횡단보도가 없는 도로를 횡단하고자 할 때는 다음과 같은 순서를 지켜서 하십시요.
    1. 차도에 내려서기 전에 일단 정지.
    2. 왼쪽을 먼저 보고 오는 차량이 없으면,
    3. 얼른 오른쪽을 보고 오는 차량이 없을 때
    4. 다시 한번 왼쪽을 더 보고 오는 차가 없으면 차도를 횡단하십시요.
    그래야 무단횡단 사고를 당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 @hongjaej80
    @hongjaej80 년 전 +2

    제발 거널목 근처에 두고 무단횡단하지 맙시다 정말..... 차량이 덤프트럭같은차랑 사고나면 그냥 죽어요....

  • @user-tn9vz2my9f

    3번째 100퍼 같은사고
    화물차 후면 동내주민 여고생
    4미터 넘는 화물차 후면 와서 부딪힘
    똥 밟았다고 생각하고 영상 다. 있는데
    그냥 넘길수 밖에. 없네요. 답없어요...

  • @user-gu9ew3lc2m
    @user-gu9ew3lc2m 8 개월 전

    무단횡단은 3살 어린이도 아는기본상식입니다
    어린이에게 부끄러운줄도 모르는 대한민국 국민이아닌것이죠 나라를떠나라

  • @samusit6021
    @samusit6021 년 전

    저정도면 국가가 나서 보험사 직원들 재교육 시켜야 되는 것 아녀? 함양 미달은 자체적으로 자르고..

  • @user-ll2nj4gd7y

    이러니 보험사기가 판을치지

  • @republic828
    @republic828 년 전 +5

    요즘 지들이 판사인줄아는 보험사가 자주 보이네요

  • @user-gk6oe8ck9r

    이런사람들때문에 교통문화가 후진국이여..법도 후퇴하고..